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중국의 연꽃시
중국의 연꽃시
& lt& lt 연애 >>
강남 풍경쇼
가장 기억에 남는 연필
오나는 마치 선녀 같다.
미풍이 향기를 먼 곳으로 보냈다.
& lt& lt 연꽃 방문 >>
한 친구가 전화를 했습니다.
나를 정원 부지를 참관하도록 초청하다.
비스듬한 비바람이 몇 시인지,
월치류 몇 그루.
춘원으로 갑니다.
연못을 서서 바라보다.
연꽃은 저를 환영합니다.
우아하고 다채로워서 나는 자신에게 미련이 있다.
& lt& lt 연꽃 심기 >>
맑은 못에서 물을 끌어 연근을 내리다.
봄바람이 몸에 이슬을 가져온다.
꽃이 만월처럼 피어날 때까지
누가 전시회에서 이겼는지 연꽃인을 심는 것을 기억한다.
& lt& lt 연습 >>
제방을 늘어뜨리고 버드나무 바람이 옅다.
뉴네덜란드의 늪.
백우 들은 자주 손을 흔들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다.
검은 원사가 반쯤 취해 쓰러졌다.
꿈과 전투는 태양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느낌이 있을 때 하늘을 훔쳐보지 마세요.
화려한 베개에서 손님을 비웃고,
성선이 연옥에게 보여 주다.
& lt& lt 채련 >>
연원은 연을 따면 안 된다.
달콤한 연꽃잎이 비어 있다
연꽃에서 노는 물고기는 없다
나도 연방에 들어갈 수 없다.
& lt& lt>
주언벽방앗간 연못가
무소매가 옥련에게 손을 흔들다
아름다움은 극한까지 사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한 방울의 향으로 군주를 난처하게 하다.
& lt& lt 연꽃 관상용 >>
여름비와 달 이후
봄은 외롭다.
연못은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바람이 옥주를 불다.
& lt& lt 영영 >>
연못은 밤새 비바람이 몰아쳤다.
10,000 개의 루비를 엽니 다.
당신이 고격에 와서 유감입니다.
네가 연꽃을 사랑한다면, 너는 감사할 것이다.
& lt& lt 문련 >>
꽃 속의 군자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팅팅옥립역 애교
따뜻한 날과 미풍은 무궁무진하다.
가지를 뻗어 나뭇잎을 흩어, 끝이 없다
시원한 여름에도.
너는 왜 추운 겨울을 피하는 것에 지쳤니?
왜냐하면 저는 먼지를 묻히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왜 진흙 속에 서 있니?
& lt& lt 짱 연결 >>
육지 꽃이 향기를 다투다.
벽수담변 묵향
복숭아와 자두와 봄바람을 다투지 마라.
7 월의 불은 청량함을 보낸다.
& lt& lt 맹련 >>
북경 북부의 가을에는 다른 풍경이 있다.
하늘 높은 구름 빛, 거위 모양의 흐림;
철령을 건널 곳이 없다.
연못 빈 물을 수색하다.
나는 가을에 잠을 잘 수밖에 없다.
요정 의류 승리 눈, 사랑에 빠지다;
왜 나는 너의 한숨을 볼 수 없는가?
여름 바람은 10 마일과 수영장입니다.
& lt& ltCanlian >>
쓸쓸하고 가을바람이 불고, 온갖 꽃들이 시들어 떨어지다
쓰레기가 물결에 따라 표류하다.
잠시 꽃을 끌어들이는 건강기에 감사드립니다.
옛날 옛적에 벽만 봄비에 꽃이 피었다.
물 한가운데 앉아 있는 어린 소녀.
분홍색 셔츠를 입고 녹색 배에 앉아 있다
신비연꽃
천년 고련 발아의 수수께끼
심 여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 분교의 식물학자이다. 그녀는 실험실에서 각종 식물을 재배하지만, 그녀는 두 그루의 오래된 연꽃나무를 가장 소중히 여긴다. 그들은 모두 500 년 안팎의 나무 나이를 가지고 있다.
