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중국의 대표 음악 작품
중국의 대표 음악 작품
진한시기에' 악부' 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주대의 채풍 제도를 계승하여 민간 음악을 수집하고 정리하여 변화시켰고, 실적은 결국 많은 악사들이 잔치, 교외예배, 조하 등의 장소에서 연주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음악명언) 노래로 쓰이는 가사들은 악부시라고 불린다. 악부 () 는 나중에는 각종 입락이나 불락의 가사를 지칭하는 것으로, 심지어 일부 희곡과 화기애애함도 악부 () 라고 불린다. 한나라의 주요 노래 형식은 상화가이다. 최초의' 한 사람 노래, 세 사람,' 의 청창, 실크, 대나무 악기 반주가 있는' 상과 대곡' 으로 점차 발전해 왔으며,' 연-추세-혼란' 의 곡체 구조를 갖추고 있어 수당 당시의 가무대곡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한대는 서북 변경에서 북풍악을 일으켰다. 그것은 서로 다른 편성된 관악기와 타악기로 횡풍, 승마, 황문 선전 등 다양한 형태의 선전을 구성한다. 군악 예절, 궁정 잔치, 민간 오락을 위해 즉시 연주하거나 행진하는 동안 연주한다. 오늘날 남아 있는 민간이 타악을 불면 한대가 조장하는 유서가 있을 때. 한나라에는 또' 백극' 이 등장했다. 노래와 춤, 곡예, 뿔을 한데 모아 공연하는 프로그램이다. 한대 율학의 성과는 경방이 3 분의 손익으로 옥타브를 6 율로 나누는 것이다. 이런 이론은 음악 실천에서는 의미가 없지만 율학 사고의 정밀성을 반영한다. 이론적으로 53 평균법의 효과에 이르렀다. 5, 삼국, 양진, 남북조 시대 < P > 상화가로 발전한 청상악은 북방에서 조위 정권의 중시를 받아 청상서를 설치하였다. 양진의 교전의 전란으로 청상악이 남방으로 유입되어 남방의 오가 서곡과 융합되었다. 북위 때 이런 남북이 융합된 청상악이 다시 북방으로 돌아와 전국을 떠도는 중요한 악종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북위, 북위, 북위, 북위, 북위, 북위) 한대 이래 실크로드가 원활해지면서 서역 여러 나라의 노래가 내지로 전해지기 시작했다. 북량시 여광은 당연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구즈 (현재 신장 쿠차) 음악을 내지로 데려올 예정이다. 당시 각 민족의 음악적 교류가 이미 매우 보편화되었음을 알 수 있다. 이때 전통음악문화의 대표악기 고금이 성숙해지는 것은 한대에 이미 거문고 제목을 푸는 고금 전문 저서' 거문고 체조' 가 등장했다는 것을 주로 보여준다. 삼국 시대의 유명한 거문고 지강은 그의 저서' 금조' 라는 책에' 휘장 중산의 옥' 이라는 기록이 있다. 이는 당시 사람들이 이미 구금의 휘장 위치 범음의 발생을 알고 있었음을 보여준다. 당시 많은 문인 거문가들이 연이어 나타났다. 예를 들면 강 (), 응우엔 (),' 광릉산 ()',' 정가시진 ()',' 라란조',' 술광 ()' 등 유명한 곡들이 등장했다. 남북조 말년에는 이야기와 캐릭터, 메이크업 공연, 노래와 춤, 동시에 반주와 관현 반주를 겸비한 가무극도 성행했다. 이것은 이미 작은 프로토타입의 극곡이다. 이 시기 율학의 중요한 업적은 진대순이 관악기를 찾은' 노즐 보정 수' 를 포함한다. 남조 송호승천은 3 분의 손익법에 등차가 겹치는 방법으로 12 평균법에 매우 가까운 신법을 세웠다. 그의 노력은 초보적으로 3 분의 손익 율인 황종이 복원할 수 없는 난제를 해결했다. < P > 6, 수, 당 시대 수당 2 대, 정권 통일. < P > 특히 당대, 정치안정, 경제가 번창하고, 통치자들은 개방정책을 봉행하며 외성 문화를 과감하게 흡수하고, 위진 이래 이미 잉태된 각족 음악문화 융합의 기초를 다지고, 마침내 가무 음악을 주요 상징으로 하는 음악예술의 전면적인 발전의 정점을 싹트게 되었다. 당대의 궁정연회에서 즐기는 음악은' 연악' 이라고 불린다. 수 () 당 () 시대의 7 보악 () 9 부악은 연악 () 에 속한다. 이들은 각각 각족과 일부 외국의 민간 음악으로, 주로 청상악 (한족), 서량 (현 간쑤) 음악, 고창 (현 투르판) 음악, 구즈 (현 쿠차) 음악, 강국 (현재 러시아 사마한) 음악, 안국 (오늘) 이 있다 그중 구즈락과 서량락이 더 중요하다. 연악은 좌부색과 입부색 연주로도 나뉜다. 백거이의' 입부색' 시에 따르면 좌부색의 연주자 수준은 입부색보다 높다. 한 시대를 풍미한 당대의 가무 대곡은 연악에서 독보적인 기묘한 작품이다. 그것은 상과 대곡의 전통을 계승하여 9 편의 음악 중 각족 음악의 정수를 융합하여 산서-중서나 박자-깨지거나 춤을 추는 구조형태를 형성했다. 교방록' 이 기록한 당대곡명 * * * 에는 46 개가 있는데, 그중' 네온 깃털 춤' 은 유명한 황제 뮤지션 당현종이 지은 데다 청아한 법곡 풍격을 겸비한 것으로 세상에 칭송되고 있다. 