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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화는 열여덟 살에 여행을 떠나는 문장 TXT 입니다

18 세에 집을 나서서 < P > 아스팔트의 기복이 그치지 않고 도로가 파도에 붙어 있는 것 같다. 나는 이 산간 도로를 걷고 있는데, 나는 배 같다. < P > 올해 나는 열여덟 살이었고, 내 턱에 노란 수염 몇 개가 바람에 펄럭였다. 그것은 이곳에 정착한 최초의 수염이었다. < P >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각별히 소중히 여긴다. 나는 이 길을 하루 종일 걸었고, 이미 많은 산과 많은 구름을 보았다. 모든 < P > 산의 모든 구름은 나에게 익숙한 사람을 생각나게 한다. 나는 그들을 향해 그들의 별명을 불렀다. 그래서 < P > 하루를 걸었지만 나는 조금도 피곤하지 않았다. 나는 이렇게 아침을 지나 오후의 막바지로 들어갔고, < P > 황혼의 머리도 보았다. 그러나 나는 아직 호텔에 들어가지 않았다. < P > 나는 길에서 많은 사람을 만났지만, 그들은 모두 앞이 어디인지, 앞에 호텔이 있는지 알지 못했다. 그들은 모두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보세요." " 나는 그들이 말하는 것이 너무 좋다고 생각한다. 나는 확실히 걸어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아직 < P > 가 여관에 들어가지 않았다. 나는 내가 여관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P > 나는 내가 하루에 한 번만 차를 만났다는 것이 이상하다. 그때는 정오였다. 그때 나는 막 차를 타고 싶었지만, 그때 < P > 는 단지 차를 타고 싶었을 뿐인데, 그때 나는 아직 여관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다. 그때 나는 단지 차를 타는 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나는 < P > 에 서서 길가에서 그 차를 향해 손을 흔들었고, 나는 매우 멋지게 휘두르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그 운전자는 나를 보지도 않았고, 차도 운전기사처럼 < P > 도 보지도 않고, 내 눈앞에서 반짝 지나간다. 나는 차 뒤에서 필사적으로 쫓아갔는데, 내가 이 < P > 는 단지 기뻐하기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아직 여관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가 차를 쫓아가 사라진 후, 나는 < P > 자신을 향해 하하 웃었지만, 나는 곧 너무 심하게 웃으면 호흡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즉시 웃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어 < P > 는 흥겹게 계속 걸었지만, 마음속으로는 후회하기 시작했고, 아까는 멋있게 휘두르지 않은 손에 < P > 돌덩이를 놓지 않은 것을 후회하기 시작했다. 지금 나는 정말 차를 타고 싶다. 황혼이 곧 올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호텔은 여전히 어머니의 뱃속에 있다. 하지만 오후 내내 < P > 오후에 차 한 대를 더 보지 못했다. 만약 지금 다시 차를 가로막는다면, 나는 틀림없이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도로 중앙에 누워 있을 것이다. 나는 모든 자동차가 내 귓가에 급브레이크를 밟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러나 지금은 자동차의 모터 소리조차 들리지 않는다. 지금 < P > 나는 걸어서 볼 수밖에 없다. 이 말은 괜찮은데, 걸어서 가보자. < P > 도로의 높고 낮은 기복, 그 높은 곳은 항상 나를 유혹하고, 나를 필사적으로 달려가서 호텔을 보러 가도록 유혹하지만, 매번 다른 < P > 의 높은 곳만 볼 수 있는데, 가운데는 사람을 우울하게 하는 라디안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한 번에 한 번씩 높은 곳으로 달려가고, 매번 < P > 는 목숨을 걸고 달렸다. 