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대나무의 생존 환경을 묘사한 시

대나무의 생존 환경을 묘사한 시

1. 생활환경시

2. 조용한 생활 환경에 관한 시

생활 환경에 관한 시 1. 아름다운 생활 환경을 찬양하는 시

1: 나당 앞 류음 울후 정원. 도연명

2. 때로는 3 ~ 2 시에 비가 와서 곳곳에 다섯 송이의 꽃이 있습니다. 당의 두 가지 차가운 음식.

3. 낮에는 밭을 짜고, 밤에는 마를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4. 남산에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5.' 꽃그림자' 송초밥

6: 취, 우 yinxiang 매력적인, 흰 머리 소년.

7. "청원매 참조.

8: 소주 플록 늦게, 리코펜 빛 비행. 봄에는 낮이 길고 수컷은 멀다. 돈 두보의 춘윈 열풍

9: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10: 방금 태양에 치웠는데 밝은 달에 그것을 미래로 보내라고 가르쳤어요.

1 1: 사랑의 물고기 마음이 다르다.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준다.

2. 환경보호시

1, 윤 뒷마당, 나당 앞. --웨이와 진 Tao Yuanming "정원 이전 기사"

뜻: 버드나무가 그늘을 덮고 집 앞에 복숭아나무를 가지런히 심었다 (문 앞에 과일나무를 심는 것은 고대의 달콤한 생활을 상징한다)

2. 산은 지금 춥고 파랗다. 가을물이 하루 종일 흐르고 있다. 나의 초가집 문 옆에, 내 지팡이에 기대어, 저녁 식사 연기가 집에서 떠올랐다. 오, 내가 언제 다시 위대한 은둔자에게 소원을 빌고, 버드나무 다섯 그루 아래에서 야생시 한 곡을 부를까? 。 --당나라 왕 웨이 "지촨 별업 배디서"

해석: 울창한 냉산, 느릿한 가을물, 나루터의 석양, 장터에서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눈에 선하고, 움직임이 결합되어 조화되고 조용하고 생기발랄한 전원 산수화를 그려냈다.

3. 종/KLOC-복숭아 0/00 개, 봄 전에 라쿤화촌으로 배달됩니다. --당나라 du fu "샤오 baming 푸 복숭아 찾기"

해설: 나는 100 그루의 복숭아나무를 구걸하라는 명령을 받고 봄이 오기 전에 라쿤화촌으로 배달했다.

귤 4.200 개는 인공적으로 재배되고, 봄에는 새 잎이 온 도시에 널려 있다. --당나라 Liu Zongyuan "Liuzhou 시 북서쪽 구석에 오렌지 나무 심기"

해석: 저자가 직접 나무를 심으며 봄날 감귤나무의 울창한 광경을 묘사했다.

5. 돈으로 화초나무를 사서 성동파에서 심습니다. 하지만 꽃을 사는 것은 복숭아, 살구, 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바이 주이 \ "동포 두 꽃 \"

해석: 돈으로 화초나무를 사서 비탈에 심어라. 개화식물을 사면 되고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한매에 국한되지 않는다.

참고 자료:

써우거우 백과 사전-환경 보호

3. 생활에 관한 시

● 가장 의미 있는 삶을 사는 사람은 가장 오래 사는 사람이 아니라 삶에 대해 가장 깊이 느끼는 사람이다.

-루소

●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삶을 위한 것이다.

만약 삶이 당신을 속인다면,

슬퍼하지 마라, 조급해하지 마라!

너는 우울한 날에 냉정을 유지해야 한다.

그것을 믿으면 행복한 날이 올 것이다. -"인생이 너를 속이면"

안거낙업, 풍의족한 음식, 앞날이 밝다. 선샤인 애비뉴 행복 건강, 행복 행복 행복, 행복, 번영, 행복. 이때부터 행복하고 원만하며, 천륜의 즐거움, 온 가족이 뭉치고, 1 년이 넘었고, 사업이 성공했다.

4.' 아름다운 생활환경'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이다.

2. 가구가 깔끔하고 가상 방이 한가하다.

