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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신화 로마 신화 전설
그리스 신화 등 로마 신화 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 로마와 중국 의 말기 에야 로마 시인 은 그리스 신화 를 모방하여 자신의 신화 를 쓰기 시작했다. 로마인들은 그리스 신화 같은 신과 신 사이의 투쟁 등 전통 전설이 없다.
로마의 전통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전된 의식, 제사장들, 그리고 상호 연관된 신들.
로마의 탄생과 발전에 관한 일련의 풍부한 전설 가운데 인류가 주요 역할을 맡고 있으며, 하느님은 때때로 개입하신다.
이것은 로마인의 하나님에 대한 이해가 그리스인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이 고 대 그리스인, 누가 드 miltel 물어, 그는 드 miltel 매우 아름 다운 딸이 하 디스에 의해 날아가 버, 그래서 드 milter 매우 슬픈, 등등 했다.
고대 로마인들에게 누가 실레스인지 물어보면, 그는 실레스에게 주피터, 화성 신화, 퀴리누스의 제사장보다 낮은 제사장이 있지만 플로라와 푸무나보다 높은 제사장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는 셀스와 농업을 주관하는 다른 두 신 리퍼와 리블라가 한 그룹이라고 말할 것이며, 셀스를 돕는 작은 신의 이름까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고대 로마의' 신화' 는 이야기가 아니라 신과 신, 신과 인간의 복잡한 관계였다.
로마의 초기 종교는 나중에 많은 새로운 내용, 특히 그리스 신화 부분을 흡수했습니다. 오늘날 로마 신화 에 대한 우리의 이해 는 당시 의 기록 이 아니라, 나중에 그 고대 전통 을 보존하려고 하는 학자들 의 묘사 에서 온 것 이다. 예를 들어 마르쿠스 티렌티우스 바로는 1 세기에 살고 있습니다. 오비드와 같은 다른 로마 작가들은 그리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종종 그리스 신화 (그리스 작가) 를 인용하여 로마 신화 (로마) 의 공백을 메웠다.
로마의 신
로마 기도자와 공식 목사는 그들의 신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첫 번째는 로마의 원시 신 ('디인디고') 이고, 두 번째는 로마 역사의 어느 시기에 큰 재난에 대처하기 위해 도입된 것이다 ('de novensides'). 첫 번째 신은 로마 역사상 일찍부터 제사를 지냈고, 그들은 달력에 고정된 경축일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신이 30 명 있다. 이 30 대 신들 외에도 로마는 일찍부터 특별한 신들을 두었는데, 그들은 수확을 담당하는 것과 같은 특별한 임무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농사를 짓거나 파종할 때 해야 할 고대 의식에 따르면, 각 조작에 항상 신이 참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 신의 이름은 일반적으로 이 조작의 동사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 신들은 주신의 조력자라고 불릴 수 있다. 초기 로마 신앙은 다신의 다신교가 아니었다. 이 신들은 보통 하나의 이름과 하나의 기능만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신력도 매우 구체적이다.
로마 신과 그 축제에 따르면, 고대 로마는 농업 사회일 뿐만 아니라 전투에 능해서 전쟁에 자주 참가했다. 이 신들은 당시 로마 사회의 일상생활의 필요성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필요한 의식과 희생을 즐긴다. 예를 들어 Janus 와 Vesta 문지기와 난로, Lares 는 토지, 집, 울타리, 막대기를 보호하고, Saturn 은 파종을 보호하고, Seils 는 곡물 성장을 보호하고, Pumuna 는 과일을 보호하고, Consus 와 Ops 는 수확을 보호한다. 신들의 주피터조차도 그 단림으로 장원과 포도원을 보호했기 때문에 존경을 받았다. 그의 번개 무기를 통해, 그는 인류가 모든 것을 초월하는 주재자로 여겨졌으며, 그의 광활한 영토를 통해 그는 로마군이 해외 원정을 할 때의 보호신으로 여겨졌다. 초기의 중요한 신은 화성 신화 () 와 퀴리누스 () 로, 그들 사이에는 거의 차이가 없었다. 화성 신화 젊은이와 그 활동의 신, 특히 전쟁이다. 그는 3 월과 10 월에 희생되었다. 현대학자들은 퀴리누스가 평화시 병사들의 보호신이라고 생각한다.