"보통 꽃은 몇 년밖에 살 수 없다." 심 씨는 "이 두 그루의 고호나무는 매우 다르다. 그들의 씨앗은 수백 년의 세례를 거쳐 지금은 싹이 나고 꽃이 피었다. "
천 년 동안 깊이 잠들었던 고련이 깨어났다.
몇 년 전 심 여사는 베이징에 있는 중국 식물연구소를 참관했다. 그녀가 미국으로 돌아왔을 때, 베이징에 있는 그녀의 동료는 그녀에게 연밥 일곱 알을 주었다. "이 씨앗들은 북동부의 호수 퇴적물에서 발굴되었다고 한다. 나는 그들이 늙었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정확한 수를 모른다. " 심 여사는 "나는 당시 그것들을 충분히 중시하지 못했지만, 나의 연구실 동료인 존 사슨은 그들의 가치를 발견했다" 고 말했다.
존 사슨 (John Sassen) 은 탄소 동위원소 테스터로 고대 연밥의 나이를 감정해 1200 년 전에 남겨진 것으로 밝혀졌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심 여사가 칼날로 씨앗의 껍데기를 잘라서 배양액에 담그면 얼마 지나지 않아 싹이 난다는 것이다.
불행히도, 이 씨앗들은 발아 후 생존 시간이 매우 짧지만, 이미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발아 가능한 씨앗으로 분류되었다.
천년의 씨앗이 싹이 날 수 있을까? ! 이것은 심 여사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그녀는 다시 귀국하여 이런 신비로운 생명을 찾기로 결정했다. 당시 심 여사는 이미 국제식물학 분야의 저명한 학자였으며, 많은 과학자들이 그녀가 이 연구를 완성하는 것을 돕기를 원했다.
과학의 길은 결코 평탄하지 않다.
심 여사가 미국으로 데려온 두 번째 고연밥은 2 1 알이 있어 모두 200-500 년의 해묵은 해묵이다. 1997 기간 동안 심 여사는 독일에서 연꽃재배 기술을 공부했다. "작은 수술" 을 통해 첫 번째 씨앗이 발아했지만, 겨우 3 개월도 안 남았다.
"앞으로 3 년 동안 캘리포니아 식물연구소에서 다른 씨앗 세 개를 재배했지만, 꽃이 피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제가 잘못된 방법을 사용했을 겁니다." 심 여사는 지난 일을 회상하며 말했다. "이 두 씨앗은 꽃이 피었는데, 운이 좋은 것 같다. 지금 보시는 나무 두 그루, 한 그루는 408 세, 한 그루는 466 세입니다. "
고대 연꽃은 이미 꽃이 피었지만 현대 연꽃과는 달리 현대 환경에 완전히 적응하지 못했다. "나는 그들을 번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심 여사에 따르면 연꽃이 이렇게 오래 살 수 있는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연꽃 장수의 내적 메커니즘을 찾을 수 있다면, 인류는 식량 저장 문제 해결, 세계 기아 인구 감소, 인간의 수명 연장 등 많은 유익을 얻을 것이다.
중요한 질문은 연꽃 장수의 비결이 무엇인가? 심 여사는 토양의 방사능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게먼 허버트는 화학자입니다. 그는 심 여사와 함께 일한다. 허블크는 구련 씨앗 주위의 토양이 약간의 방사선을 방출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방사선 강도는 매우 낮지만, 수백 년 후의 효과는 상당히 놀랍다." 심 여사는 "고대 연밥이 지금까지 생존할 수 있었던 이유일 것 같다" 고 설명했다. "
심 씨는 현재 15 알의 씨앗이 남아 있으며, 다른 과학자들에게 연구 프로젝트가 전 세계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꽃은 진흙에서 나와 오염되지 않았기 때문에 불교에서 특별한 의미를 나타낸다. "심 여사는 말했다." 이제 우리는 연꽃의 장수 비결을 찾아 온 인류에게 유익을 주어야 한다. "
지하 천 년 동안 잠든 고련은 어떻게 피어날까요?
