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100점 정답은 누구일까요~~
100점 정답은 누구일까요~~
포도주에 들어갈 것입니다
시간 : Tang 저자 : Li Bai 부패 : Lefu
Jun은 황하의 물이 올라가는 것을 보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한 바다.
보시지 마세요, 높은 홀에 있는 밝은 거울은 슬픈 흰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아침에는 푸른 비단처럼 보이고 저녁에는 눈으로 변합니다.
인생이 자랑스럽다면 모든 즐거움을 누려야 하며 달을 배경으로 황금병을 비워 두지 마십시오.
나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고, 돈을 다 쓰고 돌아올 것이다.
양과 도살 소를 요리하는 것은 재미 있는데 한번에 삼백 잔을 마셔야 할 것입니다.
첸 청년 단추성(Dan Qiusheng)이 술을 마시려고 하지만 멈추지 않는다.
준게와 함께한 노래, 꼭 들어보세요.
종과 북, 진미와 옥이 비싸지는 않지만,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예로부터 모든 성현은 외로웠지만 술꾼만이 이름을 남겼다.
옛날 진왕은 연회와 싸움, 연회를 벌이곤 했다.
돈이 적다면 주인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다섯 꽃, Qianjin Qiu,
Hu'er는 와인을 바꾸고 Er과 함께 모든 연령대를 판매합니다.
간략한 분석:
'와인에 의지하다'는 한레하우스의 '곡거송 조정'의 오래된 질문에 속한다. 이 시에는 재능을 인정하지 못하는 한숨이 표현되어 있으며, 삶의 카르페 디엠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도 담겨 있습니다. 그러나 시 전체는 자부심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으며 뛰어난 예술적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이백의 술에 관한 시는 그의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시로, 비록 이러한 시가 오랫동안 지속되었지만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표현은 더욱 성숙해졌다. "Jianjinjiu"는 그의 걸작입니다.
"Will into the wine"은 원래 Hanlefu의 짧은 플루트 노래의 곡이었습니다. 작가의 유명한 시 "자신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채우다"(Xiao Shiyun의 "이태백시 분류 보충 노트")는 천보 11년(752)에 쓰여졌습니다. 당시 그는 친구와 함께 송산에 있었습니다. Cen Xun과 다른 친구 Yuan Dan은 Qiu의 Yingyang Mountain 거주지에 손님이었으며 세 사람은 높은 수준의 연회를 가졌습니다 ( "Cen Xun은 Yuan Dan을보고 Qiu는 술과시로 서로 대합니다": "수천 명이 아닙니다. 몇 마일 떨어진 곳에 운명이 찾아와 인사한다. 원단을 만나다" 치우야, 푸른 하늘에 잔치하러 산에 갔다.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내 생각이 나서 맑은 공기에 포효했다." 인생에서 친구와 술을 마시는 것보다 더 좋은 즐거움은 없으며, 저자는 "세상을 위해 재능을 끌어안고 만나지 못하는"(소시윤) 시절이라 보기 흉한 시와 술로 가득 채워 표현했다. 그의 감정이 생생하게 느껴진다.
