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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추한 실명 전문

[이 단락 편집] 원문

누추한 방

유우석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이 단락 편집] 번역

산은 높이를 신경쓰지 않는다. 신선이 생기자 명산이 되었다. 물은 깊이를 신경쓰지 않고 용은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초라한 방이었지만 나의 고상한 품격으로 우아하고 아름답게 변했다. 이끼의 흔적은 계단 앞에 녹색 카펫을 깔았다. 풀이 방을 녹색으로 만들었다. 담소실은 모두 깊은 학자여서 글을 모르는 평범한 사람이 없다. 소박하고 소박한 고금을 연주하여 진귀한 불경을 찾아볼 수 있다. 아름다운 음악이 귀를 어지럽히지 않고, 번거로운 공문이 없으면 심신을 무너뜨릴 수 없다. 남양 제갈량 초당, 서촉양자운현정. 아들은 말했다: "무엇이 그렇게 간단합니까? 클릭합니다

[이 단락 편집] 영어 번역

영어 번역

나의 초라한 집을 찬양하는 제사

유우석

산은 높을 필요가 없다.

신이 위에 있는 한, 그것은 유명하다.

호수는 깊을 필요가 없다.

안에 용이 있는 한, 그것은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

우리 집은 매우 허름하다.

그러나 내가 그 속에 사는 한, 그것은 미덕의 명성을 누리고 있다.

계단을 가득 오르는 이끼가 그들을 녹색으로 변하게 했다.

대나무 커튼을 통해 반사되는 풀의 색깔이 방을 파란색으로 만들었다.

박학한 학자들은 흥미진진하게 나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내 손님 중에는 무술을 배우지 않는 일반인이 없다.

이 초라한 방에서 나는 소박한 장식을 마음껏 연주하거나 불경을 조용히 읽을 수 있었다.

귀를 찌르는 소음도 없고, 공식 문건을 읽는 무거운 부담도 없다.

누추한 집은 남양 제갈량 초당이나 서촉 자운각과 같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 방에 도덕적인 사람이 있다면, 우리는 어떻게 그것을 초라하다고 부를 수 있습니까?" "

[이 단락 편집] 저자와 창조적 배경에 대하여

첫째, 유우석

유우석은' 누추한 실명' 작가로 인정받고 있다.

누추한 실명' 은' 전당웬' 권 608 에서 뽑혔다. 작가 유우석 (772-842), 자자몽은 국제적으로' 유빈과' 라고 불린다. 유우석은 가흥 (당시의 소주) 과 낙양 (지금의 하남) 에서 태어났다. 그는 중산 (이 허베이 딩현) 에서 태어났다고 말했다. 당대의 위대한 시인 문학가 철학자 진보 사상가.

유우석의 문학명은 멀리 방송된다. 당정원년, 수재로 승진하여 박학홍언의 수업에 들어가 감찰 어사를 수여하다. 배도의 추천을 거쳐 그는 태자의 좌상빈으로 임명돼 교정부의 역사에 더해졌다. 그는 유종원과 친분이 두터워서' 류류' 라고 불린다. 나중에 그는 백거이와 합창을 많이 했는데, 일명' 백류류' 라고도 불린다. 역사서에 따르면 유우석은 검열 기간 동안 왕의' 영정 혁신' 에 참여해 환관과 정사 분리주의 세력을 반대한 적이 있다. 혁신 실패 후, 랑주 시마 () 로 강등되어 연주 도사 () 로 옮겨져 안휘 () 와 각 현 () 의 처형을 통과했다. 조대의 규정에 따르면, 그는 관문의 3 실 3 청에 거주해야 한다. 그러나 Hezhou 카운티 의 수석 지사 는 리우 Yuxi 이 강등 된 사람 이라고 생각, 잠재적 이익 눈이다, 그는 그에게 작은 신발을 신어 주고, 성남문 외곽 강변 세 개의 작은 집에서 살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는 이것에 대해 아무런 원망도 없다. 유우석은 문인이어서 거처의 경관에 따라' 백돛 임강' 을 썼다. 문에는' 제우스와 논쟁하는' 대련이 붙어 있다.

