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영어시의 억양 오음보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영어시의 억양 오음보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영어시를 얕게 분석하다
피트 (피트)
음보는 가장 작은 리듬 단위로, 경음절과 중음절의 서로 다른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어 한 시에 일정한 규칙에 따라 나타난다.
영어 글쓰기는 악센트음절 언어이므로 두 가지 악센트음절이 있는데, 이는 영어의 독특한 억양을 형성하는 결정적인 요인이다. 이것은 영어와 영어의 발음상의 차이 중 하나이다. 프랑스어는 음절 언어이고 음절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프랑스어 리듬의 가장 작은 단위는 음절이지 음보가 아니다.
통계에 따르면, 영어시에서, 이 경중음의 음보 그룹은 나머지 단계는 이 다섯 가지 중에서 파생된 것으로 볼 수 있다.
이 다섯 단계는 억양, 억양, 억양, 억양, 억양, 억양, 억양, 억양입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1.iambic foot, iambus), 즉 가볍거나 짧은-긴: 가벼운 발음 뒤에 강세음절이 붙어 iambic 을 구성한다. 그것은 영어 자체의 가장 기본적인 리듬 단위이자 영어시에서 가장 중요하고 자주 사용하는 단계이다.
한 마디로, 그것의 기본 단계는 억양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아이가 태어날 때가 되었다. 이 문장은 네 개의 억양이 있다.
키츠의 learn︱a poem︱ 650e에는 세 개의 억양이 있는 계단이 있다.
Sym︱ \ 6500 보르스 used︱ \ 650e 는 scan︱ \ 650e 석영 are the breve (\ 700) \ 650e and the \ 650e macron (\ 700) 에 있다. 이 문장 * * * 에는 7 단계 5 억양이 있다.
몇몇 유명한 영어시는 억양이다. 예를 들면 야민체, 14 행 시, 쌍운체, 만가 등이다.
샘플 시:
독수리: 한 조각
그는 구부러진 두 손으로 절벽을 꼭 잡았다.
외로운 땅에서 태양 가까이,
그는 푸른 세상에 서 있다.
그의 발 아래 주름진 바다가 기어가고 있다.
그는 산벽 위에서 관찰했다.
그는 청천벽력처럼 쓰러졌다.
2.trochaic foot, trochee), 즉 경중격이나 장단격으로, 한 강세음절 뒤에 가벼운 음절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어,
절대, 행복, 무정함, 거꾸로
William︱Morris︱ 650e는 him︱ 650e에게 영어를 가르친다. ᥪ
You︱ 650e는 what︱ 650e사람 can︱ 650e의 말을 들을 수 있습니까? ᥪ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Double, \ 6500 Double, \ 6500 수고 및 \ 650e Trouble, \ 6500
Fire︱ 6500화상 및 cauldron 650e거품. ᥪ
-셰익스피어 (1564- 16 16)
고생도, 번거로움도 두려워하지 않고,
주전자에서 끓는 거품이 이미 썩었다.
-셰익스피어
이런 계단은 16 세기 이후에야 나타났다. 이후 주로 억양, 시체 및 기타 시체와 함께 사용되어 시 전체의 리듬을 바꾸거나 동작의 갑작스러움을 표현하거나 강조 역할을 한다. 한 문장의 시작 부분에서 사건에 대한 강조는 종종 독자들을 갑작스럽고 경악하게 하여 충격적인 효과를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예를 들어, 딩니 씨의 시' 독수리' 에서는 계단이 대부분 억양이고, 2, 3 줄의 두 가지 억양구' 가까이' 와' 고리' 는 더욱 유명하며, 독수리의 웅장한 자태를 강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3. 경음절 뒤에 중음절이 옵니다. 예를 들어,
삽입
우리는 갈 것이다.
저는 chi 6500ena 의 wor 650eking 에서 for 650ety 를 몇 년 동안 머물렀습니다. ᥪ
(예 시)
라이더 분자에게 주는 노래
Sea︱ 의 Lib︱erty lads︱ \ 6500 처럼
그들의 free︱dom, cheap︱ly, blood, blood 를 샀습니다
그래서 we, 소년, we
Die fighting, \ 650e 또는 gree, \ 6500
루터 왕을 제외하고, kings︱ 전체가 with︱ 에 있다! ᥪ
우리 weave︱ 가 Complete, \ 6500e 의 웹일 때
Shut︱tle exchanged︱ \ 650e 는 sword, \ 6500 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fling wind \ 6500 ing sheet \ 6500 을
Des 6500, potat 650e, 우리의 feet, ᥨ 를 넘어
그리고 dye︱deep︱ 650e는 gore︱ 에서 쓰러졌습니다. ᥪ
Black︱ \ 6500 은 그의 heart︱ \ 6500, hue, \ 6500 이지만
왜냐하면 그의 veins︱ 는 corrup︱ted 에서 mud,︱ 까지, \ 6500 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is. dew. 는
트리 (tree︱) 는 새 (renew︱) 를
루터의 plant︱ed lib︱erty! ᥪ
-조지 고든 바이런 (1788- 1824)
(시 번역)
루드 분자의 노래
외국이 자유롭게 발휘하다.