3. 도시 깊숙한 곳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4.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이 백보, 잡나무가 없다. 풀은 맛있고, 영국은 다채롭고,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5.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1.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이다. 돈 왕위' 송원 20 안 XI' 에서 왔습니다. 위성 아침의 맑은 가랑비가 길의 먼지를 적시고, 호텔 옆의 푸른 버드나무가 빗물에 의해 더욱 푸르러졌다. 이때 작별을 고하는 느낌을 배제하는 것은 풍경에 있어서 매우 쾌적하다.

2. 가구가 깔끔하고 가상 방이 한가하다. 도연명에서' 귀원' 으로 번역됨: 정원에는 세속적인 잡일이 없고 빈방에는 한가한 시간이 많다. 도연명은 자신이 처한 사회 전체가 물욕과 명리에 대한 쟁탈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고, 그는 세속과 동류하지 않는 태도로 은둔산림을 선택했다. 도화원기' 와 글의 이 말은 모두 저자가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과 시골에 귀의하고 자유를 추구하는 이상을 드러낸다.

3. 도시 깊숙한 곳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이상은은' 만청' 에서 나왔다. 혼자 은둔한 조용한 생활을 하고, 도시를 내려다보고, 봄이 가고, 여름은 화창하며, 시인의 자유롭고 근심 없는 생활을 표현했다.

4.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이 백보, 잡나무가 없다. 풀은 맛있고, 영국은 다채롭고,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도연명의' 도화원기' 는 시인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5.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이 시는 왕위의' 심산가을밤' 에서 나온 것으로, 깊은 산속의 산뜻하고 조용하며 담담하고 아름다운 가을밤의 경치를 쓴 것이다. 작가의 이런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또한 작가의 생활 태도를 표현하여 조용하고 담담한 전원생활을 제창하고, 표류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완전히 깨끗한 생활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생활에 관한 시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저자: 이우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밝은 달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이 단어는 단지 평실한 언어로 노래한 것으로, 자신의 인생 경험과 경험을 한탄하며 인생의 비통함을 하소연한다. 이어는 이미 생명의 끝에 이르렀고, 그는 이미 생명의 끝을 보았다. 그는 도도한 강물처럼 흘러가는 시간을 돌아보았고, 봄꽃과 가을달의 지난 일은 해마다, 40 년 또 한 해 가슴에 솟아올랐다. 작은 건물 부분 동풍, 봄 새로운, 불행히도 마지막; 달빛은 아직 있지만 고향은 아니다. 봄꽃과 가을달은 마음속의 무한한 슬픔과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숙분

시대: 송 작가: 육유파: 칠율

어렸을 때 천하가 용인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중원은 산처럼 보였다.

밤에 눈이 내리자 철마는 가을바람이 흩어졌다.

만리장성을 막고 공허한 약속을 하면 거울 속의 귀밑머리는 이미 퇴색되었다.

데뷔할 때 본명은 말할 수 있지만 천 년을 다투면 안 된다.

이 시는 육유유 (이 절강성 사오싱현) 때 석춘 13 년 봄 (1 186) 에서 지은 것이다. 이때 그는 이미 62 세의 노인이다.

육유는 어려서부터' 마공광호호, 마초군서' 라는 포부를 세웠다. 그는 평생 애국적인 마음을 품고 밤낮으로 김조 통치자를 쫓아내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바랐다. 그러나 남송은 시종 평화롭게 지내는 것을 기본 국책으로 삼았고, 황제를 비롯한 전체 통치그룹은 이미 굴욕적인 생활에 안주해 기운을 차리고 싶지 않았다. 육유는 이런 환경에서 생활하여, 그로 하여금 평생 시전 팔을 가지고 이상을 이룰 수 없게 하였다. 내가 62 살 때, 나의 고향에 살았을 때, 나는 과거의 야망을 돌이켜보고 지금의 현실을 볼 수 없었다. 이 때문에, 시는 그의 어린 시절의 영웅적인 기개와 인민이 금반하는 영웅적인 사적을 회상했다. 그 보국의 뜻을 한탄하는 동시에, 북벌에 제갈량처럼 버티고 나라를 위해 힘을 쓸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시를 서늘하고 억눌린 분위기로 가득 채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도: 당나라

저자: 이우

제목: 만나서 반가워요

콘텐츠:

화림은 춘홍에 감사하며 황급히 갔다. 어쩔 수 없이, 일찍 와서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사람은 자연히 원한을 품고,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적막한 서쪽 칸, 달이 갈고리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러우니, 이것은 근심에서 벗어난 것이다. 평범한 맛이 아니라 마음속에 있다.

