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좌측은 조카 손상 원문을 표현하기 위해 랑관으로 이동|번역|감사_원저자 소개

좌측은 조카 손상 원문을 표현하기 위해 랑관으로 이동|번역|감사_원저자 소개

낭관에서 조카 상을 보여주기 위해 왼쪽으로 이동

[저자] 한우? [왕조] 당나라

구신에게 쓴 편지 아침에는 천상에 이르고, 저녁에는 조주로팔로로 강등되었다.

성왕조의 폐단을 없애고 싶다면 노년을 소중히 여기겠다는 의지!

윤형의 친링 가족은 어디에 있나요? 눈이 파란색을 감싸고 말은 전진을 멈춥니다.

저를 구미아스마 강변으로 데려가시려는 목적으로 멀리서 오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태그: 서사, 서정, 고대 중국 시, 기타 감정, "조카 샹에게 선물하기 위해 왼쪽으로 랑관으로 이동"의 번역

아침에는 황제에게 조문을 보내고, 저녁에는 강등되어 먼 곳인 조양으로 보내졌다.

황제를 위해 해로운 것들을 없애고 싶다면 어떻게 늙어서 남은 삶을 한탄할 수 있겠는가.

남산산 너머로 구름이 솟아오르고 있다. 나의 집은 어디인가? 눈 덮인 Lantian Pass 밖에서 말도 멈췄습니다.

여기까지 오셨을 때 어떤 계획이 있으실 줄 알았더니 우연히 미아상 강가에서 내 뼈를 수습하고 계셨습니다. "Zuo Qian이 그의 조카 Sun Xiang을 보여주기 위해 Languan에 왔습니다"에 대한 메모

(1) Zuo Qian: 강등됨, 강등됨, 저자가 조주로 강등됨을 나타냄.

(2) 랑관(Languan): 란텐현(Lantian County) 남쪽에 위치. "지리": "경 조현 란 전현에 란 전관이 있습니다."

(3) 시앙 : 한유의 조카 한상, 예명 북주, 한유의 조카, 한로 청의 장남 장경삼 823년에 진사가 되었고 대리성(大里成)에 임명되었다. 한향은 이때 나이 27세로 아직 과거에 합격하지 못한 채 한우에서 남쪽으로 내려왔다.

(4) 한 글자: 기념비, 즉 "부처님 뼈 목록"을 의미합니다.

(5) 조(zhāo) 추모: 아침에 추모를 보낸다.

(6) 구겹(九겹) 하늘: 고대에는 하늘이 아홉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였는데, 아홉 번째 층이 가장 높은 궁궐과 황제를 가리킨다.

(7) Lubaqian: 일반적으로 긴 여행을 의미합니다. 8천은 정확한 숫자가 아닙니다.

(8) 황제를 위해 해로운 일을 없애고자 한다면 남은 인생을 소중히 여기겠다. 황제를 위해 해로운 일을 없애고자 한다면 어찌 남은 인생을 원망할 수 있겠는가? 노화. 단점 : 부처님의 뼈를 환영하는 문제를 언급하는 정치적 단점. 켄: 어떻게 동의할 수 있나요? 쇠퇴(xiϔ) : 약하고 병들다. 남은 인생을 소중히 여기세요: 노년의 인생을 소중히 여기세요. 성명은 황제를 가리킨다.

(9) 친링 산맥(Qinling Mountains): 란텐현(Lantian County) 남동쪽에 위치.

(10) 눈이 파란 고개를 감싸고 말은 전진을 멈춘다. 파란 고개에 도달하자마자 폭설이 막아서 앞길이 어렵고 위험해 매우 감동적이다. 지원: 막힘. 랑관: 현재 산시성 란전현 남동쪽에 있는 란전관. 말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춘다: 고대 월푸의 "만리장성 석굴의 말을 마시는 것": "말을 몰고 음산을 통과하면 산이 높아지고 말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춘다."

