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어려운 영예를 묘사한 시.

어려운 영예를 묘사한 시.

1. 명예에 관한 시 한 편

명예에 관한 시 1. 명예에 관한 시

1, "두 제방, 첫 번째 부분"

당나라: 왕창령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번역:

역시 진한시대의 명월과 변관, 변관을 지키며 적과 싸우는 만리도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비 장군 위청이 아직 남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이 남방의 음산에서 보내게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북방의 군대에 가입하라"

당나라: 이익

천산설이 내린 후 바다가 추워서 피리가 잘 불지 않는다. 마을에서 30 만 명을 모집하여, 나는 잠시 달을 돌아보았다.

번역:

천산에 큰 눈이 내리자 청해호의 바람이 더욱 한기를 더했다.

행군하는 길에 전사들은 피리를 불며' 걷기 어렵다' 고 했다. 이 슬픈 이별의 노래를 듣고 변두리에 주둔한 30 만 명의 병사들이 떠오르는 달을 바라보았다.

3, \ "석회 노래 \"

명나라: 유 키안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번역:

천만 망치를 거쳐야만 깊은 산속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4. "긴 노래"

송나라: 육유

사직의 적은 아직 장사에게 보고하지 않았고, 상자 속의 보검은 밤에 소리가 났다. 병사들을 위해 승리 연회를 축하할 때, 큰 눈은 세 번째 밤에 비호성을 무너뜨릴 것이다!

번역:

국가 원수는 갚지 않았고, 장사는 이미 늙었다. 상자 안의 칼은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한밤중에 비명을 질렀다. 너는 언제 한밤중에 비호성을 수복하고, 개선하여 돌아와 장병들과 즐겁게 한자리에 모여 담소를 나누니!

Liangzhou 단어 두 곡 (on)

당나라: 왕한

전쟁터에서 술에 취해 웃지 마라.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번역:

너는 오늘 반드시 술에 취해야 한다, 설령 전쟁터에서 술에 취해도. 이번에 나는 나가서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한다. 나는 곧 죽을 것이지만, 나는 아직 살아서 돌아올 준비가 되지 않았다.

명예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한가한 정' 당백거이는 명예와 침몰을 다투지 않고, 날과 시기가 소홀하다.

북방성의 친구가 연락이 끊어지자 임동의 어른들은 주파수로 돌아갔다. 아플 때 저녁에 밥을 먹을 수 있어요. 클럽처럼 봄처럼 따뜻해요.

나이가 많고 캐주얼한 맛도 익숙해서 평생 바쁘게 보내고 싶지 않다. 2, "용 GUI" 당나라 이백 세계 긴 복숭아 리, 금 손바닥 문 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름길을 오르고, 이 봄바람도 있다. 서리가 내리면 영광이 오래가지 못한다.

남쪽, 푸른 잎이 향기로운 뿌리를 드리우다. 청음도 부탁할 수 있는데, 왜 나무밭을 아끼지 않는가.

3, \ "전송 sheren 슈 세 \" 노래 시마 guang 배달 구리 리앙 도로, 닝 Yanqing 잠금. 반면 책은 그날 갔고 명옥이는 이때 돌아왔다.

향수는 주추를 맞이하고, 강화는 금빛을 비추고 있다. 결혼하여 고금을 영광스럽게 하기에 부족하다.

4, \ "관강화이승경 \" 왕당 장릉은 일부러 운산을 업고, 특히 현기를 알고 있다. 대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은 다시 바다로 간다.

그리고 저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원조는 도망갈 곳이 없어서 천리 밖에 있다.

가시문 담배를 가볍게 쓸고 적성은 태운다. 울창한 숲 속에는 화이해의 경치가 숨어 있다.

하지만 향로 꼭대기를 가리키며, 흰유인원의 휘파람 냄새는 나지 않는다. 지금 구름이 안개가 걷히니 혼자 가면 달라진다.

감회가 옷을 털고 후닝이 낚시를 하다. 안 시대의 시작은 유산입니다. 역대 영광에 감사드립니다.

흔적은 깔끔하고 파란적할 수 있다. 5, \ "niannujiao huayi \" 노래 루이 예 huayi, 리우 shaomei 꽃받침 에, 다시 봄 을 훔쳤다.

수염이 난 잎이 하늘에서 날고, 약간의 위성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숲속에 활짝 피었는데, 그해 휘황찬란하여 천하를 널리 알린다.