이 단어는 늦봄의 잔적을 묘사한 묘사에서 생활에 대한 무한한 실망을 반영한 것으로 현장 서정적인 전범이다.

구계 ①

두목

실버 촛불 차가운 그림 화면, 가벼운 루오 팬 포반딧불 ②.

백일질서' 의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페니와 직녀 스타를 보고 있다.

이것은 궁원에 관한 시입니다. 시 속의 "은초" 는 백초를 가리킨다. 촛불은 조용하고, 장식이 화려하며, 분위기가 처량하여 궁녀들의 낙고를 돋보이게 한다. 두 번째 문장' 작은 부채로 반딧불이를 날리다' 는 것은 가을이다. 작은 부채는 더 이상 뜨거운 것이 아니지만 궁녀는 반딧불을 때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그녀가 얼마나 지루한지 알 수 있다. 밤은 춥고 밤은 물처럼 차갑지만 잊혀진 궁녀는 여전히 잠들지 않고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을 바라보며 오래도록 가지 않았다. 그녀가 본 것은 페니와 직녀뿐이었다.

나란성드' 우미인'-

회랑 1 인치 아카시아,

달이 외로움에 빠지다.

백광과 달이 어두컴컴하고,

벌써 10 년이 되었다.

감상 감사: 고향을 다시 유람하고, 독립월영, 마음이 기복이 있다. 회랑은 그와 연인이 머물며 데이트를 했던 곳이어야 한다. 지금 하늘의 밝은 달이 아직 있어서, 지상의 인원은 이미 없어졌다. 달빛이 물처럼 부드럽다면 어떨까? 단단히 싸매어 더 이상 두 사람이 서로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환경 보호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환경보호라는 단어는 19 세기에 제기된 것으로, 관련 고시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고시에서 작가는 환경의식이나 자연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폭로했다.

1, "허혁청 과일 재배"

두보

초당은 지금 꽃을 적게 심으려 하는데, 매실 황매를 묻지 않는다.

석순가에서 나는 집으로 돌아갔고, 과수원에서는 그것을 찾았다.

2. 소나무처럼 놀아요

수시

십 대 때 나는 동항에 소나무를 가득 심었다.

처음부터 1 인치 뿌리를 움직이는 것은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하다.

황모 2 년, 맥망을 모아 하나하나 모으다.

3 년 동안 펑애에서 나와 소와 양을 흩어 산을 뒤덮었다.

십여 년 동안 만나지 못해서 용뱀이 되고 싶다.

밤풍랑이 깨지고 새벽노향이 나다.

나는 그 크림을 먹고 싶다. 나는 뽕나무 수백 그루를 베었다.

인사가 얼마나 질서 정연한가, 신약은 막연하다.

지안업에 도착하면 곧 길을 자를 것이다.

거북사동을 열어 자해를 아끼지 않을 수 있다.

비록 당신이 poria 를 얻지 않더라도, 당신은 지방을 주워야 한다.

주전자가 들락날락하여 서리가 휘영청 흩어져 있다.

삼펑추를 죽이고 오곡욕을 바꾸다.

파란 뼈에 녹색 과육이 응결되어 복부에 희미한 빛이 뿜어져 나왔다.

머리가 희끗희끗한 호조도는 두 눈을 동시에 써야 한다.

하지만 500 년 후 기학은 고향으로 돌아왔다.

3. 활수각에서 책을 읽는 데는 두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주희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4. 옛 스님을 보내다

왕건

나이가 들어서 공부와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눈 온 뒤에는 늘 짝꿍으로 누워 있는데, 써도 두 개의 산을 모으지 못했다.

사냥꾼은 화살 밑에서 다친 거위를 구걸하고, 어부는 장대에서 활어를 구걸한다.

