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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우국우민 사상은 어떻게 계승되고 발전되었는가?

중국의 우국우민 사상이 어떻게 계승되고 발전되었는지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굴원 (기원전 340-기원전 278 년), 본명은 평평하고 호북귀인, 전국 말기 초나라 귀족. 굴원은 젊은 나이에 유명해졌다. 그는 독서와 공부에 능하고 혼란을 잘 처리한다. 스무 살 때 그는 좌파 직위 (부총리의 직위에 해당) 로 올라갔고, 굴원이 들어왔을 때 그는 왕과 국가 대사를 토론했다.

명령을 내리고 손님을 맞이하고 제후를 처리하면 모든 내외 사무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다. 그는 전면적으로 발전한 젊고 유망한 국가 간부로 왕배의 신임을 받고 있다. 굴원은 법도를 양성하고, 인재를 선발하고, 인재를 임용하여 강병을 부유하게 한다고 주장했다. 진 대외를 통일하고 중국을 재통일하여 중화민족의 대통일을 실현하다.

물론 굴원의 명제는 결코 순탄한 것이 아니다. 능과 상관의사 진상은 굴원의 명제를 일축한다. 굴원이 무엇을 주장하든 간에 영자란과 상관의사 진상은 모두 부인하고 의문을 제기하려고 애썼다. 이에 굴원은 끊임없이 링과 상관의사 진상 등의 반대와 비방을 받아 의사로 발탁되어 북한으로 유배되어 왕이 되었다.

원한이 가득한 굴원은 영두에서 오주, 동정으로, 수원으로, 황포에 이르러 상수로 돌아와 호남 지라강 하류로 들어갔다. 당시 지라강 하류는 초국로자국에 속해 있었고, 낙자인은 땅이 넓고, 길은 외진 데다 민풍이 야만적이었다. 전국 초기에 나자 등 제후국은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고, 지라강 하류는 초나라 남부의 외진 도시가 되었다. 굴원이 유배된 후, 지라강 북쪽 해안에 사는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지식 확장:

이 시들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생동감 있고, 감정이 진지하고, 의미심장하며, 인간성에 닿고, 광채가 넘치며, 향기를 멀리 남기려 하지만 봄을 다투지 않는다. 유배 중인 굴원은 개인의 실의와 불행으로 의기소침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투지가 드높다. 이 작품들의 출판은 굴원이 세계문학사에서 흔들릴 수 없는 지위를 확립하고 성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