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하늘과 땅과 홀로 있는 것이 누구의 시인지, 외롭고 초연한 느낌을 누가 알겠습니까?
하늘과 땅과 홀로 있는 것이 누구의 시인지, 외롭고 초연한 느낌을 누가 알겠습니까?
<덩유저우 대만 노래> 읽기brgt; 저자: 도시 숨은 영웅 brgt; 사람들은 아마도 모두 Jia Dao와 Meng Jiao를 생각할 것입니다. '교외 추운 섬의 날씬함'은 마치 혼자 걷고 열심히 노래를 부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중국 전역에는 각 시대의 문인과 학자들이 그들만의 공동체를 갖고 있으며, 가도와 맹자오도 예외는 아닙니다. 맹자오의 삶은 문인 친구들과 시인들이 끝없이 노래하는 등 조금 초라했지만 외롭다고 할 수는 없었다. 그리고 Jia Dao가 외롭다고 말하면 "당나귀를 타고 Dayin에 대항하고 두루마리를 잡고 현종을 거역하는"마법의 경험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낙엽이 장안을 덮다'라는 문구를 발견하고 당나귀 등을 타고 다음 줄을 고민하던 중 우연히 징조인 유치추의 팀과 마주쳤다. 유치추가 좋은 시인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면, "새는 연못 옆 나무에 머물고 승려는 달 아래 문을 두드린다"에서 "노크"라는 단어가 "밀기"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적합한 지 생각하기 위해 "또는 "두드리다"는 관리들이 서로 충돌했습니다. 장관 한유는 당송 팔대 사의 수장이었습니다. 그는 시대를 초월하여 유명한 위대한 학자이자 시인이었습니다. 비밀리에 파간사를 여행하던 당나라 현종 황제는 우연히 시 원고를 보다가 그것을 빼앗아 “너도 시 쓰기를 좋아하는 황제가 그러더라”고 덧붙였다. 그가 평생 동안 괜찮은 공식 작품을 한 번도 준 적이 없다는 사실에 화가 났습니다. 그 시대에는 Jia Dao와 Meng Jiao에게 좋은 선생님과 친구들이 많았고, 그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참으로 고독한 시인이 있었는데, 바로 당송시대의 번영을 이끈 선구자 진장(陳張)이다. brgt; "고대인은 본 적이 없고 신인은 본 적이 없습니다.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면 나는 이 "등유주 대만 노래"에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우리는 시인이 세상을 홀로 남겨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쓸쓸한 독립심과 혼란스러움. brgt; Chen Ziang은 20세에 Jinshi가 되어 Wu Zetian을 정치적으로 지지했습니다. 스물아홉 살이 되었을 때 오측천에게 《문답8조》를 써서 가벼운 형벌을 제창하고, 인재를 활용하며, 훈계를 받아들이고, 공덕을 포상하고, 호위를 줄이는 등 많은 사상을 내놓았습니다. 국민의 뜻에 맞게. 그러나 오측천은 자신을 황제로 선포하고 제도를 개편하느라 자신만의 정책을 세우느라 분주했고, 소문예부인 진장(陳張)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가 너무 바쁘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정치에 관해 논의하다가 그를 직위에서 해고했습니다. 몇 년 후 Chen Ziang은 관직을 재개했고 Qiao Zhi의 북벌에 Zuo Pu와 동행하여 친한 친구가 되었기 때문에 Qiao Zhi의 사건에 연루되어 투옥되었습니다. 감옥에서 풀려난 후 그는 낙양(洛陽)에서 수집가로 일했다. 당시 거란족은 북동쪽 국경에 살고 있었습니다. 비록 강력하지는 않았지만 잠재적인 위협이었습니다. 오측천(吳澤泉) 시대에 북동쪽을 지키던 송(宋)의 태수 이진중(智忠)이 조정을 배반하고 나라를 분리하려 하여 남침을 시도하여 삼현에 멸망하였다. 당신, 지, 잉. 동천 원년, 오측천은 중국 역사상 보기 드물게 쓸모없는 무장 오유의(吳宇儀)를 선발하여 북벌을 지휘하게 하였다. 오유이는 군사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적과 합세하자마자 패하고 선봉 왕샤오제의 군대 전체가 궤멸되었다. Chen Ziang은 적을 물리치기 위한 전략을 거듭 제안했지만 Wu Youyi는 이를 무시했습니다. 적군이 너무 맹렬하게 다가오자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었기 때문에 진장(陳張)은 적의 진격을 막기 위해 만 명을 선봉으로 삼아달라고 부탁했다. Wu Youyi는 이번에 자신의 의견을 채택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를 강등시켰습니다. 이런 배경에서 Chen Zi'ang은 우연히 Youzhou Terrace에 올라가 산과 강의 광대 함을 바라보며 수천년 동안 세상을 볼 수 있다는 끝없는 감정을 느꼈습니다. lt; brgt; 시인은 유주의 무대에 홀로 서서 수많은 생각을 하며 산과 강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당나라를 걱정한 걸까, 아니면 문화의 침체를 감상한 걸까? 길북성 유주에 있는 이 단상에서 그는 제나라 군대를 격파한 연나라의 악의장수를 생각하였을 수도 있고, 북쪽의 오환을 정복하고 바다를 바라보던 삼국의 영웅 조조를 생각하였을 수도 있다. 그러나 우유이의 천막 아래서 그는 쓸모가 없었다. 영웅은 멀리 있고 미래는 암울하다. 비교할 수 없는 외로움이 자연스럽게 응축되어 시대를 충격에 빠뜨릴 것이다. "고대인은 전에도 볼 수 없고 후인도 볼 수 없다." 여기에는 필연적으로 시대에 대한 감상이 있지만 시계의 오물에 대한 시인의 증오도 있습니다. 시인은 과거의 현자를 볼 수 없고, 고대인은 시인을 볼 시간이 없었고, 시인은 미래의 영웅을 볼 수 없고, 미래의 영웅은 시인이 보고 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시인은 현시대에 불과하다.
