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달이 바다 저편에서 떠오르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세상 끝에 있는 사람이 천국에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달이 바다 저편에서 떠오르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세상 끝에 있는 사람이 천국에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하늘을 우러러보면, 우리가 휘영청 밝은 달을 볼 때, 마음은 늘 무한한 상념을 불러일으킨다. 어떤 사람들은 달에 관한 시를 생각할 것이다. "걸베이구 서교 월초 상승, 인석좌석" ("진출서"), "달아, 지금 바다를 넘고, 연인은 밤을 원망하며 밤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영은' 달아 임신'), "내 침대 발이 그렇게 밝았다. 이 시들은 같은 이미지인 달을 묘사하지만, 달은 다른 상징시에서 다르다. 중국 문화에서 달이라는 이미지는 상징적인 의미가 풍부해 그것에 관한 많은 것을 상징하고, 많은 사람들이 문화적 원형에서 시를 감상하고, 예를 들면 각도, 너무 많은 분석과 인상적인 결과를 상징한다. 나는 이것이 중국의 고전시를 바탕으로 한 것이고, 중국의 고시는 달의 이미지를 말하는 거친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첫째, 달은 아름답습니다.
중국은 예로부터 달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달은 이미 전형적인 문학 이미지와 영원한 주제가 되었다. 책 속의' 진초' 는' 달이 걸만 구 서쪽 교외로 올라가 라인을 불렀다' 는 것이 바로 달의 미수이다. 사람들이 이미 진 () 을 알아차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조부터 달까지 시사가부는 모두 직접 묘사의 대상이 되었다. 남주의' 월부' 만이 한 달 동안의 아름다움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깨끗하고 화기애애하고, 영운은 평생 진실하며, 헛되이 비추지 않고, 더러움은 격동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청고, 깨끗하고, 부드럽고, 조용하고, 아름다운 내포를 부여받았을 것이다. 이번 달의 경관과 세속주의가 결합되어 미국에 대한 더 명확한 진술을 구성할 것이다. 사장의' 악부' 는 "육운면 위의 기운은 언젠가는 동정파가 시작된다" 고 썼다. 광장에 흩어져 있는 국화잎도롱뇽, 장세리야강의 애원은 가을의 품질로 올라가 가을은 밝고 어둡다. " 달의 순미는 하차하여 배경 풍경에 드러났다. 또 다른 하나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달빛과 또렷한 경관 특징으로 캐릭터를 바라보면' 나태함',' 월매왕이 구름 속에 있다' 는 독특한 매력을 제공할 수 있다. 달 자체가 아름답다는 것을 설명하고, 구름 매달리는 달은 세계 무대에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다고 한다. 한 달 동안 시를 쓰면 언제나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중국은 늦은' 춘강월야' 에서 "춘강조는 연해평에 있고, 건강명조는 천리 밖에 있다" 고 썼다. 그중 춘강은 달이 없고, 강물은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은 우박과 같다. 서리가 내리면 마음이 텅 비어 정자의 백사가 보이지 않는다. " 시인은 매우 미묘한 방식으로 달을 관찰했다. 달빛이 모든 오색찬란한 세계를 세척하는 것은 은색과 같은 환상의 세계를 사용하기 때문에 ... "서리가 내리면 날아가지 않는다", "백사는 보이지 않는다", 그는 달빛만 존재한다는 것을 몰랐다. 북송 시인 장은' 청문서' 에서 "그 달 보내기, 그림자 벽" 이라고 썼다. 달의 영영의 그림자가 실제로 벽을 흔들고 있는 것을 묘사한다. 이는 미묘한 시연으로 빛의 그림자를 흔드는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상상하며 이 단어의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그리워하게 한다. 장의' 백목란' 에는 창백한 달빛이 양화진을 스쳐 지나가는 작은' 아트리움의 달빛은 또렷하고, 수많은 양화금의 그림자없는 표현' 도 포함돼 있다. 양성이 가슴에 떠다니는 꿈을 끌어내면 이 그림자없는 그림을 통합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시들은 연기달이 꿈처럼 그윽하기 때문에 흐릿한' 몽롱한 색' 으로 덮여 있지만, 아련한 아름다움도 준다. "달빛이 눈썹처럼, 다음 달에 서 있는 귀여운 옥계의 아름다움을 연상케 하며, 조용하고 고요한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구성한다. 안개가 자욱하고, 말할 수 없는 슬픔, 담담하고, 우울한 빛으로 가득 차서, 은은한 매화 한 송이를 이루는데, 몇 달이 걸렸고, 맑은 향기가 감돌고, 단아하고 화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밝고 소탈하며 웅장하고 오래된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달미학이 세계에 대한 끝없는 창조를 상징하며, 수많은 심미달 형상의 마음을 창조하였다. "
