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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시 8편·샤오젠 전 비서 우공수 공위안밍

두보의 8시 전 비서 소견오공, 소공원명

소오공 역시 외로워 서연이라는 등산객이다. 나는 동월에서 공부하고 10년 동안 묘법을 연구했습니다.

요즘 라이우궈는 배고픔에 시달리며 구름 속에 떠다니고 있다. 몸을 위해 밥을 늦게 먹으면 먹을 때마다 얼굴이 촉촉해진다.

밤의 캐릭터는 밝게 빛나고, 더러워진 옷에는 녹색 이끼가 자랍니다. 보통 사람은 부지런하고 결단력이 있으며, 그의 노력은 보상을 받습니다.

그는 유학자이며 문학적 성과가 좋다. Saluo는 Youren을 사임하고 수도로 돌아와 전차에 숨었습니다.

장인의 컬렉션에서 엄선된 셰준 동탕 정책. 지가의 제목이 완성되기 전에 이미 이순신의 주제는 설명되었다.

기사가 점점 자만할수록 공무원과 그들의 급여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침에는 과거에 발이 쉬고 있던 닫혀진 문 안을 걷는다.

부대 중 한 명이 방어를 위해 나오자마자 노란 집은 바람에 휩쓸렸다. 나는 여덟 마리의 말과 함께 할 시간이 없어서 Ting Bei가 보냈습니다.

내 인생은 술로 가득 차 있고 친구는 그만 두겠습니다. 두 번째 가을에 걱정하고 화내고 아프면 돌이킬 수 있는 미움의 돌이 있습니다.

수종 황제는 나라를 회복했을 때 주저함이나 역경 없이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 판예는 아들을 돌보았고, 이시는 노란 개를 떠올렸다.

비서는 열정이 넘치지만 문제의 근원은 얕다. 녹색 연꽃검, 코뿔소가 어떻게 혼자 있을 수 있겠는가?

오히려 후대들에게 부끄러운 일이고, 뼈저리게 추억을 간직하겠습니다. Huanghuang Zhaifangzhi,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오길 고대하고 있던 사람들은 이제 막 조언을 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금을 걸지 말고 가슴에 던져 넣으십시오.

30년 우정 끝에 나는 누구와 어울리고 있을까? Xingyang은 어둠으로 돌아갔고, 그 죄는 사라졌습니다.

우후의 아들은 세상을 떠나자마자 평화로워지기 시작하지만 결국 절망에 빠진다. 장안의 쌀과 만전이 시들고 고갈되었습니다.

전쟁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돛으로 돌아가 맑은 물을 막아라. 장저우의 수질병은 여전히 ​​남아 있으며, 나는 항상 쑥의 달콤함을 품을 것입니다. 여덟 개의 애도시: 여양현의 왕자이자 대주인 왕징에게 바쳤습니다.

여양이 황제의 아들을 낳았을 때 그의 눈썹은 정말 신성했습니다. Qiu 수염은 Taizong과 비슷하며 색상은 요새 밖의 봄을 반영합니다.

과거 카이위안에서는 주님의 인자하심이 자주 만났습니다. Dufei에 드나들 때 다양한 예절을 지닌 목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의 순수함과 순수함을 사랑하며, 그의 살과 피만큼 가깝습니다. 황제와 왕비의 말을, 혹은 바람이 불고 눈이 내리는 아침에도 침착하게 들어보세요.

갑자기 사나운 짐승들이 나타나고 정원은 맑은 먼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깃털 깃발이 일제히 움직이고 있고, 수천 마리의 말이 말없이 서 있다.

왕은 기러기를 쏘러 왔고, 그는 그의 명령에 따라 일어섰다. 화살은 비천에서 나와 취림으로 돌아왔다.

보라색 비단 깃털이 뒤집어지고, 그 아래에는 밝은 달이 빛나고 있다. 야만인들은 많은 것을 얻었지만, 하늘의 미소는 새롭지 않습니다.