이것은 연밥의 구조와 관련이 있다. 연밥의 겉껍질은 단단하고 촘촘하여 작은' 밀봉백' 처럼 단단하다. 씨앗을 안에 밀봉하면 외부의 수분과 공기의 침투를 방지하고 씨앗 내부의 수분과 공기의 손실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연밥의 생명활동은 매우 미약하여 휴면 상태에 있는 것과 같다. 이것은 Alternanthera philoxeroides 가 여전히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 밖에도 고대 연밥이 묻힌 환경과 관련이 있다. 이 고연밥은 약 30-60cm 깊이의 토탄층에 묻혀있는데, 토탄은 좋은 흡수성과 습기성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토탄층이 두꺼운 토양으로 덮여 있어 고연밥이 거의 폐쇄된 환경에 처해 있다. 이런 환경에서 고연밥은 뿌리가 발아할 조건이 없어 생명력을 보존할 수 있다.
오련의 성장과 번식이 이렇게 빠른 이유.
여섯째, 과학 기술 발명은 연꽃에서 기원한다
1970 년대부터 식물분류 연구에 종사한 독일 본대학교 식물연구소 소장인 윌리엄 바틀롯 (William Barttelot) 과 그의 팀은 전자현미경을 통해 1 만여종의 식물의 표면 구조를 연구했다. 이 연구는 결국 연잎에 접착제 몇 방울을 붓는 흥미로운 현상을 밝혀냈다. 풀은 잎에 달라붙지 않고 굴러 내려와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나뭇잎은 매우 얇은 왁스 결정으로 덮여 있어 깨끗합니다. 이것은 방수엽의 특징입니다. 이 현상은 Barttelot 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으며 내수성과 오염성 사이에 인과 관계가 있다는 가설을 제시했다. 노력 끝에 그는 표면이 완전히 방수되고 자체 청소 기능이 있는 재료를 생산하는 신기술을 발명했다. 이것은 사람들이 건물의 상단과 표면의 청결이나 자동차, 비행기, 각종 교통수단의 청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다양한 용도의 신기술이다.
연꽃은 일명 연꽃으로, 다년생 수생 다년생 초본식물이다. 그것의 지하 줄기는 연근이라고 불리는데, 먹을 수 있고, 잎은 약으로 쓸 수 있다. 연밥은 아주 좋은 보충제로, 꽃은 감상할 수 있다. 옛사람들은 연꽃을 채찍 꽃, 물 부용, 물, 운수, 물단, 화수 등으로 불렀다. 서과 옥환은 그들의 아명이다. 열리지 않은 꽃봉오리는 심벌즈라고 하고, 활짝 핀 꽃은 채찍꽃이라고 하며, 중국의 10 대 명화 중 하나이다.
"중국 연꽃 품종 아틀라스" 에 따르면 사발 백합은 지름이 26cm 미만인 화분에서 정상적으로 꽃을 피울 수 있는 것으로, 평균 꽃길이12cm 보다 크지 않고 수직엽 평균 높이가 33cm 이하이고 수직엽 평균 지름이 24cm 이하라는 세 가지 지표가 있어야 한다.
사발련은 연근을 연근으로 재배하여 한 성장주기에서 새싹, 잎 전시, 꽃 피기, 결과, 연근, 휴면 등의 과정을 거쳤다. 연근 씨앗이 장하, 소만까지 싹트는 시기는 싹트고 파는 단계다. 춘분 이후 기온이 섭씨 10 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연밥의 연꽃이 싹이 나기 시작한다. 청명절 후 온도가 15 도 이상일 때, 떠있는 시간이 늘어나기 시작하고 연근 채찍이 생긴다. 기온이 섭씨 20 도 이상에 이르면 주채찍이 잎을 뽑아내고 뿌리가 발달하여 비료를 흡수하는 능력을 높인다.