나는 항상 먼지에 대해 걱정하지만 질병에서 벗어나기가 어렵다는 것을 모른다.

잔디/포드 고대 잔디 작별 인사

백거이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7.' 인간관계나 생활환경에 적응' 에 관한 고시를 구하다

2 월과 3 월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이다.

하냇물이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 위에 서 있었다.

가을은 정격바람이 맑고, 구름은 어둡고, 가을은 사막과 어둠이다.

겨울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포함되어 있다.

동풍 동풍은 주랑과 협력하지 않고, 구리 참새 스프링은 두 조를 잠갔다.

남풍이 밤에 오니 보리가 노랗게 물들었다.

서풍은 한밤중에 하프가 잘 연주되고, 서풍이 소슬소슬하게 등나무를 연주한다.

북풍북풍이 흰 풀을 휘말아 흩어지고, 8 월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북풍, 북풍, 북풍, 북풍, 북풍, 북풍)

온 정원의 붉은 봄빛이 꺼지지 않아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흑발은 일찍 고학을 모르고 백두후회로 늦게 배운다.

녹색위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르고 버드나무 색이다.

흰사슴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에 올랐다.

메이는 가장 얄미운 것이다. 그녀는 작년에 꽃 한 송이로 자랐다.

란 (청)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대나무 밖에는 서너 냥의 복숭아꽃이 있고,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호소호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 위에 서 있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조용한 생활 환경에 관한 시 1. 조용한 생활 환경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우선, 이 시는 :

왕웨이-차이루: 공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은데, 제가 소리를 들은 것 같아요.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왕위-죽루: 저는 밀죽에 홀로 기대어 비파를 치며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습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왕위-'새명계': 사람은 한가한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이백-'홀로 경정산에 앉는다': 새가 높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두보-'봄밤 희비':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잔잔하다.

위 오영' 서계추주': 독련 그윽한 풀, 나무에 황달이 울린다.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창건-파산사 뒤의 절: 아침에 산사에 들어가 아침 햇살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류종원-강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로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마리가 그의 그물벌레 나방에 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둘째, 소개:

장작로 1 호

이것은 왕위 후기 산수시 대표작-왕의 20 편 시 중 네 번째다. 차이루 (마을) 는 지천의 지명이다. 이 시는 저녁 차이루 부근의 빈 산심림의 조용한 경치를 묘사하였다.

2.' 새소리류' 는 당대 시인 왕위가 지은' 황보악 윤서 오잡제' 의 첫 시이다. 이 시는 산속 봄밤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요점은 봄산 밤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이다. 시 전체가' 정적' 자를 꽉 누르는 것은 풍경 스케치 같다. 시인은 낙화, 월출, 새명 등 감동적인 풍경으로 달밤 춘산의 고요함을 부각시켜 잔잔한 예술적 효과를 얻어 박쥐' Tonamiyama 가 더 그윽하다' 는 시화권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시 전체는 글을 조용히 쓰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움직이는 풍경으로 처리한다. 이런 대조는 시인의 선의와 의리에 매우 두드러진다.

3.' 봄밤 희우' 는 당대의 가장 유명한 시 중 하나로 두보 상원 2 년 (76 1) 청두 초당에 거주할 때 지은 것이다. 이 시는 의인화된 수법으로 청두 봄비의 특징과 비오는 밤의 광경을 의기양양하게 묘사하며 봄비의 시기적절한 촉촉함을 열정적으로 노래하였다. 시 속의 봄비에 대한 묘사는 함축적이고 섬세하며 생동감이 있어, 그림 모양을 그린다. 시 전체가 그윽하고 그윽하며, 뜻이 그윽하고, 그림과 하나가 되었다. 이것은 비에 관한 시로 생동감 있고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2.' 조용한 환경'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게임을 해서 심원을 조용하게 한다"

5 대: 이유

심원은 조용하고, 작은 뜰은 텅 비어 있고, 간간이 차가운 모루, 간간이 바람소리가 난다.

그러나 밤 긴 사람은 잠을 잘 수 없고, 음월은 커튼에 도착한다.