선인은 날고, 물밖에는 흔적이 없다. 그리고 자랑 웃음 Yingzhou, 로맨틱 한 단어 한, 자연스럽게 서원 손님.

나중에 돈을 벌었지만 적송과 함께 여행을 했다. 청가 한 곡, 삼천주, 역시 판비다.

오곡이 풍성하여 네가 장수한다고 한다. 1, 백거이 (772 -846), 하남 신정인, 본적 태원, 증조부가 이사를 갔다.

그는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당대의 3 대 시인 중의 하나이다. 백거이, 원직 * * *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며 유우석과 함께 세계' 백원',' 백류류' 라고 불렀다.

백거이의 시가 제재는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소박하고 통속적이어서' 시인 마술',' 시인의 왕' 으로 불린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서기 846 년에 백거이는 낙양에서 죽고 향산에 묻혔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장경집' 은 대표작으로는' 장한가',' 숯인',' 비파행' 등이 있다.

2. 이백 (70 1 -762), 본명은 태백, 당대의 낭만주의 시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불린다. 본적은 서역 단편엽성에서 태어났다. 네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시로 이사했다.

이백은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이태백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는 762 년에 6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3. 사마광 (2009 년10165438+10 월17-/kloc-

허난성 신양시 광산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북송의 역사학자와 작가.

인종, 영종, 종신, 철종 사조를 거쳐 성, 문국공, 정문에 연이어 증여되어 중국 역사상 첫 편년체 통사' 자통치감' 을 집필하였다. 그는 성격이 온화하고 겸손하며 정직하여 유교 사상의 전범이며, 줄곧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있다. 그는 일생 동안 저술이 많았는데, 주로' 자간',' 곽웬사 마스 공문',' 길곡루',' 소수',' 허천' 등 역사 명작이었다.

4. 왕창령 (698-756), 하동 진양 (현재 산시 태원) 사람. 성당 시대의 유명한 변두리 시인은 후세 사람들이 그를' 칠절절' 이라고 칭찬했다.

초창기에는 가난했고, 농경에 갇혀 가까웠지만 미혹되지 않았다. 첫 번째 성 () 학교 서랑 서기 () 도 홍언 () 에서 알게 되었는데, 사수위 () 를 수여하고, 일 때문에 영남 () 을 비하하였다.

이백, 고시, 왕위, 왕지환, 삼삼 등이 있습니다. 개원 말, 장안으로 돌아가 강녕승에게 수여하다.

비방을 당한 용 대장. 안사가 반란을 일으켜 루추도사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의 시는 7 절절로 유명하다. 특히 1 위에 오르기 전에 북서쪽 변두리에서 쓴 시는' 시성왕 강녕' ('시인 왕강녕' 이라고도 함)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5. 예엽 (1115-1172) 오성 (현 호주주

그는 그의 고브리영부터 기계를 배우기 시작했다. 송사오싱은 18 년 (1 148), 중진사, 이후 국자감, 이름' 2 루이' 로 들어갔다. 당초 인과 (오늘 항주) 부장이었다.

현지의 장강암에는 용왕묘가 하나 있다. 매번 제사를 지낼 때마다 뱀이 나오거나 향로가 파괴되거나 잔 속의 술이 다 떨어진다. 매년 사상자가 발생하여 모두들 용이라고 생각한다. 예나리가 부임한 후 일부러 향을 피우고 술을 차리자 뱀이 튀어나왔다고 한다. 루이 너희는 자신의 범죄를 세고 홀 앞에 두었다.

명예에 관한 명언을 구하다

명예에 관한 명언

결백한 명예는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진주다.

-셰익스피어

생명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 그것은 명예다.

실러

열사 묘는 가장 웅장한 명예 제단이다.

호세 마티

세계 명예의 계관은 모두 가시덤불로 짜여져 있다.

자레

명예는 너의 가장 높은 인격의 상징으로 여겨져야 한다.

뉴턴

나무 한 그루는 그 열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마폴

이름 자체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장미라고 부르는 꽃은 이름을 바꿔도 똑같이 향기롭다.

-휴고

내가 원하는 명성은 단지 사람들에게 내가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을 뿐이다.

-몽다

이름을 구하지 않는 사람이 가장 용감하다.

-탱크

영광으로 가는 길은 꽃으로 뒤덮인 것이 아니다.

단테

명예를 경시하는 사람은 진정한 영예를 얻을 수 있다.

-리 웨이

4.' 영광의 귀환'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망강남, 빗질' 당-온정윤

세수를 마치고 홀로 관하정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강물을 응시하다.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고, 아무도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가슴 아픈 백평주.

