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진위선악에 대한 명언 _ 고전어록
진위선악에 대한 명언 _ 고전어록
진위
아이가 말하는 것은 진실이고, 어른이 말하는 것은 진실이고, 사기꾼이 말하는 것은 진실이 아니다.
거짓말은 진부하고, 큰소리는 재미없고, 빈말은 재미없고, 진실만이 흥미를 자아낸다.
표지를 치료하는 약은 진약이고, 병을 치료하는 약은 약이며, 병을 치료하는 약이 많을수록 가짜 약이 많아진다.
거짓말은 해서는 안 되지만 진실은 고려해야 한다.
아름다움은 가면이 아니지만, 그것은 여러 가지 환상을 포함하고 연기할 수 있다.
큰 사기꾼과 작은 사기꾼의 차이는 누구의 기억력이 더 좋은지 보는 것이다.
허위 할인을 현금화하지 않는 공수표.
어떤 사람은 자신을 속이고,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을 속이고, 어떤 사람은 서로 속인다. 일단 진상이 밝혀지면, 모든 사기는 추악해질 것이다.
가죽을 벗기면 가면 뒤에는 틀림없이 귀신이 있을 것이다.
허풍은 거짓말의 변종이고, 거짓말은 사기의 사악한 씨앗이다.
거짓말은 사람을 속이는 데 사용되고, 소문은 사람을 해치는 데 사용되고, 비방은 사람을 모함하는 데 사용된다.
거짓말을 한 번 하면 친구를 잃게 된다. 몇 번이고 거짓말을 하면 가장 친한 친구를 잃게 된다.
진실한 감정이 없으니 거짓말을 배워야 한다. 통찰력이 없어서 상투적인 말을 배웠다. 진재실학이 없으면 빈말만 할 줄 안다.
머리 속에서 가장 용서할 수 없는 악은 거짓과 추함이고, 숨겨서는 안 되는 추함은 거짓과 부조리이다. 거짓은 쌍추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서명언)
선과 악
양심은 선량한 토양을 낳는 것이고, 양심은 선량한 햇빛을 낳는 것이다.
착한 말은 입으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마음에 뿌리를 두고 있다. 선행은 금상첨화일 뿐만 아니라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이다.
선행은 아무리 많아도 끝이 없다. 보답을 구하지 않는 것은 사심이 없는 것이다.
주는 것이 유일한 선이고, 선을 미덕으로 만들어야 한다.
무언의 큰 사랑은 양심과 양심의 포옹이며, 선량함과 선행의 결합이다.
좋은 말을 하는 것보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낫다. 좋은 일을 하려면 우선 선심을 키워야 한다.
사랑 양육 사랑, 착한 양육 자비, 착한 양육 선함.
남을 괴롭히는 것은 규율과 법을 준수하는 것일 뿐, 대범하면 된다.
친절, 다른 사람의 흉터를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우호적이라면, 다른 사람의 아픈 곳을 찌르지 마라.
선행은 쉽게 마음을 움직이고, 집착하기 어렵고, 가장 집착하기 어렵다.
선함은 한 사람의 내면의 거울이다. 티끌 하나 없는 한 행복은 그 미소다.
늘 좋은 생각을 품고, 기쁨은 영원히 마음속에 있다. 선행을 자주 하면 행복은 갈라놓을 수 없다.
선생선인, 복생선인, 복생선인.
기꺼이 지불하고, 동시에, 당신의 마음 속에 생각하는 것은 주는 기쁨입니다. 좋아, 동시에, 내 마음속에는 주는 아름다움이 있다.
너그러운 사람은 남을 잘 대하고, 착한 사람은 남을 잘 대한다.
선함은 아름다운 이웃이다.
인류의 모든 결점 중에서 추함에 가장 가까운 것은 거짓과 악이다.
뒤틀린 마음은 추악한 온상이다. 타락한 영혼은 죄의 온상이다.