(11) Ru (rτ): 당신은 한샹(Han Xiang)을 가리킨다. 잉 유이: 내가 떠나면 불운과 불운이 온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12) 독기가 강변에서 뼈를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조주에서 죽고 한상에게 장례식을 설명한다는 의미입니다. 독기강(zhàng): 링난(Lingnan)에 있는 독기 가득한 강을 가리킵니다. 미아즈마 강변(Miasma Riverside): 사람들이 강등된 곳인 조주를 가리킨다.

(13) 조양(潮陽): 현재의 광둥성 차오저우시 조안구. 『좌천은 조카 상을 보여주기 위해 랑관으로 이사했다』에 대한 감상

당중기의 문인인 한유는 말년에 부처복원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몇 년 후, 그는 《부처님의 뼈에 대한 계몽》을 출판하고 현종에게 "부처님의 뼈를 궁궐에 모셔오라"고 강력히 권고했으며, "주인의 진노"를 어겨 거의 사형 선고를 받았습니다. 페이두(Pei Du)와 다른 사람들의 중재로 그는 형벌부장에서 조주(潮州) 주지사로 강등되었습니다.

조주는 당시 수도였던 장안에서 8천 마일 떨어진 오늘날의 광둥성 동부에 위치해 있으며, 도로상의 어려움은 자명합니다. 한유가 수도에서 멀지 않은 란천현에 도착했을 때 그의 조카 한샹이 그를 따라왔다. 이때 한유는 비장한 노래를 부르며 울고 싶은 마음이 되어 이 유명한 시를 지었습니다. 이 시와 《불골상경》은 서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상호보완적이며 깊은 사회적 의미를 지닌다.

한유는 평생의 대부분을 관직에서 보냈다. 핑화이 사건에 연루돼 50세에 법무부 장관으로 승진했다. 2년 후, 나는 또다시 이 재난을 겪었고, 불만과 분노, 슬픔으로 가득 차 기분이 매우 가라앉았습니다. 처음 네 문장은 재난의 근원을 설명하고 있으며, 불의의 의미가 분명합니다. 첫 번째 대련에서는 그가 유죄 판결을 받고 강등된 이유를 직접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는 이 '죄'가 스스로 지었다고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편지'죄로 '아침에 신고', '저녁에 강등'될 운명이었다. 그리고 일단 강등되면 그는 8,000마일이나 떨어져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처님은 신령과 같아서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누구든지 재앙을 초래하면 벌을 주는 것이 마땅하다”(<부처님의 뼈에 대한 계몽>)라는 정신에 따라, 그는 엄중한 처벌을 받더라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서너 문장으로 '악한 일을 청산한다'고 썼는데,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고, 충성을 다한 죄가 있고 강등당한 죄가 없다는 분노를 표현했다. 용기의. 비록 재앙을 불러일으켰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노년을 소중히 여기고자 하는 마음'을 갖고 있었고, 나이가 들수록 강해져서 사람들에게 그의 올곧은 태도를 느끼게 했다. 5~6개의 문장으로 장면을 표현하고, 분위기는 슬프고 강렬하다. 한유는 우는 소녀에 대한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범죄로 인해 조주 관찰사에서 강등되어 직위를 맡았습니다. 나중에 우리 가족도 유죄 판결을 받고 딸도 죽었습니다. 그녀는 무덤에 묻혔습니다. 풍포주 옆 산기슭." 그날 그가 서둘러 작별 인사를 하러 나간 것을 알 수 있다. 내 아내는 어렸을 때 어떤 기분이었을까? 한유는 위의 표를 위해 큰 대가를 치렀다. "집은 어디인가?"라는 말에는 그의 피와 눈물, 분노가 담겨 있다.