선혈로 자유를 바꾸었다.
우리, 만약 우리가 자유롭지 않다면, 우리는 죽을 것이다!
우리 왕 루르드 외에도,
모든 왕을 없애라!
우리가 천을 짜면
셔틀은 칼로 대체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시체를 싸매야 한다.
당신의 발에 던져진 유일한 남편,
그의 피로 모든 것을 붉게 물들였다!
그의 피는 그의 마음만큼 검다.
혈관이 흙처럼 썩다.
피를 이슬로 삼고,
루터의 경작지를 관개하다-
우리의 자유의 나무!
바이런
바이런 18 16 년 이탈리아에 거주할 때 이 전투 산문을 적어 자유에 대한 시인의 동경과 노동자 투쟁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원문으로 나누어진 계단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시는 억양을 주체로 한다. 이 속도로 낭독할 때 어조는 뚜렷한 기복이 있다. 먼저 두 개의 경음절이 있어 뒤의 중음절이 자연스럽게 강조될 수 있도록, 마치 팽배한 기복, 비통한 목소리처럼, 이 시의 주제와 조화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dactylic foot, dactyl) 는 한 강세음절과 두 개의 경음절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계단은 말투를 명령 선언처럼 들리게 하며 속담, 격언, 속담에 자주 쓰인다. 예를 들어,
어제, 즐겁고, 철저하고, 유쾌하게
Now︱ \ 650e 는 once︱ \ 650e 가 단지 im \ 650e agin ed. \ 6500 임을 증명했다
The︱ 의 아침을 생각해 보세요. 정오에 the︱ 에서 공연하다. 식당에서 밥을 먹다.
Evening .. the︱ 650e의 밤에 잠을 자다.
(예 시)
인민 집회 (발췌)
폭풍우의 노래
수집 ye silently, ᥨ
스노우 (snow︱) 의 as (as) 도
히페스 the avalanche: \ 6500
이렇게 모여! ᥪ
이렇게 모인 ye. ᥪ
Day,︱ 에서, \ 6500 의 the \ 650e glare
And︱. 차분하고 엄하게 말하다. ᥪ
녹는 것은 A. 500 의 방식이 아니다! ᥪ
프레이크는 flake︱ 에 의해 수집됩니다. ᥪ
너를 묶어라. the︱ whole︱. whole
확고한 tog ether--.
프롬 (from︱) 과 온 (one︱) 의 영혼! ᥪ
당신들은 모두 모였습니까? ᥪ
1 번 용접? ᥪ
더 큰 우뢰 같은 외침을 들어라! ᥪ
이제 ye 를 밀어 올려라!
-윌리엄 제임스 린턴 (18 12- 1899)
(번역)
인민대회 (발췌)
폭풍의 노래
조용히 모이고,
눈송이처럼,
눈사태를 축적하다:
우리 이렇게 모이자!
우리 모이자.
백주 대낮에
결심과 침몰,
녹지 마!
하나씩 하나씩,
전체 단결은 밀접한 것입니다.
몸이 되고,
영혼이 있어요!
다 모았어?
하나의 전체를 형성했는가?
천둥소리를 듣고
용감하게 올라가라!
윌리엄 린턴
린턴은 65438 년부터 0838 년까지 헌장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유명한 헌장파 시인이다. 예를 들어, 그의 유명한 정치 선동시가 곡으로 짜여져 헌장파의 집회에서 노래를 불렀다. 이 대사들의 첫 번째 단계는 대부분 억제 스타일이다. 결의를 보여 주고, 노동자들의 투지를 자극하고, 인심을 응집시키는 것 같다. 벼락만준의 힘을 형성하다. 이 단계는 시의 설득력과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사건을 촉진하고 억제하기 위해 이성이 강한 시를 한 마디 말하는 것이 딱 알맞다.
5.Spondaic foot, spondee) 는 무겁고 느리고 어려운 동작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두 개의 연속 음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정의 갑작스러운 변화를 표현하거나 말투를 강조하는 데도 쓰인다. 이 단계는 주로 다른 단계와 함께 사용되며, 모내기 위주의 시는 매우 적다. 예를 들어,
세 명, 적십자회
Haste, 6500이 많을수록 속도가 느려집니다. ᥪ
알렉산더 포퍼의' 비판' 에는 연속 음절 낭독의 표현을 설명하는 두 줄의 글이 있다.
A.jaxstrives \ 650e 일부 rock's︱ \ 650e 넓은 weight︱ \ 650e 에서 throw, \ 6500 까지
The︱ \ 6500 라인 too \ 6500 labours, \ 650e words \ 650e 이동이 느립니다. ᥪ
아약스가 힘껏 그 치명적인 돌맹이를 들어 올렸을 때,
시의 시구도 무거워져 느린 단어로 가득 찼다.