대악은 때때로 소선으로 신뢰를 사취하고, 간파하고 폭로하며, 때로는 사악한 눈과 요술을 사용해야 한다.
사랑과 선함은 악념, 악담, 나쁜 도덕에서 평생을 멀어지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상이 모든 것을 창조했다.
그래서 선함은 마음에서 나고, 악도 마음에서 멈춘다.
좋은 사람의 악의는 두려워할 것이 없고, 악인의 선량함은 무섭다.
가장 즐거운 처벌은 악을 악으로 갚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보급은 바로 선행으로 촉진시키는 것이다.
선과 악, 수리와 불수는 종종 일념 사이에 있고, 느낌과 무의식은 일념의 차이일 뿐이다.
선과 악이 같은 길을 걷다. 그들이 결국 헤어졌을 때, 선량함은 천국의 문을 울렸고, 악은 지옥의 문으로 들어갔다.
최고의 선함은 말이 아니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모든 아름다운 것은 말하기 어렵다.
인간성은 마법의 시간이며, 악행을 오도한다. 인간성이 부처일 때 나타나는 것은 착함이다.
선에는 선보가 있고, 믿는 자에게는 선심과 선행이 있을 것이다. 악에는 악보가 있고,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은 악과 악과가 있다.
성인의 아름다움은 군자의 선행이고, 사람의 위험을 타는 것은 소인의 악덕이다.
이익은 좋은 일이고 죄악은 나쁜 것이다.
세상의 모든 선과 악은 인간의 마음으로 만들어진다.
사람은 도덕을 중시하고, 도덕은 품행을 우선으로 하고, 품행은 행동을 우선으로 하고, 행동은 선을 지향한다.
미추노동은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지혜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열정은 아름다움을 느낀다.
아름다움은 이상에 뿌리를 내리고, 결국 사업에 뿌리를 내리고, 마음에 피어난다.
영원한 아름다움은 없고 불후의 미덕만 있다.
미신이 미신이 된 것은 그녀가 빛났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녀가 덕과 함께 있었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풍경은 사람을 즐겁게 하고, 아름다움은 마음을 사로잡고, 미덕은 마음을 키워준다.
동서양 철학자들은 거리가 아름다움을 낳는다고 말한다.
하지만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더 중요한 것은 좋은 각도를 선택하는 것이다.
생활 속에서 모든 단순함은 단순한 아름다움이고, 모든 단순함은 진정한 아름다움이다.
완벽은 먼 지평선과 같다. 추구할수록 전망은 넓어지지만, 진정으로 달성하기 어렵다.
고상한 마음 속에서, 아름다움은 서로 끌어당긴다: 미도야미, 미감염미.
비천한 마음속에서 아름다움은 상호 배타적이다: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을 부러워하고,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을 모함한다.
아름다운 찬양, 겸손; 아름다운 짱 못생긴, 위선이다; 추악한 찬양, 이것은 정직합니다; 추악한 짱 추함은 일종의 칭찬이다.
미녀는 말했다: 나는 달빛 아래 있다; 못난이 말했다: 나는 밤 이후다.
신비는 아름다움을 초월하는 영원한 매력이다.
아름다움은 누구나 한꺼번에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가장 아름다운 것은 발견 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움이 재산이라면, 나는 그것을 갖고 싶다. 지혜가 아름다움이라면, 나는 부자가 되고 싶다.
부족한 것을 보면 반드시 아름다울 것이다. 잠시 볼 수 없는 것이 더 아름다울 수도 있다.
봉황의 아름다움은 열반 이후이다. 나비의 아름다움은 고치를 깬 뒤에 있다.
진선미 가악 진선미는 우호적인 이웃이고, 아름다움은 그들의 단골손님이다.
물들지 않는 진실, 추구하지 않는 선, 먼지가 없는 아름다움만이 영원할 것이다.
