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누가 나를 도와 이청조의 단어 네 곡을 찾을 수 있습니까?
누가 나를 도와 이청조의 단어 네 곡을 찾을 수 있습니까?
작은 정자는 봄을 숨기고, 한가한 창문은 날을 잠그고, 화당은 무한히 깊다.
봉향이 다 타서 그림자가 커튼 갈고리를 떨어뜨렸다.
장매를 수공으로 재배하는 것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 왜 물 속에서 위층으로 올라가야 합니까?
아무도, 외로운 진흙, 어떻게 양주 를 찾을 수 없습니다.
여태까지 운승할 줄 모르고, 비를 빌렸고, 바람을 견디지 못했다.
누구의 피리가 깊은 슬픔을 불어 냈다.
향소설을 미워하지 말고, 반드시 소홀히 하고, 흔적을 쓸어버리고, 남아야 한다.
밤에 밝은 달이 밝고, 그림자가 어렴풋이 여전히 낭만적이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이청조어 감상 분석.
이것은 영매가 청조에서 찍은 시로, 후세 사람들은' 잔매' 라는 제목을 붙여 매화의 청량하고 우아한 재미로 개인적인 감정을 썼다. 영물 중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소정 장춘' 이라는 말은 특별한 서정적 환경을 묘사한다. 작가는 먼저 그녀의 숙소의 외로움과 지루함을 썼다. "작은 정자" 는 작은 규방이고, 여자의 안침실이다. 한가한 창문' 은 안팎이 모두 조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숨기기" 와 "잠금" 은 서로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아름다운 봄빛과 생기발랄한 하루는 이 좁고 조용한 원 속에 숨어 있다. 당송 시대에는 부잣집 안침실이 대청당으로 연결되어 있었다. 정자가 화관 안에 설치되어 있다. 봄날 깊은 자물쇠는 여기서 느낄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화당은 특히 그윽하다. "그윽함" 은 좁고 그윽한 로비의 극단적인 표현이다. 작가는 이런 환경에 익숙해서 그것의 심오하고 만족스러운 것 같다. 옛날에는 풍아를 사랑했던 사람들은 모두 분향을 좋아했다. 새향은 중세기의 일종의 고급 코일 향이다. 그것은 하루 종일 지나가는 것을 의미하고, 태양이 커튼 호일 위로 움직이는 그림자는 황혼이 다가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작은 정자',' 한가창',' 화청',' 봉향',' 수공으로 재배한 장메이가 더 좋아지고 있다' 는 단어의 의미의 전환점으로 영물을 시작했다. 황혼이 다가오자 여주인공은 장메이가 혼자 야외에서 재배하는 것을 보고 갑자기 해방감을 느꼈다. 그것의 "좋아지고" 는 나무 재배자를 위로할 수 있다. 수공으로 재배한 장매를 감상하면 과거의 연상이 많기 때문에 위층으로 올라가서 낭만적인 풍경을 감상할 필요가 없다. 매화에 대한 특별한 감정 외에도 마음도 무심하고 지쳐서 감상할 풍경도 흥미를 잃은 것 같다. 그런 다음 상매를 남조 시인 호슨의 애매와 연결시켰고, 단어의 의미는 차용물 서정으로 넘어가 작가의 취지에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남조의 저명한 문학가 호슨은 후세 시인 두보, 황정견의 인정을 받았다. 양조전건 시절, 건안 왕안쇼웨이 수초행을 위해 군 입대 일기를 기록한 적이 있다. 영매의 절구' 양주법초 매화' (일명' 음조매') 가 있다. 이 시 아래에는 다음과 같은 참고 사항이 있다. "견권은 건안왕, 조수, 왕가시 양주, 견권 가문은 매화, 햇볕을 쬐어 시운운을 만든다. "LA 기계에 살고 나면, 양주에 부임해 달라고 부탁할 것이다. 꽃이 만발했다. 