달은 아름답고, 고귀하고, 깨끗하고, 부드럽고, 조용하고, 깨끗하다. 달에 시 한 수를 쓰면 달의 이미지가 나타나 즉시 마음을 함께 아름다운 시로 바꾼다. 봄, 강, 꽃, 달, 밤이 시의 배경이라면 달이 주체다. "달" 은 시, 사물의 재정 상태이며, 시 전체의 한 부분처럼 밑부분을 통해 살아 계신 신의 장소에 닿는다. 휘황찬란한 달, 강, 모래사장, 하늘, 들판, 단풍나무, 화림, 서리, 구름, 보트, 건물, 거울, 모루, 기러기, 이 사진은 옅은 색조 혼합 시리즈입니다. 물감을 그려냈지만 흑백이 서로 어우러져 가상과 현실 생활에서 현란한 예술적 효과를 보여 주었는데, 마치 단아한 중국 수묵화처럼 고요한 달빛의 정취를 반영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의 의경은 이렇게 아름답고 조용하다.' 춘강 화월야' 라는 시는 유례없는 아름다운 경지를 창조했다고 말할 수 있다. 왕위의 희귀한 전문가에게 감사드리며, 그의 시풍은 바쁘고, 조용하고, 명료하며, 그의 시도 아름답다. 예를 들면' 죽루':' 그윽한 숲 속에 앉아 거문고 소리가 아무도 들을 수 없을 정도로 가볍고 달빛이 휘영청 밝다. " 시의 의경은 석박화에 대한 평가일 뿐만 아니라' 은은한 속속' 의 느낌 ('대위는 시') 도 있어 달빛 아래 숲이 그렇게 텅 비어 있고 휘파람을 부는 사람은 그렇게 유유유자적하고, 위치와 내막이 어우러져 있다. 시인은 주위의 경치를 묘사하고 대나무와 달을 선택했다. 둘 다 깨끗하고 조용하며 환경과 일치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달은 시에서 빛을 발할 뿐만 아니라,' 사람은 모른다' 는 훌륭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어둠을 지적하는 역할을 한다. 시 전체가 경치가 아름다워서 사람들이' 윙윙거리는' 소리를 느끼게 한다.
달 자체는 아름다움을 줄 뿐만 아니라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 시경 》 을 읽으면 달이 시에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그것이 동쪽에서 떠오르고 달이 뜨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동방일' 과' 동방월' 을 상징하는' 동방의 천국' 은 창조적이다. 마진서는 "고대의 인문적 색채는 일월의 은유의 아름다움에 더 가깝다" 고 말했다. ("마검동전") 이후 작가와 창작자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신녀복" 이라는 노래는 이렇게 썼습니다. "처음에는 이요가 거의 매일 들보를 가로질러 다녔다. 그들이 비교해 보면, 만약 달빛을 잃는다면, 웨이장의' 사람이 진흙가에 있는 1 월, 서리눈이 손목에 있는 것 같다' ('보살이 강을 건너면 모두들 강남이라고 한다') 가 유명하다. 특히 언급할 만한 것은' 진출서' 라는 시입니다. 그것은 몇 달 동안 비교적 아름다웠고, 몇 달 동안 아카시아시 전통의 독창성을 표현했다. " 월출 걸베이구 서교, 매혹적인 요천, Xi 새 힘 맞죠, 아줌마 조용해요! 달에 태어난 미남으로, 그는 안심도 하고 걱정도 했다. 조 아줌마, 헤이! 명월사진, 미남 리아, 이모가 좀 비참해요! "이것은 첫 달 사람들의 사랑시입니다. 시의 "휘영청", "희고", "사진",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류", "불" 으로 묘사되어 여성이 아름답다고 묘사한다. " 달이 리완 구 서쪽 교외로 올라갔을 때, 발이 사람을 걷어차고, "머리" 는 "여자는 아름답고 하얗다" 고 말했다. "월백은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색채를 떠올리게 하고, 종잡을 수 없는 아름다운 명월이 힌트를 달았다. 주씨의' 시집 7 진풍시 12 곡' 은 평균 한 곡이다. 그는 "이것은 또한 인간의 생각과 선의의 말이다. 그것은 밝은 남자, 잘생긴 남자였다. 리아 란은 누구입니까? 요가 바로잡기를 바랍니다. 정이 너무 조용하고 이모의 그리움' 푸소량은 "월' 은 시인이 그리움을 표현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배경, 괴로움 속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고 말했다. 달이 뜨다' (43) 나는 이때 달이 배경으로만 드러난 것이 아니라 시대의 시경에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우리 조상들은 달에 많은 감정을 기탁했고, 달은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그들의 그리움을 기탁했다. 달의 전통 상징이라고 해야 한다.
