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두보의 시로 선생님의 교육을 묘사하고 싶습니다.

두보의 시로 선생님의 교육을 묘사하고 싶습니다.

1 .. 두보의 교사시

2. 두보의 시는 선생님을 쓴 것입니다.

두보의 온정 교육시

두보의 선생님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두보는 선생님을 찬양하는 시를 한 수 썼다.

"봄밤 희비":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왔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잠자' 는 의인화되어 봄비의 소리 없는 무형의 정태를 모방하여 꽤 재미있어서 봄비에 대한 사랑을 유발한다. 윤자' 는 정신을 전달하고, 봄비가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고, 윤물이 가늘고 소리 없는 특징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써냈다. 모양도 그리고 표정도 있고, 모양과 감정도 모두 준비되어 있고, 심오하고 독특하다.

우리 선생님은 이렇게'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잔잔하다' 며, 학생들을 세심하게 배려하고, 이 어린 묘목들을 부지런히 길러 나가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선생님의 학생에 대한 교육은 잠정적이고, 학생에게는 사심이 없지만, 선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2. 두보는 선생님의 시를 찬양합니다

다섯 편의 역사 고적시 (2 부)

작가: 두보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슬프게도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 우울함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시대에 바라보고 있다.

산천 사이에 그의 옛집-텅 빈 작품, 텅 빈 운우대-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지? 。

초나라의 궁전은 모두 파괴되었고, 오늘 그들에게 보여 준 어민들도 확실하지 않다.

엽로

작가: 두보

강둑 앞의 들울타리가 물러났고, 강변의 장작문은 아직 열리지 않았다.

어부의 그물이 맑은 담하에 모이자, 지아 여객선이 함께 빛을 동반하여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부, 어부, 어부, 어부)

긴 길은 슬픈 검각에 신경을 쓰고, 뜬구름은 거문고를 느끼지 않는다.

왕 사단은 동군에게 보고하지 않고 추생은 성궐의 한 귀퉁이를 그렸다.

봄밤에 비가 온다

작가: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3. 두보의 시는 과거에 늘 선생님을 찬양하곤 했다

《봄밤 희비》.

두보

좋은 비는 정확한 시간을 알고 있다.

봄이 오면, 그것은 떨어질 것이다.

바람이 밤에 그 입을 스치고 있다.

소리 없이, 그것은 만물을 촉촉하게 한다.

들골목 상공에 먹구름이 가득하다.

등롱이 배 위에 어렴풋이 나타났다.

포화 된 빨간색을 여명 보아라.

그 마을에는 꽃이 만발했다.

그 중에서도 사람들은 흔히'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라는 말을 사용하여 교사가 무명, 잠적화 속에서 학생을 양성하는 것을 묘사한다.

두보 (기원 7 12- 기원 770 년), 하남 양양인, 현인.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은 소릉야노라고 자처하며 이백과 함께' 두리' 라고 불린다. 다른 두 시인과 구별하기 위해 이상은과 두목, 즉' 소두리', 두보와 이백도' 대두리' 라고 불리며, 두보는 늘' 노두' 라고 불린다.

두보가 중국 고전시에 미치는 영향은 심오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시성' 이라고 불리며, 그의 시는' 시사' 라고 불린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스이, 두공부라고 불렀고, 그를 두소릉, 두초당이라고 불렀다.

두보는' 춘망',' 북벌',' 삼관',' 삼별' 등 명편을 창작했다. 759 년에 두보는 벼슬을 버리고 천에 들어갔다. 전란에서 벗어나 비교적 안정된 생활을 했지만, 그는 여전히 일생을 염려하고 국사를 운영한다. 두보는 현실주의 시인이지만, 광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면도 있다. 그의 대표작' 음주 팔선의 노래' 에서 두보의 호탕함과 건운을 쉽게 알 수 있다.

두보 사상의 핵심은 유가의 인정 사상이다. 그는' 군요순위 () 를 시켜서 풍속을 순결하게 하라' 는 큰 뜻을 가지고 있다. 두보는 살아 있을 때 명성이 두드러지지는 않았지만 명성이 멀리 퍼져 중국 문학과 일본 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두보의 시는 약 65,438+0,500 곡이 보존되어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두공부에 소장되어 있다.

