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한식절의 유래 소개 한식절 행사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한식절의 유래 소개 한식절 행사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한식절의 유래 한식절은 여름력 동지 이후 15 일, 청명절을 1, 2 일 앞두고 있다. 일초가 명절일 때, 불을 금지하고, 냉식만 먹는다. 후세의 발전에는 제사, 나청, 그네, 축주, 견채, 투닭 등의 풍속이 점차 늘고 있으며, 한식절 전후 2 천여 년 동안 이어져 중국 민간 제 1 대 제삿날로 불렸다. 한식절은 한족 전통 명절 중 유일하게 음식 풍습으로 명명한 명절이다. < P > 는 그해 중귀 (진공자중귀) 가 열국을 여행하며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고 전해진다. 한 번, 그는 굶주리고 견디기 힘들었고, 온갖 부득이할 때, 자신의 허벅지에 있는 고기를 베어 그에게 먹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중에 귀가 왕 (진문공, 춘추 오패 중 하나) 이 되어 어머니와 함께 깊은 산속에 숨어 있는 개천을 찾아갔다. 찾을 수 없을 때, 그는 불을 지펴 산을 태우라는 명령을 내렸고, 이를 밀어 내고 싶었지만, 결국 개지의 밀과 그의 어머니가 불에 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중귀는 매우 후회하여 매년 이때 불을 피워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모든 것을 냉식이라고 하는데, 이를 한식절이라고 한다.

한식절 행사

는 청명절을 앞두고 있다. 한식절이라는 역사가 유구한 전통 명절이 있다. 지금은 한식절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거나, 한식절이 청명절의 옛 명칭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들을 혼동하는 것은 사실 그렇지 않다. 청명은 음력 3 월 초에 있고 한식절은 음력 2 월이다. 한식절에는 두 가지 중요한 행사가 있는데, 하나는 불을 금지하고, 다른 하나는 성묘이다.

한식절 불금지

불금지

는' 주례' 에 따르면 한식절 불금지는' 3 월 불난' 을 위한 것이다. 당시의 풍습에 따르면, 중춘 () 1 월 () 마다 불씨를 소멸하고, 3 월이 되면 궁내에서 새로운 불씨를 민간에 들여왔고, 새 불과 낡은 불이 번갈아 가는 날은 한식절이었다. < P > 하지만 일부 천문학자들은 내불과 불을 불타는 불로 이해하는 것은 큰 역사적 오해라고 제안했다. 이곳의' 불' 자는 원래 천문학상의 별 이름이었다. 대화성, 대화성은 전갈자리 Q 성, 중명심숙이, 일명 상성이다. 그것은 우리나라 원고시대에 계절을 정하는데 쓰이는 주요 표지성이다. 그때의 천문관은 불정이라고 불렸다. 이른바' 3 월 불' 이란 사실상 3 월 초 저녁 대화성이 동방에 나타났다는 뜻이다. 2 월 용은 고개를 들고, 3 월 불출과 5 월 불 속에서 같은 천상의 다른 계절이 있는 다른 방위이다. 그것들의 방위를 관찰하는 것은 계절을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우리나라는 항상 농업입국으로 봄방송 계절을 정확하게 확정하는 것이 농업생산에 특히 중요하기 때문에, 불을 전담하는 관원을 설립하여 매년 사람들에게 불금지와 불을 통보해야 한다. < P > (1). 한식절이 어느 날인지 한식절의 명절 풍습은 무엇인가 (2). 한식절에 문장을 만들고, 한식절로 문장을 짓다 (3). 한식절에 관한 시 감상 (4). 한식절 손필사 레이아웃 디자인 테두리 패턴: 한식절 시 (5). 한식절 손필보 레이아웃 디자인 테두리 패턴: 한식절 민간 전설 (6). 한식절 손필보 레이아웃 디자인 테두리 패턴: 한식가치 레이아웃 디자인 테두리 패턴: 한식시 (9). 한식절 손베끼기 레이아웃 디자인 테두리 패턴: 한식절 날 가치 (1). 한식절 손베끼기 레이아웃 디자인 테두리 패턴: 한식절 의미

성묘

한식절 또 다른 행사는 성묘로, 이 행사에는 묘에 포함되어 있다 스스로 자처하는' 한식야망음' 은 한식절 성묘할 때 사람들의 처량하고 슬픈 심정을 담고 있다. < P > 우는 까치 목청이 교목, 청명한식 누가 울고 있는가. < P > 바람이 광야 종이돈을 불고, 고분이 봄초록으로 쌓여 있다. < P > 해당화는 백양나무를 비추고, 모두 생이별처이다.

어두컴컴한 중천에서 울면 듣지 않고, 쓸쓸한 저녁 비가 오는 사람이 돌아온다. < P > 현재 푸저우 지역에서는 다수의 청명 제사가 선인 묘지를 청소하는 동안 일부 마을 주민들이 중양절 성묘를 선택하는 습관이 있다. 푸저우 () 지역 서부의 민청현 () 에 위치한 많은 전통 성묘철은 추석 전후로 청명 () 이 어떤 제사 () 활동도 하지 않는다. 남부의 우전에서 성묘시간은 청명, 중양, 동지로 나뉘며 동지는 대부분의 지역과 시내의 주류로, 청명 성묘의 지역은 연해에 분포되어 있으며 한 번만 진행된다. 민남주 () 에서는 성묘철이 3 월 초 3 일로, 흔히' 3 월절' 이라고 불리는데, 고대의 상사일은 비교적 특별하다. 이 시간에 성묘하는 풍습도 대만으로 전해져 장천계 민중이 성묘하는 시간차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