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칠법 칠절이란 무슨 뜻입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칠법 칠절이란 무슨 뜻입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의도의 의미는 그것이 적합한 시각이 매우 넓다는 것이다. 사진을 비유로, 7 은 미거리와 같고, 7 법은 광각과 같고, 5 언은 장초와 같고, 고풍은 표준머리에 더 가깝다. 두보의' 재무랑' 은 아주 작은 일을 썼는데, 여전히 위대한 시대적 정서와 연민을 구현했다. 하지만 공허해서는 안 된다. 특히 시사나 감정을 쓸 때는 더욱 그렇다. 나는 줄곧 유개지와 신유안의 단어상의 격차가 참고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단지 문채와 학식상의 격차가 아니다. 사람마다 경력이 다르다. 어떤 일은 강요할 수 없다. 감정을 쓸 때는 끈적하고 어리석은 것을 피할 수 없다. 진실한 감정을 갖는 것은 종종 쓸모가 없다. 진실한 감정이 없다면, 예쁜 문장을 가지고 숫자를 모아라. 앞의 느낌은 글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이고, 후자가 비교적 흔하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잘 말하지 못한다면, 그것도 가지런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말한다면, 그것은 단지 입에서 나오는 말일 뿐, 진정한 감정은 안에 있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7 절절의 중점은 마지막 두 문장에 있고, 네 문장도 부분적으로 가중치가 같으며, 처음 두 문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거의 없다. 처음 두 문장은 잘 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어, 좋은 점이 없어도, 마지막 두 문장이 앞의 두 문장을 기초로 승진하는 것인지, 아니면 큰 모퉁이를 돌리는 것이 관건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문장이 명확해질 때까지 처음 세 문장을 깔아 놓을 수도 있지만, 큰일은 뒤에 있지만, 처음 두 문장이 마음대로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무투의' 병풍': "병풍 주범은 허리를 그려서 한참 동안 팔아서야 절반을 팔았다. 옥창에 기대어, 나는 머리칼이 하나 있는데, 다른 사람을 부러워한다. " 첫 번째 문장은 배경을 깔고, 두 번째 큰 말투는 요점을 밝히고, 배후의 전환을 가렸다. 만약 이 말이 단순히 그림의 아름다움을 속필했을 뿐이라면, 뒤의 전환은 그렇게 강력하지 않을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은 시선을 주인공에게 옮겼고, 마지막 문장은 취지를 분명히 하고 문장을 빛나게 했다. 구조가 매우 치밀해서 움직일 수 없다. 이 구조는 잘 되어 있어 100 점을 칠 수 있고, 시 전체는 다소 별론이다. 나는 구조를 지나치게 강조하는 것을 주장하지 않는다. 시의 정취가 더 중요하다.
7 법을 쓸 때, 학양의 기초는 매우 중요하며, 7 대 묘기, 더 많은 기량을 넘지 않으면 좀 까다로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책을 적게 읽고, 어휘 문장에 변화가 부족하면, 시는 가볍고 경쾌해서, 너는 진지를 고수할 수 없다. 글자, 문장, 연합, 장 등 칠률의 구체적인 표기법은 역대마다 논술이 있고, 인터넷에도 전문적인 장이 있으며, 각자 이치가 있다. 네가 믿는 일을 해도 무방하다. 대부분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이다. 네가 좋은 시를 한 수 쓸 수만 있다면, 경로는 중요하지 않다. 정말 좋은 시는 감상습관을 반전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감상을 수용하는 공통의 습관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