나는 꽃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워서 하루도 갈 수 없다." 호슨의 매화에 대한 치정은 그의 외롭고 답답한 심정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청조의 이해에 따르면 호슨 양주는 외롭다. 지금 고독한 환경이 홀로 매화를 마주하고 있고, 또렷한 사진도' 화양주' 와 같은 낙오와 억압을 낳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인은 자신의 생활 경력을 결합하여 잔매의 운명에 깊은 동정을 표했다. "운승도 모른다" 는 것은 매화 전체에 대한 그녀의 표상이다. "운" 은 멋과 매력, 형식미와 품격미의 결합이다. 매화는' 운승' 이 감당할 수 있는 시인이다. 이 점을 긍정한 후, 그는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의 불행을 썼다. 그는 그것이 다른 스타일과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빌리다" 와 "문지르다" 도 상호문어로 짓밟고 파괴하는 의미가 있다. 매실은 서리와 눈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결국 꽃이며, 꽃의 섬세한 특성도 있어 비바람의 짓밟음과 파괴를 막기 어렵다. 이것이 꽃의 운명이다. 매화의 운명으로 저자는 여러 가지 의미의 우여곡절이 있는 연상사를 만들어 냈다. 매화낙락' 과 고가' 매화낙락' 을 연결시키는 것은 일종의 공허한 표기법으로,' 매화낙락' 이 작가의 개인적인 감상을 불러일으켜 해결하기 어려운' 깊은 걱정' 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러나 작가가 자신을 위로하려 하자 그의 느낌이 달라졌다. 매화의 그윽한 향기가 사라지고, 꽃이 눈처럼 떨어지고, 시들고, 시들고, 부귀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것은 봄을 싫어하게 하고, 봄을 싫어하고, 비바람이 무정하게 해야 한다. 그러나 시인은 "미워하지 말라", "반드시 경로를 믿고 흔적을 쓸어라" 고 생각한다. "흔적" 은 흔적이 휩쓸려 찾기 어렵다는 것이다. "말하기 어렵다, 밤 명월이 밝고, 그림자가 여전히 낭만적이다" 는 것은' 사랑' 을 보충하는 뜻이다. 해석할 수 없는 곳' 은 샤쿤이 표현한 복잡한 감정에 대한 요약으로 작가의 생활경력과 말장난의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아름다운 밤, 은은한 달빛, 아름다운 매화 가지의 그림자를 상상해 보세요. 이 포즈에서도 메이의 멋있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알아차렸는데, 텅텅 비었다가 남겨진 약간의 애정일 것이다. 아마도 내년에는 다시 개방되어 봄소식을 가져올 것이다. 명야담월은 여전히 낭만적이다' 는 매화풍아한 정취를 부각시켜 단어 전체의 사상이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고난을 당한 후에도 여전히 인간의 생존에 자신감이 충만한 숭고한 정신적 품격을 칭송한다.
이 단어는 아마도 작가가 국가의 멸망과 멸망의 급격한 변화 후에 쓴 것으로, 특히 슬프고 슬픈 심정이 있다. 이런 읊음어에도 작가의 불행한 인생 경험감이 있다. 시 전체가 화목하고, 단어의 성조가 낮고, 언어가 경쾌하며, 시인이 춥고 고독한 환경에서 낳은 깊은 슬픔을 묘사한다.
저승일
이청조
추운 날에는 창문을 닫고 오동나무는 밤 서리를 미워해야 한다.
술주는 쓴 차를 좋아하고, 꿈은 깨진다.
가을이 지나고 날이 아직 길다.
종현화는 훨씬 황량해야 한다.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보다 술에 취해 쉬는 것이 낫다. 소극적이지 마라.
이청조어 감상 분석.