시의 시작은 하늘과 바다비가 독자들에게 돌진하는 등 두 무리의 장문의 장문이다. "Jun은 노란 강의 물을 보지 못했고, 그는 돌아 오지 않고 바다로 달려 갔다." 황하(黃河)는 기원이 길고 낙하폭이 크며 마치 하늘에서 떨어져서 수천리를 흘러 동쪽으로 바다로 향하는 것과 같다. 이렇게 장엄한 파도의 장면은 육안으로는 포착할 수 없다. 작가는 하늘로 떨어져 "스스로 찾아내고 싶다"는 말을 과장한다. 첫 번째 문장은 강물이 오는 것을 막을 수 없다고 말하고 있고, 두 번째 문장은 강물이 흐르는 것을 막을 수 없다고 쓰고 있습니다. 상승했다가 가라앉으며 왕복하는 구호의 풍미를 형성하는데, 이는 짧은 단문(예: "황하가 하늘로 떨어지고 동중국해로 걸어간다")에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직후 "보이지 않느냐, 높은 홀 거울에는 슬픈 백발이 있고 아침은 푸른 비단 같고 해질녘에는 눈으로 변한다"고 말했다. 앞의 두 문장이 공간적 범주의 과장이라면, 이 두 문장은 시간적 범주의 과장이다. 인생이 짧다고 한탄하며 상사에게 상처를 준다는 말은 노골적으로 하지 않고, "고당에 있는 거울은 슬프고 머리가 하얗다"라고 말하는데, 마치 머리를 긁적이며 그림자를 바라보는 그림 같다.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젊음부터 노년까지의 삶의 전 과정을 '아침'과 '황혼'의 문제로 기술하고, 원래 수명이 짧은 것을 더 짧은 것으로 표현하는데, 이는 앞의 두 문장과 "역"이다. 원래 웅장했던 것이 더욱 웅장해졌다는 말이다. 따라서 장 시작 부분에 있는 일련의 긴 평행 문장은 모두 은유적 의미를 갖습니다. 강물을 사용하여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을 상징하며, 대조 효과도 있습니다. 즉 노란색의 위대하고 영원한 위대함을 사용합니다. 작고 연약한 삶의 본질을 상징하는 강. 이 시작은 극도로 슬프지만 섬세하지 않다고 할 수 있는데, 그것은 장문의 평행선이 시작되는 추진력에서 비롯된 것이기도 하다. 이 개봉 방법은 "나를 버리는 자들은 하루도 머물 수 없고,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자들은 오늘 괴로움을 당할 것이다"("쉬안청 사조루 송별학교 서기 서윤")처럼 작가들이 흔히 사용하는 방법이다. , Shen Deqian은 "이런 스타일은 Taibai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그가 매우 창의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시에는 "내가 보이지 않니"(일반적으로 Yuefu 시에서는 장의 시작이나 끝 부분에만 가끔 사용함)라는 두 개의 외침이 포함되어 있어 시의 감정적 색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시에는 소위 시작과 끝이 있는데, 이것이야말로 대단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하늘과 땅은 만물의 역행이고, 시간은 수백 세대의 지나가는 것이다"("지도와 매화원 서문의 봄밤의 잔치") 슬픔은 피할 수 없지만. 비관주의는 근처의 Li Bai의 성격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의 생각에는 '인생이 자랑스럽다'면 후회할 것도, 관대할 것도 없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슬픔"에서 "기쁨" 또는 "기쁨"으로의 반전입니다. 그때부터 '컵이 멈추지 않는다'까지 시적인 감정은 점차 거칠어졌다. "전성기에는 걱정할 시간이 없다. 좋은 와인을 마시고 높은 건물에도 오를 수 있다"(<양원음>). 와인 없이는 즐거움이 빼놓을 수 없다. 플레이에. 그러나 문장은 컵의 내용물을 직접적으로 기술하지 않고 '황금병', '달을 향하여'라는 이미지 언어를 사용하고 있어 생생할 뿐만 아니라 '술'의 이중부정문 패턴을 시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 "empty"를 직접적 표현 대신 사용하여 어조가 더욱 강조됩니다. “인생이 행복하려면 모든 즐거움을 누려야 한다.” 이는 카르페디엠 사상을 조장하는 듯 보이지만 이는 현상에 불과하다. 시인이 "자랑스러운" 적이 있었나요? "봉황은 처음에 자색 진흙의 칙령을 반포하고 황제에게 경의를 표하고 왕실 잔치에 올라갔습니다."( "옥 항아리의 음")-그가 너무 오만했던 것 같지만 그것은 단지 환상이었습니다. , "칼을 휘두르고 노래를 부르며 쓴 소리를 내며 왕의 예복을 끌고 있습니다. "친절에 감사드립니다"-자존심은 없지만 실망과 분노가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우울합니까? 아니요. 그러자 시인은 낙관적이고 강한 어조로 “나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다”고 삶과 자신을 긍정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문장입니다. "유용하다"와 "필요하다", 어찌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이는 마치 인간의 가치를 선언하는 것과 다름없으며, 이 사람, 즉 '나'는 대문자로 표기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겉보기에 부정적으로 보이는 현상 속에서 그 속에 깊이 숨어 있던 긍정적인 본질이 드러나는데, 이는 일종의 인식되지 못한 재능이자 세상을 이용하려는 욕망이다. 