마지막 2개의 맞물린 제목은 '지랑관이 내 조카 샹을 보여준다'다. 저자는 먼 곳으로 강등되어 출국하라는 엄격한 명령을 받았고, 그의 가족들도 추방되어 나중에 돌아왔습니다. 시인이 랑관에 도착했을 때 그의 조카인 한향이 도착했지만 그의 아내와 아이들은 어디에도 없었다. 저자는 "Nv Na Kuang Ming"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그가 병이 나자마자 그가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그를 수도로 보내라고 명령한 관리가 있었습니다. Nv Na는 12세였고 병에 걸렸습니다. 그녀는 충격과 고통에 빠져 아버지에게 작별 인사를 했고, 그녀도 갑자기 음식과 음료를 잃은 후 상난자봉역에서 사망했습니다." '목쌍은 순전히 풍경이다', '국경은 장엄하다'라는 감상은 정확하지 않다. 목절의 윗문과 아랫문은 각각 2개의 절로 이루어져 있는데, 첫 번째 절은 전경을 기술하고, 두 번째 절은 장면의 정서를 표현한다. 하늘과 태양을 덮고있는 "구름이 진령산을 가로 질러"장안을 돌아 보면 "집"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눈이 파란 고개를 품는다", 앞길이 험난하고 험난하여 제한 시간 내에 강등된 사무실로 달려가라는 엄중한 명령을 받았지만, 우리는 "멈추지" 않을 수 없었다!

'구름'과 '눈'은 모두 실제 장면이자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대련은 광대한 장면과 애절한 느낌, 심오한 함의를 담고 있어 오랜 세월을 거쳐 유명한 문장이 되었다. 저자는 원래는 죽겠다는 각오로 나섰지만 이제 떠나면 죽는다는 사실을 알고 "뼈를 모으기 위해" 한샹의 장례를 준비한다. 구성 면에서는 두 번째 대련과도 흡사하다. 서글프지만 슬픔이 강해 '악을 없애고자 하는 의지'와 '노년을 서슴지 않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뒤를 돌아보고 앞을 바라보는 두 문장입니다. 친링(秦陵)은 중난산(中南山)을 가리킨다. 구름은 어디에나 있고 집도 장안도 볼 수 없습니다. "떠 다니는 구름은 항상 태양을 가릴 수 있으며 장안이 없으면 사람들을 슬프게 만듭니다. 황제가 위에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9단계', 어떻게 부하직원을 배려할 수 있을까? 이때 그는 가족뿐 아니라 국정에 대해서도 생각하고 있었다. "말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고대 월푸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말을 몰고 은산산을 통과하면 산이 높아 말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는 즉시 고개를 통과했고, 폭설과 추운 날씨는 그에게 앞으로의 어려움과 위험을 상기시켰습니다. "말이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라는 세 단어는 길을 잃은 영웅의 슬픔을 드러낸다.

결론은 슬프면서도 꾸준하다. 『좌전: 희공 32년』에는 옛 재상 건숙이 주인을 부르짖을 때 "나는 이 기간에 죽어 당신의 뼈를 모으겠습니다"라고 말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조카와 손자에게 장례사정을 차분하게 설명하기 위해, 첫 장에 이어지는 단어의 의미는 비극적이고 말할 수 없는 분노를 더욱 드러냈다.

사상적으로 볼 때 이 시와 『불골계』, 한 시와 한 글은 두 개의 보석이라 할 수 있는데, 이는 한유 사상의 진보적인 면을 잘 표현해 줄 수 있다. 예술적인 측면에서 볼 때 이 시는 한국시 7수 중 걸작이다. 그 특징은 허탁이 묘사한 '우울하고 좌절'이며, 그 스타일은 두보의 그것과 유사하다. 우울함은 장엄한 스타일과 감정의 깊은 우울증을 의미하는 반면, 좌절감은 수직 및 수평 스트로크, 격동적인 열림 및 닫힘 등 그의 기술의 숙달을 나타냅니다. "Chaozou", "Xiban", "Nine Heavens", "Eight Thousand Roads"등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고도로 요약되었습니다. 등장하자마자 전략적 입지를 구축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는 '유수두이(Liu Shui Dui)'를 사용하고 있으며, 14명의 글자가 위의 내용을 밀접하게 따라 전체적으로 형성되어 사람들에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5~6개의 문장이 생략되고, 풍경은 서정적이며, "구름이 눈으로 둘러싸여 있다"고 하며, 왕국은 웅장합니다. "Horizontal"은 너비를 의미하고 "support"는 높이를 의미합니다. 두 문자 모두 매우 강력하게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시 전체가 1평방인치에 거대한 파도를 일으키며 장엄하고, 사람의 마음을 흔드는 힘을 낳을 수 있다.