4. 두보 선생님의 시

1, 절구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2. "하이킹"

먼 곳에서 한산까지, 돌길이 기울어져, 사람이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3. 왕 왕위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흰 구름 층, 가슴 도랑을 씻어; 납작한 새가 눈가에 날아들었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4. 봄밤 희비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5. 강 하류에서 이거북년을 만났다

기씨네 집에서는 너의 공연을 자주 본다. 술당을 재촉하기 전에도 여러 차례 너의 예술에 감탄한 적이 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두보의 선생님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두보는 선생님의 시를 찬양한다

다섯 편의 역사 고적시 (2 부)

작가: 두보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슬프게도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 우울함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시대에 바라보고 있다.

산천 사이에 그의 옛집-텅 빈 작품, 텅 빈 운우대-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지? 。

초나라의 궁전은 모두 파괴되었고, 오늘 그들에게 보여 준 어민들도 확실하지 않다.

엽로

작가: 두보

강둑 앞의 들울타리가 물러났고, 강변의 장작문은 아직 열리지 않았다.

어부의 그물이 맑은 담하에 모이자, 지아 여객선이 함께 빛을 동반하여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부, 어부, 어부, 어부)

긴 길은 슬픈 검각에 신경을 쓰고, 뜬구름은 거문고를 느끼지 않는다.

왕 사단은 동군에게 보고하지 않고 추생은 성궐의 한 귀퉁이를 그렸다.

봄밤에 비가 온다

작가: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2. 두보 선생님의 시

1, 절구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2. "하이킹"

먼 곳에서 한산까지, 돌길이 기울어져, 사람이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3. 왕 왕위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흰 구름 층, 가슴 도랑을 씻어; 납작한 새가 눈가에 날아들었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4. 봄밤 희비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5. 강 하류에서 이거북년을 만났다

기씨네 집에서는 너의 공연을 자주 본다. 술당을 재촉하기 전에도 여러 차례 너의 예술에 감탄한 적이 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두보의 부드러운 교육시는 1 입니다. 두보의 어느 시가 부드러운 교육 사상을 구현할 수 있습니까?

만남' 에서 제왕의 집을 보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최 씨도 전에도 몇 번 들어 본 적이 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팔면진 삼국은 사분오열되어 모두 그의 위명에 얽매여 있으며, 팔면성은 바로 그의 위명 위에 세워진 것이다.

이 강은 네가 포진한 석두 사이를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씨를 멸망시킬 수 있는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서향이 있는 곳은 유명한 재상묘로 실크시티 부근의 송림 깊은 곳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나의 북쪽, 나의 남쪽, 봄이 범람하고, 매일 갈매기만 보인다.

노부인은 손님을 위해 꽃길을 청소하지 않았는데, 오늘은 너를 위한 것이고, 이 장작문은 아직 너를 위해 열리지 않았다. 오늘 너를 위해 열린다. 도시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음식은 너무 멀고, 집 바닥은 너무 얇아서, 낡은 술밖에 없다.

만약 옆집 노인을 초대하여 함께 술을 마시게 한다면, 그는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그의 컵을 마실 것이다! 서쪽의 산과 세 개의 요새화된 도시에서 눈이 새하얗고, 남쪽 호수의 물이 긴 다리 위에서 반짝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해마다 계속되는 전란으로, 몇 형제의 소식이 통하지 않는다. 피차 천애각, 나 혼자만이 좋으니, 가스창이 아닌가? 늦가을의 불빛 아래 쌍둥이 별의 몸을 넘겨주는 것이다. 지금까지 공적 한 방울도 없이 영명한 황생에게 보답했다.

나는 말을 타고 도시의 변두리로 갔다. 나는 매일 지평선에서 세계의 혼란을 관찰한다! 생화는 날마다 청금성 실크통에 바쳐지고, 반은 강속으로, 반은 구름 속으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인간은 몇 번이나 들을 수 있습니까?

충성자들이 이 머나먼 서역에서 소식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그리고 처음에는 하남 허베이 허베이의 눈물이 내 외투에 솟아올랐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네가 백석에서 노래를 부를 때, 너는 반드시 술에 취해 있어야 한다. 녹색의 봄날, 그것이 내가 집으로 돌아가는 시작이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광풍 속에서 광활한 하늘에서 기어 올라왔다. 원숭이가 오열하고, 새가 맑은 호수와 하얀 모래사장에서 집으로 날아갔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가 나뭇잎을 우수수 떨어뜨렸고, 장강은 예측할 수 없이 세차게 뒹굴었다.

서늘한 가을 풍경 속의 이 () 는 일년 내내 나그네로, 질병에 시달리는 오늘 홀로 높은 무대에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온갖 고난을 겪고, 증오를 다하고, 백발이 가득 차고, 술잔잔이 파손되어 매달려 있다.