수직엽의 성장에서 출현까지 왕성한 성장 단계이다. 6 월 말 장마철에는 비가 많고 습도가 높고 온도가 높아 연근의 성장에 가장 적합하다. 이때 왕성한 성장기에 접어들었다. 그 후 5-7 일마다 수직 잎이 자라는데, 한 잎은 다른 잎보다 높다. 주채찍과 측채찍도 빠르게 성장하고, 새로운 측채찍이 끊임없이 탄생하여 싹이 트고 있다. 이 단계에서는 강풍을 예방하여 잎이 부러지는 것을 피해야 한다.
용기를 재배하다
현재 많은 품종의 연꽃식물은 여전히 너무 높아서 시중에서 파는 그릇과 국그릇은 몇 가지 품종만 심을 수 있다. 현재 시장에는 아직 그릇련 재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화분이 없다. 흔히 볼 수 있는 소불꽃대야 (즉, 진흙대야, 흙대야) 는 쉽게 스며들기 때문에 그릇련재배 용기로는 적합하지 않다. 유약 대야, 도자기 대야, 보라색 모래 대야는 물이 잘 스며들지 않아 그릇련재배용 대야로 쓸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대야에는 보통 밑구멍이 있어 선택할 때 시멘트와 모래 또는 고무 워셔로 막을 수 있다. 화분의 모양과 색깔은 그릇련과 조화를 이루도록 해야 한다. 사각형과 둥근 냄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분 지름은 약 20 cm 이고 깊이는 약 15 cm 입니다. 첫 정원사는 적당히 확대해서 꽃이 잘 피도록 할 수 있다.
재배지
매일 7 ~ 8 시간의 빛을 받으면 더 많은 새싹과 지속적인 꽃이 피는 것을 촉진할 수 있다. 그릇련은 그늘에서 기르거나 실내관엽식물처럼 실내에서 재배해서는 안 된다. 빛이 부족하고 연잎이 하얗고 푸르러져서 임신할 수 없다. 정원에서 그릇련을 재배할 때 화분은 햇볕이 잘 드는 발코니 바깥 가장자리나 남향에 놓아야 한다. 개화기에는 실내에 놓아두고 관람해야 할 경우, 일찍 들어오거나 늦게 들어오거나 일찍 나가면 매일 일정한 조명을 유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계절명언) 그릇련은 충분한 빛이 필요하지만 비가 온 후에는 맑은 날이 되어서는 안 된다.
사발련은 수생화훼로, 생장 과정에서 대량의 수분이 필요하지만, 잎이 중수에 가라앉을까 봐, 입지는 물을 쉽게 뽑아서 배수해야 한다. 사발련은 강풍을 두려워하여, 장소는 가능한 바람을 등지고 있다.
토양을 경작하다
그릇련은 부식질이 풍부한 연못이나 논진흙을 재배토로 사용해야 하며 공업으로 토양을 오염시켜서는 안 된다. 황토점도가 높으니 첨가량이 적당해야 한다. 너무 끈적하면 연근 채찍의 스트레칭과 연근의 팽창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모래는 푸석푸석하고 점성이 부족하여 바람에 쉽게 망가져 뿌리의 성장을 방해한다. 일반적으로 황토와 모래 7: 3 의 비율로 혼합하는 것이 좋다. 모래가 없으면 황사를 추가할 수 있지만 비율은 약간 작다. 도시 교외에서는 채소밭의 원토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도시에서는 봄에 꽃이 달린 대야로 밤을 새운 흙과 노란 진흙의 절반을 재배토로 사용할 수도 있다.
대야당 20 그램의 썩은 마른 닭똥이나 기타 비료를 대야토와 충분히 섞어 밑거름으로 삼는다. 냄비의 불순물과 돌을 제거하고 흙 속의 벌레와 지렁이를 제거한 다음 냄비에 넣는다. 토층은 일반적으로 전체 유역 부피의 약 3/5 정도를 차지한다.