유명한 시인 백거이는 이 대곡 공연 과정을 그린 생생한 시편' 네온 깃털 춤가' 를 썼다. 당대의 음악문화의 번영은 교방, 이원, 대악서, 선전서,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배원 별교원과 같은 일련의 음악교육 기구로도 나타났다. 이 기관들은 엄밀한 시험 성적으로 재능이 뛰어난 음악가들을 만들었다. 문학사에서 일절이라 할 수 있는 당시는 당시 음악에 들어가 노래할 수 있었다. 그 당시 가키 는 노래 제목 가시 를 빠르게 할 수 있었다; 시인도 자신의 시가 낙에 들어간 후 널리 퍼지는 것으로 자신의 작문 수준을 측정한다. 당대의 밴드에서 비파는 주요 악기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이미 오늘의 비파 형제와 비슷하다. 현재 푸젠남곡과 일본의 비파는 형제와 연주 방법에서 당비파의 어떤 특징을 보존하고 있다. 구즈 음악 이론의 영향을 받아 당대에는 84 조, 연악 28 조의 악학 이론이 나타났다. 당대의 조유는 또한 감자보 () 의 고금 () 기보법을 창설하여 줄곧 근대까지 사용되었다. < P > 7, 송, 금, 원기 < P > 송, 금, 원기 음악문화의 발전은 시민음악의 발흥을 중요한 상징으로, 수당음악보다 더 깊이 발전했다. 도시 상품 경제의 번영과 함께 시민층 문화생활에 적응하는 놀이장' 와사',' 피타고라스' 가 등장했다. 와셔',' 피타고라스' 에서 사람들은 울음소리, 퓨린 노래, 작은 노래, 창벌 등 예술곡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랩 음악의 종류 벼랑어, 도진, 북자어, 제궁조, 잡극, 원본의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기발하고 화려하고 꽃이 만발하다고 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창벌 중의 얽힘, 두 가지 곡식 구조가 후세 희곡과 기악의 곡식 구조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북자어는 후세의 랩 음악 북사에 영향을 미친다. 제궁조는 이 시기에 성숙된 대형 랩곡종이다. 그중에서 노래는 비교적 무거운 분량을 차지한다. 당곡사 발전의 유서를 계승하여 송대 어조 음악이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이런 긴 문구의 노래 문학 장르는 인용, 느림, 근접, 촬영, 영장 등 어패로 나눌 수 있다. 작사 수법에는 이미' 노점',' 감자',' 도둑질' 등이 있다. 남송 강원은 작사를 할 줄 알고, 사도곡에 따라 할 수 있는 유명한 사가와 음악가가 있다. 그는 17 곡의 자아곡과 감자보 한 곡의 거문고' 고원한' 이 전해졌다. 이 작품들은 저자가 조국인민을 배려하는 심정을 많이 표현하고,' 양주 느림',' 시계매령',' 살구꽃 천상' 등 그윽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묘사한다. 송대의 고금 음악은 곽초망의 대표작' 소상수운' 으로 고금 유파의 선례를 열었다. 작품은 작가가 조국 산하를 사랑하는 정취를 표현했다. 활현 악기의 발전 장하에서 송대에는' 말꼬리 후금' 이라는 기록이 나왔다. 원대에 이르러 민족 악기 삼현의 출현은 주목할 만하다. 악학 이론상 송대에 연악음계의 기록이 나타났다. 한편, 초기의 공척보식은 장염' 어원' 과 심괄의' 몽계필담' 에도 등장했다. 근대에 통용되는 일종의 공척 스펙트럼은 이 시점에서 직접 유도된다. 송대는 역시 우리나라 희곡이 성숙해지는 시대이다. 그것의 상징은 남송시 남극의 출현이다. 남극은 일명 온주 잡극, 영가 잡극이라고도 하는데, 그 음악은 풍부하고 자연스럽다. 처음에 일부 민간 단조들은 노래를 부를 때 궁조의 제한을 받지 않을 수 있었다. 이후 곡패체 희곡 음악으로 발전했을 때, 서로 다른 곡패를 조직한 몇 가지 악문이 신곡패의' 집곡' 형식을 구성하기도 했다. 남극은 노래 형식으로 이미 독창, 듀엣, 합창 등 여러 가지가 있다. 전해 내려오는 세 가지 남극 극본' 장협장원' 등이' 영락대곡' 에서 볼 수 있다. 희곡 예술은 원대에 원잡극을 대표하는 최고봉이 나타났다. 원잡극의 흥성은 처음에는 북방에서 점차 남방으로 발전하여 남방 희곡과 융합되었다. 대표적인 원잡극 작가는 한경, 마치원, 정광조, 백박, 왕실보, 조길보, 세칭 6 명이다. 관한경의' 떠아불의',' 단도회',' 왕실보의' 서사랑기' 와 같은 전형적인 작품. 원잡극은 엄격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즉, 각 작품은 4 퍼센트 (막) 의 쐐기 (서막 또는 통과) 로 구성된다. 같은 궁조, 운율, 종종 한 캐릭터 (말 또는 단) 보컬로 제한되며, 이런 규칙들은 왕실보의' 서사랑기' 와 같은 돌파구도 있다. 예를 들어 왕실보의' 서사랑기' 는 5 권 2 권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