초기의 신전에는 주피터, 마스 신화, 퀴리누스 (그들의 세 제사장은 로마에서 가장 높았음) 외에도 야누스와 부뚜막 별이 있었다. 이 초기 신들은 개성이 없었다. 그들은 개인적인 경험도 없고, 결혼도 없고, 아이도 없다. 그리스의 신과 달리, 그들은 인간성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활동에 대한 기록은 많지 않다. 로마의 두 번째 왕인 Numa Pompeius 는 종종 이런 고대 제사 방식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그의 반려자와 조수는 샘물과 출산을 관장하는 로마의 여신 제리아라고 한다. 이후의 문학 작품은 제리아를 수선화라고 부른다. 하지만 오래 전에 새로운 것을 추가했다. 타코비안 가문은 주피터, 주노, 미노바를 도입하여 나중에 로마 종교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고 한다. 또 새로 도입된 것은 에번딘 산 다이애나에 대한 숭배와' 시부신탁의 신' 을 포함한다. 세계를 예언한 책은 6 세기 말 타크빈이 여예언자로부터 사온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신의 소개
로마가 주변 지역을 점령함에 따라 부근의 신도 흡수되었다. 로마인들은 로마 자체의 신을 존중하는 것처럼 점령지역의 신을 존중한다. 많은 경우, 새로 소개된 신들은 로마의 한 특별한 의식에서 그들을 위해 세워진 새로운 성지에 정식으로 초청되었다. 203 년 전, 사이벨을 대표하는 성물이 원산지에서 로마로 정식으로 전해졌다. 또한 로마의 확장은 외국인을 끌어들이고, 그들은 자신의 신을 계속 숭배할 수 있게 되었다. 미트라는 이렇게 로마에 왔다. 그는 군대에서 인기가 많아서 그의 숭배가 영국으로 끌려갔다. 커스터와 생김새 외에도 다이애나, 미노바, 헤라클레스, 비너스 등 작은 신들도 로마의 이탈리아 정복과 함께 로마로 왔다. 이 신들 중 일부는 이탈리아에서 스스로 발명한 것이고, 일부는 원래 그리스 문화에서 나온 것이다. 그 후, 모든 주요 로마 신들은 그에 상응하는 더 인간적인 그리스 신을 찾아 그들의 속성과 신화 () 에 가입했다.
신으로서의 로마
어떤 사원들은 로마를 숭배하는데, 이것은 한 신이 로마로 임명되었음을 시사하는 것일 수 있다.
그러나 사실 이것은 국가에 인간적인 대표를 주는 비유이다. 이런 인간화는 처음 269 년 동전에 나타났다. 외부인들은 로마가 신화되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 이것은 추측일 뿐이다. 이 비유를 강조하기 위해 로마인들은 기원전 195 년에 스마나에서 로마를 위해 첫 번째 신전을 지었다. 아우구스투스 대왕, 특히 일부 로마 정치가들이 그를 위해 세운 종교 의식과 같은 로마 황제의 신화를 혼동하기 쉽다.
명절
로마 종교 달력은 로마인들이 점령지에서 신령에 대한 수용을 다시 인쇄했다. 초기 로마에는 종교 축제가 몇 개밖에 없었다. 그러나 일부 초기 축제는 로마 제국 전 기독교의 마지막 순간까지 유지되었다. 이들은 원시 농업 인민의 생식과 속죄식을 포함한다. 새로운 신의 도착은 새로운 명절을 가져왔다. 나중에 달력에는 평일보다 명절이 더 많았다. 가장 중요한 명절은 농신절과 목신절이다.
제국 시대의 농신절은 7 일 동안 계속되었는데, 65438+2 월 65438+7 월부터 65438+2 월 23 일까지 겨울부터 일까지의 시간이다. 그동안 모든 장사가 중단되었고, 노예들은 잠시 자유로워졌고, 사람들은 서로 선물을 주고받았고, 많은 사람들이 결혼했다. 목신절은 원래 이탈리아의 목신 Lupocus 를 축하하는 오래된 명절이었다. 이 축제는 2005 년 2 월 65438+5 일 Berun 읍산 루포쿠스 동굴에서 축하했다. 버뮤다 산은 전설적인 로마의 창시자인 로메로와 레모가 어릴 때 늑대에게 입양된 곳이다. 로마 전설에 따르면, 한 양치기가 늑대의 둥지에서 쌍둥이를 발견하고 그들을 집으로 데려와 그의 아내를 부양했다고 한다.