2. "임강 김선잠금 중문 황원정"

5 대: 육겸이

금자물쇠는 문을 닫고 정원은 고요하고, 창문은 가을 하늘을 걱정한다. 푸른 꽃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루우의 노래가 불자 소리가 바람에 깨졌다.

안개 달은 인사 변동을 모르고, 심궁은 한밤중에도 여전히 사진을 찍었다. 들풀 연꽃이 맞아 나라를 다치게 하고 눈물을 흘리다.

여신, 봄산의 어느 조용한 밤

5 대: 리슨

봄이 오면 밤이 고요하고 근심이 생소하다. 옥당은 텅 비어 있고, 가는 안개가 구슬을 달고, 가벼운 연기가 푸르러진다.

꽃에 대하여 달맞이를 바라보며 천천히 애틋해지기 시작했다. 유완은 오늘 어디에 있습니까? 절대 와서 예약하지 마세요!

4. 새소리계

당나라: 왕위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5. "부 연산자 황주 정혜원 공관"

송나라: 수시

구불구불한 달이 드문 오동나무에 걸려 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물시계의 물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 누가 독무를 보았는데, 마치 하늘에 기러기 같은 모습이었다. "한 작품을 보면, 누가 볼까?"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고 있지만, 어떤 나무에도 서식하려 하지 않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여울에 외롭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6. 약엽계로 들어가다

남북조: 황실

뭐 보통이야, 빈 물 * * * *.

석양의 잔광은 먼 산에서 솟아오르고, 햇빛은 구불한 물줄기를 비추고 있다.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이곳은 나에게 은둔자의 마음을 갖게 해 주었고, 나는 벼슬길에 싫증이 났지만 은퇴와 슬픔은 없었다.

3. 조용한 환경에서 시를 쓴다

이백-'홀로 경정산에 앉는다': 새가 높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간다.

두보-'봄밤 희비': 바람과 함께 위오영으로 잠입한다-'서계 상추주': 혼자 그윽한 풀만 불쌍히 여기고 깊은 나무에는 황달소리가 난다. 봄조류가 가져온 비는 늦게 왔고, 급해서 야외에서 강을 건너는 사람이 없었다. 상건-파산사 뒤의 선수처: 새벽에 산사에 들어가 새벽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키고 있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그리고 천 소리는 모두 조용했지만, 여종 윤청유종원-강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추운 강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눈매미 숲은 조용하고 Tonamiyama 는 더 조용하다.

왕위' 새명계' 에서 사람들은 한가하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어 있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왕 보 \ "왕 tengting 서문 \" 침묵, 토나미야마 더 조용한;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이백' 대천방도사' 개 짖는 소리, 복숭아꽃이 비에 가득하다.

나무가 깊을 때는 사슴을 보고, 오후에는 벨을 듣지 않는다.

4.' 조용한 환경'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5 대' 기도령 심원정': 이영 심원정, 작은 뜰 빈, 냉모루 간간간헐 바람.

그러나 밤 긴 사람은 잠을 잘 수 없고, 음월은 커튼에 도착한다. 2.' 임강 김선잠금 중문 황원정' 5 대: 육겸금잠금 중문 황원정, 칠침입 근심이 가을 하늘에 온다.

푸른 꽃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루우의 노래가 불자 소리가 바람에 깨졌다.

안개 달은 인사 변동을 모르고, 심궁은 한밤중에도 여전히 사진을 찍었다. 연꽃이 들당에서 마주 보고, 나라를 암암리에 다쳐 울며 얼굴을 붉혔다. 3.' 춘산 신녀 야란 사람 정적' 5 대: 이규춘산 야란 사람은 조용하고, 문동은 소소하고 슬프다.

옥당은 텅 비어 있고, 가는 안개가 구슬을 달고, 가벼운 연기가 푸르러진다. 꽃에 대하여 달맞이를 바라보며 천천히 애틋해지기 시작했다.

유완은 오늘 어디에 있습니까? 절대 와서 예약하지 마세요! 4.' 관조계' 당대: 왕위 한가한 계화, 야정산공.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5.' 부산자 황주 정혜원 달팽이 작품' 송대: 수시가 명월을 놓치고, 숙나무를 걸어 사람을 조용하게 한다. 누가 독무를 보았는데, 마치 하늘에 기러기 같은 모습이었다.