사실 사람은 몇 달 동안의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중국의 문학 작품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와 국민도 마찬가지다. 여성에게만 국한되지 않는 은유도 준다. 아름다운 남자도 아름다운 달을 묘사하는 데 쓸 수 있다. 유명한 아랍 민간 신화 집' 천일야' 는 달의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에 자주 등장한다. 예를 들어,' 카멜롯 왕자와 베트랑 공주' 의 이야기에는 "나중에 왕후가 임신하고 임신이 만료되자 왕자가 아이를 낳았고, 아이 14 개월은 귀여운 밤이었다. 인민의 심판이라고 불린다. 그의 부드럽고 매혹적인 얼굴은 14 밤의 달처럼 귀엽다.
둘째, 달은 인간의 감정 연인 사이의 그리움이다
휴대자가 짝사랑하는 달을 편히 쉬다. 방금 이 문장 에서 말 했 다.' 월출' 시 에서 달 은 이미 연인 사이 의 사랑 을 배치 했 다. 그것 은 고대 상징주의 의 기원 을 보여 준다. 푸소량의 문장' 시철 풍격을 지닌 달상' 은 "감정의 기탁 단계에서 달은 독립된 장면을 목표로 몸을 만들고, 사람의 감정, 동정 등을 상징하는 방법, 감정의 자아상이 달에 떨어지고, 주체는 구체적인 활동을 통해 감정과 잘 지낸다" 고 지적했다. 사실, 전체 월고시와 관련 월서정 작품들 사이에는 비일비재하다. 정교한 주제, 향수, 송별 등이 모두 달시의 기본 주제가 되었다. 이런 제재들, 특히 사랑시의 수는 대부분 매우 높은 성과이다. 이것은 달을 원형으로 한 상징이 될 수 있다. 몇 달 후의 아름다운 은유이며, 또한 사람과 관련이 있다. 고시 19 수, 휘황찬란한 달. "그는 달을 비추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배회하는 졸음에서 슬퍼할 수 없기 때문이다." 사상이 있는 여자의 첫 남편의 향수여행의 가사다. 세트의 시작, 특정 환경의 주인공.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밝은 달빛이 텐트를 통해 침대에 쏟아졌다. 그녀는 빈 텐트에서 외롭고 처량했다. 그래서 이것은 달의 유광 감지가 되어 그녀의 끝없는 서글픔을 억누르게 했다. 팬의' 애도시 3' (2) 에는' 명월창명, 내가 방이 없어, 겨울말 남 ... 물어봐, 나는 몽롱해' 라는 가사가 포함되어 있어 다음 달 감금형을 선고한다. 슬픈 외로움을 지나도 가을 창틀에는 뚜렷한 마음이 없어 시인의 그리움과 죽은 아내의 무한한 고통을 표현했다. 명월은 빈 침대, 시인, 침대에서 몸을 뒤척이며 죽은 아내의 감정이 마음을 깊어지게 하는 시인이다. "옥커튼이 펴지고, 두꺼운 옷도 모루에 스치고," 향수를 남김없이 옮겨라 "고 말했다. 사유하는 여자는 달을 보면 머리 속의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극도로 불안하고, 바깥세상은 달의 눈빛에 저항하려고 노력하며, 그리움을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커튼이 휘몰아치자 그림자는 모루에 끊임없이 그림자를 치는 옷을 닦으러 갔지만, 그리움에서 아무리 닦아도 정신이 산만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 지금 바다에서 자랐고, 밸런타인데이의 그리움은 밤을 떠났지만, 그것은 밤이다." ("달의 임신" 정신), 남자와 여자는 현실주의의 묘사를 좋아할 것이다. 두 마음은 멀리 떨어져 있어서 사랑의 언어는 상대방에게 직접 표현할 수 없다. 그들은 단지 달을 보고 서로를 그리워할 뿐이다. 두보는 그의' 달밤' 에서 "오늘 밤 나는 그들의 처녀를 만나기 위해 한 달 동안 혼자 루에 있었다" 고 썼다. 이 시의 시작은 의외로 생동적이다. 시인은 장안에 살고, 장안은 달빛을 쓰지 않지만, 갑자기 장주의 달빛을 쓰기 시작하는데, 아내를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아내는 그들의 글쓰기를 그리워하고 있다. 관례를 초월하지만 세세하게 음미한 문필은 매우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시인 장월월이' 아내를 그리워하다' 에서 아내의 결핍만 느꼈기 때문에' 달이 둥글지 않다' 는 것은 부부가 이별한 후 함께 감탄한 것이다! 달맞이 시인은 그들의 그리움 문제를 진실하고 엄숙하게 드러냈다. 1 월의 그리움을 표현한 작품으로, 가장 특색 있는 것은 빌루슨의 노래' 채산자' 이다. "너는 강저월 미움, 동서남북, 오직 5 월만 미워한다. 강루처럼 서스펜스가 넘치지만 서스펜스의 상실로 가득 차 있다. 언제 동창 모임이에요? " , 작가는 사상적인 여인을 쓰고 밤에는 잠을 잘 수 없고, 독립된 강루의 머리는 달을 향해 끝없는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역시 달이다. 