로마의 신전
로마의 사찰은 세계의 다른 신들에 대한 로마의 수용을 반영한다. 509 년 전에 카피톨러 산에 세워진 주피터, 주노, 미노바 신전과 같은 가장 오래된 신전은 이트루리아 신전을 모방한 것이다. 이트루리아 신전처럼, 그것은 우뚝 솟은 기초 위에 우뚝 솟아 있다. 그리스 신전과는 달리 그리스 신전 주변에는 위쪽 계단이 있고 이트루리아 신전에는 입구에만 계단이 있습니다. 신전의 표면도 그리스 신전과 다르다. 그 주랑은 그리스 신전의 주랑보다 더 깊고 (1 * * *, 6 쌍), 입구에만 주랑이 있다. 그리스 신전에는 일주일 동안의 주랑이 있다. 이 절은 여러 개의 큰 방으로 나뉘어 각 방이 서로 다른 신상을 모시고 있다. 전신경기장의 이시스와 세라비스 신전은 로마 말기 종교 건축물의 대표작이다. 그들은 이집트 재료로 만들어졌고, 그들은 헬레니즘화된 이집트 신을 모시고 있다. 로마에서 가장 특별한 신전, 주피터 신전, templo mayor, 판테온. 판테온은 하드리아누스 1 17 년에서 138 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모든 신을 수용했습니다. 그것은 이전의 작은 유사한 절을 대신했다. 607 년에 판테온은 기독교 교회로 개조되었다. 현재 이곳은 이탈리아 국립기념관으로 세인트라파엘과 부흥문토에 기여한 왕들이 매장되어 있다.
로마 종교의 쇠퇴
로마 종교의 헬레니즘, 더 중요한 것은 그리스 철학이 로마에서 잘 교육받은 사람들 사이에서 퍼지면서 낡은 의식이 점점 더 중시되지 않고, 전 1 세기 낡은 제사장의 지위가 급락했다는 것이다. 정치적 필요 외에도 태어날 때부터 이 직위를 받아들여야 하는 많은 고위 귀족들은 이런 의식을 전혀 신뢰하지 않고, 문화 수준이 낮은 사람들은 외국의 의식에 대해 점점 더 흥미를 느끼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 제사장 ('pontifex maximus') 과 점쟁이 ('점쟁이') 는 여전히 높은 정치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카이사르는 그의 최고 제사장의 지위를 이용하여 다른 제사장들에게 정치적 영향을 가했다.
아우구스투스 대왕의 개혁은 오래된 종교 체계를 재건했고, 그 자신은 모든 제사장을 통합했다. 낡은 의식 (사실 인신거래, 신의 보호를 위해 신을 섬기는 것) 은 도덕과는 무관하지만 아우구스투스는 이를 경건과 종교신앙 규율로 바꿔 내부 혼란을 방지하는 제도로 삼았다. 이때 버질의 장시' 에네아스' 는 트로이 영웅 에네아스가 로마를 건립했다는 전설이 유행했다.
아우구스투스 대왕의 개혁으로 로마 종교가 로마 황제에 대한 숭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고, 나중에는 로마 황제가 죽은 후에도 신화되었다. 이런 추세는 로마제국이 건립되기 전 카이사르 시대에 이미 존재했다. 아우구스투스, 클라우디우스, 비스, 티투스는 모두 신화되었고, 네르바 이후의 황제는 거의 신화되지 않았다.
제국 시대에는 이집트의 여신 이시스와 페르시아 신 미트라의 숭배와 같은 외래신들이 많이 유행했습니다. 기독교는 네로에서 디오클레티아누스까지 통치하던 시기에 격렬한 박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확장되었다. 콘스탄티누스 대왕은 324 년부터 337 년까지 홀로 통치하여 결국 기독교를 국교로 확립하였다. 디오도 1 세는 392 년 이래로 다른 모든 숭배를 금지했습니다.
고대 로마의 주요 신
고대 로마 신화 들은 유럽 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하늘의 별자리는 처음에는 그리스인들이 신화 인물과 신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현재 학계에서는 로마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자나스의 문신 자나스는 전후 두 개의 얼굴이나 네 방향의 네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어 시작을 상징한다.
주피터, 주피터의 왕. 제우스 제우스, 그리스 신화 대응.
주노 주노, 여신, 그리스 신화 속 헤라헤라에 해당한다.
머큐리, 신의 사자, 그리스 신화 속 헤르메스에 해당한다.