바로 "바람과 파도가 긴 때가 있을 것이다"라는 말인데, 그런 미래를 위해 마시고 노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돈을 쓴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 "돈을 다 쓰고 나면 다시 돌려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또 다른 놀라운 문장이다. 이것은 돈에 좌우되지 않고 돈을 몰아낼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정말로 모든 평범한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 충분하다. 기절. 시인이 "1년이 채 되지 않은 과거에 웨이양을 여행하여 30만 위안이 넘는 금을 흩뿌렸다"("상안현 배창사")는 영웅적인 시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위업이었다. 그러므로 이 문장에 깊이 새겨진 영웅적인 감정은 결코 단순한 가식이 아닙니다. 이런 스타일에 맞춰 저자는 결코 “음식 한 접시냐, 두 접시냐? 한 냄비냐, 포도주 두 냄비냐”가 아니라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는 것”이라는 대접을 묘사한다. 그리고 그는 "300잔"을 마실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나 즐거운 잔치이며, 얼마나 영웅적인 시입니까!
이쯤 되면 거친 감정은 오르가즘에 빠지기 쉽고, 시의 선율도 빨라진다. 시인의 눈부신 술 취한 상태가 페이지에 생생하게 나타 났고 갑자기 사람들이 그가 술을 마시도록 설득하는 소리를 듣는 것처럼 느끼게했습니다. "사랑하는 Dan Qiusheng, 이제 술을 마시려고합니다. 술을 멈추지 마세요!" 문장이 갑자기 추가되어 시의 리듬이 풍부해졌을 뿐만 아니라 글을 써서 샤오시가 발언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인생의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났을 뿐만 아니라, 술 속에서도 라이벌을 만났는데, 시인은 자신이 시를 쓰고 있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린 것 같았다. 그는 또한 "당신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내가 들을 수 있도록 마음을 쏟아부어달라"고도 했습니다. 다음 8행은 이 시의 노래이다. 이 아이디어는 이상하고 이상하며 순전히 천재의 획입니다.
'종, 북, 음식, 옥'은 부유한 삶을 의미하지만(부자는 식사할 때 종과 삼각대를 울리고, 음식은 옥처럼 훌륭하다), 시인은 그것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라며 "다시는 취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의 이 시점에서 분위기가 난폭함에서 분노로 바뀌었음이 분명합니다. 이것은 술취한 오만함일 뿐만 아니라, 술취한 진실을 내뱉는 일이기도 하다. '나'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기 때문에 재상이 되어 번영을 누려야 하는데, '길은 푸른 하늘과 같아서 나 혼자서는 갈 수 없다'('길은 험난하다'). 부가 "충분히 고귀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분노에서 나온 것입니다. 다음 두 문장, "고대 성인은 모두 외로웠다"는 말 역시 분노를 자아내는 말이다. 시인은 “누가 거징을 걱정할 수 있는가?”라고 한탄한 적이 있다. 그러므로 그가 고대인들은 “외롭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외로움”도 드러냈다. 그래서 나는 영원히 술에 취해 있고 싶다. 여기서 시인은 고대의 술잔에 자신의 몸을 부어넣었습니다. '술꾼만이 이름을 남긴다'에 대해서는 '진왕' 조지를 대표로 꼽았다. 그는 또한 자신의 "유명 수도 장"의 문장을 각색했습니다. "네가 돌아오면 잔치를 베풀고 만 개의 고급 포도주를 가지고 싸울 것이다." 고대에는 술고래가 너무 많았는데 왜 "첸왕"을 선택합니까? 이는 이백의 늘 허식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이다. 그가 롤 모델로 삼은 인물은 시에안(Xie An) 등 고위 인물이었으며, 그 중 진왕(陳王)은 술과 더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스타일 있게 작성되었으며 이전 기사의 매우 자신감 있는 어조와 일치합니다. 더욱이 진왕(陳王) 조지는 피(節)나라와 예(瑜)나라 때 질투심이 많아 야망을 키우기가 어려워 시인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고대 성자"에 대한 첫 번째 언급과 "진왕"조지에 대한 두 번째 언급은 불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 시가 정치적인 함축 없이 삶에 대한 감정만을 담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시 전체는 깊은 슬픔과 분노, 그리고 자신에 대한 믿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는 슬프지만 아프지 않고, 슬프고 강인한, 뿌리 깊은 것입니다.