지금 나는 또 높은 곳으로 달려갔다. 이번에 봤는데 호텔이 아니라 자동차가 보여요. 자동차 < P > 는 내 방향으로 멈춰서 도로의 낮은 곳에 주차했다. 나는 그 운전자가 높이 솟은 엉덩이를 보았고, 엉덩이에 < P > 노을이 있었다. 운전기사의 머리는 내가 볼 수 없다. 그의 머리는 차 앞부분에 박혀있다. 그 차의 앞부분의 뚜껑은 < P > 를 뒤집은 입술처럼 비스듬히 기울어졌다. 차 상자 안에 광주리가 높이 쌓여 있어서, 나는 광주리에 들어 있는 것이 틀림없이 과일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바나나가 좋겠네요. 나 < P > 는 그의 조종실에도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럼 앉자마자 들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록 자동차가 나를 향해 < P > 의 방면으로 걸어갈 것이지만, 나는 이미 방향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지금 호텔이 필요하다. 호텔이 없으면 자동차가 필요하다. 자동차는 바로 < P > 앞에 있다. < P > 나는 흥미진진하게 달려가 기사에게 인사를 했다. "고향, 안녕하세요." < P > 기사가 못 들은 것 같은데 아직도 무언가를 만지작거리고 있다. < P > "고향, 담배 피우세요." < P > 그제서야 그는 힘을 써서 머리를 안쪽에서 빼내고 검은 손을 뻗어 내가 건네준 < P > 의 담배를 집었다. 나는 서둘러 그에게 불을 붙였는데, 그는 담배를 입에 물고 몇 모금을 들이마신 후 다시 머리를 쑤셔 넣었다. < P > 그래서 나는 마음이 편안했다. 그가 내 담배를 받기만 하면, 그는 나를 그의 차에 태워야 했다. 나는 차 주위를 어슬렁거리며 < P > 일어나 광주리의 내용을 정찰하기 위해 어슬렁거렸다. 그런데 잘 안 보여서 코로 냄새를 맡고 사과 냄새를 맡았어요. < P > 사과도 좋아요. 그렇게 생각해요.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차를 수리하고 뚜껑을 덮고 뛰어내렸다. 나는 서둘러 올라가서 말했다: < P > "고향, 나는 차를 타고 싶다." 뜻밖에도 그는 검은 손으로 나를 밀치고 난폭하게 말했다. "꺼져." " 나는 화가 나서 < P > 는 할 말이 없었지만, 그는 천천히 차문을 열고 뚫고 들어갔고, 엔진이 울렸다. 이 < P > 기회를 놓치면 더 이상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싸워야 한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나는 다른 쪽으로 달려가 차 문을 열고 < P > 를 뚫고 들어갔다. 나는 그와 운전실에서 큰 싸움을 하려고 한다. 내가 들어갔을 때 먼저 그에게 고함을 질렀다. "네 입 < P > 가 아직도 내 담배를 물고 있어." 이때 자동차는 이미 움직였다. 그러나 그는 히히 웃으며 매우 우호적으로 나를 바라보았고, 이것은 < P > 를 혼란스럽게 했다. 그가 물었다. "어디 가니?" 제가 말했죠. "아무데나 올라가세요." 그는 또 다정하게 물었다. "사과 먹을래 < P >?" 그는 여전히 나를 보고 있다.

"그건 물어볼 필요도 있다." "뒤로 가서 가져가세요." 그가 차를 그렇게 빨리 몰았는데, 내가 감히 운전실에서 기어 나와 뒤 < P > 면으로 올라갈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말했다: "잊어 버려." 그가 말하길, "가서 가져가세요." 그의 눈은 여전히 나를 보고 있다. < P > 나는 말했다: "보지 마라, 내 얼굴에는 도로가 없다." < P > 그는 이제야 고개를 돌려 도로를 보았다. < P > 자동차가 나를 향해 올 때의 방향을 향해 달려오자, 나는 편안하게 자리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운전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지금 < P > 나와 그는 이미 친구가 되었다. 나는 이미 그가 개인의 인신 매매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차는 그 자신의 것이고, 사과도 그의 것이다. 나는 또한 그의 주머니 안의 돈이 짤랑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어디로 가십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과거 < P > 를 열어 보세요." 