2. 자정 오곡당-이백

장안시는 달빛으로, 쉽게 갈 수 있는 수많은 가구가 모두 있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에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오, 타타르 군대는 언제 정복될 수 있고, 남편은 언제 긴 전투에서 돌아올 수 있습니까! -응?

3.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노래-왕창령

규방에서 젊은 여자는 결코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봄이 와서 정성껏 치장을 하고 홀로 곤루에 오르다.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4.' 세 편의 시는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당-백거이

나는 아침의 울음새가 싫지만, 나는 밤의 울음새가 부럽다.

나는 봄에 작별인사를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지만, 나는 울고 있다는 것을 안다.

진주 호일 케이지 감기, 스크린 사진.

저녁 수건의 눈물은 반춘빙이다.

산이 멀면 내실이 나오기 어렵다.

고생은 초췌해야 하고, 한옷은 관대해서는 안 된다.

5.' 춘원' 송-김창서

황달을 쫓아내고 나무의 모든 음악을 쫓아내다.

그녀가 요서캠프에 가서 그를 만나는 꿈을 꾸었을 때, 그들은 그녀를 깨웠다.

5. 학교 명예 벽 표어 고시

1, 라임 가사

명우겸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2. 적벽

돈 두목

깨진 철창 한 자루가 모래 밑바닥에 가라앉아 온데간데없이 날아가더니, 갈아서 씻은 후에야 이것이 적벽전의 잔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동풍이 주유에게 편의를 주지 않는다면, 결말은 조조의 승리가 될 것이고, 이조는 구리 참새대에 갇혀 있을 것이다.

3. "영도 정양을 건너다"

문송천상

일단 노력하면, 주변의 스타는 줄어든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4. 가기 어려워요

당이백

순주의 원가, 금잔, 술병 1 만 구리, 옥판 1 만 달러.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싶지만 얼음이 페리를 막았다. 나는 태행산에 오를 것이다, 그러나 하늘은 눈으로 가려졌다.

낚시를 하러 개울에 앉았지만, 나는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오늘의 안전도 어렵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영욕에 관한 시, 성어, 명언

명예와 치욕과 관련된 성어: 영예: 공적이 탁월하고, 부끄러움이 없어야 하며, 1 위, 우월함, 최고위, 홍보, 가명, 금상첨화, 상위위, 영원불멸, 역사에 치욕을 남기는 이름: 악명, 화국재앙 공자의 충절은 영예의 길이다.

좌라 사람들은 모두 실형을 부끄럽게 여기고, 군자는 실의를 부끄럽게 여긴다. 국민의 이익을 위해 죽은 시체는 태산보다 무겁다.

마오쩌둥의 좋은 위너 서로 쟁취하면 용감한 사람은 굴욕을 당할 것이다. -린웨이의 명예는 반딧불이와 같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멀리서 보면 빛이 나지만, 가까이서 보면 덥지도 밝지도 않다.

존 웹스터가 다른 사람의 명예로 사는 것은 슬픈 일이다. 소년의 불후의 명성은 독일에만 존재한다.

-피드레이크가 당신의 교리를 고수하는 것은 생명보다 더 중요합니다. 나는 내 명성이 유지되는 한 차라리 내 생명이 사라질 것이다. 배도피 혼자 자신의 명예를 포기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는 것과 같다.

아레티노의 명성은 욕망을 강하게 자극할 수 있다. 그레이엄 그린 사회의 영예는 물질적 소유에서 비롯되며, 때로는 이런 점유를 얻는 발판과도 같다.

프랭크 파킨의 영광에 대한 갈망은 생물이 공유하는 생존 본능과 다르지 않다. 자신의 생명을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 기탁할 수 있다면, 자신의 생명을 조금 길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광은 우리가 얻은 새로운 생명이며, 자연생명만큼 소중하다.

몬테스키외 (Montesquieu) 행복을 찾으려 한다면 유명해지지 마세요. 가장 큰 영광은 결코 씨름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일어나는 것이다. 골드스미스의 명성은 때때로 쓸모없는 것을 만들어 낸다.

토마스 풀러 (Thomas Fuller) 는 허영심이 강한 사람으로, 눈에 띄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이 뛰어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음모를 꾸미는 것을 아끼지 않고 자신의 허영심을 극대화한다. 니체, 네가 성공적으로 한 가지 일을 할 때, 영예를 누리기를 기다리지 말고,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다시 해야 한다.