꽃은 내 창문만큼 높아서 유랑자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내가 이 높은 곳에서 보면 슬픔이 어디에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강의 봄빛이 펑펑 쏟아지고, 산 위의 구름, 고대, 천자만태가 변화무쌍하다.

국가는 비록 잠시 서 있었지만, 북극성처럼 견고하여, 도둑은 서산에서 감히 나가지 못했다. 그러나 황혼 무렵 사라진 황제의 비애에 대해 유감을 느꼈고, 해가 질 때 푸량 () 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숙무 가을밤은 청량하고 추운데, 이 정원의 라카 나무에서 나는 강가의 작은 마을에 외롭게 누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내가 꺼진 촛불을 보고 있다. 어둠 속에서 뿔나팔 외로운 소리가 들려오고 달이 하늘에 걸려 있지만 아무도 나와 함께 나누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의 사자는 비와 모래의 소용돌이에 흩어져서 가기가 어렵다.

그러나, 나는 10 년 동안 불쌍한 생활을 참았고, 여기서 서식목 하나, 작은 나뭇가지 하나를 찾았는데, 오늘 밤은 안전하다. 정자의 밤, 겨울의 낮이 원소 척도에서 짧아지고, 얼음과 눈이 추위를 선회하는 밤을 하얗게 한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었고, 전고와 나팔이 일제히 울렸고, 별과 천하가 세 산에서 뛰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울면서 전쟁 소식을 들었습니까? 나는 여명 속에서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잠든 용, 펜티엄 말, 지금은 장군이 아닙니다. 그들은 먼지입니다. 잠시 조용합니다. 오, 세상의 떠들썩함 ...' 쇠퇴': 송옥의 슬픔, 풍류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오언시 중 2 입니다.

슬프게도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 우울함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시대에 바라보고 있다. 산천 사이에 그의 옛집-텅 빈 작품, 텅 빈 운우대-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지? 。

초나라의 궁전은 모두 파괴되었고, 오늘 그들에게 보여 준 어민들도 확실하지 않다. 만산만 골짜기는 가시문에 가깝고, 광녀는 스보다 자란 마을, 오언시 3 위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 달빛 아래 영혼으로 돌아가라.

그녀의 옥기타에 있는 타타르의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하소연하고 있다! 제갈의 위망은 지구를 초월하고, 그의 얼굴에 대한 숭상심, 고적에 관한 다섯 편의 시 중 다섯 번째뿐이다. 세계의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대대로 사봉의 사봉인 것 같다.

Yiyin, 루 어려운 Bozhong, 같은 날, 군사 작전 지휘 진정, 그래서 샤오 카오 는 따라잡을 수 없다. 한실의 계승은 운으로 인한 것이다. 제갈량은 부흥하기 어렵지만 의지가 확고하여 바쁜 군사에 몰두하고 있다.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불쌍한 은행들이 모두 손을 구름으로 바꾸고, 손에 비가 내렸는데, 굳이 세어 볼 필요가 있는가. 그러나, 고대인 관중, 빈부군자의 보숙아는 똥처럼 버려졌다.

꽃이 가려지고 궁전이 어두워져 궁전의 왼쪽 뜰에서 밤을 지키며 새들이 재잘재잘 서식지를 찾았다. 황궁에서는 수천 명의 가정이 반짝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발표에 가까워지면 달빛이 더 많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밤에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열쇠가 문을 여는 소리가 들렸고, 밤바람이 속삭이며 그리운 소리가 그레롯으로 날아갔다. 아침에 나는 청원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밤새도록 몇 시에 물어봤어? 지덕 2 년, 막 북경 금광문에서 봉상으로 돌아왔고, 원초에는 좌천화주로 옮겼다. 이 문 때문에, 나는 슬픈 기억이 있다. 이것은 내가 도망친 길이다. 반군이 도시의 서단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여전히 대담하다, 나의 일부 영혼이 영원히 돌아오지 않도록. 근친이 징읍으로 돌아왔지만 황제는 또 나를 보냈다.

됐어, 내 평범함은 나날이 늙어가고, 장안에 작별을 고하고, 천궁의 처마를 돌아보았다! 나그네는 전고를 듣고, 월야에는 형제를 기억하고, 가을에는 기러기가 울린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늘 끝에 있는 이백에게 찬바람이 먼 하늘에서 불어오는데, 너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오랜 친구? -응? 기러기는 나에게 대답하지 않았고, 강과 호수는 빗물에 잠겼다.

