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누가 기수에게 경화 시를 가득 채우게 했습니까?

누가 기수에게 경화 시를 가득 채우게 했습니까?

누가 만든' 기수 경화' 전시는 다음과 같다.

임안 봄비 제 1 기

육유? 송나라.

최근 몇 년 동안 관리들은 얇은 아사에 관심이 있었는데, 누가 차를 타고 교토로 가서 이 번화한 도시를 견학하라고 했습니까?

작은 건물에 살면서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소리를 들으면 아침 일찍 골목 깊숙한 곳에서 살구를 파는 소리가 들린다.

태연자약하게 작은 종이 조각을 펼쳐 놓고, 한 글자는 질서 정연하고, 태양창 아래는 조심스럽게 물과 차를 끓이고, 버리고, 명차를 맛보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 교토의 먼지가 하얀 옷을 더럽힐 수 있다는 것에 감탄하지 말고, 우벅호의 거울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있습니다.

번역:

오늘날 이런 상황은 베일처럼 흐릿하다. 누가 나에게 말을 타고 교토에 와서 번화함을 오염시키라고 했는가?

작은 건물에 살면서 밤새 봄비를 들었는데, 내일 아침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을 파는 사람이 있다.

작은 종이 한 장을 펴서 한가롭게 초서를 비스듬히 쓰고, 소옥초 청창 앞에서 물을 끓여 거품을 내고 명차를 맛보았다.

교토의 먼지가 흰 옷을 더럽힐 것이라고 감탄하지 마라, 청명절에도 은산경 호숫가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감사:

시의 첫 대련은 내면의 세계 냉막 감정을 표현하며, 세계가 반투명한 원사처럼 얇다는 것을 한탄했다. 전욱은' 시의 눈' 을 지적하며 청각의 관점에서 묘사하여 밝고 생동감 있는 봄경치를 그려 냈다.

표면적으로는 매우 한가하고 조용한 경지이지만, 뒤에는 시인의 무한한 감개무량과 불평이 있다. 미련은 풍상 속 여행의 고달픔과 베이징의 악을 뜻하며 오래 머물겠다는 뜻을 표현했다.

확장:

"차 문화" 시:

1. 고국에 미련을 두지 말고 새 불로 새 차를 시험해 보세요. --수시 "강남을 바라보며 대만을 능가한다"

2. 한야객이 차에 와서 술을 만들고, 대나무 아궁이 국물이 처음 빨갛다. -듀리의 추운 밤

3. 짧은 종이는 풀로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창극차는 맑다. 육유' 임안 봄비 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