중과원 우한 식물연구소의 조가영 실험에 따르면 건당진흙 100 부, 콩떡물 2 부, 초목회수 6 부, 족발 소발굽수 2 부, 썩은 털수 2 부, 골분 1 의 레시피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온도를 배양하다
그릇련은 희온식물로 온도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다. 보통 섭씨 8- 10 도에서 싹이 나기 시작하고 연근채찍은 섭씨 14 도에서 늘어나기 시작합니다. 조기 파종 시 온도는 섭씨 65438,05 도 이상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린 묘목의 성장이 느리면 하류 지역의 썩은 묘목이 생길 수 있다. 4 월 중순 이전에는 일반적으로 노지 파종 육모를 채택하지 않았는데, 주로 온도가 종자 발아와 새싹 생장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이다. 온도가 높아지면서 계속되는 뜨거운 태양과 고온 (섭씨 40 도 이상) 은 사발련의 성장과 발육에 불리하다. 섭씨 22-35 도는 수련의 성장과 발육에 가장 적합한 온도이다. 온도가18-21℃이면 잎이 싹이 나기 시작하고 꽃이 피려면 22 C 이상이 필요하고, 새 연근을 자라려면 25 C 이상이 필요하다. 이때는 일온이 같고, 야온이 약간 낮은 기후가 필요하다. 입추 전후 기온이 떨어지면서 대부분의 재배 품종이 연근기로 옮겨져 대야 내 토양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꽃은 불교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 연꽃' 은' 불' 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불사에 들어서니 곳곳에서 연꽃의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대웅전 부처님 석가모니는 연꽃 왕좌에 앉아 자미선목과 연목이 내려앉았다. 서방 삼현' 의 첫 아미타불, 자비보살 관세음보살도 연꽃에 앉아 있다. 나머지 보살들은 연꽃을 들고, 연꽃을 밟거나, 연꽃 손짓을 하거나, 인간에게 연꽃 (예: 천녀) 을 던진다. 절 벽, 조류정, 난간, 성채, 책상, 향낭, 제사 매트도 곳곳에서 각종 연꽃 도안을 새기거나 그리거나 꿰매고 있다. 연꽃과 불교의 관계가 얼마나 밀접한지 알 수 있다.
연꽃과 불교의 밀접한 관계는 불교가 많은 아름다운 신성한 것들에 대한 비유에서 연꽃을 대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불교 이야기에서 부처님 석가모니의 어머니는 연꽃처럼 아름답고 맑은 눈을 가지고 있다. 부처가 태어났을 때 왕궁에는 8 가지 길조의 징조가 있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백련이 연못에서 갑자기 바퀴처럼 컸다는 것이다. 부처가 태어났을 때, 그의 혀뿌리에서 천만 도의 금빛이 방출되었고, 모든 금빛은 천엽백련으로 변했다. 연꽃 한 송이마다 다리가 올라가는 작은 보살이 있다.