시인은 조심스럽게 번영해야 하지만 악마는 유랑자를 괴롭힐 수 있다. 아마 * * * 살인일 것이다. 시를 그에게 던져라. 그는 그곳에서 자신을 마일로 강에 익사시켰다.

이것이 바로 너의 동지가 반드시 너를 떠나야 하는 곳이다. 계단풍역에서 안장군과 작별을 고하고, 이 보라색 산기슭에서 모퉁이를 돌아야 한다. 나는 우리가 언제 우리 컵을 다시 들어올리는지 알고 싶다. 우리가 어젯밤에 달을 거닐던 것처럼? 。

각 군의 사람들은 모두 너를 칭찬하고, 차마 네가 떠날 수 없다. 네가 삼조에 있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너를 보낸 후 나는 강촌촌으로 돌아가 여생을 외롭게 보냈다.

지금 어쩔 수 없이 이 먼 곳에서 돌아와 방총리의 묘를 떠나야 한다. 나는 너의 외로운 무덤 옆에서 하마한다. 내가 서 있는 곳이 내 눈물에 젖어 하늘이 부서진 구름으로 깜깜해졌다.

나는 총리와 바둑을 두었는데, 지금은 그가 원하는 비수를 나의 주인에게 가져다 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꽃잎이 떨어지는 것만 보았고, 나는 주새의 반응만 들었다.

미풍이 풀기슭에서 출렁이고, 하룻밤 밖에서 밤을 지나, 나의 정지된 높은 돛대를 향해 불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끝없이 펼쳐진 평원은 낮게 늘어진 별들로 점재되어 있다. 달이 강물을 따라 흐르다.

내 예술이 나를 유명하게 만들 수 있다면 좋겠다. 나의 아픈 만년을 사무실에서 해방시켜라! 。 날아다니는데, 내가 뭘 닮았어?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등악양루, 동팅 레이크 (Dongting lake) 에 대해 오래 듣고, 오늘 이 건물에 올랐다. 끝없이 넓은 호수가 오추를 찢었는데, 마치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물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내 친구나 친척도 소식이 없다. 나는 늙고 병이 나서 배 한 척을 표류하고 있다. 북쪽 성문 전쟁이 다시 시작되자 나는 난간을 사이에 두고 울음을 터뜨렸다.

레이싱 레이싱 레이싱 레이싱, 마쇼, 여러분 모두 활과 화살주머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님, 부모님, 아내, 아이들이 모두 달려가서 그들을 보러 갔는데, 그들이 행진할 때 먼지가 하늘을 가리고 함양교를 볼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길에서 전사의 옷, 밥, 울음, 하늘을 안고 하늘로 돌진했다. 행인이 병사에게 어떻게 가느냐고 묻자 명부 모집이 빈번하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열다섯 살에 황하 북쪽 주둔군에 갔는데, 설령 마흔이 되어도 서부 국경에 가서 황무지를 개간한다. 긴 중간, 머리는 두건으로 묶고, 돌아올 때는 까까까머리로 국경을 지킨다.

측정혈류가 바닷물이 되고, 무제의 마음은 여전히 전쟁을 위해 뛰고 있다! 화산 동쪽의 200 개 주에 수백 개의 마을이 식물로 덮여 있다는 말을 듣지 못했습니다. 강녀가 호미로 밭을 갈더라도 밭의 농작물은 아무것도 자라지 못한다.

그리고 진나라의 병사들은 강경한 싸움을 할 수 있었고, 싸움으로 쫓겨나 닭견의 구분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른에게는 의문이 있지만, 봉사하는 사람이 어떻게 감히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할 수 있단 말인가? 이번 겨울처럼, 우리는 한구 입 서쪽에 있는 병사들의 입대를 멈추지 않았다.

현장은 긴급히 세금을 내라고 재촉하는데, 세금은 어디에서 오는가? 만약 네가 남자아이가 나쁜 일이라는 것을 확실히 안다면, 차라리 여자아이를 낳는 것이 낫다. 여자아이도 가장 가까운 이웃과 결혼할 수 있고, 남자아이는 전쟁터에서 죽을 것이다.

너는 청해머리를 보지 못하고 모든 늙은 백골에 버려졌단 말인가. 새로운 유령이 그곳에서 울부짖고, 낡은 것은 폭풍우의 어두운 하늘에서 가장 우렁차다.

나는 그저 늙은 나무꾼일 뿐, 낮은 소리로 흐느껴 울며 봄의 그림자처럼 살금살금 구불한 강을 따라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슭의 궁궐 천문, 버드나무의 새 가지, 너는 누구를 위해 푸르냐? -응? 나는 남방 화원에서 날아온 채색 깃발을 기억하는데, 화원에는 색채가 가득했다.