밝고, 밝고, 남북, 물건이 있어 항상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마치 충성스럽고 열정적인 파트너처럼, 손을 잡고 아쉬워한다. 나는 남편이 싫다. 그는 이 둥근 달을 좋아하지 않는다. 여자는 영원히 고향을 떠나지 않고 먼 곳으로 간다. 나 혼자 내 규방에 남겨두고 외로워. 이 오랜 기간 동안 달은 부정적인 이미지였다. 그것은 감상적이었다. 그녀의 남편과 그들의 끝없는 유랑에 비하면. 방 구경이라는 단어는 작가의 우연한 보름달 그룹에서 나왔고, 잃어버린 비유도 사용했는데, 이때 달은 부정적인 이미지가 되었다. 한 여자에 대한 그리움, 헤어진 지 오래됐어, 기쁨은 짧고 그리울 거야, 부부 사랑, 상대 시간은 항상 짧아, 달처럼, 1 월의 구름이 하늘에 있고, 음청원이 부족할 때 반대일 수 있을까? 달과 정장류부의 아픔 때문에, 슬픔을 떠나 집을 떠나지 마라. 요컨대 여주인공은 SIV 를 할 수 없다. 자신의 감정을 달에 보내는 것은 그리움의 슬픔에 반비례한다. L 클랜머는' 등잔치' (19 16) 의 이 서문에서 중국시 유비쿼터스 달의 상징을 해결했다.' 달이 옛 중국의 시에 걸려 있다 ... (그녀) 는 아름답고 창백한 관중이다. 그녀는 모든 비밀, 열정, 기쁨, 조만간 부패와 붕괴를 알고 있다. ...... ...... ...... ...... ...... ...... ...... ...... ....... ... ... ... ... ...
2. 달도 사람의 손에 있고, 집에서도 다음 달의 생각을 하고 있다. 달을 그리워하는 시인들도 많은 전통 제재를 다루고 있다. 감정을 돌이켜보면 달은 가장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인의 소리 없는 증언이 되었다. 시인은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감정을 그리워하며, 늘 달에 희망을 걸었다. 정말 "천리에 밝은 달을 보낸다" 고 할 수 있다. 이백처럼: "침대발이 그렇게 밝습니다. 눈을 들어 보니 달빛이었어요.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요?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클릭합니다 최고의 고향' 의' 달' 과' 고향' 의 연상은 일반인의 심리적 체험이다. 실이 없는 노숙자는 전형적인 감정이다. 먼 곳의 관광객들은 집이 그리웠고, 늘 자신의 고향을 보고 등산을 하고 싶었다. 등장은 좀 적지만 거리가 너무 멀지 않은 한, 자신에게 위로와 일반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천리 떨어져 있다면,' 천지를 바라보다' 고 해도 여전히' 고향의 슬픔을 가로막을 때 눈물이 그친다' (왕찬' 성루'),' 나는 밝은 달을 바라본다' 는 것이다. 천리 떨어진 집,' 향수병' 에서 조금 떨어질 수 있다. 달은 사랑하는 사람의 방랑자이기 때문에 집과 집 사이의 중개자가 되고, 모든 사람들의 시선은 달의 교차점에 초점을 맞추고, 심리적으로 지리적 거리를 단축한다. 마치 현지인들이 집에서 집까지 떠돌아다니는 것처럼 따스한 느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왕씨네" (왕위 "잡시") 그는 사랑하는 사람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그의 체온이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의 숨결을 풍기고 있는 것처럼 방금 내 곁으로 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방문객의 가정과 고향이 중개자가 되었다. 떠돌아다니는 마음 속에서, 그들은 같은 향수병과 향수병의 느낌을 느꼈다. 달밤의 향수는 매우 아름답다. 비슷한 시구는 두보: "촉구가 깨지고, 밤면은 백대 가을로, 집처럼." ("달빛 추억형") 루론: "가을이 되면 태양이 사찰, 만리근심이 다음 달" ("한밤중 오주") 서진경이 말했다. "오늘 밤 고향에 있는데 먼 곳에서 온 사람이 말했다." ("달빛") 진산: ";
천리 떨어진 친척과 친구들, 쌍방은 모두 아름다운 축원을 느끼며,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밖은 모두 아름답기를 바란다" 고 희망했다. 어떤 사람들에 의해 가공된 평범한 달이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것이 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슬픈 사람은 싫어하지 않는다.
