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수시의 시학 이론은 무엇입니까?

수시의 시학 이론은 무엇입니까?

수시의 문학관은 구양수와 일맥상통하지만, 그는 문학의 독창성, 표현력, 예술적 가치를 강조한다. 그의 문학사상은' 어떤 일이든 하지 않는다', 자연을 숭상하고, 속박에서 벗어나,' 법도 혁신, 외방묘리' 를 강조한다. 그는 작문이 "흐르는 물처럼 처음에는 확실한 질이 없지만, 항상 네가 해야 할 일을 하고, 항상 네가 멈출 수 없는 곳에 멈추어야 한다" 고 생각한다. 자연문리, 몸매가 풍족하다' 는 예술경지 ('선생님의 책 감사합니다'). 수시의 산문 작품은 한유, 류종원, 구양수와 함께 풍부하다. 문장 스타일은 간결하고 매끄럽고 자유분방하다. 낭만주의는 송시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그의 시는 신선하고 웅장하며 과장된 비유를 잘 활용해 예술적 표현이 독특하다. 스시의 사풍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호방한 스타일이다. 이것은 스시가 일부러 추구하는 이상적인 스타일이다. 그는 활기차고, 격앙되고, 심지어 약간 슬픈 감정으로 명말 진홍호가 동파도를 그린 초상화를 써서 관대하고 호쾌한 이미지와 장려한 장면으로 이겼다. 2. 무단결달풍은 수시의 사상과 인격적 특징을 가장 잘 대표하는 어풍으로 시인의 은둔, 난세 방지, 태평을 바라는 소망을 표현했다. 3. 완곡한 풍격 스시의 완곡한 단어의 수는 그 총수에서 절대적인 비율을 차지한다. 이 단어들은 감정이 순수하고 심오하며, 풍격이 건강하고, 전통 완곡한 단어의 계승과 발전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