이' 추경' 이 쓴 시는 전형적인 이안후기 작품이다. 시종일관 나는 술에 취해 향수를 쓰기 시작했고,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찼다. 이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은 추운 날의 오동나무에 쓰여져 무한한 서늘함을 뚫고 있다. 여기서' 부스럭' 은 우울증과 외로움을 뜻한다. 동물원의 창문' 은 체인 무늬가 새겨진 문설주이다. "위" 라는 글자는 추운 날이 점점 어두워지면서 빛이 천천히 문설주에 올라간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는 작가가 태양의 그림자를 오랫동안 보고 지루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오동나무는 일찍 시들고 가을에는 낙엽이 진다. 서리가 싫다' 는 뜻은 서리가 나뭇잎에서 떨어지는 것을 싫어한다는 뜻이다. 초목은 무지하기 때문에 오동나무에 대한 증오는 사실 인류에 대한 증오이다. 그래서 서정을 빌려 작가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묘사했다. 기분이 좋지 않아,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었다. 나는 술을 많이 마셔서 술에 취했다. 나는 참지 못하고 잠이 들었다. 잠에서 깨어나니, 가슴 앞의 맑은 향기가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서너 마디 말에는 각각' 기쁨' 과' 적합' 이라는 단어가 표시되어 있는데, 희희를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희비가 아니라 슬픔이다. "술을 멈추다" 는 것은 음주가 끝나는 시간을 가리킨다. "단차" 는 바로 다과입니다. 송대에는 공물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용봉조가 있는데, 그 위에는 용봉 도안이 찍혀 있어 가장 소중하다. 차는 숙취를 풀 수 있다. 나는 쓴 차를 매우 좋아한다. 내가 술을 많이 마셨다는 것을 설명한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걱정이 된다는 뜻입니다. "서곰", 향명, 일명 용뇌로, 용뇌목에서 증류하여 만든 것이다. "이순신" 표면은 쾌적한 향기를 가리키는 것 같지만, 사실 첫 번째 문장의 추운 날처럼 향을 빌려 환경의 적막을 쓰는 것이다. 왜냐하면 차갑고 고요한 환경에서만 향의 향기가 더 쉽게 발산되기 때문에 더 깊고 짙어지게 변해야 사람들이 명확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마지막 서사중점은 작가가 가을을 느끼는 개인적 감정, 음주의 현실이다. 종현' 문장의 전고는 왕찬 향수의 정을 반영한다. 왕찬, 단어, 양산고평 (이 산둥 조현) 사람. 17 살 때, 그는 유표에 따라 경주에 갔는데, 중시되지 않았다. 그는 후베이 당양현에 등성하여 유명한' 등루송' 을 적고, 의욕이 미봉되고 향수가 절실한 답답한 심정을 토로하였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이 홀로 떠돌아다니는 괴로움과 향수의 정을 보여준다. 늦가을에는 사람들이 슬픔을 느끼고, 집이 그리울 때, 기분이 자연히 더욱 처량해진다. 주관적인 환각과 내면의 감정을 묘사한 두 가지 허사' 유' 와' 더' 는 향수에 대한 묘사를 가중시켰다. 이 말은 초탈을 위한 것이다. 때는 늦가을이었고, 울타리 밖의 국화꽃이 만발했고, 황금빛 꽃잎이 눈부시게 피어났고, 진대 시인 도겸의 시구'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시를 떠올리게 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니, 술 앞에서 술을 마시는 것이 낫다. 울타리국화를 자랑스럽게 하는 가을빛을 저버리지 않는 것이 낫다. "띠" 는 마음대로 하는 것이다. 다음 편에서 술을 마시는 이유는 지난 편에서 술에 취한 것에 대한 설명이다. 원래 나는 술로 근심을 풀었지만, 나는 철사를 가장했다. 겉으로 보이는 철사는 사실상 무한한 향수를 함축하고 있다. 이청조의 첫 시는 그가 베트남에서 생활하는 만년에 쓴 것이다. 시에서 드러난 향수의 정은 고국의 상실과 유랑의 비애와 뒤섞여 더욱 초조하다.
낮은 진홍색 입술
이청조
그네를 타면 여린 손을 비비기도 귀찮다.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손님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양말이 달아났다.
또 가기가 부끄럽다.
문 옆에서 뒤돌아보니 청매를 들었다.
이청조어 감상 분석.