연꽃을 비유하는 불언은 셀 수 없이 많다. 부처님은 "연꽃" 또는 "연꽃" 이라고 불립니다. 비틀거리는 자세, 즉 두 다리가 교차하고, 두 발이 반대쪽 허벅지에 놓여 있고, 두 발이 위로 올라가는 자세를 연꽃 앉은 자세라고 합니다. 불교가 선양하는 서방극락세계는 청정련의 경지를 비유하여' 련방' 이라고 부른다. 아미타불경' 에 묘사된 서천광경은' 극락세계에는 칠보풀, 팔공덕수 ... 연못의 연꽃은 바퀴처럼 크다. " 그래서 "연꽃의 나라" 라고 불립니다. 불교 사원은' 연화사' 라고 불린다. "브레이크" 는 산스크리트어, 즉 서방의 정토, 연꽃은 전생에 맡겼기 때문에 "연꽃브레이크" 라고 불린다. 염불하는 사람은' 연태' 라고 불리는데, 바로 연속에 사는 것이다. 마치 모태 속에 사는 것과 같다. 불눈은' 연꽃눈' 이라고 불리며, utpala 를 불눈의 아름다움을 비유한다. 가슴에 여덟 개의 잎이 있는 연꽃은' 연꽃궁' 이라고 불리는데, 바로 마음속의 연꽃 같은 경지이다. 석가모니의 손은' 연화수' 라고 불린다. 승니는' 연꽃반지' 라고 불린다. 승니의 지렁이는' 연복'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깨끗하고 불순물이 없다는 뜻이다. 오지 중 기묘한 관찰지혜는' 연화지혜' 라고 불린다. 일을 잘하는 사람을' 혀끝의 연꽃' 이라고 부른다. 고행, 기쁨은 "집으로 돌아가는 연꽃" 이라고 한다. 불경' 묘법련화경' 은' Hokkekyo' 라고 불리며 연꽃의 비유로 교리의 순결과 고아를 상징한다. 동진 토림사 혜원이 창설한 중국 최초의 불교협회는' 련사' 라고 불린다. 불교 정토종은 수행을 통해 서구의 연꽃 정토에 도달한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연화종' 이라고도 불린다. 결론적으로 연꽃과 불교는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고 있으며, 많은 곳에서 연꽃이 대표된다. 연꽃은 부처이고, 불은 연꽃이라고 할 수 있다.
불교는 왜 이렇게 연꽃을 추앙하는가? 두 가지 주된 이유가 있다. 첫째, 불교는 인도에서 유래했고, 그곳은 기후가 더웠다. 여름에 연꽃이 만개하여 시원하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위 속에서 피어나는 이런 아름다운 꽃을 자연스럽게 좋아하기 때문에 인도문학작품, 특히 민간문학작품에서 연꽃은 아름답고 착하며 거룩하고 포용적인 상징이다. 이런 이야기는 아직 많고 영향이 깊다. 예를 들어 연꽃 왕자의 이야기는 성품이 고상하고 선량하며 왕의 10 법 (부시, 반지, 관대함, 성실, 선함, 자제, 분노, 살인, 관용, 관대함) 을 지키는 좋은 국화를 연꽃에 비유한다. "네덜란드 왕" 의 이야기는 기근으로부터 국민을 구하기 위해 네덜란드 왕이 갠지스 강으로 뛰어들어 붉은 큰 물고기가 되어 사람들에게 그의 살을 베어 먹도록 했다고 한다. 그의 고기가 잘린 후, 그는 다시 태어났다. 이렇게 12 년 동안 지속되었고, 그는 자신의 고기로 전국인민을 먹여 12 년의 기근을 보냈다. 사슴모연화부인' 의 이야기는 사슴모연화부인이 한 걸음 걸을 때마다 발밑에 아름다운 연꽃 한 송이가 드러났다고 한다. 그녀는 단숨에 500 명의 남자아이를 낳았는데, 모두 잘생긴 장사와 나라를 지키는 영웅이다. 그래서 사슴모 연꽃 부인은 다생 예쁜 소년의 상징이 되었다.
석가모니는 불교를 창설하여 고대 인도의 등급제도 폐지를 주장하고 카스트 평등, 자비, 보편적 생활을 실시한다. 불교를 발양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불교의 교리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게 하기 위해, 그들은 말로 선교하였다. 그것은 민중의 연꽃에 대한 사랑을 영합하고, 연꽃을 부처에 비유하여 불교를 빠르게 전파시키고, 신도들이 널리 퍼지게 하였다.