진실, 선, 아름다움의 씨앗이 당신의 마음속에 뿌려진다면, 꽃이 피고 꽃이 피지 않으면 모두 열매가 맺힐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거짓은 우리에게 진리를 찾도록 가르쳤습니다. 악은 우리에게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쳤다. 추악함은 우리에게 아름다움을 사랑하라고 가르쳤다.
정말 거짓이 되고, 거짓이 되면 적이 친구라고 말하기 어렵다. 선과 악을 바꾸고, 악이 선해지면, 사람과 짐승을 구별하기 어렵다. 아름다움이 추해지고 추함이 아름다워질 때 향과 맛은 구별하기 어렵다.
인간성이 왜곡되면, 정말 거짓이 됩니다. 영혼이 더럽혀지면 선은 악이 된다. 정신이 부식되면 아름다움도 못생긴다.
순진해야만 거짓을 진실로, 악을 선으로, 추함을 아름다움으로 삼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천해야만 진리를 거짓으로 만들고, 선을 사악하게 만들고, 아름다움을 추하게 만들 수 있다.
오류를 통해 본 진리는 설득력이 있다. 악을 통해 이해되는 선이다.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추태를 통해 발견한 아름다움은 놀랍다.
동화에서만 그것이 가장 아름답고, 선은 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움은 가장 진실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참, 선, 미, 거짓, 추함, 추함이 가장 웃겨야 한다.
진실과 선함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송이의 꽃이고, 사랑과 사랑은 인생에서 가장 달콤한 두 개의 쌍둥이 열매이다.
아름다움은 마음속의 천사이고, 선은 마음속의 부처이며, 정말 마음속의 자신이다.
할인은 사실이 아니며, 물빠짐이 좋지 않고, 위장이 아름답지 않다.
"선과 악" 에 관한 고전적인 유명 인사 명언
● 선은 잃지 않고 악은 존재할 수 없다. 좌추명
● 군자는 맹자가 남에게 잘해 주는 것 이상이다.
● 작은 악을 하지 않고 작은 선을 하지 않는다. 유비
나는 선의 정의가 인류에게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프레베켄
선과 악의 차이는 지위의 존재가 아니라 행동 자체에 있다. 셰익스피어
● 사람은 좋은 사람이든 좋은 사람을 모방하는 사람이든. 쿠모 쿠리테스
● 성숙한 성격의 중요한 상징: 포용, 관용, 친절. 다일 카네기
좋은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면 그를 더 좋게 만들 것이다. 악인을 잘 대하면 그는 더 나빠질 것이다. 미켈란젤로
● 사람은 선하고, 복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화와는 거리가 멀다. 증자
● 군자는 선을 잘 갚고 자신의 선을 잊는다. 샤넬
나쁜 일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가능한 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다. 칼라일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다. 러셀
● 착한 사람일수록 다른 사람의 속셈을 알아채지 못한다. 마일
자연미에 대한 직접적인 관심은 항상 선량한 표시이다. 칸트
●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 선을 행하는 것이 자중하는 것보다 낫다. 플로베르
선은 학문이 아니라 행동이다. 로만 롤랜드
● 나쁜 일을 하는 것보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더 현명하다. 삶의 부드러움은 폭력보다 더 안전합니다. 이성은 광기보다 낫다. 로버트 브라우닝
● 좋은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면 더 좋아지고, 나쁜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면 더 나빠질 수 있다. 로만 롤랜드
선량한 사람들의 타고난 선량함은 우리의 파괴할 수 없는 희망을 불러일으킨다. 그것은 빛과 인도적인 삶이 결국 수생에게 닥칠 것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선과 악은 동전의 양면이다. 로만 롤랜드
항상 좋은 일을 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사람은 좋은 일을 할 시간이 없다. 테고르
시 예술에 관한 유명한 인용문 _ 고전 어록
시 예술에 관한 유명한 인용문 _ 고전 인용문 _
시가예술
시인이 상상의 경지에서 벗어나면 영감의 씨앗이 마음의 옥토에 꽃을 피운다.
