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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루 향수병
Qilu에 대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칠자 운시는 Qilu라고 불리는 중국 전통 시의 장르로 현대 시의 범주에 속합니다.
운율과 평행성에 주목한 남조 제영명(秦永命) 심월(沈月) 등의 새로운 시에서 유래되었으며, 당초 심전기가 더욱 발전하여 완성했다. 송지문(宋志文)과 당나라(唐代) 번영기 두보(豆寶)의 손에서 성장하였다. 7자 운시는 엄격한 운율을 가지고 있어 시에 깔끔하고 균일한 단어 수를 요구합니다. 이는 8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문장은 7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문장마다 2행을 포함합니다. 첫 번째 쌍, 턱 쌍, 목 쌍 및 꼬리 쌍, 가운데 두 쌍으로 싸움을 요청하십시오. 대표작으로는 추이하오(Cui Hao)의 '황학루(Yellow Crane Tower)', 두보(Du Fu)의 '상천(Ascend the High)', 이상인(Li Shangyin)의 '안딩탑(An Ding Tower)' 등이 있습니다.
칠자시란 운시의 기준에 부합하는 7자 8문장으로 이루어진 시를 일컫는 말로 '기록(靈釋)'이라 일컬어지며 운시의 일종이다. 운율시는 현대시의 범주에 속하며 엄격한 운율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7자 운문의 상승세는 5자 운문의 상승보다 늦었다. 남조와 북조에서 시작되어 제양조의 새로운 시에서 싹트고 당나라 초기에 번영을 누렸던 당나라에서 완성되었습니다. 당나라 초기에는 Shen Quanqi, Song Zhiwen, Du Shenyan 및 Li Qiao가 쓰기 시작했습니다. 번영하는 당나라에서는 Wang Wei, Li Qi, Cen Shen 및 Jia Zhi가 제도적 숙련도를 달성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완화했습니다.
최하오와 리바이는 아직도 평행과 산문, 반은 고대, 반은 리듬이 혼합된 작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 시기에는 우아하고 고상한 유명한 칠언시도 있지만, 그 대부분은 풍화, 음의, 보상의 내용으로 되어 있어 오언시보다 범위가 더 좁다.
동시에 당나라 번영기 이백, 왕위, 고시 등 시인들의 칠운에는 어긋남, 응집력 상실, 단어 강조 등의 오류가 자주 포함되어 있다. 7자 운시는 두보에 이르러서야 시적 잠재력을 발휘하고 예술계를 열었다. 두보는 시의 영역을 포괄적으로 열어 시문과 정치, 생활 경험, 풍속, 문화 유적, 유적지 등을 모두 정확한 리듬으로 통합하여 이 시풍의 가치를 나란히 놓을 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고대 시와 절구와 함께.
두보부터 당중기에 이르기까지 칠자장단은 새로운 사상을 낳지 못했다. 당말에는 칠자시가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일곱 운율의 대가인 Wen Tingyun, Li Shangyin, Du Mu는 운율시의 형식을 변형했을 뿐만 아니라 운율시의 기질을 변화시켜 운율시 예술을 새로운 단계로 발전시켰습니다.
명나라의 후잉린은 『시소』 제5권에서 당나라 칠자시의 발전을 이렇게 요약했다. Du Shenyan과 Shen Quanqi. Cui Hao와 Li Bai 시대에는 Gao, Cen, Wang, Li가 훌륭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지만 구절과 구절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활기가 없다. 송나라의 칠운 창작은 두보와 당 중후기 시인들의 혁신적 노력을 이어갔고, 점차 '장시시파'의 손에서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이론을 잘하고 토론을 시로 삼는 등 훌륭한 작품이 많다. 원, 명, 청 시대 이후 칠언시는 점차 쇠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