이 단어는 젊은 시절의 작품을 청조한 것으로, 한 소녀의 순진한 표정으로 쓴 것이다.
마지막 영화가 그네를 휘두르는 후의 정신 상태. 시인이 쓴 것은 그네를 타는 즐거움이 아니라' 그네를 휘두르는 순간' 을 잘랐다.
이 순간 모든 동작이 멈췄지만, 나는 그네를 휘두르는 그 소녀가 가볍게 입고 제비처럼 공중에서 날아다니며 조용히 움직이는 것을 상상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일어나서 손을 곧게 펴라" 와 "조심하지 않는다"
"두 글자" 라는 단어는 매우 적절하다. 그네에서 내려온 후 손이 좀 저렸지만, 나는 좀 움직이기 귀찮아 여자 결승전을 썼다. "가느다란 손"
"고시 19 곡": "아아 레드 메이크업, 섬세한 손." " 손의 부드러움을 묘사하기 위해서도 인물의 나이와 신분을 지적하기 위해서다. 그녀는' 홑옷' 을 입고 있었는데, 그것은 로샹의 첫 시도였다. 그녀는 이마에 반짝이는 땀방울이 맺혀 있었다. 이런 정교하고 아름다운 표정은 영롱한 이슬로 장식한 섬세하고 섬세한 꽃가지와 같다. 노농화희석' 이라는 말은 시간이 봄날 아침, 장소는 정원이고 인물의 아름다운 특징을 부각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온 영화는 정적을 움직이는 것으로, 꽃으로 사람을 묘사하며, 한 소녀가 그네를 휘두르는 후의 표정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다음 영화는 한 소녀가 방문객을 처음 본 정태를 다룬다. 그네를 뛰고 난 후, 그녀는 피곤해서 움직일 수가 없었고, 갑자기 낯선 사람이 화원에 뛰어들었다. 손님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그녀는 놀라서 옷을 정리하지 못하고 황급히 떠났다.
"양말" 은 신발을 신을 시간이 없을 때 양말을 신고 걷는 것이다. "금비녀가 미끄러져 간다" 는 말은 머리카락이 느슨해 땅에 떨어져 황급히 쓸 때의 얼굴 표정을 말한다. 이 불청객이 누구인지는 정면으로 설명하지 않았지만 시인의 반응으로 확인할 수 있듯이 그는 아름다운 젊은이임에 틀림없다. 치욕을 안고 가라' 는 네 글자는 지금 그녀의 내면의 감정과 외적 행동을 정확하게 묘사한다. "화목하고 수치스러운" 사람, 수치심도: "가는" 사람, 달려가도.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문은 뒤돌아봐도 청매를 듣는다" 는 것이다. 그것은 소녀가 감히 보지도 못하고 보고 싶지도 않고, 보지도 못하는 미묘한 심리를 정교한 필묵으로 묘사했다. 마지막으로, 몰래 그를 보기 위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청매 냄새' 라는 세부 사항으로 자신을 감추어야 했다. 다음 영화에서는 동작으로 심리를 묘사하고, 몇 가지 동작은 분명 우여곡절이며, 한 소녀의 놀라움, 어색함, 호기심, 애모의 심리활동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당대의 시인 한보는' 느릅나무 집' 에서도 비슷한 시를 썼다.' 손님을 만나 웃으며, 손으로 매영중문을 비벼라.' " 반면' 웃으며 가다' 는 경박하고,' 부끄러워 가다' 는 심오하다.' 손으로 매실을 문지르다' 는 불안감만 나타낼 수 있고,' 문매자' 는' 중영 남자' 가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보이고,' 의문' 은 앞을 내다보고 있다
이 시는 소녀의 처지와 마음가짐을 배경으로 하지만' 너에 따르면' 에서 파랑보다 청출할 수 있어' 즐기자' 라는 명성을 얻었다. 시 전체가 발랄하고 리듬이 가볍다. 순진하고 순수하며 감성적이지만 점잖은 소녀의 이미지를 사십한 글자로 거꾸로 그려낸 것은 묘한 필치가 생화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옥루춘
이청조
홍수는 조안보를 만신창이로 반박하여 남지 곳곳에 꽃이 피기를 원했다.