파스퇴르 세계 명예의 계관은 가시덤불로 짜여져 있다. 갈레 명예는 찾을 수 없고, 명예에 대한 어떤 추구도 헛수고이다.

괴테의 명예는 노동의 손에 달려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명예가 죽은 후에야 온다면, 나는 그것을 얻기 위해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마트레의 진정한 명성은 허영을 초월한 것이다. 레온의 영예는 장난감과 같다. 너는 그것을 가지고 놀 수 밖에 없다. 너는 영원히 그것을 가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명예명언)

퀴리 부인은 고난을 겪지 않으면 월계관을 얻지 못하고, 고난을 겪지 않으면 성과를 얻지 못하며, 재난을 겪지 않으면 영예를 얻지 못한다. 익명의 허영심, 화려함, 비열함, 편협함은 매우 보편적이다. 사람들은 늘 자신이 이런 결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도 자주 발견한다. 따라서 사람들은 완벽한 기준을 기대하지만, 결코 이러한 단점을 비판하지 않는다.

퀴리 부인이 밑바닥에 묻혀 있는 재능이 정말 존경할 만하다. 그는 일생동안 노력하여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오직 한 가지 생각만이 그를 격려하고 공익을 위해 노력하였다. 크레로프는 명예를 받아야 하지만 얻지 못한 것이 얻지 못한 것보다 훨씬 낫다.

마크 트웨인: 덕이 없는 사람은 자기가 행복한 사람이 약속을 지키길 바라고, 헛되이 고생하는 사람은 모욕을 당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익명의 사람은 명예, 돈, 지위에 유혹되어서는 안 된다. 정의와 기타 미덕을 소홀히 하다.

플라톤은 신앙이 상실되고 명예가 상실되면 사람이 죽는다. 휘티어가 칭찬을 추구하는 사람은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할 것이다.

프루타크 혼자서 기대하는 것은 단지 최선을 다해 아름다운 사업에 헌신할 수 있는 것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인슈타인의 영예는 생명과 같다. 일단 잃어버리면 돌이킬 수 없다.

-사이러스 허영심은 다른 사람들을 비웃을 수 있습니다; 교만은 사람을 비열하게 하고, 야망은 사람을 가난하고 악독하게 한다. 드 스타르 부인이 소위 명예인이라고 부르는 것은 나에 대한 훌륭한 인정이다. 만약 사람들이 내가 특별한 점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다면, 내가 사람을 잘 수 있다 해도 출석을 받지 않을 것이다.

풍우란 허영심은 먼저 사회를 겨냥한 것이고, 명성은 먼저 자신을 겨냥한 것이다. 허영심이 사회에 대항하는 것과는 달리 명예는 자신의 성격에 대한 일종의 이해이다.

삼목청허영심과 호기심은 우리 영혼의 채찍이다. 후자는 우리로 하여금 모든 것을 비웃게 하고, 전자는 우리가 흔들리는 실수를 범하는 것을 금지한다.

몽다 허영심은 우리에게 노동의 호르몬과 휴식의 연고이다. 그것은 생명의 샘에 붙어 있다. 로스킨의 허영심은 개인의 영광을 추구하는 욕망이다. 그것은 인간의 자질, 성취, 성적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존재에 기반을 두고 타인의 감상, 존중, 탄복을 얻는 것이다.

그래서 허영심은 기껏해야 경박하고 예쁜 여자와 같다. 괴테의 허영심은 교만보다는 겸손의 상징이다.

스위프트가 허영심에 대해 말할 때, 그것은 그가 다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자만하는 사람은 자신에 대한 자신의 영향에 만족한다.

-빌보임은 허명을 갈망하고 있어, 정말 곤란해. -\ "황제 \" 명성은 지루하고 기만적인 것이다; 얻은 사람은 반드시 어떤 장점이 있는 것은 아니며, 잃어버린 사람은 반드시 어떤 결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셰익스피어의 영예는 절대적인 목적이 없고 생명 자체의 존재와 가치를 초월할 수 없다. 숙본화는 명예를 지나치게 중시하는 것이 일반인이 가장 자주 범하는 실수이다.