아름다움과 사랑의 여신 비너스는 그리스 신화 속 아프로디테에 해당한다.
화성 신화 속 전신마르스는 그리스 신화 속 아레스에 해당한다. 그러나 이미지는 아레스보다 훨씬 긍정적이다.
사돈 토성, 주피터의 아버지, 그리스 신화 중 크로노스에 해당한다.
마야 마야 머큐리의 어머니, 꽃신.
다이애나의 달의 여신 다이애나는 그리스 신화 속 아르테미스에 해당한다.
아폴로 아폴로, 태양신, 그리스와 로마의 이름이 같다.
미노바의 지혜의 여신 미네바는 그리스 신화 속 아테나에 해당한다.
Seils (Seils) 의 곡물과 풍작의 여신 (Ceres) 은 그리스 신화 속 데메테르 (Demeter) 에 해당한다.
화성 화신, 비너스의 남편, 그리스 신화 속 헤피스토스에 해당한다.
해왕성 속의 해왕성의 신은 그리스 신화 속 보스턴, 주피터의 동생에 해당한다.
프루토의 신 브루토는 그리스 신화 중 하디스, 주피터의 동생에 해당한다.
큐피드의 작은 에로스, 비너스의 아들, 그리스 신화 속 에로스에 해당한다.
오로라, 오로라의 여명 여신은 그리스 신화 속 Eos EOS 에 해당한다.
그리스 신화 기원
그리스 신화 속에서 우주의 원래 형태는 혼돈이다. 혼돈은 가이아 (가이아) 와 에리버스 (Erebus;) 를 낳았습니다. 어둠) 과 Niquette (밤; 밤). Eribos 와 Niquette 의 남매 두 조합은 빛과 하늘을 낳았다. 그리고 Caia 는 하늘을 낳았습니다. 하늘의 신 천왕성입니다. 천왕성과 카이아는 연합하여 세계의 주재자가 되었다. 그들은 6 남 6 녀, 즉 12 타이탄을 낳았다. 게다가, 그들은 세 개의 외눈박이 거마와 세 개의 백팔거마를 낳았다. 천왕성은 그의 아이를 미워하고 Caia 의 몸 속에 숨겼다고 한다. 가이아는 자녀들이 반항하도록 독려했고, 크로노스는 가이아가 만든 낫으로 라노스를 거세하여 세상을 지배했지만, 라노스의 피에서 거인과 복수의 여신이 탄생했다. 천왕성과 크로노스는 그리스 신화 중의 옛 신이다.
크로노스와 그의 여동생 레아는 남자 세 명과 여자 세 명을 낳았다. 크로노스는 그녀의 아이 X 를 두려워해서 그들이 태어났을 때 그들을 삼켰다. 레아는 매우 슬펐다. 막내 아들 제우스가 태어나기 전에, 그녀는 지구의 어머니 가이아에게 도움을 청하여 크레타 섬으로 도피하여 제우스를 동굴에 숨기고 유아기에 크로노스에게 기저귀를 싼 석두 한 조각을 주었다.
제우스는 나중에 크로노스를 물리치고 그가 삼킨 형제자매를 다시 토해내도록 강요했다. 형제 자매들은 제우스에게 감사하고 그를 영주로 만들었다. 제우스와 그의 두 형제 포세이돈과 하디스는 세계를 나누었다. 제우스는 하늘을 다스리고, 포세이동은 바다를 다스리고, 하디스는 명계를 통치한다. 제우스와 그의 형제 자매, 그리고 아이들이 새로운 신이 되었고, 그리스 신화 내용의 대부분은 신세대 신에 대한 이야기이다.
그리스 신화 중에서 지구는 납작하고 둥글다. 지심은 올림푸스나 델피가 아니라 점술로 유명하다. 지구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바다에 의해 면적이 같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해변은 축복받는 곳이다. 그곳에서는 인간조차도 영원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신의 땅은 올림푸스 산에 위치해 있다. 에로스, 청춘의 여신, 술꾼인 허퍼, 사교 오락을 담당하는 미혜의 여신, 문학, 예술, 과학을 관장하는 9 명의 뮤즈 여신과 같이 12 명의 주신과 세상에 알려진 작은 신들이 일년 내내 올림푸스 산에 살고 있다. 회전하는 인간의 생명은요? 벙어리 ⑵ 어쩔 수 없이 말하다? 레이나? 운명, 등등.