느낌으로 시를 쓰고, 가끔 좋은 시를 쓴다. 영감으로 시를 쓰면 결국 시인이 된다.
시, 바다를 건너 갈 수 있고, 영원히 돌아갈 수 없다. 시,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연한 초연류일 수도 있지만, 때로는 감정과 철리를 결합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는 자연에게 소중하다.
또는 구름 흐르는 물처럼, 아름다운 한가함이 있다. 아니면 새의 노랫소리처럼 스스로 즐기기도 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산문은 유운처럼 흐르고, 시는 구름처럼 달을 가린다.
어떤 사람들은 시가 감정의 잎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가 경험의 꽃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가 이해의 열매라고 말합니다. 시가 무엇이든지 간에, 진선미는 그것들의 비슷한 근원이라고 나는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는 점프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이런 점프는 폭죽처럼 계속되는 것 같다.
타고르는 순간의 느낌과 사고를 포착하는 데 능하며, 시로 푸른 나무 풀, 여름꽃 가을 잎, 화염과 구름, 이슬, 산을 새로 만들었다.
철학에 비해 철학은 진리의 뿌리이고 시는 진리의 꽃이다. 뿌리가 깊을수록 꽃은 더 예뻐진다.
시인은 하늘을 바라보며 달과 사랑에 빠졌다. 철학자는 달을 보고 하늘에 매료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분노가 시인을 만든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영감은 고통의 탄생이고, 바이런은 분노와 고통의 자랑이라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시의 아름다움이 진실에 있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가장 아름다운 시가 몽롱한 타고르, 진실과 몽롱한 자랑이라고 말한다.
시인, 다른 사람의 생각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작품을 쓰면, 새로운 시를 쓰기가 어렵다. 다른 사람의 생각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이 쓰지 않은 시를 쓰고, 그들의 시는 매우 훌륭하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생각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이 쓰지 않은 시를 쓰면, 그들의 시는 매우 훌륭할 것이다.
논리는 시의 속박과 속박과 같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상이나 의경이 아니기 때문이다.
시를 쓰고, 문장에는 불필요한 단어가 없고, 문장 속에는 불필요한 문장도 없고, 열등감만 있다. 문장에는 뒷맛이 있고, 문장 속에는 뒷맛이 있으며, 국산품이 될 수 있다. 한 마디에 여운이 있고 쓸데없는 말이 없고, 문장 한 편에 여운이 있고 불필요한 문장이 없는 것이 상품이다.
대부분의 경우.
한 사람이 하는 말을 믿는 대신, 그가 쓴 것, 특히 시와 일기를 믿는 것이 낫다.
하얗고 하얗지 않고, 평평하고 불공평하며, 속속되지 않고 시를 쓰는 것은 비싸고, 이것은 어렵고, 물론 성공도 여기에 있다.
반대로, 난해함은 시의 고질이고, 위선은 시의 금기이다.
시를 쓰고, 뜻을 정련하고, 문장을 탐하지 않는 것은 글을 구하는 길이다. 단어를 정련하는 것은 어렵지 않고, 문장을 만드는 길이다.
시, 일부러 공을 구하는 것을 피하고, 고의로 공을 구하는 것은 종종 불행하다. 시, 위선, 위선은 종종 그렇지 않다.
시는 적은 수로 많이 이기고, 그림은 허대실하고, 춤은 정적으로 제동한다.
시는 진실을 말하지 않고, 말하기는 정말 의경이 없다. 시는 끝이 없고, 정취도 없다.
시를 쓰고, 과장은 기교일 뿐, 상상력은 지혜다.
기복은 시의 재산이다. 붉은 오렌지 황록색은 시의 아름다움이다.
시를 처음 배우기 시작했을 때, 나는 뮤즈 여신이 기쁨의 신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그녀가 분노의 신이라고 생각했다. 이제 나는 그녀가 여전히 고난의 신이라는 것을 안다.