포프의 비판은 압운문학 이론의 신고전주의 작품이다. 아약스는 그리스 신화 속 아약스를 가리킨다. 그는 용감한 전사로 우람하고 힘이 있으며 트로이 전쟁의 영웅이다.
내용마다 다른 리듬으로 힘겹고 더디게 해야 한다. 첫 번째 줄의' 거대한 무게' 는 이 거대한 돌의 무게를 보여준다. 2 선 양양형의 예. * * * 8 자 9 음절. 여섯 개의 어음절이 있는데, 모두 실어이며 문장 중의 위엄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이 줄에는 * * * 두 개의 해음 단계가 있다. 이런 시는 중점적으로 천천히 읽을 수 있을 뿐, 읽고 싶어도 빨리 읽을 수 없다. 오랜 시간 음절을 가볍게 읽어야 빨리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같은 시의 다음 두 줄은 고대 로마 시인 버질의 서사시' 에네아스기' 의 여주인공인' 스커드' 카밀라를 묘사한 빠른 독서의 예이다.
위의 주요 단계를 기억할 수 있도록 독자들에게 순순히 한 곡을 추천합니다.
좌절을 억누르고, 짧음에서 길게 변하다.
태클 밧줄이 길다가 짧아지다.
느린 척추 막대, 강한 발,
Dactyl 3 음절 단어를 생각해 내다.
단계는 어떻게 나누어집니까?
우선 이 시를 초보적으로 이해하고, 적어도 시의 취지를 이해하고, 이해나 큰 소리로 또는 실제적이거나 묵독해야 한다. 그런 다음 실제로 읽은 음에 따라 강세음절과 경독음절을 나눌 수 있고, 필요한 경우 다시 읽는 음절도 나눌 수 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단계를 찾아 귀납적으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실제 단어 (명사, 동사, 부사 등 포함). ) 는 악센트와 허사 (명사, 관사, 개사 등 포함) 여야 한다. ) 가볍게 읽어야 합니다. 그러나 실어, 허사, 허사를 가볍게 읽는 경우도 많다. 고정된 틀에 얽매이지 마라. 예를 들어, 14 행 시가 억양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14 행 시를 보면 억양에 따라 단계를 나눌 수 있고, 심지어 이 그림을 근거로 시와 랑을 이해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본말이 거꾸로 되어 실제 응용에는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셰익스피어의 14 행 시 1 16, 첫 줄에는 두 개의 상승격과 두 개의 상승격이 있어 낡은 제도에 대한 반항과 세계에 대한 근정을 나타낸다.
Me 가 the︱ 650e와 결혼하지 않도록 하자 of 650e진짜 minds︱
Admit︱ 장애. ᥪ
고정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시를 암기한다면, 단계를 나누는 것은 그다지 의미가 없다. 음보를 나누는 목적 중 하나는 시인이 대체적인 리듬 안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보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리듬이 변하는 곳은 비교적 중요하거나 중요한 곳이다. 이런 식으로, 이 시를 다시 읽으면 시인의 마음과 변화의 묘용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인식이 생길 것이다. 한 편의 시는 한 걸음만 쓰는 경우는 드물지만, 물론 동요는 제외한다.
또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모든 실어가 다시 읽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허사가 가볍게 읽는다는 것이다. 시에 대한 이해와 리듬을 감안할 때, 개별 실어는 경음절로 나눌 수 있고, 어떤 허사는 강세음절로 나눌 수 있는데, 이는 일상 구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비록 네가 매우 무겁고 느리게 읽더라도, 어떤 사람은 매우 가볍고 빠르게 읽는다. 이것은 소위 "1 차 스트레스" 와 "2 차 스트레스" 의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가고 싶은 문장에는 두 개의 억양이 있는데, want 와 go 는 강세음절이다. 그러나 실제 독서에서 want 는 go 보다 약해서 2 차 악센트 음절이 되었다. 이 문장은 이렇게 써야 한다.
나는 want︱ 에 가고 싶다. 한 가지 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번스의 시' 내 애인은 빨간 장미 같다' 는 말은 다음과 같이 분류해야 한다.
내 러브 ᥧ 는 릭 love︱, 레드 ᥧ 레드 로즈 한 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드, 레드, 레드, 레드, 레드, 레드, 레드, 레드) 6500 ...-원래 개사릭이었는데, 여기서 좀 더 열심히 읽을 수 있어요.
2 차 악센트가 되고, 2 차 홍도 2 차 음절이 된다. 이 줄의 주요 리듬은 억양이다. 마지막 억양은 양양곡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차 악센트는 이 억양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증가시킨다.
요컨대, 변화에서 변화는 모든 예술의 법칙이며, 시가도 마찬가지다. 이 책의 다른 장들에서 예시에 대한 토론에서 다양한 속도 변화의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