한편 불교가 연꽃을 부처에 비유하는 주된 이유는 연꽃의 성격과 특징이 불교 교리와 일치하기 때문이다. 불교는 인생의 고난에서 벗어나려고 애쓰는 종교이다. 인생을 고난의 바다로 여기고 사람들이 그것을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해탈의 방법은 이 해안 (인생 고해)-경도 (학불)-건너편 (극락정토) 이다. 속세에서 청정세, 악에서 원만함, 속세에서 부처까지. 이것은 연꽃이 흙탕물 속에서 자라서 범속을 초월하여 진흙에 물들지 않고, 결국 매우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과 같다.
불교의 중요한 신조 중 하나는 광애포시이다. 중생에게 자비를 베풀다. 자비란 다른 사람이 고난에서 벗어나 행복을 얻도록 희망과 돕는 것을 말한다. 선함은 다른 사람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것이고, 선함은 다른 사람이 행복하도록 돕는 것이다. 자비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고통을 덜어주기를 바라는 것이고, 자비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불교는 살아 있는 모든 사람, 선과 악, 사람과 동물에게 자비를 베풀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우리는 온갖 악행을 너그럽게 용서하고, 자비로운 마음으로 그들을 돕고, 그들에게 선을 행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 좋은 결과를 산출해야 한다. 그러나 파도에 따라 흐르는 것을 엄금하고, 더러운 세상에 오염되지 않고, 자신의 청결과 순결을 유지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런 생각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lotus 이다.
연땅콩은 진흙 속에 있는데, 마치 흙먼지의 세계에 사는 것과 같다. 자연은 더러움과 함께 지내야 하고, 많은 사악하고 더러운 것에 방해를 받아야 한다. 불교는 이런 악세력을' 악마' 라고 부른다. 불교는 사람이 세상의 악과 더러움 (즉 요괴) 에 방해받지 않고 영향을 받지 않도록 요구한다. 연꽃은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는다" 며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이 참으로 최고의 상징이다. 그래서 불경에서는 연심과 불성을 자주 비교한다. "대지혜 해석 초품 연꽃" 은 "연꽃은 진흙에서 나오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그 색깔은 신선하지만 그 근원은 깨끗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42 장에서 "나는 살모넬라, 탁세에 있다. 나는 연꽃처럼 오염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세상을 구한 반 천왕은 지바의 김련에 앉아 탄생했다. 석가모니불, 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은 모두 연꽃에 앉아 있거나 연꽃을 손에 들고 있는데, 부처가 세상에서 온 것이 깨끗하고 흠잡을 데가 없음을 나타낸다.
애련이 충분히 고전적이죠?
육지와 수상 식물의 꽃은 매우 향기롭다. 타오 진 Yuanming 혼자 국화 사랑; 당력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조용하고 조용하지만, 멀리 바라보아도 우습게 보이지 않는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연꽃의 사랑, 누가 주는 사람인가; 모란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다른 일곱 곡, 연꽃과 관련된 시
1, 고시 19 곡 (여섯 번째)
강가에서 부용을 따고, 난택도 방초를 따다. 누가 남길까요? 사유가 매우 멀다. 고향을 돌아보니 길이 멀고 길이 막막하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서주 ① 송 (남조 악부 민요)
이순신 ② 서주, 접매가 강북을 보낸다. 홑셔츠 살구홍, 양면 까마귀 유색 ③. 서황은 어디에 있습니까? 배 위의 노 두 개는 서주대교의 페리 부두에 놓을 수 있다. 백로새는 황혼을 날고, 바람은 흑질나무를 불었다. 나무 아래는 문 앞에 있고, 입구는 온통 녹옥이다. 그녀는 문을 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홍련을 따러 나갔다. 가을, 가을의 남탕, 그녀는 연밥을 들고 연꽃이 자랐다. 고개를 숙여 연밥이 되고, 푸르고 물처럼 푸르다. 연봉소매에서 연봉자 ⑥ 통체 빨간색 ⑥. 맨디를 회상하면서 나는 고개를 들어 홍비를 바라보았다. 하늘에는 기러기가 가득 찼고, 그녀는 높은 탑에 올라가 남편을 보러 갔다. 탑은 높지만 남편을 볼 수 없었지만, 그녀는 하루 종일 난간에 기대어 있었다. 난간이 굽었다가 먼 곳으로 굽혔고, 그녀의 두 손은 옥처럼 윤기가 났다. 백엽은 하늘이 높고 바닷물은 푸르러진다. 바닷물이 꿈처럼 길다면, 그럼, 네가 슬프고 나도 슬프구나. 남풍이 내 감정을 안다면 내 꿈을 서주로 불어주세요.