라고 말했다. < P > 이 말은 마치 우리 형제가 한 말처럼, 이 말은 정말 친절하다. 나는 내가 그와 더 친해졌다고 느꼈다. 차창 밖의 한 무리의 < P > 는 내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 산들의 구름들은 나에게 또 다른 익숙한 사람들을 연상케 한다. 그래서 나는 또 < P > 라고 불러 또 다른 별명을 불러일으켰다. 지금 나는 어떤 여관도 전혀 개의치 않는다. 이 차의 이 운전석은 나를 안심시켜 < P > 를 얻는다. 나는 자동차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 그도 모른다. 어차피 앞이 어떤 곳인지는 우리에게 중요하지 않다. < P > 는 중요하지 않다. 우리는 자동차가 질주하기만 하면 달려가서 보자. 그런데 이 차가 고장이 났다. 그때 우리는 이미 < P > 가 더 이상 좋은 친구였다. 나는 그의 어깨에 손을 얹었고, 그는 내 어깨에 손을 얹었다. 그는 그의 연애 < P > 를 나에게 들려주고 있는데, 처음 여성을 껴안는 느낌을 말하려던 참에 차가 고장이 났다. 자동차가 오르막길에 닻을 내렸는데, < P > 그때 자동차가 갑자기 소리를 지르지 않아 죽은 돼지처럼 갑자기 움직이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다시 차 앞으로 올라가서 < P > 윗입술을 뒤집어 머리를 다시 쑤셔 넣었다. 나는 조종실에 앉아 있었는데, 그의 엉덩이가 지금 분명 높이 < P > 가 올라갔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윗입술이 나의 시선을 막았고, 나는 그의 엉덩이를 볼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나는 그가 차를 수리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 P > 잠시 후 그는 머리를 뽑고 뚜껑을 덮었다. 그 당시 그의 손은 더욱 검어졌고, 그의 더러운 손은 옷에서 < P > 닦고 닦은 후, 바닥으로 뛰어내려 걸어왔다. "고쳤어?" 나는 "끝났어, 고칠 수가 없어." 라고 물었다. 그는 말했다. < P > 다 생각했어요. "그럼 어떻게 하죠?" 제가 묻겠습니다.

"두고 보자." 그는 무심코 말했다. < P > 나는 여전히 차 안에 앉아 있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지금 나는 또 어떤 호텔이 왔는지 생각났다. 그때 태양은 < P > 가 지고, 저녁노을은 증기처럼 솟아오르고 있었다. 호텔은 이렇게 무거워서 다시 내 머리 속으로 들어왔고, 점점 부풀어 오르더니, < P > 가 잠시 내 머리를 가득 채웠다. 그때 내 머리가 없어졌고, 머리 위에 호텔이 하나 생겼다. 운전사는 이 < P > 때 도로 중앙에서 방송체조를 시작했는데, 그는 1 절부터 마지막 절을 해 열심히 했다. 일을 끝내고 또 자동차 < P > 주위를 뛰어다녔다. 운전사가 운전실에 너무 오래 머물렀는지 이제 그는 몸을 단련해야 한다. 그가 밖에서 < P > 움직이는 것을 보고, 나도 안에 앉을 수가 없어서 차 문을 열어도 뛰어내렸다. 그러나 나는 라디오 체조도 하지 않았고 조깅도 하지 않았다. 나는 < P > 호텔과 호텔을 생각하고 있다. < P > 이때 비탈에 다섯 명이 자전거를 타고 내려오는 것을 보았는데, 각 자전거 뒷좌석마다 멜대로 < P > 두 개의 큰 광주리를 묶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아마 가까운 농민인 것 같은데, 아마 채소를 팔아서 돌아온 것 같다. 누군가가 내려오는 것을 보고, 나는 < P > 마음이 매우 기뻐서 마중하여 소리쳤다. "고향, 안녕하세요." < P > 그 다섯 사람이 내 앞에 타고 차에서 뛰어내렸을 때, 나는 반갑게 환영하며 물었다. "근처에 호텔이 있나요?" < P > 그들은 대답하지 않고 나에게 물었다. "차에 무엇이 실려 있습니까?" "

