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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재고시 제목

2345,6789 입니다. 숫자는 시에서 매우 재미있다. 실생활에서 사람은 숫자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숫자는 일반적으로 무미건조하다. 그러나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 백, 천, 만 중국 고대 시가사에서 시를 세는 방법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일찍이 우리나라 고대 제 1 편의 시가 총집' 시경' 에서 많은 시가 수사법을 사용했다 (통계에 따르면' 국풍' 에서 숫자를 사용하는 시가만 46 곡에 이른다). 당시삼백 곡' 에 수록된 시 중 숫자가 있는 시는 130 여 곡으로 총수의 거의 절반을 차지한다. 중국 고대 시 문화의 보고에서 숫자가 시에 들어가는 예는 무수히 많다고 할 수 있다. 숫자는 시에서 매우 유용하다. 서정을 묘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물을 묘사하고 풍경을 그릴 수 있다. 시에서 서정을 숫자로 서술하면 묘사한 사물과 표현의 감정을 더욱 감동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집을 떠나 천리, 한 궁녀가 20 년 동안 여기에 살았다. 그러나, 그녀에게 이 노래를 요청하며, 이 노래의 처음 몇 마디로 그녀가 어떻게 자신의 눈물 ('호만자'), 익명' 봄꽃 한 송이와 봄날의 슬픔, 12 층 12 층 구슬커튼' 을 억제하려 하는지 보자. 걱정은 백설에 귀를 기울이고, 두세 가지와 다섯 가지를 더 듣는다. "("봄걱정 "); 시에서 인물을 숫자로 묘사하면 인물의 이미지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의' 장한가' 에서 양귀비는 "그녀가 머리를 돌려 웃으면 백주문 주조가 있고, 육궁 분대가 무로 바래진다" 며 "두목은 소녀" 13 여녀가 모락모락, 두구는 2 월 초에 "라고 썼다. 시에서 숫자로 풍경을 묘사하는 것은 쓴 풍경과 물체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는데, 이는 고대 시인들에 의해 특히 충분히 적용되었다. 예를 들어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이렇게 썼다.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하늘을 찌른다. 서릉추설, 오동만리선' ('절구') 시에서' 둘, 하나, 천, 만' 이라는 네 개의 숫자를 교묘하게 활용해 시 전체의 의경을 더욱 실감나게 했다. 북송 초년 시인 안수는' 파진' 이라는 단어에 네 개의 숫자를 사용했고, 청명절 전후의 평화로운 광경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했다.' 못에 이끼 서너 점, 잎밑황달 한두 마리'; 봄빛 묘사로, 이산보시 중' 때로는 서너 시에 비가 내리고, 온 땅에 열 가지 오화' 의 인물이 살아난 것처럼 아름답고 감동적인 봄빛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또한 당대의 시인 두목이 쓴' 400 년, 30 대, 이삼리가 막혀 팔구고강립' ('나종 하북동유') 과 같이 두보는' 가을물은 4 ~ 5 피트 깊이이고, 야항은 2 ~ 3 명에 불과하다' ('죽산인과') 숫자가 시에 들어가는 수법도 가지각색이다. 제각기 재미가 있다. 그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규칙적이고 과장, 겹침, 깔기, 산수가 있다. 과장이란 시에 사용된 인물의 과장을 말하는 것이지 진실이 아니다. 두보의' 삼만리강 입해류, 오천대산이 마천루에 오르는 것' ('가을밤에 울타리가 나와서 추위를 맞이할 것') 과' 서리껍질이 40 일 동안 비 주위를 미끄러지고, 그 끝의 푸른 물고기-청천정 2000 피트' (") 겹침이란 하나 이상의 숫자가 같은 시, 심지어 같은 문장에서 반복되는 것인데, 그중' 하나' 라는 단어의 재사용이 가장 흔하다. 