주 ① [서주] 지명은 상세하지 않다. 이 글에서 남녀가 기념하는 곳이다. ② [아래]. 매화 시즌은 이 시에서 남녀가 함께 기념하는 순간이다. ③ [까마귀 유색] 은 털이 새까맣고 반짝이는 것을 묘사한다. 까마귀, 까마귀. (4)[ 벨로새] 울음새가 한여름에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⑤ 옥질 또는 옥석을 박은 장신구. 6 [연꽃심] 과' 자비심' 은 쌍관어, 즉 사랑의 마음이다. ⑦ [완전 빨강] 완전 빨강. ⑧ [왕비홍] 은 자모를 기대하는 뜻으로 옛사람들은 기러기 전서의 전설이 있었다. ⑨ 이 말은 거꾸로 된 것 같다. 가을밤 푸른 하늘이 바다와 같다는 뜻이다. 바람이 커튼을 불고, 커튼을 통해 하늘을 보는 느낌은 바다와 같다. 이곳의 강은 바다라고 하고,' 해수' 는 강을 가리킨다고 한다. 아득히 먼 훗날. 천해는 끝이 없다. 그래서 그것은' 한가한' 이고, 천해의' 한가한' 은 꿈의' 한가한' 과 같다. 군은 강북에 사는 애인을 가리킨다.
"임신 선물 생강" 지사 리앙 자이 (Li Bai) 에서 발췌
물의 연꽃처럼 자연의 조화가 있다.
4, 절구 만흥 (7) (두보)
백양꽃길은 흰 펠트를 깔고, 개울에는 연잎에 녹색 돈을 쌓는다. 죽순을 든 어린 아이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래 위의 어린 아이는 그의 어머니 옆에서 자는 것을 본 적이 없다.
5, 채련가 (주샹)
작은 배는 가볍게 떠다니고,/버드나무는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연꽃잎, 에메랄드 덮개,/연꽃, 인간의 매력. /석양,/마이크로웨이브,/금실이 강을 번쩍인다. /왼쪽,/오른쪽,/연꽃선에서 노래하다.
연꽃이 반쯤 피었다./나비는 가벼워서는 안 된다./푸른 물이 동반된다./깨끗하고 먼지가 없다. /시냇물/채련,/물방울이 연꽃돈을 미끄러져 지나갔다. 힘껏 두드리고,/가볍게 두드리고,/노를 젓는 소리가 노랫소리에 반응한다.
연근의 마음은 길고,/부끄러움, 밑바탕이 깊다. 고치 없음,/실크 같은 번데기가 중심에 싸여 있습니까? 머리를 감다/연근을 따다,/처녀는 따야 하고, 야만자여야 한다. 파도가 가라앉고 있다./파도가 오르고 있다./파도에 노랫소리가 있다.
연밥이 많아 양안에 버드나무가 날고, 까치가 요란하고, 석류꽃이 신라에 떨어진다. /시냇물/채련,/귓가에 새빨갛다. /풍정,/풍생,/바람이 노래하고 있다.
나는 달 갈고리를 들었다./나는 직녀 페니를 이해한다. /안개가 물을 불고,/찬바람이 배를 불다. /처방전,/이향,/바다로 용해됩니다; /조용할 때,/냄새를 맡을 때,/허공에 노래 한 곡이 있다.
영향: 연꽃은 진흙에서 나오지만 물들지 않고, 맑고 잔잔하며 요염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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