도둑이 되어 마음이 허술하여 책봉현에서 본 후 매우 화가 났다. 그는 즉시 유우석을 다른 곳으로 옮겨 주택 면적을 절반으로 줄였다. 이 방은 덕승강변에 위치하여 버드나무가 춤을 춘다. 유우석은 이 경치를 보고 더욱 기뻤다. 그래서 그는 또 한 쌍의 대련을 썼다. "버드나무 청강 수준; 사람은 리양에 있고, 마음은 베이징에 있다. 클릭합니다 책봉현이 소식을 듣고 유우석에게 도시 안에 침대 하나, 책상 하나, 의자 하나 놓을 수 있는 허름한 오두막으로 이사하라고 명령했다.

반년 후 유우석의' 집' 은 세 번이나 들볶아졌다. 홧김에 그는 목구멍에 물건이 있어서 얼른 쓰러져 단숨에' 누추한 실명' 을 적었습니다. 유공권 비문을 문 밖에 서 주세요. (유우석과 그의' 누추한 실명',' 응용쓰기 학술월간지' 1995 년 제 1 1 기)

유우석 (772-842), 자류, 호중산, 낙양인. 유우석 본적은 가흥이고, 조상의 무덤은 원래 낙양 북북에 있다. 나중에 지협 때문에 또 영양 (오늘 정저우 영양) 에 다시 묻혔다. 유가는 낙양에 살고 있는데, 당시 중원은 전쟁을 하고 있었다. 그 아버지는 강남으로 이주하셨고, 유우석은 강남에서 태어났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영구를 낙양으로 반송하는 것을 도왔고, 어머니도 강남에서 돌아오셨다. 그 후 그는 영양에서 한동안 살았을지도 모른다. "사기 화물식 열전" 에는 유우석이 "정원의 영택에 살고 있다" 는 말이 있다. 유우석은 평생 굴곡이 많았고, 노년에 낙양에 살면서 낙양에서 죽었다. 유우석은 자신이 "강남에 객거한다" 며 "꿩" 이라고 자칭했고, "낙양은 변하지 않는 곳이었다" 며 "집생양, 집이 낙양을 차지했다" 고 말했다. 그가 가흥, 심양, 낙양에서 모두 살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그의 본적을 낙양에 연락할 수 있다면, 우리는 여전히 그를 낙양인이라고 부르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또 다른 주장은 그가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사람이라는 것이다. 유방은 펑성인이고, 펑성은 유가 있는 군이기 때문이다. 한유가 창리에 있는 것처럼. 전 검열 감독, 왕 변법파 회원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생활 경험인지 우리는 아직 고증하지 않았다. 중만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 철학자, 문학가는' 대시인' 으로 불린다. 그의 집은 유가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서향문제였다. 정치혁신을 주장하는 것은 왕파 정치혁신 활동의 핵심 인물 중 하나이다.

나중에 영정 혁신이 실패하여 랑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그는 자기 방종에 탐닉하지 않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정신으로 글을 쓰고 민요에서 적극적으로 공부하며' 채림성' 등 민요를 모방하는 시를 창작했다.

한 번은 유석봉조가 베이징으로 돌아갔는데,' 유랑이 간 후 두선관리 복숭아나무가 전부 심어졌다' 는 시 한 구절로 연주 도사로 강등됐다. 나중에 그는 강주 도사로 임명되어 그곳에서 대량의 지죽사를 창작하였다. 많은 명문이 널리 낭송되고 있다. 824 년 여름, 그는 서포대산에 유명한' 구시대의 그리움' 을 적었다. "왕군이 그의 우뚝 솟은 배를 익주에서 내려온 이후로, 황가의 유령은 남경시에서 초췌해졌다. 긴 장건 사슬이 강바닥으로 가라앉았고, 돌담에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서 얼마나 슬픈 과거가 있는지, 높은 산은 여전히 추위를 바꾸지 않는다. 오늘날 모든 바다는 집이고, 오래된 요새는 폐허와 가을 갈대로 가득 차 있다. " 이 시는 이후 문학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아 우의가 무궁무진한 당시걸작으로 여겨졌다.