왕이 뭔가를 이길 때마다 그의 손은 금과 은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소매에는 훈계와 사냥서가 있고, 말은 오랫동안 버클에 묶여 있었습니다.

의외로 주유라는 칭호가 없고, 성자는 매우 영리하고 자비롭다. 공무원은 공급 수수료가 면제되며 물은 조류 비늘에 있습니다.

유일한 도적 리더는 왕중친이다. 말년에 그는 와인을 준비하고 백인 손님을 문에 소개했습니다.

도는 크고 무능하지만 항상 당신의 품에 있을 것입니다. 배우려고 열심이면서도 충성스러우면 네 의로움이 네 의로움으로 물들게 될 것이다.

자수가 물결치고, 글씨에는 뭔가 영적인 것이 있는 듯하다. 쓰촨성과 광저우는 추적할 수 없으며, 무덤은 오랫동안 여우와 토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완비한중현, 우아한 가족관계. 어떻게 슬퍼할 수 있겠습니까? 천진에서 멀리 배를 타러 갈 수 있습니까?

따뜻하고 청량한 맛으로 젊은 나이에 신사로 거듭났다. 오래된 여행은 쉽게 퇴색되고 부패는 신맛과 매운맛을 증가시킵니다. 왕찬의 칠고시

"칠고의 시"

저자: 왕찬

시징은 혼란에 빠지고 자칼과 호랑이도 도망칠 수 있습니다.

다시 중국을 버리고 징만에 헌신한다.

친척들은 나를 슬퍼하고, 친구들은 나를 쫓아다닌다.

밖에 나가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평원은 하얀 뼈로 덮여 있다.

길 위에는 배고픈 여자가 아이를 풀밭에 버려두고 있다.

구씨는 울부짖는 소리를 듣고 눈물을 흘렸지만 돌려주지 않았다.

어디서 죽을지 모르면서 어떻게 두 측면을 완성할 수 있을까요?

그는 말을 몰고 이 말을 듣고 참을 수 없었습니다.

남쪽의 바링 강둑에 올라 장안을 돌아보며

봄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슬픈 한숨을 쉬었다.

참고:

1. 시징: 서한 왕조의 수도인 장안을 가리킨다. 동한 왕조의 수도는 낙양(洛陽)에 세워졌고, 이를 동수도라 불렀다. 동탁의 난이 있은 후 한나라의 헌제는 동탁에 의해 낙양에서 장안으로 옮겨졌다. Wuxiang: 규칙과 규정이 없습니다.

2. 자칼과 호랑이: 동탁의 장군 이각, 곽사 등을 가리킨다. 재난: 사람들에게 재난을 초래하는 것.

3. 중국: 중부 평원 지역.

4. 헌신: 자신을 투자하세요. 징만: 징저우를 가리킨다. 고대에는 중원 사람들이 남쪽에 있는 민족을 형주(景州)라고 하여 형만(景萬)이라 불렀다. 당시 징저우는 전쟁의 영향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곳으로 도망갔습니다.

형주 태수 유표(劉寶)는 왕찬의 조부 왕창(王昌)에게 사사하고 왕가의 친구였으므로 왕찬이 그와 함께 하러 갔다.

5. 쫓고 오르기: 쫓고 당기며 놓기를 꺼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6. 끝: 보존. 위 두 문장은 아들을 버린 여자가 말하는 것을 저자가 들은 것이다.

7. 바링: 한나라 유형제의 묘는 현재 산시성 장안현 동쪽에 있다. 해안 : Gaopo, Gaogang. 한나라의 문제는 한나라 400년 동안 가장 유명한 황제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사회 질서는 비교적 안정되었고 경제는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그러므로 왕찬은 여기서 현실과의 비교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8. '하전(夏泉)': 『시조풍』의 제목. 한나라 유학자들은 조족이 명왕선박을 기리기 위해 지은 시라고 믿었다. 샤취안(Xiaquan), 땅에 흐르는 샘물.

