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영춘에 관한 시사가 천고에 전해지다.
영춘에 관한 시사가 천고에 전해지다.
버드나무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누가 어둠 속에서 베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른 봄의 찬바람
봄밤에 비가 온다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봄
주희
승일은 수향을 찾고,
끝없는 광경은 일시에 새롭다.
한가할 때 동풍을 알고,
무수한 빨간색과 바이올렛은 봄만 보여준다
2. 천고에 전해지는 명구는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이 천리에 있고, 선열의 노년에는 용기가 충만하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스승이 있다.
세상에 백락이 있어야 천리마가 있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산은 더 이상 높지 않고, 신선은 더 이상 이름이 없고, 물은 더 이상 깊지 않고, 용은 영이 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가난하면 혼자 그 몸을 잘 하고, 부자면 세상을 구제한다.
해가 뜨고 달이 오르니, 이 때의 지평선은 * * * 이다.
내가 태어난 것은 유용한 것이다, 은 천 조각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슬퍼하지 마라, 생활을 싫어하지 마라, 여기서 침묵은 소리보다 낫다.
동시에, 천지가 우리를 만나도록 전락했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3. 시에서 천고의 명문이 전해지고, 사람을 앓지 않고, 사람을 모른다. (공자)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가? "한수"
끝없이 펼쳐진 평원은 낮게 늘어진 별들로 점재되어 있다. 달이 강물을 따라 흐르다. -"외국의 밤"
쉬운 가을 이후, 뻐꾸기 시계, 나는 네가 5 개의 시냇물을 지나가는 것을 들었다. -"왕장령이 떠났다고 들었는데, 용표 가마로 이사와서 이걸 보내요."
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가을 민들레의 노래"
여명 때 남방의 호숫가에서 빨래를 했는데, 그날 밤 북방의 궁전에 위대한 여성이 있었다. -"시 시 용"
석양은 점차 강으로 가라앉고, 반강은 푸르고 반녹색이다.
하늘이 다정하면 반드시 늙고, 인간의 바른 길은 변천이다. -"7 대 법칙. 인민 해방군이 남경을 점령하다 "
피부가 존재하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부착된다. -《좌전》
막히지도 않고, 흐르지도 않고, 더 이상 없다. "한유"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소식)
소나무가 되고 싶으니 복숭아를 만들지 마세요. "위황상 일부분을 주세요."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봄날 밤, 로스앤젤레스에서 피리 소리를 들었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가기 힘들다.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명월을 혼자 마시다.
시간은 하늘의 밝은 달을 몰라서 백옥반이라고 부른다. 구랑위 여행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을 혼자 마시다.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수탉 노래, 세계 흰색, 호탄 연주 완 팡 음악 (\ "Huan Xisha 와 류야코 씨 \")
장강을 사이에 두고 먼 하늘을 바라볼 수 있다.
나는 나의 자존심을 잃었고, 양군은 그녀의 버드나무를 잃었고, 버드나무는 하늘로 치솟았다 ("최근의 화답 이숙일")
붉은 비는 마음대로 파도를 녹이고, 청산은 일부러 다리를 녹인다 ("칠율 두 곡, 역병 보내기")
감히 일월 () 을 가르치고 하늘을 바꾸며, 희생을 위해 ("칠율" 에서 "사오산")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빙빙 돌 수 없다. (맹자)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위안 젠)
꿀벌, 화밀을 만들기 위해 꽃을 수확하는데, 도대체 누가 고생을 했는지, 또 누가 달콤함을 맛보고 싶어 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의복은 영욕을 안다. (파이프)
군자 3 대. 담뱃대. 오른쪽 수리)
위난에 즈음하여 신하절, 천하대란, 충의인을 만나다. (밥 사진)
선비는 자강불식하고, 임중 길은 멀다. (논어)
자연에 순응하다. -"논어" 와 "사기"
생활은 쉽지만, 노년은 어렵다. -"뽕나무 씨를 따다. 중양 "
높이 올라갈수록 더 세게 드릴합니다. -논어와 자한
창백한 금릉달이 제국의 하늘에 걸려 있다. -'달밤 금릉 회고'
백로 한 마리가 조용한 늪지를 날고, 망고새는 한여름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나는 가천의 오두막에 있다."