나중에 몇 차례 전근을 거쳐 유우석은 쑤저우 임도사로 파견되었다. 당시 쑤저우는 수해로 곳곳에 굶주림이 가득했다. 그가 무대에 오른 후, 창고를 열어 배고픔을 구제하고, 세금을 면제하고, 노동을 줄이고, 곧 백성들을 재난에서 벗어나게 하여 안거낙업의 생활을 하게 하였다. 쑤저우 사람들은 그를 사랑하고, 그에게 감사하며, 쑤저우에서 도사였던 위와 백거이를' 삼현' 이라고 부르며 삼현당을 세웠다. 당문종도 그의 성적을 칭찬하고 그에게 자금어봉투를 주었다.

유우석은 만년에 낙양으로 돌아가 태자를 카메오로 모시고 학교 역사를 더하고, 교유하여 시를 만들고, 생활이 한가롭다. 그가 죽은 후 내정대신으로 추수되었다.

현존하는 시는 800 여 곡이다. 그의 시는 민가를 연구하여 인민 생활과 풍속을 반영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며, 풍격상 바촉민가의 함축, 소박함, 아름다운 특징, 신선하고 자연, 건강하고 활발하며,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다. 그의 풍자시경은 늘 풍유의 구실을 써서 영진의 혁신 정신이 있는 권세를 공격하고 억압하는데, 관련된 사회 현상이 매우 광범위하다. 만년이 되자 그의 스타일은 더욱 미묘해지고 풍자하며 흔적을 드러내지 않았다. 민요의 특징을 지닌 40 여 편의 시가 더 있다. 류우석은 낙양에 있을 때 백거이와 함께' 강남 기억' 비문을 창작했다. 유빈과문집' (유몽덕문집) 이 있다.

둘째, 최미안

다른 관점에서, 최미안 () 은 전통 명작' 누추한 실명' 의 저자로,' 유몽덕문집',' 역대 산문선',' 중국 고대 교과서 선역',' 교학참고서' 등 여러 가지 선본이 당대의 유우석으로 인정받고 있다. "중국 인명사전" 유우석전: "등정원진사홍사 2 과. 공식 감독 건의. 왕 () 을 부임하여 사마랑주 () 로 폄하하여, 10 여 곡의 단어가 있고, 명양무릉 () 이 있다. 오랫동안 전화를 걸었다. 또 시 \ "현도관 \" 을 만들어 조롱과 관련이 있다. 보주 도지사 에서, 쉽게 Lianzhou, 그리고 Zhuozhou 로 이동합니다. Hezhou 도지사 소주, 어떤 주객 박사, 학자 학사 에 입학 한 후. 왕자의 손님을 다시 옮기다. 유 사이 는 재능 과 폐기물 에 의존, 그래서 적응 문장. 수시의 시사는 괜찮다, 특히 후기, 백거이는 시인으로 승진되었다. 회창 중가 검사부 장관이 서거하다. 유빈 문집' 과' 외집' 이 있습니다. " 전기에서 유우석은' 주지사' 와' 관' 만 썼고' 누추한 실명' 은 언급하지 않았다. 죽지사를 쓰는 심정은 당시 멸시당한 상황과 일치한다. 《 신당서 》 168 열전에 따르면, "서안과 패전, 예서강연주는 도사로, 도착하기 전에 랑주 사마를 제거했다. 주유 야만인, 풍속이 매우 나쁘다. 이 가족은 마녀와 귀신을 좋아하는데, 각 절마다 첫 번째' 지죽사' 가 있다. 옥계는 굴원 () 이 있고, 호남은' 구가' 를 간작하여 초인이 신을 맞이한다고 한다. 그러나 그의 목소리로 10 여 편의 대나무 단어를 썼다. 클릭합니다 유우석이 랑주로 강등된 것은 굴원과 비슷하다. 따라서' 구가' 를 모방하여 굴원을 위해 지죽사를 쓰는 것은 완전히 객관적인 실제에 부합한다. 허름한 방의 비문이 있다면' 류빈과문집' 이나' 외집' 에 수록해야 하는데, 이 두 회는 이 문장 못 봤어요.

누추한 실명' 의 작가는 누구입니까?