-모든 사람의 허영심은 그의 어리석음과 같다. 익명의 허영심은 모든 사람에게 매우 추하고 얄미운 것이다. 모든 사람이 예외 없이 그것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두 허영심은 영원히 서로 좋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익명의 허영심과 진실한 슬픔은 완전히 모순되는 감정이지만, 이런 감정은 인간성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가장 고통스러운 슬픔도 거의 배제되지 않는다. 슬픈 순간에 허영심은 슬픔, 불행, 강인함을 희망으로 표현한다. 우리는이 비열한 소망을 인정하지 않지만 결코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슬픔 속에서도 우리는 그것을 떠날 수 없다. 그것은 미덕과 성실이 아니라 슬픔의 힘을 약화시켰다.

레오 톨스.

7. 명예의 말

14 중 현대 2 명예 경전

핫 2 182 읽기 공유 | 0 리뷰 2009- 12-25 13:26

1, 영어 본문을 외우지 않고 화장실에 가지 못하게 ...?

2.-석, 영, 우리 학생회는 어떻게 서나요? -응?

-멈춰! 대문에 쭈그리고 앉아 다리를 뻗어! 히히 ...

김: 날 사랑하니? -응?

영: 사랑해요?

김: 하, 나 죽었어.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응?

영: 여보, 하, 나는 살 충분한 힘이 있어 ...?

영어 수업: ING…… ...?

무슨 문제가 있어요? ...... 어리석은 ...?

5, 여러분 안녕하세요! -응?

-좋은 아침 선생님! -응?

앉으세요! -응?

-안녕! -응?

6, 그녀의 젖이 내 젖을 마주하고 있어, 나는 느낌이 있어! -응?

7, 제목은 제목이고 제목은 제목입니다! -응?

8.-TMD, 조작 ...%-*-*-*-%...?

-가보, 감점 ...?

9. 시안: 오래 된 ... 소년, 가자 ... 와! 올라와서 눌러봐 ... 몰리브덴 ... 와 ...! ! ! (청원어)?

10, 잘라내기! 모든 것은 떠나는 것이다! 너는 왜 내가 목욕을 하게 하지 않니?

1 1,-쉿! 남자가 있어요! 불 조심하세요! ! ! -응?

12, 어느 날 김, 진, 진, 영, 용성말을 외쳐요?

그냥 ... 뭐? -응?

그 후, 온 도시가 언니 (몽월 동지) 처럼 책상을 두드리며 소리쳤다.

너 뭐 하는 거야? 무슨 일을 하는 거야 ... 뭐? -응?

야간 자습 때문에, 작은 양치기는 손오공 삼타백골정으로 나를 기절시켰다 ...?

13, 하뢰, 당신은 어느 회사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집에 가서 의류 공장을 개업하다. 너는 3 일 동안 매일 오수를 넣고 이틀 동안 문을 닫는다. 너는 집에 가서 의류 공장을 열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응?

14, 영어선생님: 5 월 26 일, 샤오심양이 와서 공연을 보정합니다! -응?

모던 2: 컷! 한 무리의 남자들이 치마를 입고 립스틱을 바르고 빨간 봉투를 들고 있다! 오! 동북네갈라를 끌고 말했다: 오, 왜? 썩은 계란도 안 갚으면 돼! -응?

15, 하루 반회?

블루 블루: 어떤 사람들은 진면목을 드러낸다 ...?

현대 2 모두가 떨린다! 정신 차려요! -응?

16, 강지영 선생님과 김 선생님은 절묘한 솜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응?

영혼을 쫓는 평생+천지를 깔고+엑스터시 손바닥+구음백골발+해바라기 점혈수+건곤대수+접목 = 죽음?

17, 어느 날, 그 사람과 강 선생님의 꾸준한 노력으로 김씨는 마침내 후어를 배웠다. 이게 얼마나 어려운지 알아? -응?

노부인이 닭장으로 뛰어갔다.

이 바보야 ...?

18, 김: 아이고, 위가 아파 ...?

코닝: 서둘러! 힘내요! 거의 다 왔나 봐요. 뜨거운 물을 준비하러 가요 ...?

영: 네! -응?

19, 현대 2 는 한 가지 수법이 있습니다:?