나는 말했다: "사과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들 다섯 명이 자전거를 밀고 차 옆으로 걸어가자, 두 사람이 차에 기어올라 < P > 를 받자마자 사과 열 바구니를 뒤집었고, 다음 세 사람은 광주리 뚜껑을 열어 자신의 광주리에 넘어뜨렸다. 나는 한동안 < P > 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랐고, 그 광경은 나를 어안이 벙벙하게 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고 달려 가서 물었다: "뭐하고 있니?" < P > 그들은 아무도 나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사과를 계속 따랐다. 나는 올라가서 그 중 한 사람의 손을 잡고 소리쳤다. "누군가가 사과 < P > 를 빼앗았다!" " 이때 주먹 한 마리가 내 코 아래를 호되게 때렸고, 나는 몇 미터 떨어진 곳에 맞았다. 일어나서 손으로 만지자, < P > 코가 푹신푹신한 것은 붙지 않고 얼굴에 걸려 피가 슬픈 눈물처럼 흐른다. 하지만 내가 나를 때린 < P > 의 건장한 남자를 똑똑히 보았을 때, 그들 다섯 사람은 이미 자전거를 타고 갔다. 운전사는 지금 천천히 산책을 하고 있다. < P > 입술이 크게 헐떡이며 숨을 헐떡이며, 그는 방금 달리기에 지쳤을 것이다. 그는 아까의 일을 전혀 모르는 것 같다. 나는 그에게 소리쳤다: < P > "너의 사과가 빼앗겼다!" 그러나 그는 내가 무엇을 외치는지 전혀 주의하지 않고 여전히 천천히 산책을 하고 있다. 나는 정말 올라가서 < P > 를 한 대 때리고 싶고, 그의 코를 매달고 싶다. 나는 달려가 그의 귀에 대고 소리쳤다. "너의 사과가 빼앗겼다." < P > 그가 이제야 돌아서서 나를 바라보자, 나는 그의 표정이 점점 더 즐거워지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그가 내 코를 보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 P > 를 기다리자 비탈에는 또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내려왔고, 각 차 뒤에는 두 개의 큰 광주리가 있었고, 자전거를 탄 사람들 중에는 < P > 아이들이 있었다. 그들은 벌떼처럼 몰려오더니, 또 즉시 차를 에워쌌다. 많은 사람들이 차 위로 뛰어올라 사과를 담은 광주리 < P > 가 잇달아 내려왔고, 사과가 깨진 광주리에서 내 코피처럼 흘러나왔다. 그들은 모두 미친 듯이 자신의 광주리에 사과를 담았다. 한순간 차 안의 사과가 모두 지하에 도착했다. 그때 몇 대의 워킹 트랙터가 비탈길에서 덜컹 거리고 있었고, < P > 아래 트랙터도 자동차 옆에 세워져, 한 무리의 대장을 뛰어내려 트랙터에 사과를 설치하기 시작했는데, 그 빈 광주리 한 마리가 한 마리 < P > 한 마리씩 던져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때의 사과는 이미 온 땅에 굴러갔고, 모두가 두꺼비처럼 쭈그리고 앉아 사과를 주웠다. < P > 나는 이때 분발하며 달려들었다. 나는 큰 소리로 꾸짖었다. "강도!" 달려들다. 그래서 < P > 가 주먹을 세고 마중을 나갔고, 나는 온몸의 거의 모든 곳에서 동시에 얻어맞았다. 내가 버티며 땅에서 일어섰을 때, 몇몇 아이들 < P > 이 나를 향해 사과를 쳤는데, 사과가 머리에 부딪쳐서 깨졌지만 머리는 깨지지 않았다. 나는 막 달려들어 그 아이들을 때리려던 참이었는데, < P > 한 발이 내 허리를 세게 찼다. 나는 한 번 부르고 싶었지만, 입은 한 장도 소리가 나지 않았다. 나는 땅에 떨어졌고, 나는 더 이상 < P > 도 일어설 수 없었고, 그들이 사과를 마구 빼앗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나는 눈으로 그 운전자를 찾기 시작했다. 이 녀석은 지금 < P > 가 멀리서 나를 향해 하하 웃고 있다. 나는 지금의 내 모습이 아까의 코보다 더 멋질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때 나는 분노의 힘조차 없었다. 나는 나를 매우 화나게 하는 모든 것을 눈으로 바라볼 수밖에 없다. < P > 내가 가장 분노한 것은 그 운전기사이다. < P > 비탈에 또 몇 개의 경운기와 자전거가 내려왔고, 그들도 이 대참사에 뛰어들었다. 나는 땅 위의 < P > 사과가 점점 줄어드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들이 떠나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들이 오는 것을 보았다. 늦게 온 사람들이 차에서 손을 쓰기 시작하자, 나는 < P > 가 차창 유리를 내리고 타이어를 내리고 다시 널빤지를 비틀어 내리는 것을 보았다. 