왕국의 퍼스트레이디는 태양궁에서 황제의 왕실 병거에서 시중들었다. 그들 앞에 있는 기병들은 활과 화살, 그리고 반짝이는 말을 들고 금을 씹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궁수 한 명이 가슴을 하늘로 향하고 구름을 가로질러 미소를 지으며 날았다. 그 완벽한 눈은 어디에 있고,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습니까? 피투성이인 영혼은 집이 없어 돌아갈 곳이 없다.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망루의 길이 틈을 지나니, 그녀의 소식이 없다! 동정심 많은 사람들은 눈물을 흘리며 그녀가 강과 꽃처럼 영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까? 말을 탄 타타르족은 어두컴컴한 황혼에 먼지로 도시를 뒤덮고 남쪽으로 도피했지만, 나는 여전히 북쪽을 향해 왕좌를 응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은 태산의 웅장함을 뛰어넘었다!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처사의 위발에게 친구 만남은 샛별과 만성만큼이나 어렵다.

오늘 밤은 모처럼의 성대한 모임이다. * * * 이 등은 촛불이다. 얼마 전 아직 젊은 남자 두 명이 지금은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다! 우리 친구들의 절반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우리는 충격을 받았고, 우리를 비통하게 했다.

우리는 20 년이 지나야 내가 다시 너를 보러 올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내가 떠날 때, 너는 아직 미혼이었지만, 지금은 이 소년 소녀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다.

그들의 아버지의 오랜 친구에게 잘해서, 그들은 나에게 여행 중에 어디로 갔는지 물었다. 그리고 우리가 잠시 이야기를 나누자 그들은 나에게 와인과 요리를 가져왔다.

봄날의 가는 쪽파는 밤비 속에서 자르고 현미는 특별한 방식으로 신선하게 요리한다. 나의 주인은 이것이 명절이라고 발표했고, 그는 나에게 열 잔을 마시라고 촉구했다.

열 개도 안 된다.

2. 두보의 시는 선생님의 인내심과 세심한 교육을 묘사한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이 시는 학생들의 무명에 대한 선생님의 지지를 묘사한다. 두보시에서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선생님의 그에 대한 무명과 잠정적인 배양을 묘사하다. 그래서 두보의 시는 선생님의 교육 인내와 설득력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봄밤 희비" 는 시 전체가 다음과 같다.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올 때.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좋은 비는 비의 절기를 알고 있는데, 봄에 식물이 싹이 트고 자랄 때이다. 봄바람이 밤에 조용히 떨어지면서 봄날의 만물을 묵묵히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비오는 밤, 밭길은 캄캄했고, 강선의 불빛만 홀로 반짝였다.

확장 데이터:

봄밤 희우' 초기에 시인은' 좋은' 글자로 봄비를 찬양하고 개성을 부여했다.

그런 다음 생동감 있는 단어' 지식' 을 사용하여 무정하고 무지하며 객관적인 요구를 만족시킬 줄 알고 봄비가 영성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좋은" 단어를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비가 "좋다" 는 것은 시기적절하고, 당돌하지 않고, 촉촉하고, 조용하기 때문이다.

봄비는 사심없이 모든 것을 자양하고, 묵묵히 헌신하며, 보답을 구하지 않는 아름다운 품격을 가지고 있다. \ "야생 경로 구름 검은 색, 강 보트 명나라. 클릭합니다 "블랙" 과 "밝은" 이 어우러져 짙은 구름과 빗발이 짙게 어우러져 강렬한 미감을 자아내고, 매우 생동감 있는 빗속 야경처럼 사람들 앞에 펼쳐졌다. \ "샤오 는 붉은 젖은 장소 를 보고, 진 Guancheng 꽃 무게. 클릭합니다

이것은 상상 속의 장면으로, 시제 속의' 행복' 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비가 온 후 이른 아침의 금관성의 매혹적인 광경을 충분히 연상시킨다. 특히' 무거운' 글자는 봄비 세례를 거친 꽃송이의 섬세하고 생기발랄한 정태를 정확하게 묘사해 봄비에 대한 시인의 찬사를 반영하고 있다.

시 전체는 구조가 치밀하고, 어휘가 정교하며, 묘사가 섬세하여, 마치 글줄 사이에 즐거운 봄의 숨결을 들이마실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시 봄야우경을 묘사하고 기쁨의 정을 토로하는 고시 명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