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한 마디를 잘 발휘하여 누가 작가의 말을 듣겠는가

한 마디를 잘 발휘하여 누가 작가의 말을 듣겠는가

1. 만약 세상이 양을 모른다면 누가 들을 수 있을까? \ "세상이 양을 모르는 경우, 누가 들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세계 대다수 사람들이 냉막 깊은 예술작품을 감상하지 않는데, 누가 이렇게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을까?

출처: 신장춘판, 초삼어권' 도시에서 거문고를 타다'

원문: 세상은 양을 모른다. 누가 아름다운 문장을 알아들을 수 있습니까? 다음 생에 환생하고 영원한 사랑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분석: 세계 대다수 사람들은 냉막 깊은 예술작품을 감상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좋은 음악을 누가 들을 수 있습니까? 박아처럼 나를 아는 절친한 친구가 있다면, 나는 마음을 열고 그에게 내 생각을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시는 저자의 지음에 대한 갈망을 표현했다. 설령 그가 깊은 기예를 가지고 있다 해도, 자신을 모르는 사람에게는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과 다름없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비슷한 시:

당나라에 장 yuanfu: Xue Tao

시냇물이 독립하기 전에 시냇물이 헤엄치고, 황로는 주복을 알고 놀라지 않는다.

죄송합니다. 세상은 슬프고 침묵합니다. 보아현은 절대 침묵합니다.

감상 감상: 시에서 설타오는 그녀의 외롭고 외로운 일생을 묘사했다. 매일 백로조차도 그녀와 친숙하고 주의는 당황하지 않는다. 여자 시인은 스스로에게 물었다: 왜 세상은 이렇게 슬프고 외로운가? 지음이 구하기 어려워 박아의 현이 벌써 끊어졌다. 매우 깊은 슬픔과 외로움을 나타냈다.

고대시 네트워크-장 yuanfu 보내기

2. 세상은 양을 모르는데, 누가 들을 수 있겠어? \ "세계는 양 을 몰라, 누가 들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세계 대다수 사람들이 냉막 깊은 예술작품을 감상하지 않는데, 누가 이렇게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을까? 출처: 신장춘판 3 학년 국어 제 1 권' 도시에서 거문고를 타다' 원문: 세상은 양을 모른다. 누가 아름다운 문장을 알아들을 수 있습니까? 다음 생에 환생하고 영원한 사랑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분석: 세계 대다수 사람들은 냉막 깊은 예술작품을 감상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좋은 음악을 누가 들을 수 있습니까? 박아처럼 나를 아는 절친한 친구가 있다면, 나는 마음을 열고 그에게 내 생각을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시는 저자의 지음에 대한 갈망을 표현했다. 설령 그가 깊은 기예를 가지고 있다 해도, 자신을 모르는 사람에게는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과 다름없다.

: 비슷한 시구: 장원복당: 설도치서 독립 후 황로가 주옥을 알게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죄송합니다. 세상은 슬프고 침묵합니다. 보아현은 절대 침묵합니다.

감상 감상: 시에서 설타오는 그녀의 외롭고 외로운 일생을 묘사했다. 매일 백로조차도 그녀와 친숙하고 주의는 당황하지 않는다. 여자 시인은 스스로에게 물었다: 왜 세상은 이렇게 슬프고 외로운가? 지음이 구하기 어려워 박아의 현이 벌써 끊어졌다.

매우 깊은 슬픔과 외로움을 나타냈다. 고시망-장원복을 보내다.

3. 작품에 동봉된 미구 작가/

결국 사라질 청춘을 선사하다.

시간: 2014-09-1016: 47 출처: 작성자: 팥10/

시간은 얕고, 꽃그림자는 차갑고, 이 세상은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너와 내가 스쳐 지나가는 청량한 시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구불구불한 눈썹과 입술 뿔을 가지고 10 월의 산들바람에 흔들리고 햇빛을 녹이며 절반의 광채를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것은 꿈과 꽃의 계절이다. 우리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외롭고 용감하다. 어떤 사람들은 가시덤불을 헤치고, 나의 탁한 돛을 곧게 펴서, 매우 깊고 깊은 바다에 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사람들은 모든 사랑을 다 써버리고 천천히 하기로 했다.