9. 한숨(sigh): 슬프다. 이 시의 마지막 네 행의 의미는 한나라 문제의 능을 마주하고 현재의 혼란스러운 현실과 비교하여 현자를 그리워하려는 시 <하전> 작자의 간절함을 더욱 슬프게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명나라의 장관.

번역:

서한의 수도인 장안시에는 이미 먹구름이 휘몰아치고 있었습니다.

이각, 곽시 등은. 여기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나는 마지못해 고향 중원에 이별을 고하고

머나먼 형만에 인생을 맡긴다.

그를 배웅하는 가족들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

친구들은 마지못해 차 샤프트에 매달렸다.

밖으로 나가보니 우울증밖에 보이지 않았다.

교외에는 뼈더미만 쌓여 있었다.

한 여성이 배고픈 표정으로 길가에 앉아 있었다.

그녀는 아이를 잔디 한가운데에 살며시 올려놓았다.

아기의 울음소리가 산모의 간과 폐를 찢었다.

배고픈 여성은 뒤를 돌아볼 수밖에 없었다.

결국 눈물을 흘리며 가버렸다.

아직 어디서 죽을지 모르겠어요

엄마와 아들, 누가 우리를 구할 수 있을까요?

그녀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나는 서둘러 달려갔다.

이 슬픈 말을 다시 들을 수가 없었다.

바링 고지대에 올라 남쪽으로 계속

돌아보며 멀리서 시징장안을 바라봤다.

<하전>에서 현왕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심정을 이해한 후

안타까움과 한숨을 지을 수 없었다.

듣고 보면 귀와 눈이 탄식하고, 입은 탄식하고 탄식하며, 코는 아프고 탄식한다. 이것은 문자 그대로의 의미입니다. 원나라의 리 예(Li Ye)는 "징자이 고대와 현대 포(Jingzhai Ancient and Modern Pau)"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간의 일곱 가지 감정에는 기쁨, 분노, 슬픔, 기쁨, 사랑, 악, 욕망이 포함됩니다. 요즘 슬픔은 너무 크고 기쁨, 분노, 기쁨, 사랑, 악, 욕망이 모두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감정과 관련된 슬픔은 오직 하나이므로 일곱 가지 슬픔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또한 상당히 파격적이다. "칠고(七夫)"는 월복(足富)의 노래로, 현대인 우관영(玉官英)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래서 기고(靈念)라고 부르는데, 아마도 음악적 관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진월의 "원한시"는 이 시를 사용합니다. ) 노래 가사로 7가지 솔루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삼초선집")이 더 합리적이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시징은 혼란에 빠졌고, 자칼과 호랑이는 탈출할 수 있었다. 시징(Xijing)은 장안(Chang'an)을 가리킨다. 낙양은 동한의 수도였고 낙양은 동쪽에 장안은 서쪽에 있었기 때문에 장안을 시징(Xijing)이라 불렀다. Jackal은 Dong Zhuo의 장군 Li Jue, Guo Si 등을 의미합니다. 장안은 이각, 곽시 등이 소란을 일으키고 불태우고 살상하고 약탈하며 백성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어 혼란에 빠진다. 이 두 문장은 사회적 불안을 묘사합니다. 시인이 장안을 떠난 것은 바로 이러한 혼란 속에서였다. 시인이 장안을 떠난 이유는 여기에 설명되어 있다.

다시 중국을 버리고 징만에 헌신한다. 이는 장안을 떠난 시인의 행적을 가리킨다. 이는 시인의 이주가 처음이 아님을 보여준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190년(초평원년) 동탁은 한나라의 헌제에게 강제로 수도를 장안으로 옮기고 800만 명의 관료와 백성을 몰아내어 장안으로 이주시켰다. 이때 그는 피난처로 장안을 떠나야 했다. 이 복합 캐릭터는 비참한 상황을 표현하는 동시에 과거의 비극적인 사건을 불러일으키며 무한한 감동과 슬픔을 담고 있습니다. 중국, 중부 평원 지역. 고대 우리 나라에서는 황하(黃河) 양쪽에 도읍을 세웠기 때문에 중원 북부 지역을 중국이라 불렀다. Jingman은 Jingzhou를 말합니다. 형주(智州)는 고대 초(楚)나라가 있던 곳으로 원래는 초(楚)나라를 형(景)이라 불렀고, 남방인들은 초(楚)가 남쪽에 있어서 형만(景萬)이라 불렀다. 이 두 문장은 중원을 떠나 형주로 가겠다는 뜻이다.

