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버드나무는 고시에서 주로 어떤 이미지를 대표합니까?

버드나무는 고시에서 주로 어떤 이미지를 대표합니까?

중국 고대시에서 류로 대표되는 주요 이미지는 송별류, 슬픔류, 미인류, 사랑류 등이다.

1, 버드나무 한 그루를 작별인사로 보냅니다.

류, 해음' 유지'. 옛사람들은 흔히' 꺾인 버드나무' 로 작별을 고하는데, 이는 사람을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정을 나타낸다. 당송 시대에는 특히' 꺾이는 버드나무' 바람이 성행하여' 꺾는 버드나무' 가 이별의 별명이 되었다.

2. 류옌 걱정입니다.

사람이 슬퍼할 때 장면은 어둡고 생각은 회색이다. 유영은 완곡한 어파의 대표로 유양과 함께 서정적 대가가 되었다. 풍효, 그믐달, 유양의 세 가지 이미지를 열거하여 슬픈 풍경선을 형성하여 시인의 늦가을 여행에 대한 상념을 불러일으켰다.

3. 부드러움을 아름다움으로 삼다.

버드나무의 신체적 특징은 여성미가 있다. "연꽃의 얼굴을 보면 수양버들을 만나면 등을 돌리게 된다." 이곳은 미녀의 허리를 버드나무 가지에 비유하고, 허리의 아름다움을 통해 여자의 몸의 아름다움을 구현한다.

4. 유는 사랑의 은유입니다.

중국 고대 시사에서' 류' 는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로, 애절한 정이 있어, 이 이미지를 담은 명문이 수없이 많다. 예를 들면,' 칸과 류',' 이웃집 곳곳을 날아다닌다' 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유양과 관련된 시와 그 번역에 대한 감사:

1, 운문.

봄바람에 버드나무 한 그루가 왕실 강둑을 따라 녹색을 띠었다.

2. 번역.

해자 양안의 봄바람 버드나무가 줄지어 서 있다.

3. 칭찬합니다.

버드나무는 동나무이고, 푸른 나무는 황가강 중간에 끼어 있다. "풍경을 쓰는 것은 작별의 시간과 장소를 지적하는 동시에 강한 이별 정서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동문' 은 송별지점을 장안의 청문으로 정했고,' 청청' 은 버드나무의 색깔이 이미 푸르러졌다는 것을 나타내며, 시간이 늦봄임을 설명한다. "류" 는 작별의 대명사이기 때문에 버드나무를 보면 이별이 생각난다.

황가강 양안의 푸른 버드나무가 뒤섞여 있어 고요해 보이는 환경은 시인의 친구에 대한 아쉬움을 반영한다. 그리고 첫 번째 문장은 네가 멀리서 본 것이고, 두 번째 문장은 네가 가까운 곳에서 본 것이다. 먼 거리감 속에서 시인이 친구를 송별하는 장거리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어 아쉬워하지만 안녕이라고 말해야 하는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