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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시의 리듬, 리듬, 리듬 및 스텝 해석

그것의 박자를 이해하려면 먼저' 스텝' 과' 리듬' 이라는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1.

음보: 영어시에서 강세음절과 비중독음절의 특수한 조합을 음보라고 합니다.

한 음보의 음절 수는 2 ~ 3 음절일 수 있지만 2 ~ 3 개 이상의 음절을 가질 수 없으며 한 음절만 다시 읽을 수 있습니다. 영시의 격법을 분석하는 것은 그 문장을 단계로 나누어 어떤 단계와 단계 수를 구분하는 것이다. 이 과정을 스캔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시는 "가장 아름다운 생물에서, 우리는 증가시키기를 갈망한다" 는 것입니다.

실패에서 재창조까지-우리가 원하는 것-나도 몰라

위의'-'는 앞에 경음절이 있음을 나타내고' *' 는 앞에 강세음절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의 문장 * * * 을 볼 수 있습니다. 5 단계가 있습니다. 각 단계는 두 음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가볍게 읽고 다시 읽습니다. 이런 음절을' 억양격' 이라고 한다. 당시의' 밋밋한' 맛이 꽤 있지만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우리는 또한 한 단계가 반드시 한 단어와 같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았다.

단계 수에 따라 행당 한 단계를 "한 단계" 라고 합니다. 각 행시에는' 디미트' 라는 두 개의 계단이 있다. 3 단계, "3 미터" 라고 합니다. 또 사음격, 오음격, 오음격, 육음격, 칠음격, 팔음격이 있다.

2.

운율: 리듬은 소리내어 읽을 때 한 음보의 경중 장단의 리듬이나 법칙을 가리키며, 음보에 포함된 음절 수와 강세음절의 위치에 따라 구별해야 한다. 전통 영어시에는 6 단계가 있다. 즉:

Iambus (iambus)

유입망 장단

아나페스트 (아나페스트)

손가락; 격식을 억제하다

짧은 길이 격자; 격식을 억제하다

손가락; 격식을 억제하다

"억제" 는 경음절이고, "양" 은 강세음절이다. "양 하나" 는 한 발에 두 개의 음절이 있고, 첫 음절은 다시 읽고, 두 번째 음절은 가볍게 읽는 것을 말한다. 마찬가지로,' 억양 억양' 은 한 음보에는 세 음절이 있고, 첫 음절은 다시 읽고, 중간에는 가볍게 읽은 다음 다시 읽는 것을 가리킨다.

3.

영어시의 운발: 영어시의 운발은 형식상 중국 고대 율시보다 더 복잡하다.

3. 1

운율 단어의 경우, 첫째, 자음도 운을 맞출 수 있다. (비교: 중국어는 모음으로만 운을 맞출 수 있다. ), 둘째, 운율 음절은 단어의 머리, 중간, 꼬리 (대비: 한자당 단 하나의 음절) 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운: great 및 grey 와 같이 단어의 시작 글자의 반복을 나타냅니다

하모니: great 및 fail; 과 같은 단어에서 모음을 다시 읽는 반복을 말합니다.

운율: great 및 bait 와 같은 단어 끝 문자의 반복을 나타냅니다.

3.2

한 줄의 시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운율 형태를 동시에 가질 수도 있습니다.

여자의 눈 속의 빛.

빛과 거짓말의 두운, 광명해음, 거짓말과 눈의 두운, 거짓말과 눈의 미운이 있다.

3.3

영어시 줄 사이의 운율 형식을 운율 형식이라고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운율은 두 줄 (AABB), 인터리브 (ABCB), 인터리브 (ABABB), 인터리브 (ABBA) 입니다.

예를 들어, 이 네 줄:

가장 아름다운 생물로부터 우리는 증가시키기를 갈망합니다.

그래서 아름다운 장미는 영원히 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의 부드러운 상속인은 그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즉, abab 운율 형식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됩니다.

가장 아름다운 생물로부터 우리는 증가시키기를 갈망합니다.

그래서 아름다운 장미는 결코 d (즉 =b) 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성숙한 사람이 시간 dec(ease=a) 에 도착해야 할 때,

그의 부드러운 후계자는 그의 비망록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ry=b):

4.

영어시의 구성도 형식적인 제한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올라온 14 행 시:

상래의 시는 반드시 14 행 시, 오음보, 억양의 형식을 따라야 한다. 즉 시 14 행, 행당 5 보, 걸음의 리듬은 억양이다.

이런 형식은 이탈리아에 처음 등장했고, 16 세기에 영국에 도입되어 엘리자베스 시대 문인들의 사랑을 받았다. 셰익스피어, 스펜서, 시드니 등 시인들은 많은 유명한 14 행 시를 썼다. 18 세기가 되자 14 행 시가 다시 무시되었다. 나중에 낭만주의 시인 키츠 워즈워스 등이 부흥했다.

영어에는 이태리 스타일 (Petrarvhan) 과 셰익스피어 스타일 (또는 영어 스타일) 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4. 1 이탈리아 스타일:

이탈리아 시인 페트라크가 창작한 시 전체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 옥타브, 두 문장으로 구성된 절구, 압운은 abbaabba; 이다. 두 번째 부분에는 여섯 줄이 있고, 운발은 다른 형태를 가질 수 있다. 엄격한 이탈리아 14 행 시, 처음 8 행은 끝나고, 시는 한 단락을 끝내고, 마지막 6 행은 신시로 바뀐다.

4.2 셰익스피어 스타일:

시 전체도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서너 줄의 시로 이루어져 있으며, 압운은 번갈아 진행될 수 있다. 두 번째 부분은 두 줄의 시입니다. 끝 운을 맞추는 이중행시입니다. 전체 시의 운율은 ababcdcdefefgg 셰익스피어 시의 의경이 단숨에 이루어졌고, 마지막 두 줄의 시구가 전 시의 클라이맥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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