그리스 신화 (Greece Foundation) 은 바다를 두 왕조로 묘사했다. 옛 왕조는 크로노스의 통치하에 번영하여 타이탄 거인 오케아노스와 테티스에 의해 세워졌다. 그들은 3000 개의 강과 무수한 해양의 여신을 낳았다. 나중에 대지의 어머니 가이아의 아들 네레스는 바다의 한 노인이 되어 그의 예언 천재, 지식, 진리와 정의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하다. 그의 딸은 제우스의 형 포세이돈과 결혼하여 바다의 신구왕조를 통일했다.
그리스 신화 세계에서 귀신은 대양 건너편, 알려진 세계의 한계 아래 있다. 그곳의 척박한 강둑은 영원히 태양을 볼 수 없다. 귀신의 국경은 두 개의 강이다. 신들에게는 무섭고 신성한 명하와 슬픈 아치론 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페리인 카론은 슬픈 강둑에서 죽은 사람을 접대하고, 세 마리의 개 사이베레스는 명계의 대문을 지키며 죽은 사람이 거기서 도망가는 것을 막았다. 유령 왕국은 제우스의 형제 하디스와 그의 아내 펄세포네에 의해 통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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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신화 속 인물
1 제우스 (로마 신화 중 주피터라고 불림), 그리스 신화 중 가장 높은 신, 번개, 인신공동주를 관장한다.
2. 아폴로, 그리스 신화 중 제우스의 아들, 빛, 청춘, 음악, 시 등을 관장한다. , 그리고 종종 활과 화살로 소년으로 나타납니다.
3. 아테나, 그리스 신화 속 지혜의 여신, 아테네의 수호신.
판도라, 그리스 신화 중 첫 여자. 아름답고 간사한 그녀는 제우스가 준 상자를 몰래 열어 질병, 광기, 죄, 질투 등 각종 악이 담겨 함께 날아가 상자 밑바닥에 희망만 남아 세상을 재앙으로 가득 채웠다. 판도라의 마법 상자' 는 이미' 재난의 근원' 의 대명사가 되었다.
프로메테우스, 그리스 신화 중 세상을 축복하는 신. 천화를 훔쳐 인간에게 가져가고, 사람들에게 각종 기술을 전수하고, 제우스를 격분시키고, 코카서스 절벽에 갇혀 독수리에게 쪼아죽었다. 그는 강간에 반항하여 인류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영웅이다.
6. 스핑크스, 그리스 신화 속 뱀머리녀. 행인에게 자주 추측하게 하고, 행인이 치어 죽을 줄은 짐작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인, 행인, 행인, 행인) 나중에 오이디푸스가 답을 폭로했기 때문에 그는 자살했다. 나중에 흔히' 수수께끼' 와 같은 인물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이집트 스핑크스는 이름이 같다.
다이애나, 비너스, 큐피드.
그리스 신화 인물 소개
아폴로
고대 그리스 신화 인물. 제우스와 여신 레토의 아들. 알 시미스의 쌍둥이 형제.
일반적으로 아폴로에 대한 신화 기원은 소아시아에서 유래한 것으로 생각된다. 트로이 전쟁에서 그는 트로이 편에 서 있었고 그곳에는 다른 많은 신전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스 북부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후페르폴리족은 아폴로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아폴로와 관련된 많은 신화,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그는 용피통을 죽이고 텔필이 피통을 물리친 곳에 신전을 지었다.
올림푸스 신들과 인정 사이의 전투에 참가하다.
트로이 전쟁에서 그의 제사장들은 그리스인들에게 모욕을 당했고, 그는 그리스인을 고문하여 그들을 공격했다.
헤르메스는 아폴로에게 음악의 신이 되도록 칠현금을 발명했습니다.
트로이 공주 카산드라는 그를 사랑하게 되었고 예언의 천부적인 재능을 부여받았지만, 공주는 나중에 약속을 어겼고 아폴로는 그녀의 예언을 저버렸다.
여신 다프네는 그의 추구에서 벗어나기 위해 월계수 () 가 되어 아폴로 성수 () 라고 불린다.
그는 또한 포세이돈 (Pocedon) 과 협력하여 트로이 (Troy) 를 돕고 깨지지 않는 성벽 등을 건설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폴로는 태양신으로 받아들여져 화위일 (광명) 이라고 불린다. 한편으로는 농업을 보호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의 햇빛이 금화살로 간주되어 전신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아폴로의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는 긴 머리가 없는 젊은이로 하프, 활, 방패 등을 들고 있다.