시사 문장, 동행이 좋다고 하면 좋고, 전문가는 좋다고 말하고, 대사는 좋다고 하면 상품이라고 한다.
좋은 소설은 시로 가득 차 있다. 좋은 산문, 시적 가득; 바싹 마른 시구는 시의 겉옷만 걸치고 있다.
시, 더 많은 독자, 자연은 고전이되었습니다; 몇 마디 말로 오랫동안 전해져 결국 속담이 되었다.
인생은 항상 건너편으로 건너야 한다. 시의 바다는 영원히 건너지 않을 것이다.
피 묻은 상처는 새로운 고기를 자랍니다. 소금을 뿌리는 고통은 뼈에 사무칠 것이다. 칼슘이 함유된 시는 척추를 곧게 만들 수 있다.
시는 시이고, 그것은 영혼에 속한다. 시는 좋은 시이고, 그것은 생활에 속한다.
좋은 시는 그림이 있고, 시는 그림과 같다. 좋은 그림에는 시가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누워 있는 그림자가 있는 곳, 서 있는 사람: 피 흘리는 상처가 있는 곳, 노래하는 시편이 있다.
시는 영감이 흐릿한 꽃나무이다. 꽃나무는 시의 계절처럼 향기롭다.
시는 나에게 진실이다. 마치 숙원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는 나에게 매우 신비롭다, 마치 운명과 같다.
영감으로 시를 쓰고 이해력으로 책을 배우다.
영감과 이해에 재능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될 수 있다.
열렬한 사랑은 글을 모르는 시인을 만들 수 있고, 실연은 시인을 철학자로 만들 수 있다.
사랑이 있기 때문에 사랑의 시를 쓰고, 한이 있기 때문에 미워하는 꿈을 꾼다.
시인은 감성적이며 이미지를 예술적 개념으로 해석합니다. 철학자는 이성과 추상적인 사고를 사상으로 바꾸는 것이다.
철학자의 걷기는 산만하고 지각하는 하늘이다. 시인의 명상은 집중력과 영감의 미로다.
시인은 영혼의 정신 때문에 숭배됩니다. 시인이 존경을 받는 것은 생명의 독립성이 무한하기 때문이다.
이태백이 깨어나면 술시를 싸울 것이다. 조설근이 꿈에서 깨어나야 누가 맛을 아는지 알 수 있다.
Yugutai 천 년 동안 보고, 그는 여전히 jiaxuan 캐릭터 입니다; 청강은 천년을 좇아 여전히 속인이다.
우리는 괴테를 읽고, 위대함을 읽고, 그의 시는 생명처럼 웅장하다. 우리는 바이런을 읽고, 불후의 것을 읽고, 그의 인생은 시처럼 현란하다.
시인은 늘 고통스러워서 작가는 외로움을 피할 수 없고 예술가는 낭만을 빼놓을 수 없다.
젊지만 외롭지 않고 늙고 외롭지 않다. 시와 생각과 동행하기 때문이다.
시만: 일은 찬송사, 달은 사랑시, 별은 동요입니다.
시와 예술은 신동이고, 역사와 철학은 반드시 연장자여야 한다.
시의 영혼은 진실이고, 예술의 영혼은 아름다움이며, 시와 예술의 영혼은 선하다.
시인과 연인, 때로는 같은 사람; 과학자와 탐험가 중 일부는 같은 사람입니다.
예술은 유치하기 전에 아름답다. 예술의 숭고함은 숭고한 것을 잊은 후이다.
음악을 즐기는 것은 거문고 현의 소리가 아니라 거문고 밖의 소리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상화는 펜의 모양이 아니라 펜 바닥의 운이다.
문학이 영혼의 열매일 때, 그것은 칭찬을 받는다. 예술이 영혼의 꽃일 때, 그것은 비로소 감상된다.