예를 들어 시인 이순정은' 천동산 월야독좌' 에서 4 곡 연속 같은 위치에서 같은 숫자' 1' 을 사용했고, 당대 시인 왕건은' 고요' 에서 8 개의' 1' 자를 반복해서 사용했지만 반복되는 느낌을 주지 않았다. 그 중 스무는 이렇게 썼습니다. "청산에는 먼지가 없고, 푸른 하늘에는 구름이 없다. 하늘의 독월, 산 속의 독인 "과 왕의 시는" 모든 것이 물로 가득 차 있고, 천애길이 함께 흩어진다 "는 것이다. 내가 가자마자 거리로 나가 연못의 나무를 모두 쓰러뜨렸다. 청대의 다른 두 시인 진릉과 어느 시에서' 1' 자를 반복해서 사용하며, 대립이 깔끔하고 흥미진진하여 자연히 무뚝뚝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진릉의' 무제시' 는 한 어부가 가을달 아래 혼자 배를 타고 스스로 즐기는 생생한 화면을 묘사한다. 시는 감정과 풍경으로 가득 차 있고, 인물도 있고 사물도 있어 그릴 수 있다. "돛, 노, 어선, 어부, 낚싯줄. 허리를 굽혀 웃으며, 강명월, 가을. "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기효란이 쓴 것이라고 하는데, 용어는 약간 다르다. "쑥, 노, 낚시, 낚시, 낚시, 낚시, 낚시, 낚시, 낚시, 낚시, 낚시, 낚시 한 번에 한 번 웃자, 한 사람이 강추를 독차지했다. ") 를 참조하십시오. 호시는 모양과 모양이 다르고, 의경이 다르다. "꽃과 버드나무, 물고기, 저녁, 새가 날아간다. 이백의' 한 번 불러 회장을 불러 3 월 3 바' ('선성은 진달래꽃을 본다') 와 시인 서재사의' 한 번 나뭇잎이 가을을 울리고, 약간의 파초가 조금 근심하고, 삼경 후야' ('쌍인수선야비') 와 같은 시가 모두 이와 비슷하다. (《・・・・・・・・・・・・・》) 이른바 포장식이란 의도적으로 먼저 숫자로 깔아 시의 전반부를 통속적이고 평범해 보이게 하는 것을 말한다. 마지막으로 경구 한 문장으로 마무리, 시 전체가 밋밋하고 사람을 놀라게 하며, 독자들을 실망 속에서 갑자기 환하게 하고,'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 의 예술적 미감을 충분히 엿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명나라 문학가 해진이는 어릴 때 사창에 가서 집에 쌀을 사준 적이 있다고 하는데, 몇 명의 지주 신사에게 일부러 비난을 받았다고 한다. 이때 마침 참새 떼가 하늘을 날아다니며 헛간 벽에 떨어졌다. 해진은이 장면을 보았을 때, 그는 이 장면에 감동하여 아무렇게나 외웠다. "하나씩, 벽에는 아직 많은 것들이 있다. 몇 명의 향신이 듣고 참지 못하고 웃으며 말했다. "이게 무슨 시야! 말소리가 떨어지자, 웃음소리가 멈추자, 해진이는 마지막 두 문장을 더 불렀다. "태평이 어귀비를 다 먹고 봉황이 작다!" " ! 신사들이 듣고 웃음소리가 뚝 그치자 얼굴빛이 확 바뀌었다. 그들은 해진이 그들을 참새라고 부르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황실의 곡물을 침범한 것이지만, 그들은 오히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명대의 또 다른 재자 당백호도' 등산' 이라는 비슷한 디지털시를 썼다고 한다. 시는 다음과 같이 썼다: "이것은 다른 볼트, 산에 올라간다. 고개를 들어 붉은 해와 흰 구름을 보니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 시의 처음 두 구절은 백화문처럼 통속적이지만, 마지막 두 구절은 생동적이어서 시 전체가 단번에 다채로워졌다. 또한 명나라 개국황제 주원장도 이런 숫자시를 썼다고 한다. "닭이 울면 입을 삐죽거린다. 닭이 울 때, 그것은 입을 두 번 내밀었다. ".삼호 부상일, 잔성 소월을 쓸어라. "이 시의 처음 두 구절은 저속하고, 언어는 물처럼 가볍지만, 마지막 두 구절은 기품이 비범하여 제왕의 기운이 꽤 있어 대조가 뚜렷하다고 할 수 있다. 디지털시가 백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다고 말할 때, 아마도 이 시' 설송' 은 다음과 같다. "하나는 두 편, 서너 편, 다섯 편은 여섯 편, 칠팔 편. 