"중국 인명사전" 905 면 "최미안" 을 찾아보세요. "최미안, 당장안인, 글씨가 좋아요. 네가 수재일 때, 너는 처음으로 덕을 기르는 사람이 될 것이다. 센시 (조수) 는 그의 도구에 깊이 숨어 이렇게 말했다. "오늘, 나는 너를 존경한다. 예기' 를 깊이 이해하고 사당 콩수, 육친봉법을 상세히 설명하고 건의를 많이 한다. 예로들은 천성이 검소하고, 그와 산족, 불주택으로,' 누추한 실명' 을 맛보며 그 뜻을 보았다. 죽다' 효'. 원래' 누추한 실명' 의 진정한 저자는 최미안 (Cui mian) 이었다. 이 증거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신당서" 권 129 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최 미안 (Cui mian) 은 "나는 진실하다. 효도하고, 재능이 있어야 하고, 학문을 해야 한다. 현종이 벼슬을 할 때 좌기수, 비서감, 태자객. 나는 예기를 깊이 이해한다 ... 나는 검소하고, 자력갱생하며, 예로는 부계 가문을 따르며, 집에 살지 않는다. 나는 누추한 방의 책을 음미하고 나의 야망을 본다. " 최미안' 의' 중국인명사전' 은 사료인' 신당서' 에서 유래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최미안 재능, 생활, 천성' 검소하다',' 집 살 수 없다' 의 현실에 맞춰' 누추한 실명' 을 쓰는 것은 진실이다.

[이 단락 편집] 주석

누추한 방

산이 높지 않고 선칙명 (1) 이 있다. 물이 깊지 않고 용이 영이다 (2). 더 (3) 는 초라한 방이지만 (4) 나는 현명하다 (5).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18) 웃으며 한 학자와 이야기 (6) 하지만 정백 (7) 은 없다. 비파 (8) 독서 금경 (9) 을 조절할 수 있다. 실크 대나무 (10) 가 없으면 어리둥절한 귀 (1 1) 가 없고, 사건 (12) 이 없으면 작품 스타일링이 없다 (/; 남양 (14) 제갈루, 서촉자운각 (15).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16)

주다주석을 달다

(1) Be: 관심, Be, 동사.

(2) 이름: 여기서 동사, 이름, 이름으로 사용됩니다.

(3) 영: 초자연적, 영기가 있다.

(4) 사: 지시대명사, 이것, 이것. 초라한 방: 가구가 간단하고 좁은 집.

(5) only: 전치사. 표상의 원인.

(6) 우 웨이 데 신: 단지 나의 품성이 고상하다. 향은 먼 곳으로 날아가는 향기인데, 여기서 고상한 품격을 가리킨다. 나, 나.

(7) 홍유: 박학한 사람, 홍: 위대함.

(8) 정백: 과거 시대에 명망이 없는 사람을 말한다. 이곳은' 사' 와 반대되는 것으로, 무술을 배우지 않는 평범한 소인을 가리킨다. 전반적으로 무식한 사람이다.

(9) 티á o lute: 음, 원래 손가락으로 만지작거리는데, 여기서는 연주를 가리킨다. 우아한 고금을 연주하다. Sue: 장식이 없습니다.

(10) 김경: 고대에 진흙으로 쓴 불경 중 하나는 금강경이었다.

(1 1) 대나무: 금, 후, 피리 등 악기의 총칭. 여기서 "실" 은 현악기를 가리키고 "대나무" 는 관악기를 가리킨다. 이것은 음악을 재생하는 소리를 가리킨다.

(12) 교란 귀: 교란.

(13) 사례: D. 공식 문건을 가리키다.

(14) 피로: 몸의 고갈. 형식, 형식, 몸. 일, 제조 ... 피곤해요.

(15) 남양: 지명, 오늘 허난성 남양시 서부. 산을 떠나기 전에 제갈량은 남양 와룡강에 은거했다.