나는 후자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미풍이 불고 꽃향기가 나는 계절에 거대한 짝사랑이 양조되고 있다. 이야기의 시작은 내가 결정할 수 없고, 결말은 당연히 내가 결정한다.

시간, 잡을 수 없는 명사, 어쩔 수 없이 남길 수 없다. "해와 달은 쏜살같이 흐르고, 시간은 화살 같다" 는 것이 가장 적절하고 촌스러운 묘사가 되었다.

나는 이 세속적인 용어로 시간을 묘사하고 싶지도 않고, 낡은 패턴에 얽매이고 싶지도 않지만, 시간을 기억할 적절한 용어를 찾을 수 없다.

3 년은 곧 지나갔고, 눈 깜짝할 사이에 가장 긴 여름방학이었다. 기대되는 일이 왔을 때, 나는 잠시 어찌할 바를 몰랐는데, 나의 슬픈 청춘은 어떻게 배치될 것인가?

나는 장편 소설 한 편을 쓰고 싶다. 그에게 편지를 써요? 그녀를 써요? 나를 써서 우리를 써요? 펜을 들고 내려놓았지만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매일 세속적인 세계를 걸으며 모든 꽃이 피고 구름이 휘몰아치는 것을 보면 마음이 실망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기억의 역할을 줄곧 이해하지 못했는데, 과거의 즐거움을 일깨워 주는가, 아니면 슬픔을 일깨워 주는가? 또는 앞으로 살 용기를 준다.

젊고 무지한 세월 속에서 나는 모든 방비를 내려놓고 도망가고 있다. 녹색은 생명의 미광이다. 나는 결코 녹색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네가 입는 녹색 티셔츠를 좋아한다.

나는 너를 쓰고 싶다. 너는 나의 지난 세월 중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지난 일이 점차 희미해지면 꽃이 다 피었다. 내가 남긴 것은 무한한 슬픔뿐이다.

가위는 끊임없이 어지럽고, 반명반암하며, 얇고 차갑고, 어떤 사람들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세상은 항상 외롭다. 옛날에 나는 혼자 서루에 가서 할 말이 없었고, 적막하고 깊었고, 오동가랑비가 내렸다.

강가에는 여자가 춥고 쓸쓸하고 불쌍하다. 어떤 지난 일들은 항상 잊을 수 없고, 어떤 것은 마음속에 남아 있고, 이끼가 낀 추억들은 언제나 비 온 후에 무심코 찾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하는 것은 기회를 보고 행동하는 욕망이지만, 모든 것을 회상할 용기가 없다.

나의 어쩔 수 없는 생각은 충만하고 분방하여 글의 세계에만 심을 수 있다. 봄꽃, 여름바람, 가을의 잎과 겨울의 눈은 묵묵히 자란다.

인연에 감사하고, 우리를 만나고, 이별에 감사하고, 서로를 더 소중히 여길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은한 사랑, 모든 사랑, 빈 사랑, 누구의 주인인가?

때때로 나는 현실 생활이 모든 외로움을 측정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때때로 나는 하늘의 불꽃놀이와 같은 사랑이 없어야만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때때로 나는 이 세상이 너무 작아서 사랑이 없을 수 없다고 믿는다.

인생은 돌이킬 수 없는 여행이다. 우리는 아름다움과 추함을 감상해야 한다. 나는 너를 잊고 싶지만 붉은 먼지 속에서 담담하고 싶다.

세월이 꼬불꼬불한 연륜이 사라지고 가을이 살며시 와서 지난 일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그 해 가을 이슬비가 단풍을 붉게 물들이고, 우리가 그림자와 함께 걸어온 순수한 세월을 흔들고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산산조각 난 어수선한 추억이 번화한 시름이 새겨져 있다.