그 당시 형주에는 전쟁이 없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혼란을 피해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왕찬은 형주 태수 유표가 그와 같은 고향 출신이고, 유표가 왕찬의 조부 왕창 밑에서 공부했으며, 두 집안이 혈연관계가 있었기 때문에 그와 함께 피난처를 구하러 갔다.

친척들은 나를 슬퍼하고, 친구들은 나를 쫓아다닌다. 이별의 장면을 적어보세요. 이 두 문장은 친척뿐만 아니라 친구도 서로를 쫓는 상호텍스트입니다. 시인은 이별을 고할 때의 표정과 동작을 묘사하여 시인과 친척, 친구들 사이의 깊은 감정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이것이 생사의 이별임을 느끼게 하는 비극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

시인은 장안과 친척, 친구들을 떠났고 길에서 본 광경은 충격적이었습니다. 그가 나가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고 평원은 하얀 뼈로 덮여있었습니다. 내가 본 것은 끝없는 평원을 덮고 있는 흰 뼈더미였다. 이것은 자칼과 호랑이가 백성들에게 반역함으로써 초래된 심각한 재난이다. 이 전쟁으로 인한 비극적 인 장면은 Cao Cao가 "Hao Li Xing"에서 썼습니다. 흰 뼈가 야생에 노출되고 수천 마일 동안 닭이 울지 않습니다. 살아있는 사람들이 남긴 수백 가지 물건 중 하나는 생각만 해도 가슴이 아프게 됩니다. 성가는 거의 같은 장면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위는 조감도이고, 다음의 여섯 문장이 대표적인 예이다. 배고픈 여자가 길 위에 있는데, 그녀는 아이를 풀밭에 버려둔다. 구씨는 그 울음소리를 듣고 눈물을 흘렸지만 돌려주기를 거부했다. 자신이 어디서 죽을지도 몰랐는데, 어떻게 완전할 수 있겠는가? 이 여섯 문장 역시 밖에 나가면 볼 것이 없다는 생각을 밀접하게 따르고 있습니다. 시인이 본 것은 뼈로 뒤덮인 평원뿐 아니라 굶주린 여인들과 버림받은 아들들의 문제이기도 했다. 여자가 아들을 사랑하는 것은 정상이고, 여자가 아들을 버리는 것은 비정상이다. 이러한 비정상적인 현상은 전쟁으로 인해 발생하였다. 그러므로 시인은 전쟁으로 인한 참사를 비극적인 예를 통해 민중들에게 깊이 있게 드러냈다. 밝고 생생하며 눈물이 납니다. Wu Q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간 후 구름이 혼란에 빠져 아무런 흔적도 없습니다. 전쟁이 끝난 뒤, 쓸데없는 일들이 너무 많지만, 그것을 '볼 것이 없다'라는 세 단어로 표현하면 도시 사람들의 우울함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또 아들을 버린 여인의 이야기를 할 때, 사람들이 혼란 속에 헤어질 때 모든 것이 가벼워진다. 가장 자르기 힘든 것은 살과 피인데, 특히 어머니는 어린 아들에 대한 애정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그것을 적어 두는 것입니다. ('육조선선시' 제6권) 장위곡(張玉球)은 “출가에 관한 열 문장은 가는 길에 기근이 드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는데, 묘사는 끝이 없고, 여인이 아들을 버리는 일만 묘사하고 있다. 남을 배려하지 않습니다. 죽음으로 가는 길은 자명합니다. 무거운 짐을 가볍게 드는 것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위해 시를 쓸 때 Shu Ji는 섬세한 펜을 사용합니다. (고시 감상 9권)은 모두 이 글쓰기 방법의 예술적 특성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글쓰기 방식은 두보에게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허탁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두보 시의 조상인 길 위의 배고픈 여인에 대한 여섯 줄의 글이 있습니다. ('의문수기' 46권)