(16) 남양제갈려, 서촉자운각: 남양에는 제갈량 초당이 있고 서촉에는 양자운각이 있다. 이 두 문장은 제갈려와 자운각이 모두 비천하다는 뜻으로, 그들이 사는 곳의 사람들이 모두 유명하기 때문에 존경을 받는다는 뜻이다. 제갈량, 일명 공명, 삼국시대 촉한 재상, 저명한 정치가, 군사가, 퇴임하기 전에 남양현 롱중산중학교에 은거했다. 양웅, 자자운, 서한문학가, 촉군 청두인.

(17) 어느 건물의 친구: 뭐가 그렇게 굵은가요? 첫째, 개체가 고급입니다. 공자의 논어 zihan 참조: "아들은 jiuyi 에 살고 싶어, 또는 말했다; 못생긴 건 어때? 아들은 말했다:' 군자가 살고, 어찌 비굴할 수 있겠는가? \ "공자는 구읍이 비굴하지만 군자가 살고, 비굴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여기에 공자의 말을 인용하여' 누추한 방' 이' 덕이 있는 사람이 안에 살면 누추한 방은 누추하지 않다' 는 것을 증명한다. 지난 문장 한 편을 호응하다. "나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추함" 이라는 글자를 완전히 뒤집어 "추하지 않다" 는 완벽한 경지에 도달하는 것은 전문에 대한 점정의 필이다. 작가의 고귀하고 도도한 정서와 궁핍한 즐거움의 정취를 부각시켰다.

(18) 비문: 비석이나 기물에 새겨진 고대 문체로, 행동을 노래하거나 기록하는 데 사용되며, 자신의 글을 일깨우고 격려하는 데도 사용된다.

(19) 계단을 오르는 태흔은 녹색이고, 풀은 커튼에 들어간다. 태흔은 녹색이고, 계단에서 자라고, 풀은 녹색이며, 커튼에 비친다.

(20) 위 (태흔은 상단계 녹색): 까지 자란다.

고금의 다른 의미:

In: 고대 의미 (care, 동사) 는 지금 의롭다 (무언가가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개사)

신: 옛 뜻 (향기, 여기서 고상한 품격을 가리킴) 과 오늘의 뜻 (향기)

말투: 옛 의미 (조롱) 오늘의 의미 (동원)

형식: 고대 의미 (몸) 현재 의미 (모양)

품사의 유연한 운용:

신선이 있으면 유명하고 명사는 동사로 유명하다. 용이 있다면, 그것은 영적인 것이고, 형용사는 동사로 초자연적인 물이 된다.

태흔은 상층 녹색이고 명사는 동사와 덩굴이다. 녹색, 명사는 동사가 되어 녹색으로 변한다.

잔디색은 커튼에 들어가고 명사는 부사로 ... 녹색입니다.

그러나 나는 현혜가 향기롭고 명사가 동사로 유연하게 운용되고 도덕이 아름답고 고상하다.

혼동, 혼란, 형용사 동사, 방해 없음.

음반이 없는 작품, 작품, 형용사는 동사로 ... 피곤해요.

다의성:

1. 1:

(1) 주 술어 사이에 사용되며, 번역 없음: 실크 대나무 귀 없음.

(2) 로고를 뒤집어 번역하지 마라: 무슨 일이야?

2. 커뮤니케이션:

① 의사 소통자: 우리 사이에는 정백이 없다.

② 오가는 사람: 그 중 오가는 사람 (도화원)

3. 예:

판단은 Si 가 누추한 방이라는 것이다.

② 이것, 저것: ("복어")

4. 이름:

(1) 이름: 요정은 이름입니다.

(2) 명사 동사: 한 곳을 말할 수 없다

문어형:

역장구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무슨 문제" 여야 합니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논어 자한" 에서 발췌)

웃음도 있고, 수재도 있고, 정백도 없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이것은 대련이다.

[이 단락 편집] 작품 주제, 아이디어, 주제

누추한 방명' 은 주제에서 출발해 누추한 방에서 교류하는 사람들의 생활 정취를 묘사함으로써 누추한 방을 표현했다. 누추한 실명' 은 작가가 세속과 결탁하지 않고, 몸을 깨끗이 하고, 명리를 구하지 않는 인생 태도를 보여준다. 그것은 작가의 고상하고 자랑스러운 절개를 표현하여 작가의 궁핍한 즐거움의 그윽함을 드러낸다.