만약 내가 너를 잊지 않을 운명이라면, 나는 너를 손바닥에 새기고, 마음 편히 평생을 보내고 싶다.

4.& gt 저자 바이 주이 (돈)

저녁에 나는 양양강에서 한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아아, 음악이 없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서로 이별할 때, 강은 신비하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의 방향을 따라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솔질해서 천천히 비틀고, 쓸고, 헤치고, 무지개치마의 공기부터 6 개의 작은 공기까지 걸었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 말간, 꽃바닥이 미끄러우니, 너는 봄빛을 삼키기 어려워 얼음 아래로 흐른다.

얼음샘은 춥고 떫고, 현이 응결되어, 응결이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며,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송은 늘 사람들에게 탄복하도록 가르치는데, 그녀의 미모는 모든 선두 주자들을 부러워하게 한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치마의 피 색깔과 와인의 얼룩, 중국.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문 앞의 차마가 갈수록 적어져서,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선실 주변에는 달과 강물이 모두 차갑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는데,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응?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하는 봄날 아침과 달빛의 가을밤에, 나는 늘 포도주를 들고 혼자 다 마신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기타에 관한 긴 노래를 쓸 것입니다. .....

...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을까? , 이 구강 장교.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다.

고 1 국어 제 3 모듈 본문.

5. 가을의 맛 임어당 전문은 답안을 읽어주세요. 1. 봄의 생기도, 여름의 사나운 것도, 겨울 내내 시들어가는 것도 아니다. 처린의 오래된 숨결은 파운드로 가득 차 있다

박기상. 가을은 성숙의 상징이다. 고풍스러운 냄새가 난다. 영광만을 위한 울창한 녹색이 아니다.

2. 그때의 떠들썩함이 사라지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쓸쓸한 상태에 갇히지 않았다. 이것이 가장 즐거운 일이다. 그때의 부드러움은 따뜻한 향기였다. 문인들이 놀라운 문필에서 벗어나 차츰차츰 숙달하고 굳어지고, 쓴 것을 읽어야만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3.( 1)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서늘한 올가을, 나의 백년의 비애와 함께 나 혼자 이 높이에 올랐다.' 두보',' 높이 오르다',' 소살',' 쓸쓸함',' 외로움과 고통'. (2) 왕실보' 서사랑기' 에서' 하늘은 파랗고 땅은 노랗고 서풍은 타이트하고 기러기는 북비, 남비' 이다. 아침 서리가 누가 취하냐? " 늘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단풍, 불모지림', 이별의 서러움. (3) 마치원' 천정사 추사' 에서' 덩굴은은한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고도가 희박하다' 고 말했다. "소살, 소슬, 황림, 풀", 여행의 비애.