아들을 버리는 여인의 비극적인 장면은 시인을 듣기도, 보기에도 참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래서 그는 말을 몰고 떠났고 이 말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이는 시인의 슬픔과 애환을 보여준다. 시인은 말을 타고 계속 전진했습니다. 발링안(Baling'an)을 남쪽으로 올라가서 장안(Chang'an)을 돌아보세요. 바링(Ba Ling)은 현재 산시성 장안현 동쪽에 위치한 한나라 유형제의 무덤이 있는 곳입니다. 한나라 문제(文帝)는 한나라의 현명한 왕이다. 역사서에서는 그를 덕으로 백성을 개화시키고 나라의 은나라를 부하게 한 일(한서문제기)을 문경의 통치라고 칭송한다. 시인은 남쪽 백령산에 올라 장안을 돌아볼 때 자연스럽게 한나라 문제와 문징의 통치를 떠올렸다. 한문제(文皇帝)와 같은 현명한 군주가 살아 있다면 장안이 이렇게 어지러워지지 않고 백성이 흩어지지도 않을 것이며 그 자신도 유배되지 않을 것이다. 바링릉에 올라 장안을 바라보며 시인은 감동이 넘쳤습니다.

그 곳에 봄의 남자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안타까운 한숨을 쉬게 된다. 위의 두 문장과 함께 전체 글의 끝입니다. Xiaquan은 "시집"인 Cao Feng의 제목입니다. "마오의 시" 서문에는 "봄으로 내려가는 것은 통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조나라 사람들은 왕헌박을 생각했다. Xiaquanren은 "Xiaquan"이라는 시의 저자를 가리킵니다. 시인은 한나라 문제의 묘와 격동하는 사회현실을 마주하면서 명나라의 현왕을 그리워하는 『하천』작가의 간절함을 이해하고 마음속으로 한탄했다. 장위구는 “하루가 끝날 때 남쪽으로 올라가 뒤를 돌아볼 때 여행의 첫 부분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슬픔은 샘으로 흘러내려 시의 중간 부분이 깨어나고 시 전체가 진동한다. (고시 감상 9권) 방동수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남쪽의 발링안으로 올라가는 것에 대한 두 문장은 통치를 생각하며 다음과 같은 변화는 고양되고 슬프고 황량하며 시대의 슬픔을 표현합니다. ('조미잔연' 2권)은 모두 이 시의 결말이 갖는 예술적 효과를 지적하고 있다.

이 시는 슬프고 애절하며 감동적이다. 건안시의 걸작이다. Fang Dongshu가 고대인 중에서 최고로 평가되는 것은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허난 은기공은 산업부 장관 소공에게 두 개의 애가를 바쳤습니다.

센신 그래서 허난의 은기공은 산업부 장관 소공에게 두 개의 애가를 바쳤습니다. /p>

하인은 낡은 것을 좋아했고, 장관은 새 것을 좋아했습니다. 미늘창은 한 학교에서 전수되었으며, 주홍색 바퀴는 여러 대에 걸쳐 사용되었습니다.

밤 새벽은 언제 올까요? 봄 테라스에는 더 이상 봄이 돌아오지 않습니다. 황실 예복만 남아 있고, 황금 인장은 먼지로 뒤덮여 있습니다.

낮에는 봄의 문을 가리고, 밤의 무대는 청춘을 가리킨다. 옛 홀 계단에는 풀이 자라고, 텅 빈 마당에는 꽃이 피어난다.

밤이 되면 산의 비문은 사라지고 교외의 차가운 기병대가 반격을 가한다. 삼천은 보기 힘들지만 우공의 재능은 소중히 여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