입의로 볼 때,' 누추한 실명' 은 그 뜻을 부각시키는 방식으로 표현했다. 반대로, 그는 결코 누추한 방의' 추함' 을 언급하지 않고 누추한 방의' 추함' 면만 쓰고,' 추함' 은' 덕과 향' 때문에 자연스럽게 감정을 표현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전체 텍스트 8 1 글자는 문필이 나쁘고 차이를 드러낸다고 할 수 있다. 시작 16 의 문자는 전문을 위한 기조를 정했다. "이 산은 높지 않다. 선녀가 이 이름을 부른다. 물이 깊지 않고 용에는 영이 있다. " 신선' 과' 용' 은 겉으로는 산수에 광택을 더해 주지만 실제로는 누추한 집의 주인이다. "누추한 방 주인" 은 누추한 방에서 생활하지만, 그의 정신사상은 이렇게 풍부하다.' 유림외사',' 김경',' 수진' 은 교제, 학양, 쾌락 등에서' 누추한 방 주인' 이 추구하는 심추와' 홍' 을 묘사한다 그가 직접 말했듯이, "나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는 현명하다." 그는 향기로운 향기로 자신의 고상한 사상과 도덕을 묘사하며, 비천한 방의 주인이 추구하는 것은 명리 (일하지 않고 얻은 것) 나 부 (크게 놀라지 않는 것) 가 아니라 깨끗한 마음, 고상한 재미와 미덕을 강조한다. 작가는' 누추한 방' 을' 제갈려' 와' 자운각' 에 비유한다. 우리는 이것이 지나치지 않고 주인의' 궁핍한 즐거움' 의 마음도 부각시켰기 때문에, 우리는' 비천한 게 뭐지?' 라고 말했다. "

이 비문은 누추한 방에 대한 찬양을 통해 저자가 고상한 절개를 유지하고, 문달, 청빈악도의 인생 정취를 표현하였다.

이 문장 에서, 우리는 저자가 추구하는 것은 우아하고 정신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누추한 방은 허름하지 않다. 즉, 누추한 방의 글이' 태흔이 꼭대기에 있고, 잔디가 커튼녹색에 있다' 는 것을 직접 묘사할 수 있다. 이것도 좀 허름하게 느껴지고, 무성한 풀로 덮인 오두막이 더 생기발랄하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정말 초라한 방이다.

[이 단락 편집] 표현 및 작문 기술

작가는' 호루' 의 본뜻을' 누추한 방' 이라고 인용했다

덕신' 이 전편을 주도한다

표현 수법에서' 누추한 실명' 은 묘사, 서정, 의론을 하나로 모았다. 누추한 방' 의 그윽한 환경과 주인의 유아한 매너를 묘사함으로써 나의 고결하고 아늑한 정을 표현하다.

누추한 실명' 의 작문 수법은 비교적 복잡하며 대비법, 스케치법, 암시법, 전고법, 차용비유법 등이 있다. 겨우 8 1 자. 그리고 리듬감이 강하고 읽기에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노래 여음이 들보를 휘감아 기억에 남는다.

문장식으로 볼 때,' 누추한 실명' 은 산문을 위주로, 문장이 단정하고, 리듬이 또렷하며, 음운이 조화롭여, 일종의 시각적 미감을 준다. 그러나, 그 문장은 "비천함이란 무엇인가?" 나의 초라한 방에서 글씨를 쓰는 것도 느슨한 문장이다. 그래서 문장 구조에서' 누추한 실명' 은 산문의 조합이다. 문장 () 는 명쾌한 리듬, 착실한 언어, 읽기, 억양, 조화와 즐거움의 느낌으로 음악의 미감을 준다. 동시에, 문장 다섯 단어, 중간에 네 단어와 여섯 단어, 그래서 문장이 고르지 않다, 문장 운율 끝까지.

단서로 볼 때,' 나만 덕향' 이라는 관념은 전문을 관통한다. 처음에는' 나만 덕향' 으로 시작한 다음 거실 환경, 교제, 일상생활 등에서' 나만 덕향' 을 표현하고, 마지막으로' 제갈려',' 자' 로' 나만을 덕향' 을 내세운다 이것은 작가의 주관적인 느낌이다.