예술을 위해 예술은 당연히 좋지 않다. 예술보다는 예술을 위해, 그것은 더 나쁘다.
예술이 집이 되기 전에 과거를 소개하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집이 된 후에는 혁신이 소중하다.
너무 사치스럽다. 예술에 영혼이 있습니까?
너무 사치스럽다. 영혼에 아직 사상이 있습니까?
너무 사치스럽다. 아직도 성격이 있어요?
과학은 혁신을 추구하고 예술은 원시를 숭상한다.
문학은 사람의 정서를 도야시키고, 예술은 사람의 기질을 도야한다.
원시미는 원시미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자연미는 자연미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손질, 겉치레, 은폐는 원미에 대한 수정과 자연미에 대한 수식이 되었다.
진정한 예술가는 다른 사람을 모방하지도 않고 자신을 반복하지도 않는다.
예술 배양에서 근면과 이해력은 관계가 있지만, 결코 형제가 아니다.
얼음 조각은 무형을 유형화하는 예술이고, 뿌리 조각은 부패를 신기하게 하는 예술이다.
로마의 문명은 고전에서 고전으로; 파리의 패션은 예술에서 예술에 이르는 패션이다.
예술적 재능은 바로 알 수 있는 총명함이 아니라 바로 알 수 있는 총명함이다.
일반인에 비해 예술가들이 자연을 관찰하는 독특한 안목을 가지고 있는 것도 그들의 작품이 남다른 이유다.
무대에서의 어릿광대의 공연은 3 점 과장, 3 점 익살, 3 점 유머, 점잖은 예술이다.
표현, 예술로서 간결하든 간단하든 선생님과 같다.
문장 짧을수록 쓰기가 어렵고, 글자가 짧을수록 말하기 어렵다.
문장, 문자만이 간결하고 명료하며 매끄럽다.
예술은 반드시 기교가 있어야 하지만, 기교가 있는 장인은 영원히 예술가가 될 수 없다.
문예 종사자는 미성숙하고 너무 성숙해서 최고의 작품을 내지 못한다.
음악, 귀가 듣는 멜로디는 종종 마음이 느끼는 아름다움이 없다. 그림 속에서, 눈에 보이는 의경은 왕왕 마음이 인식하는 아름다움이 없다.
위대한 음악은 모든 인류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고상한 음악은 사람의 영혼을 도야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음악의 신성함과 음악의 사명이기도 하다.
노래는 생활의 조미료이다. 그것 없이는 생활이 지루하다. 노래는 생명의 꽃이다. 그것 없이는 생활이 매우 단조로울 것이다.
가수와 가수의 차이점은 전자가 노래를 직업으로, 삶의 일부로 사용한다는 것이다. 후자는 노래를 사업으로 삼는 것이 생활의 전부다.
쉬운 필치로 무거운 화제를 쓸 수 있는 사람은 대가이고, 복잡한 문제를 간단명료하게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다.
자연은 제 1 진리, 마음은 제 2 진리, 작품은 제 3 진리입니다.
그들의 관계는 마음이 자연을 느끼고 작품이 마음을 설명하는 것이다.
우아함은 뭐가 나쁜가, 가식적이지 않으면 좋다. 인기 있는 게 뭐가 나쁜데, 저속하지 않는 한.
비극은 세월의 눈물이고, 희극은 시간의 꿀이고, 희비극은 눈물이 꿀로 흘러 들어가는 것이다.
옛말에는 속담이 있고, 속담은 다나리의 유명한 말이다. 옛사람의 구름, 격언은 문인의 명언이다.
여기서 전자는 소스이고, 후자는 흐름이며, 때로는 전자의 진화와 가공일 뿐이다.
동심, 일단 날개를 꽂으면 동화는 날고 동요는 큰 소리로 노래한다.
좋은 배우의 기준: 인생은 삶이고 공연은 공연이다.