(제가 작품을 봤을 때: 누가 봤나요? ) 시작할 때 뒤돌아 보면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다.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고 있지만, 어떤 나무에도 서식하려 하지 않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여울에 외롭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6.' 입약사이' 남북조: 왕의 성적이 이렇게 넓다. 석양의 잔광은 먼 산에서 솟아오르고, 햇빛은 구불한 물줄기를 비추고 있다.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이곳은 나에게 은둔자의 마음을 갖게 해 주었고, 나는 벼슬길에 싫증이 났지만 은퇴와 슬픔은 없었다.

5. 조용하고 여유로운 생활에 관한 시

1, 송대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흥 (2)';

매실은 황금색 살구가 뚱뚱하고,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날씬하다.

울타리를 넘어간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잠자리와 나비는 날 수 있다.

해석: 초여름은 자두가 황금색이고 살구가 비옥한 계절이다. 밀 이삭에는 흰 꽃이 만발했고 유채꽃은 거의 씨를 맺는다. 여름의 날이 길어서 울타리를 지나가는 사람이 없어서 모두들 밭에서 바쁘고 잠자리와 나비만 한가롭게 춤을 추고 있다.

당나라 왕 웨이 웨이 웨이 웨이 웨이 농가:

석양이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온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해설: 마을은 곳곳에 석양의 잔광이 가득하고, 소와 양은 그윽한 골목을 따라 돌아온다. 노인은 풀을 뜯고 있는 손자들을 염려하며 지팡이를 짚고 자신의 땔감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 꿩 울음소리, 밀이 곧 이삭을 돋우고, 누에는 잘 자고, 뽕잎은 듬뿍 떨어진다. 농민들은 호미를 메고 마을로 돌아와 웃으며 아쉬워했다. 내가 어찌 이렇게 편한 것을 부러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나는 의기소침하게' 몰락' 을 불렀다.

당나라 멩 Haoran "노인 마을 통과":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한 오랜 친구가 풍성한 만찬을 준비하고 나를 밭집에 초대하여 그를 방문하게 했다. 녹색의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데, 녹색의 작은 산이 성벽 밖에 어렴풋이 기대고 있다. 창문을 열고 타곡장과 채소밭을 마주하고 술을 마시며 농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중양절이오고있다, 나는 국화를보기 위해 여기에 올 것이다.

당나라 왕은 "산 마을 비" 를 지었다.

빗속에서 한두 마리의 닭이 울고, 죽계촌길은 판교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시어머니는 누에욕을 하고 아트리움에서 치자를 보았다.

해석: 빗속에 까마귀 한 마리가 있는데, 산촌에는 마침 한두 가구가 있다. 죽계 위의 마을길에 판교가 비스듬히 서 있다. 고부가 서로 전화를 걸어 함께 누에종을 고르다. 치자 나무만 피고 홀로 정원에서 흔들리고 있다.

당나라 du mu "shangshan 말 캄":

구름바다 벽색 사방, 부드러운 수양버들 10 여 그루.

꿩은 사슴이 멀리 풀밖에 있고, 소골목은 봄에 닭이 가득하다.

수매의 아버지는 술을 마시고, 서수의 딸은 들꽃을 마시고 있다.

나는 스스로 먼지계를 보고 개울가의 가는 모래에 실망했다.

해석: 운산은 아라시 만경전, 유류음하 10 여 개. 초원 상공에서 사슴이 날고, 마을 골목 닭과 가축이 봄빛을 목욕한다. 긴 눈썹 노인은 유유히 술을 따르고, 붉은 소매 소녀는 들꽃을 착용한다. 배를 타고 여행하는 느낌이 항상 행색이 총총히 달려와 개울에 슬픈 한숨을 휘둘렀다.

6. 조용한 환경을 설명하는 문장

1, 부드러운 발사가 파란 천 배낭에 쏟아지는 것은 마치 폭포가 조용한 산당에서 쏟아지는 것과 같다.