문장 (WHO) 는 겸손한 추리로 서정적인 필조로 작가의 고상한 품격을 표현했다. 그는 모든 사물에서 이성을 보고 장면에서 감정을 나타냈다. "정경으로 태어나고, 정경은 정으로 태어난다" 고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작가의 한가한 정취와 방의 아름다운 경치를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쓸 수 있다.

이 문장 교묘하게 전고를 운용했다. 예를 들어, "제갈려", "자운각" 을 예로 들어 공자의 말을 인용한다. "뭐가 잘못됐어?" " 누추한 방이 누추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여 문장 추리의 신뢰성과 설득력을 높이다.

요컨대, 작가는 문장 속에서 자신을' 군자' 라고 표방하는 것이 아니라 군자로 도덕을 존중하고 법률을 연구하며 초연물외, 활달하고 낙천적인 태도로 인생의 좌절과 사업의 굴곡을 대하고 있다. 그래야만 우리는 그것을 누추한 방을 찬양하여 주인의 담담하고 우아한 생활의 정취를 나타내는 서정시로 여기고, 누추한 방의 누추한 산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단락 편집] 작품 감상

문장 내용에 따르면, 우리는 이 짧은 글을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 (1-3 문장):

"누추한 실명" 은 산천에서 시작하여 제목을 이끌어 내는데, 비범해 보일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누추한 방 짱 공로를 위해 복선을 묻었다. 산이 높지 않거나 낮지 않을 수도 있고, 물이 깊지 않을 수도 있다. 신룡만 있으면 유명해질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초라한 곳에 살고 있지만 주인의 덕행 때문에 "향" 합니다. 즉, 누추한 방은 당연히 도덕적 자질이 높은 사람의 존재로 유명해질 수 있고, 명성이 멀리 퍼지며, 기념할 석두 한 조각을 새길 수 있다는 것이다. 평범한 산수, 신룡이 탄생했고, 비천한 방은 당연히 도덕적 자질이 높은 사람을 통해 향을 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런 힘을 빌려 힘을 쓰는 기교는 확실히 기묘하고, 작가의 독창적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선룡은 경관의 점정필로 구상이 묘하다. "나는 누추한 방이고, 현명한 향기뿐이다." 이것은 산하 동화로 시작되었다. 작가는 필봉이 돌면서 주제에 직접 뛰어들어 갑작스럽게 보이지만, 내가 뒤돌아보면 천의가 매끄럽다. 위의 비교문이 바로 이 문장의 도입을 위한 깔개를 깔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로부터 저자는 반복적인 사고를 거쳐 이 짧은 글을 쓴 것이지, 결코 일시적인 충동이 아니다. 절구는 주현절일 수 있지만 천의의 원활한 연결은 평상시 기교의 축적과 반복적인 퇴고이다.

둘째, (4-7 문장):

이 단어들은 허름한 환경과 풍부하고 다채로운 일상생활을 묘사한다. \ "무대 이끼 흔적 녹색, 커튼 잔디 녹색.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비단 대나무의 의혹이 없고, 사건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도덕적 자질이 높은 사람들의 삶에 대한 저자의 총결산이다. 앞의 말이 작가의 흥미를 분명히 한 후 독자의 생각도 좋은 국면에 들어섰다. 이때 독자들은 작가의 사상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그는 태흔에 녹색의 단아한 색채로 작가의 평온한 마음을 암시하고, 청록색으로 커튼에 들어가는 생기를 암시하며, 즉시 조용하고 생기가 가득한 불후의 생명의 상태를 지적하고, 차용수사법을 사용하였다. 친구를 사귀고, 아는 친구들은 모두 고상하고 고상한 사람들이며, 피아노에서 고전을 연구하고, 생활이 한가롭다. 시끄러운 음악과 우울한 공무를 멀리하는 이런 여유로운 생활은 정말 부러워요. 은둔자와 속세 같은 이런 생활 방식은 귀족들이 부러워하고 일반인들이 동경하는 것이다. 이러한 묘사를 통해 우리는 선녀의 생활 화면을 보고 누추한 방 주인의 우아한 생활 정취를 표현할 수 있다.