아프로디테
아프로디테
고대 그리스 신화 인물. 그녀는 제우스와 바다의 여신 디오네의 딸이다. 그녀는 파도 속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Anadiomene 이라고 불린다.
원래는 풍작의 여신 중의 하나였다. 올림푸스가 형성된 후 사랑, 성, 아름다움의 여신으로 추앙되었다.
그녀를 가장 먼저 숭배한 곳은 키프로스, 쿠트라 섬, 소아시아였다. 나중에 그녀의 숭배가 그리스에 전해졌다.
바다의 여신으로서 그녀의 제물은 돌고래이다.
풍작의 여신으로서 그녀의 제물은 참새, 비둘기, 토끼였다.
사랑의 여신으로서 그녀는 신기한 보물 허리띠를 가지고 있다. 고대 그리스 여성들은 결혼할 때 자신이 짠 허리띠를 선물한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의 여제사장은 몸을 돈으로 바꿔 그녀를 섬긴다고 하는데, 이것은 당시의 결혼 제도와 관련이 있다.
올림푸스 산에서 그녀는 헤피스토스의 아내로 여겨졌지만, 그녀는 여러 차례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전신아레스와 물들어 다섯 명의 아이를 낳았다. 에르메스와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는 에네아스와 영웅 스네스를 낳았다. 호머 시대에 그녀는 종종 서열의 여신, 미혜의 여신, 그녀의 아들 에로스, 사랑의 여신과 함께 있었다. 로마에서 그녀는 현지의 비옥한 식물의 여신 비너스와 합병하여 수확과 사랑의 여신이 되었다. 그녀는 에네아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율리우스 황제의 여성 조상으로 여겨진다.
그녀의 초기 이미지 중 많은 부분이 화려하고 화사했고, 나중에는 종종 벌거벗은 여자로 묘사되었다. 가장 유명한 것은 기원전 2 세기의 그리스 조각품으로, 밀로스의 비너스라고도 불린다. 이 조각상은 높이가 2.04 미터인 대리석 원형 조각상으로 알렉산드리아가 조각한 것으로 1820 년 에게 해 밀로스 섬 동굴에서 발견되어 현재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 숨어 있다. 조각상은 고귀하고 단정하며 풍만한 가슴, 둥근 어깨, 유연한 허리로 성숙한 여성미를 드러낸다. 인체의 구조와 동적 변화는 다양하고 미묘하다. 조각상은 풍부한 내면의 생명력과 인류의 정신적 지혜를 반영한다. 작품은 스타일적으로 기원전 4 세기 고전주의 전성기에 가까운 작품으로 헬레니즘 시대에는 흔치 않다. 조각상이 불완전하고 불완전한 상체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구성한다.
아킬레스
아킬레스
그리스 신화 인물. 호머 서사시의 영웅.
사리아의 밀미동의 아들 왕 펠레스와 해양의 여신 테티스는 잘생기고 민첩하며 민첩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장수할 운명이거나 수명이 짧지만 영광스럽다. 그는 후자를 선택했다. 트로이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는 전쟁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호머 서사시는 트로이 전쟁에 대한 그의 공헌을 묘사했다.
그는 그리스 군대에서 가장 뛰어난 장군이었다. 그는 아가문농 코치가 포로인 브리세스를 데려갔기 때문에 전쟁에 참가하기를 거부했다. 트로이가 기회를 틈타 공격하자, 그의 친한 친구인 푸트록레스는 갑옷을 입고 전투에 투입되어 그리스 군대를 구하고 불행하게도 희생했다. 그는 자신의 고집을 후회하고, 아가문논과 화해하고, 다시 싸우고, 트로이인을 물리치고, 트로이 영주 헥터를 죽였다.
호머 서사시 이후의 전설은 주로 그의 어린 시절과 트로이 전쟁 후기의 그의 업적을 묘사한다.
그가 태어난 후, 그의 어머니는 그를 무적으로 만들기 위해 명하에 잠겼다고 하지만, 그가 어머니의 발뒤꿈치에 의해 명하에 담그지 못한 것은 그의 치명적인 약점이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아킬레스는 헥터를 죽인 후에도 계속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나중에 패리스가 발뒤꿈치에 맞아 죽었다. 그는 죽은 후에 명계에 살면서 망령을 통치하고 있다.