6. 좋은 글자, 좋은 말, 좋은 감정, 작자 이름,' 창가의 완두콩' 작가 흑류처자 (일) 는 주로 장난꾸러기 아이, 콩콩을 썼다. 행동이 이상하기 때문에 학교에서 제명된 뒤 바학원, 많은 버스로 구성된 학교에 갔다. 이곳의 학생은 콩콩처럼 장난이 심하지만 교장선생님은 그들에게 잘해주고 교육도 많이 했다. 그들의 큰 친구와 마찬가지로, 바학원의 교육은 매우 독특하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는 데 능하다. 사람의 좋은 품행과 품격을 키울 수 있는 많은 게임이 있다. 팥콩은 이곳에서 무럭무럭 자랐고, 나중에는 전쟁 등으로 바학원이 문을 닫았다. 콩콩은 흑류처자의 저자이다. 이것은 그녀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의 실화이다. 좋은 단어 좋은 구절 발췌: 나는 멍하니 있다. 나는 의아해한다. 나는 현장에 빠져있다. 나는 용점정을 그리는 것을 아쉬워한다. 나는 명실상부한 춤을 추고 있다. 나는 진지하고 즐겁고 자유롭고 착해서 어쩔 수 없다. 나는 자기도 모르게 편안함과 암울함을 느꼈다. 좋은 문장 발췌문: 1. 결론적으로, 위의 이유로 콩콩과 엄마는 현재 새로운 학교로 향하고 있다. 새 학교의 대문이 이 모녀 앞에 분명하게 나타나자 콩콩콩이 멈췄다. 그녀가 다니던 학교 대문에 정교한 시멘트 기둥이 있었기 때문에 학교 이름도 크게 썼다. 하지만 이 새 학교의 문설주는 잎이 달린 작은 나무 두 그루이다. 2. 콩콩이 교장 소림종작 선생을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리고 모처럼의 것은 교장이 당시 콩콩과 동감했다는 것이다. 교장은 팥을 데리고 모두가 점심을 먹는 곳을 보러 갔다. 교장은 콩콩콩에게 정오에만 모두 전차에 있지 않고' 강당에 집중하라' 고 말했다. 강당은 팥콩이 막 오른 돌계단 바로 위에 있다. 그가 들어갔을 때, 그는 학생들이 강당 중앙에 탁자와 의자를 시끄럽게 한 바퀴 돌고 있는 것을 보았다. 3. 콩콩은 이번에 마침내' 창해삼전' 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그러나 콩콩이 도시락 뚜껑을 열었을 때, 그녀는 거의 울음을 터뜨렸고, 그녀는 심지어 입을 막았다. 도시락이 너무 맛있기 때문이다. 노란 스크램블 에그, 파란 완두콩, 갈색 송어, 분홍색 튀김이 푹신한 소금에 절인 설란, 다양한 색깔이 정원처럼 아름답다. 4. 콩콩은 이때 시계를 읽을 수 없었지만, 그녀는 자신이 이미 오랫동안 말했다고 느낀 것 같다. 만약 그녀가 손목시계를 본다면, 그녀는 교장에게 놀라고 감사할 것이다. 콩콩과 엄마가 8 시 정각에 학교에 도착해서 기다리기 때문이다. 즉, 교장은 팥을 4 시간 동안 들었다. 5. 진짜 전차를 교실로 사용하면 콩콩이 특별하다고 느낍니다. 둘째, 그는 교실의 좌석이 특별하다고 느꼈다. 이전 학교, 누가 어느 자리에 앉았는지, 누가 옆에 있는지, 누가 앞에 있는지, 모두 규정에 따라 배정되었다. 하지만 이 학교는 어디든 앉을 수 있습니다. 그날의 취미와 다른 상황에 따라 매일 당신이 앉고 싶은 곳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어떤 아이들은 그림을 그리고, 어떤 아이들은 책을 읽고, 어떤 아이들은 체조를 하고 있다. 팥 옆에 있는 여학생이 히라가나를 쓴 것 같아 공책에 베껴 쓰고 있다. 콩콩콩은 이곳의 모든 것에 낯설어서 전혀 마음을 놓을 수가 없어 다른 사람들처럼 바로 서재에 들어갈 수 없었다. 7. 어느 날 팥이 옷을 입었다. 콩콩콩의 옷은 평소에 모두 그녀의 어머니가 직접 꿰매신 것이지만, 오늘 그녀는 샀다. 그녀가 입은 이유는 산 것이다. 이것도 한 가지 이유가 있다. 8. 입구에 서서 팥을 배웅해 주신 어머니는 거의 눈물을 흘리셨다. 이 젊고 순진하고 예의 바른 콩이 생각나서 며칠 전에 학교에서 제명되었다. 우리 엄마는 마음속으로 소원을 빌었다. "새 학교의 모든 것이 순조롭기를 바란다." 9. 이렇게 계속하면 책을 읽으면서 여행하는 것과 비슷하지 않나요? 메시와 창문은 모두 원본과 똑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운전석에 칠판이 있어서 전차의 긴 의자가 제거되었다는 것이다. 학생들의 책상과 의자가 전차의 방향으로 나란히 놓여 있다. 원래 전차의 가죽 손잡이가 없어졌어요. 나머지 천장과 바닥은 원래 전차와 같다. 동동은 신발을 벗고 교실로 들어가 다른 사람의 책상 앞에 앉았다. 예전 학교와 같은 나무 의자였지만 그녀는 이 의자가 편안하게 앉아 있어서 계속 그 위에 앉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교명언) 10. 이 사람은 머리카락이 듬성하고 앞니가 벗겨져 얼굴형이 좋다. 몸매가 너무 높지는 않지만 어깨와 팔은 모두 튼튼하고 검은 낡은 양복을 입고 단정하다. 1 1. 콩콩콩은 조금 비켜서 개찰원 아저씨를 바라보았다. 삼촌은 매우 뚱뚱하다. 내일부터 그는 그 탁자에 앉아 교장에게 도시락 속의' 바다 속의 물건, 산 속의 물건' 을 보여 달라고 하자 콩콩콩콩은 매우 기뻤다. 그는 기뻐서 하마터면 큰 소리로 외칠 뻔했다. 콩콩 같은 1 학년 학생은 아직 자습 수업을 하지 않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과목에서 이것을 배웠는데, 위의 자습 수업과 똑같다. 0000000004 는 첫 수업이 막 시작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리 크지 않은 캠퍼스 주변에는 각종 나무를 울타리로 심고 화단에는 빨강 노랑 등 다양한 색깔의 꽃이 만발했다. 우리 엄마는 콩콩콩의 장난꾸러기 장면을 본 것 같다. 그녀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책상 앞에 앉아 호기심에 잠시 책상 뚜껑을 열고 닫았지만 밖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00000000606. 내가 첫날 전차 교실에서 태명을 만났을 때, 햇빛이 콩콩 옆에 찬란하게 떨어졌다. 하지만 이때 완두콩 볼에 눈물이 가득 고인 것은 처음 만났을 때와는 그렇게 달랐다. 창가의 팥을 느끼다' 는 작가의 초등학교 때의 실화를 담았다. 콩콩은 장난으로 원교에서 제명돼 바학원에 왔다. 고바야시 총장은 고바야시 교장의 관심과 지도 아래 일반인의 눈에는' 이상한' 콩이 점차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는 모습으로 변했다고 자주 말했다.

