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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문시

수시는 산문을 쓰는 방법을 시 쓰기, 즉 통상적으로 말하는 산문에 들여왔다.

수시의 산문은 평평한 언어와 웅장한 기세로 비범한 매력과 진지한 감정을 쓸 수 있다. 수시의 산문은 양조와 유통 과정에서 혁신 정신과 복잡하게 얽힌 미감을 가지고 있다. 수시의 작품은 다양한 풍격을 발전시켰고, 서사, 의론, 서정이 더욱 긴밀하게 결합되었다. 그의 노트에는 이론 속의 이미지 묘사가 자주 의론되고, 생동감 있는 비유가 부를 더욱 느슨하게 한다.

천적벽부' 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특색인 수시의' 천적벽부' 는 주체와 대상의 대화를 통해 적벽을 헤엄치는 심정을 토로하며 저자가 초연하게 활달한 사상을 표현했다. 작가는 밤범주 적벽을 단서로 작가의 감정의 세 가지 기복' 음악-슬픔-음악' 을 써서 높은 예술적 감상가치를 지녔다. 작가는 교묘하게 사랑, 풍경, 이치를 하나로 융합했다. 장면에서 느끼고, 장면에서 이해하고, 감정의 변화에 긴밀하게 협조하여 감정의 기복을 변화로 가득 채우다. 또한, 수시는 문체적으로도 혁신하여 전통부의 형식을 깨고, 더 많은 산문 요소를 부에 융합하여 부의 장점과 결합시켰다. 따라서 서정적 산문이자 산문시의 효과에 이르며, 수시 산문 중 가장 영향력이 크고 문학적 가치가 있는 걸작이 되었다. 제 3 장 북송 후기 문학 1. 빈 칸 채우기 1. 수시 주변에는 한 무리의 작가들이 있는데, 그중 네 명은' 수문사학사' 라고 불린다. 2. 강서시파가 최초로 제기한 뒤 이청조에 의해' 이안체' 라고 불렸다. 2. 강서시파' 강서시파' 는 송대가 황정견을 핵심으로 하는 시 유파를 가리킨다. 노본중은' 강서성사 종파도' 를 집필해 황정견을 이 종파의 시조로 등재하고 진사도 등 25 명을 나란히 나열한 바 있다.

강서시파는 황정견과 일치하거나 접근하여 붙여진 이름이며, 황정견은 장우시파라고도 불린다. 송말원초에 방회는 일조삼종의 사상을 제기했다. 강서시파는 시의 예술 기교에서 많은 유익한 시도를 했다. 시파의 활동은 200 여 년 동안 계속되어 만청 송파와 동광 시인까지 큰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