2 그리스 신화 속 인물 소개
아레스
아레스
그리스 신화 인물. 그에 대한 신화 수업은 주로 호머 서사시에서 나온다.
그는 제우스와 헤라의 아들이다. 그는 피에 굶주린 호전적이고 잔인하다. 그는 피비린내 나는 격투의 화신이지만 무공은 그리 높지 않다.
트로이 전쟁에서 그는 트로이인들이 그리스인과 싸우는 것을 도왔다. 그는 그리스 영웅 디오메데스에 찔려 아테나에 의해 패배했다.
그는 잘생긴 이미지로 아프로디테의 사랑을 받았지만, 아프로디테와의 회합에서 아프로디테의 절름발이 남편 헤피스토스에게 붙잡혀 신들의 우스갯소리가 되었다.
고대 그리스의 그에 대한 숭배는 그다지 유행하지 않았고, 그를 숭배할 특별한 곳이 거의 없었다. 일부 신화 들은 그가 마법의 사람의 조상이라고 말한다.
로마 시대에 그는 로마의 마스와 혼동했다. 마르스는 로마에서 매우 존경받는 신으로, 주피터와 함께 로마의 창시자인 로물루스와 레무스의 아버지로서 로마인의 조상이 되었다. 마르스는 처음에는 농업과 관련이 있었을 수도 있지만, 아레스와 혼동한 후에도 계속 간단히 전신으로 숭배를 받았다.
에로스
에로스
그리스 신화 속의 작은 에로스. 고대의 신 중의 하나. 처음에는 엘로스가 거인의 신 크로오스와 하늘이나 땅의 신들이 낳은 것으로 여겨졌다. 나중에 아레스나 제우스 (또는 헤르메스) 와 아브로디티가 태어났다고 생각했고 이미지와 기능도 달라졌다. 그는 불로장생의 잘생긴 아이로 변해 금빛 날개 두 개를 달고 어깨에 사랑의 마법이 있는 활과 화살을 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공기, 땅, 물, 심지어 지하에 있는 모든 생물은 그가 사랑하는 힘의 통제하에 있다. 그는 기민하고 교활하며 장난스럽고 심지어 제우스와 그의 어머니에게 사랑의 고통을 참게 했다. 작은 에로스로, 그는 보통 아프로디테의 사자로서 그녀의 각종 사랑의 사명을 완수한다. 그도 청춘 우정의 신이다. 헬레니즘 시대에 많은 젊은 에로스가 에로스의 수행원으로 나타났다. 로마 시대에는 에로스와 로마 신화 중의 작은 에로스 아모르가 혼동되었다. 에로스의 가장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는 프시흐와의 사랑 전설이며, 로마 작가 아풀레스는 그의 소설' 변형기' 에서 이에 대해 상세히 묘사했다.
오디세우스는 어둠과 죽음의 땅을 겪었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그리스 신화 및 전설적인 인물. 로마 신화 전설은 율리시스 혹은 유리차세스라고 불린다. 그는 그리스 서부 이타카 섬의 왕으로 트로이 전쟁에 참가했다. 출정하기 전에 그는 그리스 사절단에 가입하여 트로이 왕 프리아모스를 만나러 갔는데, 패리스가 헬렌을 강탈하여 야기한 분쟁을 평화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였다. 그리스 연합군이 트로이를 포위 공격한 10 년 동안 오디세우스는 용맹하게 선전하여 여러 차례 기공을 세웠다. 그는 트로이 내부에서 트로이를 공격하는 목마 한 마리를 제공했다. 동료들과 트로이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외눈박이 거인 볼루필모스를 찔러 포세이동을 불쾌하게 했고, 여러 차례 포세이동의 방해를 받아 포세이돈은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사이렌 kyrk 를 물리치고 Sewu 의 아름다운 노랫소리의 유혹을 극복하고 해괴스 Schula 의 숙소를 통과해 여신 Calypso 신화 7 년의 속박에서 벗어났다. 마침내 10 년째 되는 해에, 그는 운이 좋게도 홀로 고향인 이사카로 돌아와 아들 테일러 마르코스와 함께 아내를 괴롭히고 재산을 헤프게 쓰는 구혼자들을 죽이고 가족이 다시 모였다. 호머 서사시에서는 오디세우스의 사적을 상세히 묘사했다. 호머 서사시 이후의 전설은 오디세우스의 경험을 보충했지만, 그의 성격의 부정적인 특징을 부각시켜 그를 위선, 교활함, 소심한 사람으로 묘사했다.