2. 원내에는 정교한 파빌리온 누각, 아름다운 수조, 물랑, 대가산고극장, 옥영롱등 고대 원림이 있습니다.

걸작은 모두 나를 오가고 싶게 한다. 특히 울타리 꼭대기에 둘러싸인 조각 용, 비늘 갑옷이 날고, 두 수염이 날고, 아마도

날아가면 더욱 감동적이다.

3. 쿠퍼 수풀을 오르니 정말 조용해요. 공기 중에 백엽의 풋풋하고 씁쓸함이 가득 차 있어 마치 조안루 선각에 있는 것 같다.

향에 있다.

4. 생명의 따뜻한 노래를 들으며 조용한 그늘 아래 조용히 앉아 행복하게 느끼게 한다. 그것은 사람을 만든다.

피곤하고 졸리면서 동시에 깊은 판타지 꿈을 유혹하고 있다.

5, 이슬비, 이슬비. 보슬비, 조용하고 순박한 샘물, 끊임없이 시적인 시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늘을 가득 채운 가랑비는 결코 우울하지 않다.

슬픔, 신선함과 녹색밖에 없다.

6. 달빛이 고요하다. 빗방울이 부슬부슬 오두막에 떨어졌고,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어머니는 유랑자의 옷을 단단히 꿰매셨다. 갑자기, 하나

찬바람이 오두막의 창문 틈으로 비집고 들어가자 어머니는 감기에 걸린 듯 깊은 피로감을 안고 기침을 몇 번 하셨다. 나는 꿈에서 깨어나 망연자실했다.

광명 속의 노모 ...

7. 맑은 물줄기 몇 가닥이 흘러내리는데, 그윽한 산속의 새들이 그렇게 즐겁고, 거문고 소리가 그렇게 급박하다. 무정한 눈물이 그의 마음을 가득 채웠다.

두려움 없이 흐르다. 그리고 나서 답답한 소리가 나자 새가 노래를 멈추고 피아노도 멈췄다. 예, 피아노가 고장 났고 그의 마음도 부러졌습니다.

8. 짙은 녹색의 난초 잎은 가늘고 길며 선녀의 리본처럼 뻗어 있다. 무용란은 특히 사람을 매료시킨다. 그것의 꽃잎은 가늘고 얇다.

크고, 연한 노란색, 중간에 적갈색 줄무늬가 있고, 미풍이 불어오니, 정말 천진한 어린 소녀가 춤을 추고 있는 것 같다.

그윽한 향기를 가져오다.

9. 연못의 물은 맑고, 파란색은 밝고 부드럽다. 아니면 32313133353236313431303 23136353

조용하고 맑고 다정한 눈.

10, 눈밭을 밟으면 세상이 더 넓어 보인다. 추운 겨울에는 산이 겹치고 눈이 맑다.

그윽하고 그윽하며 슬픔을 맑게 하다. 꽁꽁 언 새가 울면, 나는 아무리 아름다운 풍경이 결국 처참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없다

7. 조용한 환경을 묘사한 시

1 .. 산밖 청산루 밖 서호춤은 언제 쉬나요?

-\ "린안 정부 질문 \" 노래 린 리터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아침 햇살이 순자사에서 임자방을 보내다" 송 양완리

3.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담백한 화장이 항상 적당하다.

-\ "호수 음주, 추 청후 비 \" 송수시

봄날 남국화는 자수 같고, 서호 뒤의 비는 기름 같다.

--"해피 봄" 카오 위안 유명한 산

5. 꽃이 미지근하거나 춥지 않을 때 서호를 미인처럼 보충한다.

-"빨간 자수 신발" 장원 코구

6. 이 의사를 서호에 보고하고 싶습니다.

-'귀항' 돈

서호의 승리는 동영의 미명이다.

-"서호 읽기" 노래 Ouyang xiu

8. 동갈랑관교 초상화, 서호 처사 전신.

-\ "huanxi 모래 \" 노래 ge shengzhong

9. 봄셔츠는 아직 어린 남자의 바느질로 서호에서 젖었다.

-"강찬" 당나라와 송

10. 홍약을 보고 다그쳐 서호 설날을 이용하다.

-'서강월' 송신치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