"이 글의 문장은 이것을 변형했지만 예술적 개념이 더 광범위하고 강력합니다. lt; brgt; 동시에 문장 구조 측면에서 장문과 단문이 혼합된 추자식 구문을 채택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각각 5개의 단어와 3개의 일시 정지를 포함합니다. lt; 각각 4개의 쉼표가 있습니다. brgt; 읽기 ──하늘과 땅 ─ ─ — 요요, 독립 — 怆 — 그리고 lt; 우울증과 우울증; 더미 단어("zhi" 및 "er")와 일시 중지를 추가하면 음절이 더욱 편안해지고 부드러워져 기사의 시작과 끝 부분에 있는 그의 무력함과 한숨을 보여줍니다. 고르지 않고 음절은 변화와 협력으로 예술의 매력을 높입니다. brgt; "고대인은 결코 볼 수 없으며 새로운 사람은 나중에 볼 수 없습니다." 덕스러운 관리를 대우하고 공덕에 따라 사람을 임명할 수 있었던 안조왕은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며, 내가 마음속으로 바랐던 미래의 성인들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포스터 현자'는 미래에 있다. 잘못된 시기에 태어났고, 재능을 발휘하지 못한 슬픔이 종이에 생생하다! lt; brgt; "하늘과 땅을 생각하며" 유유, 혼자 울다. 슬픔으로." 우주는 너무 길고 광대하며, 한 사람의 인생은 너무 짧아서 공헌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혼자 슬프게 눈물을 흘렸다. '읽다'라는 말은 시인이 우주를 포함하고, 고대와 현대, 그리고 광활한 정신의 세계, 개인이라는 말은 시인의 마음속에 있는 형언할 수 없는 고독과 적막함을 과장하기도 한다.lt; 현재와 과거를 모티브로 삼은 무한한 감성은 봉건 사회에서 올곧고 재능이 있지만 고민에 빠진 지식인들의 억압된 상황을 깊이 있게 드러내며, 그들의 이상이 무너졌을 때 느끼는 고독과 우울함을 표현하는 전형적인 사회적 의미를 지닌다. 시문은 명료하고 강렬하며, 제나라와 양나라의 화려하고 섬세한 형식주의 시문을 없애는 길을 개척한 '한위문'이다. 예술적 개념이 강력하고 시야가 넓어 시인의 자아상을 더욱 생생하고 감동적으로 만듭니다. 단 네 개의 문장이지만 웅장하고 광활하며 공허한 예술적 그림을 보여줍니다. 독립적이고 바람을 바라보며 조국의 장엄한 산과 강을 바라보며 열정과 수천 가지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의 처음 세 문장은 광대하고 광활한 우주와 고대의 변천을 묘사합니다. 그리고 현대인을 심오하고 장엄한 배경으로 삼고 있는 네 번째 문장은 서정적인 주인공, 즉 시인의 관대하고 비극적인 자아상을 중심으로 삼는다. 그림은 갑자기 매력과 광채로 가득 차게 됩니다. 이 시를 읽으면 마치 우리 앞에 나타난 것처럼 차갑고 엄숙한 분위기를 깊이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야망은 크지만 나라를 위해 봉사할 길이 없어 외롭고 안타까운 시인의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lt; brgt; 1. Lu Zangyong의 "Chen Family Biography"에 따르면, 이 시는 "Jiqiu Langu가 Lu Jushi에게 수집을 위해 7개의 시와 서문을 제시했다"고 "그는 눈물을 흘리며 이 시를 불렀습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유주 테라스(Youzhou Terrace)는 전국시대 연나라의 옛 수도였던 계추(현재의 베이징 다싱 현)입니다. 엉겅퀴(Thistle)라는 시의 서문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나는 정유(丁伯) 시대에 북쪽으로 행군하여, 지먼(題文)에서 나와 연(燕)나라의 옛 도읍을 보았으니 그 패권의 흔적이 다 없어졌나이다. 나는 감동의 한숨을 쉬었느니라. Lesheng, Zouzi 및 모든 현자들의 과거를 회상하면서 나는 나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7 편의 시를 썼고 Xuanyuan의 재가자들에게 보냈습니다. "Xuanyuan 테라스", "Yan Zhaowang" 및 "Le Sheng", "Prince Yan", "Mr. Tian Guang", "Zou Yan", "Guo Wei". 일곱 편의 시가 완성되었으나 뜻이 다 풀리지 아니하여 다시 『등유주 다당가』를 지었다. lt; brgt; 2. 당맹기(唐孟旗)의 '유능시·모의극' 기록: "송나라 무제(吳皇)가 사청(觀淸)의 '문부(文富)'를 낭송하고 오랫동안 칭찬했다. 그는 안연지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순신의 작품은 고대에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라고 할 수 있다. "초자·원유": "오직 천지의 무궁함, 길고 부지런한 삶을 애도합니다. 지나간 사람은 내 손에 닿지 않으며 오는 사람은 듣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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