3. 그리운 달에는 특별한 타입이 있는데, 바로 그리운 달의 변두리이다. 끝없는 황량한 변두리에서 전사들은 더욱 자신의 고향과 친척을 그리워했다. 아마도' 봄바람은 옥관문' 일 것이다. 귀엽지 않은 친척의 생각과 이해로 달과 후가디의 손에 이 일을 넣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변두리의 추위는 적막한 곳이며, 왕왕 그 달의 그리운 시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이이의' 항복성 휘파람밤': "악봉 앞에 모래가 눈처럼 내리고, 서리달 외곽의 갈대를 어디서 공격받고, 최고의 향수야를 초빙하고." 초기 시에서 나는 다음달에 시내에 들어가 보는 것에 대한 나의 견해를 썼다. 악봉사의 뒷모습이 앞에 있고, 달빛 아래에서 반짝 빛나고, 모래는 눈처럼 차갑다. 고성은 휘영청 밝은 천정과 청량한 달빛으로 가득 차 있다. 가을서리의 추위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이번 달의 서리와 눈은 사막의 달과 마찬가지로 전형적인 환경에서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국경에 대한 접촉, 고향에 대한 그리움의 정, 시인의 마음에 대한 은은한 침침감. 고요한 밤의 고요함 속에서 밤바람이 처량하고 처량한 갈대피리를 보내왔고, 심지어는 돌아오는 것으로 감정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달빛 아래 황량한 변두리는 무한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는데, 보통 향수와 피리 불기로 인한 것이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건강한 태도, 두드러진 음절, 감정의 피로,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는 영원한 작별이다! 이런 국경 봉쇄에는 이이의' 주경군' 과 같은 많은 것들이 있다. "천산 눈 뒤의 바다가 차갑고 피리가 불어온다." 이익의 "고용인 30 만 명, 때로는 시계를 돌아보기도 한다." 샤오각 듣기: 어젯밤엔 서리가 넓고, 성내에서는 달이 무한할 때 나팔이 불고, 가을바람이 분다. 작은 변두리' 는 이이유 경이 달에 쓴 파나소닉부터 고용주들의 향수로 가득 차 있으며, 다음 달에 acacia 를 고용하는 데는 확실히 다른 맛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4. 그리운 달은 전통에 대한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일부 시인들에게도 특별한 목적이 있다. 조조' 단행' 과 같은 시가 있다면,' 월현' 은' 월' 의 시인과 끊임없이 떨어질 수 있다. 그의 사상과 재능은 사람을 갈망한다. 그는 자신이 갈망하는 인재가 자기를 위해 채용한 것이 아니라고 느꼈다. 마치 하늘의 달처럼 높이 오를 수 없고 귀엽고 떨어질 수 없어 그의 초조함이 끊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로써 시인의 직업과 인재에 대한 동경을 알 수 있다. 조식 씨도' 칠애' 에서' 명월고조, 서글픈 여자 걱정' 이라는 시를 가지고 있다. "이 시는 조후기가 불행한 영토에 쓴 것이다. 겉으로 보면 생각이 있는 여자가 남편에게 쓴 그리움과 슬픔이다. 사실, 한 정치 시인이 버림받은 후, 슬픈 감정은 차례대로 하소연되었다. 달에서 위생풍경을 보는 시인' 은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고층 빌딩에 밝은 달이 걸려 있는 사진, 밝은 달이 맑은 날을 배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리는이 슬픈 향수병 여성이 부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남편과 끝없는 애도를 생각하며 슬픔을 가슴에 묻었다. 휘영청 밝은 달빛을 흔들며 그녀의 마음, 괴로움, 한 여인의 사랑에 대한 생각을 가볍게 두드리는 것과 같다. 한 달 동안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실 정치에 대한 그의 태도를 표현하기 위해 같은 여성관을 가진 시인도 마찬가지다. 여성이 다음 달 생활체험을 한탄하는 물질적 이미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