7. 내면의 평온을 묘사한 시에는 내면의 평온을 묘사한 시가 많다. 이 글은 심경 평화에 관한 시사를 수집하여 다음과 같이 열거하였다.

"금릉성 서탑 월하음"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이백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금릉의 밤은 고요하고 시원하며, 혼자 고층 빌딩에서 오악을 바라보고 있다.

백운영수는 공성을 흔들고, 백로는 가을달을 떨어뜨린다.

달빛은 깊이 생각하고, 예로부터 눈이 얇다.

이치를 이해하고, 수행처럼 조용하며, 사현휘의 오랜 기억이다.

번역

금릉의 밤은 아름답고 고요하여 찬바람이 점점 불어온다. 나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 강천과 오악을 바라보고 있다. 흰 구름은 자신의 밝은 그림자를 강에 던져 가을물로 수면에서 금릉성을 흔들었다. 나무와 풀의 잎에 흰 이슬이 쌓여 가을 달처럼 떨어질 것이다. 나는 달 아래 명상을 해서 오랫동안 집에 가고 싶지 않았다. 예나 지금이나 풍류군자가 적지 않지만, 진정으로 지기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다. 사천이 부른 절미 문장' 석양이 요염한 경치로 흩어져 있고, 정강이 고요하다' 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그의 재능이 그립다.

백거이, 당대 문학가, 저서' 지중서성' 이 있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너는 문장 조용해, 종고루가 길다.

황혼에 혼자 앉아 있는데, 누가 짝이냐, 자비화 대 자비랑.

번역

나는 사륜각에서 당직을 서고 있어서 쓸 것이 없다. 내 주위는 온통 고요했고, 종고루에서 들려오는 물방울소리만 들렸다. 시간이 너무 느리게 지나가다. 이 황혼의 외로움 속에서 나는 혼자 앉아 있다. 누가 나와 함께 있어? 오직 중국과 나, 랭,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혔다.