이 시는 두보를 따르지만 우울하고 쓸쓸하고 비극적이며 두보의 7운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혁신적이고 변화할 수 있으며 자신의 정체성을 갖고 있어 한유의 시를 보여준다. 텍스트를 시로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운율시는 엄격한 운율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만 이 시는 여전히 "기사 방식"으로 쓸 수 있으며 잘 사용됩니다.

다행스럽게도 직접 ​​서술하는 방식, 기능어('하고 싶다', '~하고 싶다' 등)를 사용하는 등 '문학적' 특성을 가지면서도, 시적 특성도 갖고 있다. 이는 이미지의 형상화(특히 황량한 풍경 속에서의 시인의 자아상을 담은 5행, 6행)와 깊고 심오한 감정의 표현에 반영된다. 시 전체는 서사, 장면 묘사, 서정성을 통합하여 풍부한 시적 풍미와 부드러운 시적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카상을 보여주기 위해 랑관으로 이사하다"의 저자 한유에 대한 간략한 소개

투지라고도 알려진 한유(768-824)는 당나라의 작가이자 철학자, 사상가였습니다. , 한 국적, 허난성 허양 (현 허난성 자오 쭤시) 맹주시), 그의 조상은 허난성 덩 저우시입니다. 그는 말년에 한 창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인사부(Han 인사부)라고도 알려진 인사부. 그의 사후 직함은 한원공(Han Wengong)이라고도 알려진 "원(文)"이며, 당송(唐宋) 팔대사(八大師) 중 한 명이다. 792년 이후 그는 계속해서 계두시 관료들을 승진시켰고 검열관을 감독했다. 결국 데종은 시사 부정행위에 대한 편지를 썼다는 이유로 강등되었다. 당나라 현종 때 국자 박사, 역사 박물관 편집자, 중서 서기를 역임했습니다. 819년(원화 14년), 현종이 부처님의 뼈를 모시려는 계획을 반대한 이유로 조주태수로 강등되었다. 무종 황제 재위 기간 동안 그는 황실 장관, 전쟁부 장관, 인사부 장관, 징조인(Jing Zhaoyin), 검열관을 역임했습니다. 정치적으로 그는 원화 시대에 봉건 가신의 분리주의 통치에 반대했습니다. Xianzong 황제는 Huaixi의 반란 가신 인 Wu Yuanji와의 전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Pei Du의 행진 사령관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유교를 믿고 불교를 거부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운명론을 옹호하고 '천국'은 선악을 벌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은 운명에 순응하고 복종할 수밖에 없다고 믿었다. 그의 유신론적 사상은 봉건 통치를 문학으로 공고히 해야 할 필요성에 적응하여 위진(魏晉) 이후 병행산문을 반대하고 진선(前秦)·한(한)나라의 산문을 배우며 병행산문을 산문으로 분해하여 표현기능을 확장하는 것을 주장하였다. 그는 유종원과 함께 당대 고대문문운동을 옹호하고 당송이후 고대문문 발전의 길을 개척한 인물이다. 한유는 선인들의 말을 잘 활용하고 현대의 말을 다듬는 데 주력했으며, 그 중 많은 문장이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관용어가 되었다. ", "쉽게 비난받다", "혼돈스럽다" 등 그는 언어의 달인이었다. . 한유는 중국 '도교' 개념의 창시자이자 유교를 존중하고 불교에 반대한 획기적인 인물이다. 후세에서는 한유(Han Yu)를 높이 평가했고, 명나라 사람들은 그를 '당송팔대대사' 중 첫 번째로 꼽았고, 유종원과 함께 '한유'라고도 불렀다. "기사의 대가"와 "백대 문종". 그의 작품은 모두 "창리 씨 컬렉션"에 수집되어 있습니다. 한유의 다른 작품

○ 봄눈

○ 이른 봄, 수자원부 장시바 밖/이른 봄빛 비/이른 봄

○ 선생님 말씀

○ 기타 4·마술

○ 한유의 다른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