풍운에 관한 명언 _ 고전 어록
풍운에 관한 명언 _ 고전 어록 _
바람과 구름
바람은 방향이 없어서 곳곳에 길이 널려 있다. 구름이 집이 없으면 바람을 타고 간다.
구름, 바람과 함께 걷는다면, 바람의 깃털이다. 네가 달과 함께 자면 그것은 달의 꿈이다. 만약 네가 물을 놓쳤다면, 그것이 바로 물의 근원이다.
바람만이 구름의 마음을 안다. 비만이 구름의 비밀을 안다.
가을바람은 시인이고, 임봉 () 는 그것의 걸작이고, 단풍 () 은 그것의 아름다운 문장이다.
바람과 사막이 엇갈려 금빛을 걸치고 있다. 비가 숲을 동반하고, 산을 짜고 푸른 비단을 짜다.
찬바람은 겨울의 선언이다. 잔설은' 봄' 의 서문이다.
숲 속의 파도 소리를 듣고, 나는 바람이 기묘한 음악가라는 것을 알았다.
구름은 하늘의 꽃이고, 비는 꿈속에 숨어 있고, 그림자는 마음에 드리워져 있다.
구름, 만약 지평선에 있다면, 지평선은 우리의 시야입니다. 구름, 해변에 있다면 해안선이 우리의 시야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세 송이의 구름이 있다. 한 송이는 수태하여 비로 변하고, 한 송이는 수태하여 눈으로 변하고, 한 송이는 진홍이다.
구름은 바람이 짐작할 수 없는 수수께끼이다. 구름은 세상의 끝없는 비이다. 구름은 일월의 끝없는 화제이다.
구름의 골격을 느끼기 위해 바람이 구름을 가늘게 불었다. 구름의 표피를 느끼기 위해 바람이 구름을 고르게 한다.
구름은 아름다움을 변화 속에 숨기고, 무지개는 아름다움을 색채로 그린다.
구름은 땅의 비단, 하늘의 솜, 구름 속의 안개처럼 보인다.
사실 변하지 않은 것은 구름이고, 단지 인간의 시각일 뿐이다.
구름이 산꼭대기에 있는 것 같은데 산꼭대기에 이르자 구름이 아직 산 뒤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구름, 겨울에 옷을 입을 때 긴 머리를 하늘 가득한 눈으로 바꾼다.
구름은 비와 눈 속에서 생명을 보내고, 열매는 씨앗에 생명을 저장한다.
보슬비가 구름의 손가락 틈에서 새고, 폭우가 구름의 머리 속에서 튀어나왔다.
눈은 하얗고 피에 빠지면 빨간색이라고 누가 그래? 누가 눈이 깨끗하다고, 진흙 속에 빠지면 더럽다고? 눈이 소리 없이 강물에 떨어지는 것도 노래라고 누가 말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눈은 눈의 종적을 쫓고, 하늘을 날고 있다. 눈은 눈의 발 둥지를 밟고 땅에 떨어졌습니다. 눈은 눈의 동화를 말하고 봄에 녹는다.
비는 요정이고, 눈은 천사이며, 그들은 구름의 귀여운 두 아이이다.
비가 눈에 말했다: 나는 구름의 비다. 눈이 구름에 말했다: 나는 구름의 부드러운 깃털이다.
눈은 구름 소리 없는 서정시이다. 비는 구름의 감상적인 노래이다. 하늘 비행 눈, 나무 명상; 방랑하는 바람은 나무와 함께 노래한다.
구름이 감동할 때, 웃다가 비가 온다. 구름이 침묵하면 눈이 된다.
비와 눈 속에서 구름을 읽으면, 구름은 더 이상 경박하지 않다.
옷은 비단 같고 구름은 금상첨화이다.
안개 산에 있는데 구름처럼 보이는 사람들은 모두 안개가 자욱하고, 안개가 구름처럼 보인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모두 구름을 생각하고 있다.
모래는 바람의 소문이다. 먼지는 바람의 거짓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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