참고: 여섯 번째 문장은 긍정적인 묘사로 작가가 침착하고 침착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곱 번째 문장은 부정적인 묘사로, 작가의 세속 생활에 대한 배척을 표현했다.

"남양제갈려, 서촉자가 구름을 듣는다." 작가는 제갈량의 남양에 있는 초당과 서촉' 양자운' 의 현정을 비유하여 그의 달팽이 거주와 제갈량과 양웅이 자신의 동반자라는 뜻을 불러일으켰다. 저자가 이 두 사람을 자신의 본보기로 삼고, 자기도 그들처럼 고상한 도덕적 품행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고성선현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그의 사상을 반영하고, 또한 초라한 생활을 암시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 유우석이 쓴 또 다른 의미는 제갈량이 국중에서 은거하며 현명의 주인이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양웅은 어때요? 그러나 그는 명리를 겸비하고 독서에 전념하는 선비이다. 비록 그는 최고 관원이지만, 관직과 금전에 대한 그의 냉막 () 는 후세 사람들의 전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유우석은 이 두 사람의 뜻을 인용했다. 그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위험에 직면해도 혼란스럽지 않고, 위험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절개를 지키며, 영욕도 놀라지 않는다는 것이다. 나는 표류하고 싶지는 않지만, 영명신무의 주님을 만날 때 나의 야망을 표현하고 싶다. 만약 내가 현명한 주님이 없다면, 나는 평범하게 대할 것이다. 이런 유우석 관직의 흥망 성쇠와의 결합은 실제 상황에 더 부합한다.

(8-9 문장):

마지막 문장은 "공자: 뭐가 잘못 됐어? 클릭합니다 옛사람의 말을 인용하여 문장 전체를 싸서 누추한 방이 "못생기지 않다" 는 것을 설명하다. 당시 봉건예교의 최고 도덕적 자질에 대한 그의 추구를 표현했다. 아마도 유우석의 자신의 도덕적 질에 대한 가장 높은 요구는 성인으로 긍정하는 윤리규범과 자신을 요구하는 것이다. 이 결론은 내용이 무엇을 의미하든, 문제의 의미를 결합하는 것은 모두 교묘하다. 봉건 윤리는 유교의 도덕 기준을 가장 높은 도덕 기준으로 삼았기 때문에 공자 성인에 대한 긍정도 그의 도덕적 품질 이론에 가장 좋은 결론을 내렸다. 논문은 논거가 있어야 하고, 공자의 성언을 논거로 인용해야 하는데, 틀림없이 당시 가장 좋은 논거였으며, 충분하고 반박할 수 없었다.

이 잡문의 주제는 누추한 방에 대한 묘사와 찬양을 통해 저자가 담박하고 섬기지 않는 고상한 정서를 표현하여 권세와 동류하지 않는 고결한 품격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작문 특징

(1) 어떻게 물건을 들고 자신의 의지를 표현할 수 있을까.

(2) 역구상의 사상

(3) 맞대결 정운율

(4) 비유를 사용하여 문장 생동감을 높입니다.

(5) 구상이 참신하고 진부하지 않다.

[이 단락 편집] 스타일 소개

비문은 고대에 금속그릇과 비문에 새겨진 노래나 경고성의 글로, 인생 이야기를 묘사하고, 다른 사람을 찬양하고 훈계하는 데 많이 사용된다. 나중에 점차 독립적인 스타일로 발전했다. 그 독특한 역사적 연원 때문에, 이런 문체는 짧고, 세련되고, 간결하고, 간결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국 고대 문체의 분류에 따르면,' 명' 은 일종의 응용문이다. 비문의 의미를 이해한다면, 문제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바로 누추한 방을 찬양하는 것이고, 그 내용은 누추한 방에 있는 사람들의 고상한 품격을 찬양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실 허름한 방의 이름으로 도덕적 자질을 찬양하는 현실이다. 이것이 저자의 진정한 의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건을 들고 자신의 포부를 표현함으로써 작가의 인생 태도와 인생관을 명확히 한다. 이것은' 후아이린이 말했다' 와 상당히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