친구를 만나는 것은 아침저녁으로 별을 만나는 것만큼 어렵다. -'위발 처사에게'
가을 가을의 서리가 가시문에 내리고 나뭇잎이 땅에 흩어져 있다. 산이 있기 때문에, 강도 넓어지고 가을바람도 나를 보내 내 여행을 핑안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형문의 가을'
노부인은 손님을 위해 꽃길을 청소하지 않았는데, 오늘은 너를 위한 것이고, 이 장작문은 아직 너를 위해 열리지 않았다. 오늘 너를 위해 열린다. 손님이 도착하다
이런 음악은 천국에만 있어야 하는데 어디서 몇 번 들을 수 있나요? 맑은 생화에 바치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은 낮게 늘어진 별들로 점재되어 있다. 달이 강물을 따라 흐르다. 외국의 어느 날 밤.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물고기는 즐겁게 수면 위로 뛰어올랐다. 미풍이 솔솔 불어와 제비가 하늘을 비스듬히 지나갔다. "물 문지방 두 곡"
선비는 지기를 위해 죽는다. (기록)
세상은 지식으로 가득 차 있고, 인정의 배양은 문장 한 편이다. ("홍루몽")
옥의 진위를 검사하는 것도 사흘을 태워야 7 년 후에야 나무를 식별할 수 있다. "바이 주이"
책은 쓰고, 미워하고, 일은 처리하기 어렵지 않으니, 지나서 다시 이야기하자. "육상 여행"
불쌍한 9 월 초 3 박, 이슬은 구슬 달처럼 활과 같다.
언제 짧고 아름다운 봄꿈이 왔나요? 그들이 떠날 때는 아침 구름과 같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4 월의 세계에서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오래된 절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석양은 점차 강으로 가라앉고, 반강은 푸르고 반녹색이다.
미움은 편지보다 못하다. 그리움은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4. 고대인들은 봄 (이른 봄) 의 명구를 읊었다. 천가의 비는 바삭하지만 먼 곳의 풀은 매우 가깝다.
(이른 봄)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이른 봄, 봄조류가 가져온 비는 어슬렁어슬렁 늦고, 왔다갔다하며, 야외에 아무도 배를 건너지 않았다.
(이른 봄) 젖은 옷, 비 살구꽃, 얼굴 한버드나무를 불고 싶다.
(zhongchun) 봄바람이 거만하고 말굽이 급하여 하루 장안 꽃을 다 본다.
늦봄에는 해돋이의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의 강물은 푸른색처럼 푸르다.
(이른 봄)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 경쟁하고, 그들의 새 제비가 봄날의 흙을 쪼아먹고 있다.
(이른 봄)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이른 봄)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따뜻한 오리 예언자.
(이른 봄) 연말에는 서리가 적고 봄은 세상에 알려져 있다.
(중춘) 등 동풍을 보면 영원히 봄이다.
(중춘)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온다.
제비는 언제 날아오나요? 강 양안의 복숭아가지가 물에 담그고 붉은 복숭아꽃이 피었다.
이 시에서 천고의 명구는 봄의 모습 (즉 동풍) 이 오색찬란하고, 향을 찾는 것은' 도' 를 찾는 핵심이' 인' 이고, 시인이 봄나들이를 가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철리시라고 말합니다. 이른바 수라바야, 망망한 풍경이 한때는 새로웠지만, 좋은 시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원문] 공자가 하루를 이기고, 수라바야의 향을 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우리는 여러 가지 색깔을 보면 봄의 존재를 느끼기 때문에 이곳의 시인은 봄을' 인' 을 비유하고' 인' 의 존재를 느꼈다. 시는 비록 이성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이미지가 뚜렷하여 봄나들이시로만 감상할 수 있다.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만물의 장사를 보면 동풍을 쉽게 알 수 있고, 오색찬란함은 언제나 봄이다.
무심코 동풍의 얼굴을 알게 된 이 오색찬란한 광경은 봄빛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무렇게나 동풍의 얼굴을 알게 되었는데, 이 오색찬란한 광경은 봄빛으로 이루어져 있다.
[감사] 표면적으로 보면, 이것은 봄나들이시이다. 그러나 sishui 는 진, 사계절 Changchun 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봄바람 얼굴을 찾다
- 관련 기사
- 왜 오미클론 바이러스가 세상을' 1 급 경비' 로 만들까요?
-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는 모성애를 찬양하는 노래 이름과 한두 마디 가사를 써서 분석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시를 찾아 배경음악을 외우고, 클라이맥스, 10 분 정도 되는 그런 거, 정면에 속하는 것, 감사합니다!
- 미래에 대해 막막할 때 어떤 책을 읽을 수 있습니까?
- 2023 중국시 대회
- 언론이 어떻게 3 분 안에 폭불문안을 쓰는지, 몇 가지 방법을 통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10 내 마음 속의 반 명제 작문
- "60 미터 건아를 위한 찬사" 라는 시가 절실히 필요하다. 감사합니다.
- 지아 섬시의 예술적 특징
- 유 선생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