오이디푸스
Oidipous
그리스 신화 및 전설적인 인물. 초기에 초기 서사시에서 발견되었다. 그는 테베 왕 라오스와 홀고스테 (서사시에서는 피카스테라고 불림) 의 아들이다. 러시아는 신의 사인에서 자신이 아들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아들이 태어난 후 그의 발을 묶어 하인에게 그를 산속에 버리라고 명령했다. 하인은 왕의 말대로 하지 않고 콜린스 왕 볼루보스의 목자에게 아기를 주었다. 자식이 없는 콜린스 왕은 아기를 양자로 입양하고 오이디푸스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이는' 발이 붓는 사람' 을 의미한다. (아기가 바다에 던져졌을 때 파도가 아기를 사천에 떠내려가 국왕에게 입양되었다.) 오이디푸스는 자라서' 버려진 아들' 이라고 불린다. 그는 텔필에 가서 서명을 구했고,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와 결혼하겠다는 것을 알고, 집에 돌아가지 않고 타지에서 유랑하기로 결정했다. 그가 테베 국경에 도착했을 때, 한 무리의 지나가는 사람들을 만났을 때, 양측 사이에 분쟁이 일어났다. 노예 한 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오이디푸스에 의해 살해되었고, 첫 번째로 살해된 것은 그의 친아버지 라이오스였다. 테베스로 가는 도중에 그는 밴시 스핑크스의 수수께끼를 알아맞혀, 여요를 부끄럽게 절벽에서 뛰어내려 테베스의 재난을 종식시켰다. 테베 사람들은 그에게 감사하고, 그를 왕으로 세우고, 그의 왕후인 홀고스테와 결혼하여 두 남자와 두 여자를 낳았다. 나중에 테베에 기근과 역병이 발생하자, 하느님께서는 왕을 살해한 살인자를 추방하여 재난을 없애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이디푸스는 살인자가 자신이라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예언이 실현되었을 때 홀고스는 자살했고 오이디푸스는 자신을 눈멀게 했다. 오이디푸스의 미래 운명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하나는 그가 테베에서 늙어 죽을 때까지 살았다고 하고, 다른 하나는 아들을 저주하여 그를 쫓아내고, 방랑하고, 아테네 교외에서 죽었다고 한다.
포세이돈
포세이돈
그리스 신화 속 포세이돈. 제우스 하디스 등의 형제. 호머는 그가 제우스보다 젊다고 말했고, 헤시오드와 많은 후속 작가들은 그가 제우스보다 나이가 많다고 말했다. 제우스를 비롯한 올림푸스 산이 통치한 후 제우스와 하디스와 그는 세 부분으로 나뉘어 바다에 대한 관할권을 공유했다. 그의 궁전은 해저에 있다. 그의 무기는 삼갈래로 산을 깎아 돌을 깎고 풍파를 일으킬 수 있다.
그에 대해 많은 전설이 있다. 예를 들어, 그는 아폴로와 함께 트로이 왕 라오멜동을 위해 봉사하라는 벌을 받았다. 옛 미동이 돈을 내지 않기 때문에, 해괴를 현지에 파견하여 파괴하게 했다. 그는 아테나와 아티카의 주권을 쟁탈한 적이 있는데, 그가 깎아낸 샘물 (그가 말을 보낼 때) 에는 여신이 없는 올리브나무가 인기가 있어 여신이 이겼다. 그는 오디세우스가 아들 외눈박이 거인 볼루필모스를 찔러 오데세우스가 오랫동안 바다에서 표류하게 한 것을 원망했다.
포세이돈은 매우 오래된 신이다. 그의 이름은 기원전 2000 여 년의 비문에 언급되어 있는데, 그가 땅을 진동시키고 땅을 통치한다고 되어 있기 때문에 당시 땅의 신이었을 것이다. 그는 해신이 된 후에도 여전히 토지신의 별명을 간직하고 있으며, 동시에 해양의 주재자로서 원래의 지역 해신을 부차적인 지위에 몰아넣었다.
소아시아와 에게 해의 일부 섬들에서 그의 숭배는 특히 인기가 있었다. 해신으로서 그의 사찰은 대부분 절벽과 구석에 세워졌다. 로마에서 그는 니플턴과 혼동했다. 니플턴은 이탈리아 본토의 신이며,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매년 6 월에는 니플턴 축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