수천 개의 무수한 조각이 갈대 꽃으로 날아가 보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시의 처음 세 구절은 특이하지 않다. 한 아이에게 세어지면 거의 시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마지막 한 마디에 갑작스러운 절정이 있어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시 한번, 나는 "첫 번째 억제 후 양" 의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시귀정" 이 무엇인지 이해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재상 유',' 공주',' 기효란' 등 드라마의 인기에 따라 이 시는 민간에서 더 널리 퍼지며 거의 누구나 다 알고 있다. 그러나 이 시의 저자에 대해서는 청대 낭만주의 천재 기효란, 예속풍아 예술화를 좋아하는 건륭 황제, 청대 양주 팔괴중의 하나인 대시인 정판교가 있다. 유포 과정에서 이 시의 용어는 많은 차이가 있다. 어떤' 천편수' 는' 9 편' 또는' 9 편 10 편' 이고, 어떤' 금' 은' 금' 으로, 어떤' 루' 는' 매' 로 쓰인다 명대의 또 다른 재자, 광둥 남해장륜은 소동포의' 새귀소' 를 위해 시를 썼는데, 시와 비슷하다.' 하늘이 하나씩,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봉황에 새가 그렇게 많아 세계 수천 명의 석두 쪼아먹었다. " 그러나 위의 네 편의 디지털시와 크게 다르다.' 하늘 한 송이 또 한 송이' 는 두 곡이다. 총 12 개의 "34", 30 개의 "56", 56 개의 "78", 4 개의 숫자를 더하면 딱 100 이 되며, 그림 속의 "백새" 의 수와 일치한다. 이 시는 구상이 교묘하여 읽으면 감탄을 자아낸다. 산수 디지털시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수시의' 봄색 3 점, 먼지 2 점, 흐르는 물 1 점' ('물') 과 무명씨의' 미움 반, 노란 잎 3 점, 먼지 2 점' 도 이 법의 아름다움을 깊이 얻었다. 그들 시의 이 아름다운 숫자 있는 문장들은 구상이 교묘하고, 자연스럽고 생동적이며, 회자되고, 재치가 넘치며, 다른 종류의 예술적 즐거움을 준다. 전설에 따르면, 가난한 학자, 매우 재능 있지만, 제국 시험에서 편애 사기의 풍조가 성행하여 여러 번 시도해 보았지만 불쾌했다. 올해, 왕위 청렴함과 임인 유현을 듣고, 그는 짐을 싸서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다. 그러나 길이 멀기 때문에 수재가 온갖 어려움을 겪더라도 베이징 시험이 끝났다. 수재는 마침내 시험관을 감동시켜 그가 재시험을 하도록 허락했다. 시험관이 낸 문제는 1 에서 10 까지의 10 자리 숫자로 연결되어 있다. 수재는 듣고 생각했다. "시험관의 양해를 얻기 위해 시험에서 부딪히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게 어때?" 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래서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나 혼자 배에 타고, 두세 명의 시인을 데려왔다. 나는 6 개의 해변과 7 개의 만을 통해 4 개의 노와 5 개의 돛을 시작했다. 아쉽게도 나는 늦게 왔다. " 이곳을 듣고 시험관들은 모두 경탄을 금치 못했고, 평생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 그런 다음 그는 학자에게 10 대 1 의 대련을 하게 했다. 수재는 이 기회를 빌어 최근 몇 년 동안 독서응시의 어려움을 열거하고, "한창 10 년, 구팔서원에 들어가 세속적인 욕망을 포기했다" 고 생각했다. 나는 오경 사서를 열심히 공부하여 세 번이나 두 번 시험을 보았다. 나는 오늘 꼭 이겨야 한다. " 시험관은 듣고 나서 연이어 매우 훌륭하다고 말하고 나서 대답했다. 학자들은 모두 질문에 답했다. 이렇게 올해의 우승 계관은 이 대련사에 의해 빼앗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