나는 내가 얼마나 많은 향을 사용했는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이 무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사는 봄창문 밑에서 초췌하고, 지루하고, 우울하고, 우울하다.
술 한 잔 하자, 명나라의 바람은 네가 불지 못할 것 같다.
이청조어 감상 분석.
이것은 유명한 영매사이다. 서리눈 속에서 자랑스럽게 우뚝 솟아 있고 학립계군의 매화는 줄곧 문인 묵객이 읊는 대상이었다. 특히 송대에는 영매가 쓴 단어가 더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매화의 멋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가작이 더욱 희귀한 기린각이었다.
조경의' 루우의 봄' 은 애교 예술가 중 한 명이다. 매화를 생동감 있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화 애호가들이 우울하지만 감상할 수 없는 모순된 마음가짐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첫 번째 문장은 매화의 꽃잎과 붉은 젤리를' 홍수' 로 비유하고,' 조안보' 로 매화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매화의 특징을 잡았을 뿐만 아니라 정확한 언어도 사용했다. 조안보를 산산조각 내고 싶어하는 것은 모두' 싹이 놓지 않는다' 는 교묘한 표현이다. 단어의 교묘한 운용은 시인의 독특한 창의력을 보여준다.
마지막 영화는 바로 이 말에서 탄생한 것이다. "남지가 만개하는지" 는 매화가 만개하지 않았다고 돌아서서 말하는 것이다. 초당 이조' 매' 시는 "더 큰 것은 한광을 모으고, 남지는 독향이다" 고 말했다. 장방주: "대두령 매화, 남가지가 떨어지고 북가지가 피었다." 지금도 남지의 꽃에 물어볼 필요가 있는데, 매실가지가 아직 봉오리를 맺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서너 마디' 얼마나 많은 향을 썼는지 모르지만 포장의 무한한 의미를 알 수 있다' 는 이중문장으로 아직 넣지 않은 꽃을 쓴다. "사용" 과 "가방 제거" 는 이 뜻을 지적했다. "얼마나 많은 향" 과 "무한의 의미" 는 매화가 만개한 후의 그윽한 향과 자태를 묘사하며 에너지와 지혜로 가득 차 있다.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주로 정태를 말하고, 다음 부분은 매실을 감상하는 사람을 이야기한다. 도사' 는 작가의 자아묘사로 도가를 배우는 사람을 뜻한다. 초췌함',' 지루함',' 상심' 은 이청조의 외모와 내면상태를 말하고,' 춘창',' 권태' 는 객관적인 환경에 대한 설명이다 이것은 한 폭의 명원 춘근심도이다.
매화의 만개를 쓰지 않고 싹에서 실패로 뛰어오르는 것이 영매의 독특한 점이다. 상매를 쓰는 것은 절묘한 생각이지만, 그는 먼저 자신의 초췌함과 서글픔을 말했다. 그녀 자신이 "매화를 치는 것은 좋은 의도가 없고, 눈물은 옷자락으로 가득하다" ("청평악") 를 반영했다. 이 단어는 만년에 강남을 비하한 후의 변태 표기법으로 당시의 정상적인 심리상태를 전달해 준다. 기분이 좋지 않지만 매화는 여전히 보상이 있기 때문에' 한 잔 마시고 싶으면 좀 쉬어라' 와' 좀 쉬어라' 라는 두 단어는 여기서 보조사로서' 멈추다',' 멈추다' 를 의미한다. 이것은 작가의 속마음이다: 한 잔 마시고, 매화를 감상하고, 오너라, 내일 바람이 불지도 모른다! 이 말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잔을 들어라.
영물언지나 영물 서정은 고대 영물시의 두 가지 주요 풍격이다.
청조어는 영물사 중의 일품이다. 영매의 이 시는 매화시처럼 아름다우며, 얻을 수 없는 가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