반의 문이 비교적 느슨하기 때문에, 음풍이 불면 바로 열린다! (정자 분, 오, 죄송합니다. 주제에서 벗어났습니다 ...)' 신고' 환경 친화 아이가 건강검진을 하고 간식이 왔다. 그는 먹으면서 그녀를 바라보았다. 이 아이는 매우 총명하다. 선배 안녕하세요! 젠장! 너무 무책임해요! 너도 알다시피, 나는 석석에게 네가 죽지 않았다고 말했다 ... (우리 문체 부서보다 못하다. 너는 또 도망갔다 ...) 위생 검사를 마쳤는데, 그 전에 우리는 이미 문에 큰 테이프를 많이 붙였는데, 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당연히 어쩔 수 없다! 그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문은 열리지 않는다! 하지만 학교에는 뒷문으로 가지 못하게 하는 규정이 있다. 히히! 현대 2 는 아직 설치되어 있어요. 괜찮아요. 뒷문으로 갈 수 있어요! 괜찮아 ... 하하의 웃음 ... 그들과 그들의 선생님을 막는 첫걸음인데 ...?

20. 어느 날 국어 수업에서 ...?

선생님은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계십니다: 노자 *-* (-? -응?

도로, 아주! -응?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 나는 수업에 가지 않았다!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입을 벌리고 말했다:?

허튼소리! -응?

반 전체가 쥐 죽은 듯 조용해지자 웃음소리가 터져 나왔다 ...?

그리고 학우들은 모두 닝닝닝이 디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디닝이 그들에게 한참 동안 설명해 주었다 ...?

글쎄, 나는이 재능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야, 그렇지?

2 1, 원래 열심히 공부하는 것도 실수였다 ...! ! ! -응?

22. 영어 수업 하루:?

선생님: 누가 큰 소리로 말합니까? -응?

모던 2: 언니 (꿈의 달) 처럼! ! ! -응?

여보: 신걸! ! ! (가장 큰 소리)?

다들 웃고 있는데 ...?

친애하는 보충 교재: 그녀의 목소리는 매우 듣기 좋고 달콤합니다! -응?

호 6: 무진! -응?

영: 제 목소리가 달콤해요 ... (목이 메어 죽을 뻔했어요) ...?

여기까지 얘기하면, 나는 징그럽다. 말문이 막히다 ...

8. 더욱 휘황찬란한 컴백을 묘사한 시

온정윤은 강남을 기억한다.

세수를 마치고 홀로 관하정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강물을 응시하다.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고, 아무도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가슴 아픈 백평주.

우리 아빠의 말굽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나는 나그네가 아니라 단지 나그네일 뿐이다.-정근심이 준 실수.

봄에 김창서에 대한 원한

황달을 쫓아내고 나무의 모든 음악을 쫓아내다.

그녀가 요서캠프에 가서 그를 만나는 꿈을 꾸었을 때, 그들은 그녀를 깨웠다.

자정 오가 이백

한 차례의 달이 수도 상공에 걸려 있고, 만 개의 세탁망치가 두드리고 있다.

가을바람이 내 마음을 불고, 영원히 옥문문으로 불어온다.

오, 타타르 군대는 언제 정복될 수 있고, 남편은 언제 긴 전투에서 돌아올 수 있습니까! -응?

왕 창령, 영원히 내 마음 속에

규방 젊은 여인은 근심과 봄날 화장을 모른다.

갑자기 낯선 사람 머리 위의 유색을 보고 남편에게 후작을 찾도록 가르치는 것을 후회했다.

데수런, 영원히 내 마음 속에

꽃을 볼 때 눈물이 샘솟듯 쏟아지는데, 얼마나 많은 봄바람이 다른 정을 원망하는가.

옥문 밖의 길은 몰라, 어젯밤에 변성에 가는 꿈을 꾸었다.

세 편의 시는 영원히 내 마음속에 있다, 백거이.

나는 아침의 울음새가 싫지만, 나는 밤의 울음새가 부럽다.

나는 봄에 작별 인사를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울어야만 알 수 있다.

진주 호일은 달이 차고, 스크린은 빛난다.

저녁 수건의 눈물은 반춘빙이다.

산이 멀면 내실이 나오기 어렵다.

고생은 초췌해야 하고, 한옷은 관대해서는 안 된다.

4. 서비스의 신사

신사가 복무하고 있는데, 그는 그것의 날짜를 모른다. 이게 뭐야? 닭은 시끄러운 가운데 산다. 밤이 되자 소와 양이 내려왔다. 남편이 멀리서 복무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신사는 며칠 또는 몇 달 동안 복무 중입니다.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닭이 거리에 산다. 밤이 끝나자 소와 양이 모두 둘러쌌다. 신사가 복무 중이라면 배가 고프겠습니까?

복무하러 가는 남편에 대한 여성의 그리움과 축원을 표현했다.

이 시는 농후한 향토 정취, 간단한 문장, 평평한 문자 속의 격정을 표현하며 여성의 내면의 독백을 생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