타이어가 제거된 자동차 < P > 는 특히 의기소침해 바닥에 엎드렸다. 어떤 아이들은 방금 던진 광주리를 주웠다. 나는 땅 < P > 가 점점 더 깨끗해지고, 사람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 그러나 나는 그때 볼 수밖에 없었다. 왜냐하면 나는 분노의 힘조차 없었기 때문이다. < P > 나는 땅바닥에 앉아 일어설 수가 없다. 나는 시선을 이리저리 돌릴 수밖에 없다. 지금은 사방이 텅텅 비었고, 한 대의 손만 < P > 기계를 끌고 엎드린 차 옆에 주차했다. 어떤 사람이 차 옆에서 두리번거리는데, 또 무엇을 가져갈 수 있는지 보고 있다. < P > 한참 보고 나서야 트랙터에 하나씩 올라서 트랙터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때 나는 그 운전자도 < P > 트랙터로 뛰어내리는 것을 보았는데, 그는 차두에 앉아 앉아 나를 향해 하하 웃었다. 나는 그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이 나의 < P > 빨간 배낭인 것을 보았다. 그는 나의 배낭을 빼앗아갔다. 배낭에는 내 옷과 내 돈 그리고 음식과 책이 있다. 하지만 그는 < P > 내 배낭을 빼앗아갔다. < P > 나는 트랙터가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보고 사라졌지만, 여전히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 P > 소리도 없어졌다. 사방이 갑자기 조용해지자 하늘도 어두워지기 시작했다. 나는 여전히 땅바닥에 앉아 있었다. 나는 이때 배고프고 추웠다. < P > 그러나 나는 지금 아무것도 없다. 나는 그곳에 오랫동안 앉아 있다가 천천히 일어났다. 나는 일어날 때 힘들었다. < P > 온몸을 움직일 때마다 심하게 아팠지만, 나는 여전히 일어섰다. 나는 빙글빙글 차 옆으로 걸어갔다. 그 < P > 차의 모습은 정말 비참하다. 그것은 온통 엎드려 있었고, 나도 온몸이 상처투성이라는 것을 알았다. < P > 날이 완전히 어두워서 주위에는 아무것도 없고, 온통 상처투성이인 자동차와 온통 상처투성이인 나밖에 없다. 나는 한없이 슬프게 < P > 자동차를 바라보고, 자동차도 한없이 슬프게 나를 바라보고 있다. 나는 손을 뻗어 그것을 어루만졌다. 온몸이 차갑다. 그때 < P > 는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바람이 세고, 산 나뭇잎이 흔들릴 때의 소리는 파도의 목소리와 같았고, 이 소리는 나를 두렵게 했고, < P > 도 차처럼 온몸이 차갑게 했다. < P > 나는 차 문을 열고 뚫고 들어갔는데, 좌석이 그들에 의해 비틀어지지 않아, 내 마음에 약간의 위로가 되었다. 나는 운전실에 누워 있었다. 나는 새어 나오는 휘발유 냄새를 맡았는데, 그 냄새는 마치 내 몸에서 흘러나오는 혈액의 냄새와 같다. < P > 바깥 바람이 점점 세어지고 있지만, 나는 좌석에 누워서 좀 따뜻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이 차가 온몸이 상처투성이라고 느꼈지만, < P > 그러나 그 마음은 여전히 건전하고 따뜻했다. 나는 내 마음도 따뜻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줄곧 호텔을 찾고 있었는데, < P > 는 여관에서 네가 여기에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자동차의 가슴속에 누워서 맑고 온화한 정오를 떠올렸는데, 그때 < P > 의 햇빛이 매우 아름다웠다. 밖에서 한참 신나게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창밖에서 < P > 아버지가 방 안에서 빨간 배낭을 정리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창가에 뛰어들어 물었습니다. "아빠, 나가시겠습니까?" " < P > 아버지는 몸을 돌려 부드럽게 말했다. "아니, 너를 나가게 하는 거야."

"나 좀 나가게 해줘?" "그래, 넌 이미 열여덟이야. 밖에 있는 세상을 알아봐야겠어." 나중에 < P > 나는 그 예쁜 빨간 배낭을 메고, 아버지는 내 머리 뒤에서 마치 말의 엉덩이를 한 번 찍는 것 같았다. 유 < P > 는 내가 즐겁게 집을 뛰쳐나와, 신나는 말처럼 신나게 뛰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