"답장 부사" 는 당대 문학가 왕위가 지은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세월이 흐르면서, 나에게 평온을 주시고, 만가지 사무에서 벗어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책이 없어 국가에 보답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산림을 은퇴할 수밖에 없었다.

넓은 바람, 바람이 나무 그늘 아래, 달이 오른쪽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다.

가난한 사람에게 묻는 것은 일리가 있다, 들어봐, 호수에 어부가 노래를 부르고 있어! 。

번역

사람은 만년이 되면 특히 조용함을 좋아해서 세상의 모든 것에 무관심하다. 나는 국가에 보답할 고명한 계획이 없는 줄 알고 고향의 깊은 산속에 은거하려고 했다. 옷을 벗고 바람을 쐬고, 산이 높고 달이 밝아서 마침 피아노를 치고 있다. 가난과 통달한 이치를 묻는다면, 수포 깊은 곳의 낚시 노랫소리를 들어보세요.

"샤세곡" 의 저자는 당대 작가 상건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옥보가 황제의 고향을 돌아보고, 우손이 돌아오는 것은 왕이 아니다.

외진 곳은 이미 전쟁을 멈췄고, 전쟁의 연기와 먼지는 이미 멀어져 일월의 청휘로 가득 찼다.

번역

우손이 한 약속에 온 후 작위를 취소하고 한나라의 제후가 되었다. 전쟁은 외진 곳에서 멈추고, 전쟁의 연기와 먼지가 사라지고, 곳곳에 일월의 광채가 가득하다.

《거문고》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유장경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칠현금은 시원한 곡조를 연주하고, 잘 들으며, 휘젓는 소나무와 같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8. "비파는 소리 없이 소리를 낸다"

"바이 주이"

-응?

-응?

강양 배달객의 첫날 밤,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아아, 음악이 없다.

끝없는 강진 (김) 달이 왔을 때, 우리는 이미 모든 술을 마셨지만 기쁨을 느끼지 못했다. 우리는 서로 이별하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응?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걷다가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오랫동안 그녀의 기타 뒤에서 얼굴 반을 우리 앞에 숨겼다.

-응?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목소리는 억제하기 어렵다. 마치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아픔을 하소연하는 것 같다.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닦고, 천천히 꼬고, 현을 쓸고, 현을 누르며, 먼저' 네온' 을 하고, 그 후' 육요' 를 한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의 꽃은 낮고 미끄러워 인후천의 얼음 아래에서 흐르기 어렵다.

얼음 샘은 마치 지나갈 수 없는 것처럼 춥고 떫다. 그리고 음표는 점차 사라집니다.

슬퍼하지 마라, 소리 없이 소리보다 낫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응?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며,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무덤 아래 사는 가족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번 비파 코스를 배워서 악사 1 위에 올랐다.

굴팔이는 일찍이 좋은 인재를 가르쳤고, 질투하는 여자로 분장한 적이 있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치마의 피 색깔과 와인의 얼룩, 중국.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이모가 죽고, 황혼에 색이 점차 사라졌다.

차가운 말이 문 앞에 있어서 결국 그녀는 자신의 아내를 한 상인에게 주었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응?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하고, 이런 무거운 냄새를 맡게 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응?

내가 왔을 때, 1 년 전, 경성에서 멀리 떨어져 망명한 생활을 하고, 병은 푸양시 () 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양양은 재미가 없어 일 년 내내 대나무 소리를 묻지 않는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단춘은 그동안 무슨 냄새를 맡았고, 뻐꾸기에서 피가 나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를 들었다.

꽃이 만발하는 봄날 아침과 달빛의 가을밤에, 나는 늘 포도주를 들고 혼자 다 마신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어 벙어리 웃음소리를 듣기가 어렵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응?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기타에 관한 긴 노래를 쓸 것입니다. .....

...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앉아서 가장 많이 우는 이 구강관이다.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