강루는 조금 성실한 뒤 다시 와인 얘기를 나누는데, 표정이 더 좋아 보인다. 다음 시들은 다시 거칠어지고, 점점 더 거칠어지고 있습니다.
“스승님, 돈이 이렇게 적은 이유가 무엇입니까”라는 말은 “금이 다 떨어졌다”는 문장을 울릴 뿐만 아니라, 부침을 겪는 척하며 마지막 영웅적인 말로 이어집니다. “금이 다 없어져도, 우리는 유명한 보물 인 "다섯 꽃 말"(코트 색상)을 주저하지 말고 다섯 질감의 좋은 말을 만드십시오), "천개의 황금 Qiu"를 포도주와 교환하고 그림에 취하십시오. 이 결말의 아름다움은 'hu'er'와 'you'er'의 시끄러운 어조에 있을 뿐만 아니라, 작가가 지금은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는 일종의 자의적인 태도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은 단지 친구들이 모집한 손님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순간 그는 키가 크고 기와 손가락입니다. 매우 낭만적입니다. 빠른 사람들은 무한한 영웅적 지식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시는 지금까지 매우 거칠어 사람들을 한숨 쉬게 만들고 "손으로 춤추고 춤추고" 싶어했습니다. 감정은 여전하고 시는 끝나는데 갑자기 또 다른 문장이 터져 나온다. "영원한 슬픔을 너와 함께 팔겠다"는 서두의 "슬픔"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 영원한 슬픔'은 더욱 깊다. '흰 구름은 하늘에서 사라지고 바람과 함께 사라진다'의 결말은 시인의 감정의 격류를 보여준다. 글 전체를 보면 정말 우여곡절이 많고, 거대한 펜이 없으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장진주'는 길이가 길지는 않지만 오음이 많아 남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곡이다. 그것은 잉크로 가득 차 있으며 매우 슬프고 화를냅니다. 이 시에는 고대와 현대를 충격에 빠뜨리는 추진력과 힘이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과장 기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시에서는 종종 "금 천 개", "삼백 컵", "만개"라는 숫자를 사용합니다. 포도주 한 잔', '천 개의 금', '영원한 슬픔') 등)은 사람들에게 공허함과 과장감을 주지 않으면서 영웅적인 시적 감성을 표현하고 있는데, 그 근원은 풍부하고 깊은 내면에 있다. , 술자리 대화 속에 숨겨진 분노의 격동적인 감정. 게다가 글 전체에 우여곡절이 크며, 시적 분위기는 갑자기 슬픔에서 기쁨으로, 야성적으로, 분노로, 그리고 야성적으로 바뀌다가 마침내 장의 시작 부분에 반응하여 끝난다. , 그것은 기세와 흥분으로 돌진하는 강과 같으며 수직 및 수평으로 비틀고 회전하며 힘으로 가마솥을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노래에는 곡의 작법은 물론, 짧은 시간에 배울 수도, 남이 이룰 수도 없는 묘한 장인정신과 '필묵의 길을 깨는'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 전체 기사는 주로 7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30~50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우 일관성이 없고 복잡합니다. 시는 주로 산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Master Cen, Dan Qiu Sheng", "다섯 개의 꽃, 수천 개의 금빛 모피"), 리듬이 바뀌고 제한되지 않지만 쉽지 않습니다. 『당사비채』는 “이씨의 시를 장엄하고 빠른 방식으로 읽고 심오함과 우아함의 정신을 얻는 사람은 바로 불멸의 얼굴이다”라고 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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