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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카소 작품 전집 및 감상
피카소의 작품과 감상
피카소가 스페인 캔버스에 있는 꿈을 꿨어요? 헝 97 cm 개인 소장품
꿈' 을 쓰기 전, 47 세의 피카소는 처음으로 17 세 소녀, 금발의 푸른 눈, 몸매가 풍만하고 용모가 아름다웠다. 그 후로 이 젊은 소녀는 피카소의 열정적인 애인과 전임 그림 조각 모델이 되었다. 입체파 스타일의 이 작품에서 화가는 소녀의 신체적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영과 고기의 완벽한 결합에 대한 추구도 표현했다.
피카소는 64 세 때 그녀에게 보낸 생일 편지에서 "이 세상에서 너를 만나는 것이 내 인생의 시작이야?" 라고 말했다. 。 이 그림은 피카소의 영과 고기의 가장 완벽한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화면은 선으로 여성 몸의 윤곽을 그려서 빨간색 배경 앞에 놓는다. 사지는 분해되지 않고 약간 과장되어 있을 뿐이다. 색상도 매우 간단합니다. 꿈' 과' 거울 속의 여자' 는 피카소 입체파와 신고전주의의 결합에 속한다. 이미지의 극도의 자유인가요? 라인과 색상의 자유로운 조합의 걸작. 영격의 말로: 무의식적인 집합. -응? 왜 꿈속에 있는 소녀는 손가락이 여섯 개 있습니까? 누가 대답할 수 있습니까?
생활 스페인 피카소 그림 세로 197? 수평129cm 클리블랜드 박물관
이것은 피카소 블루 시대의 걸작 중 하나이다. 화면 오른쪽에 아기를 안고 있는 한 여자가 생활의 무거운 짐을 상징한다. 그녀의 어머니는 얼굴 가득 우여곡절로 앞에 있는 한 쌍의 젊은 남녀를 바라보았다. 그녀는 초췌하고 표정이 집중되고 눈빛이 엄하여 책망하는 것 같았다. 왼쪽의 두 남녀는 밀접히 의지하고, 은유가 방종한 사랑을 비유한다. 화가는 이 연인을 누드 이미지로 보고 오른쪽에 옷을 입은 어머니와 대조했다. 젊은이는 왼손을 살짝 들어 어머니를 가리켰는데, 마치 이 모자가 겪은 엄청난 고통을 의심하는 것 같았다.
이 사람의 이미지는 스케치 단계에서 여전히 화가 본인과 비슷하지만 작품이 완성될 때 좋은 친구 카를로스가 되었나요? 카사 헤마스의 이미지입니다. 회화 예술에 관심이 있는 젊은이 카사 헤마스는 파리에서 실연한 후 자살했다. 피카소는 실연으로 자살한 이 친구를 줄곧 그리워해 그림에 사랑의 상징으로 그렸고, 오른쪽 모자는 모성의 상징이었다.
화면에는 두 편의 작품이 더 있다. 여자의 자세는 함께 짜여져 있다. 두 사람에서 한 사람까지 두 폭의 그림은 생활의 중압으로 지친 사람들, 독거에서 외로움에 이르는 두 폭의 그림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적나라한 몸은 그들의 창백하고 허약한 몸을 완전히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인간성 중 가장 진실하고 고통스러운 면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것은 또한 화가가 그의 그 시대에 대해 가장 적절한 묘사이다.
파블로? 루이스? 피카소 (188 1 ~ 1973) 는 20 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스페인 예술가이자 프랑스 현대주의 예술의 주요 대표이며, 무한한 창의력을 가진 이 남자는 개성이 선명할 뿐만 아니라 끝이 없다 그의 그림 방법과 스타일은 일생 동안 몇 차례 변했다: 190 1 ~ 1904. 그의 연초 작품은 배고픈 가난한 사람들의 이미지를 많이 표현하며 주로 파란색 톤으로 외로움과 실망, 재난의 불행한 느낌을 강화시킨다. 이 시기는 그를 위해 창조된 것입니까? 블루 시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1904 ~ 1906? 장미 시기? 이 시기의 작품 주제는 주로 강호 연예인을 묘사하는 것이다. 이미지가 우울하지만 외롭지는 않아요. 1907 정도, 그는 흑조각의 예술기법을 배웠는데, 라고 불리나요? 검은 시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1908 과 브라크 창작? 3 차원 아이디어? , 개발? 종합입체주의? 그를 유럽 화단의 걸출한 인물로 만들었다.
게르니카, 스페인 피카소, 천 유화, 349.3? 가로방향 776.6cm 마드리드 국가공주 소피아 예술 컬렉션
게르니카는 스페인 북부에 있는 바스크 도시이다. 1937 나치? 콘도르 군단? 우리의 폭격기는 폐허로 폭파되어 수천 명의 무고한 사람들을 죽였다. 피카소는 파시스트의 폭행에 격노했고, 의연하게 이 걸작을 그려 자신의 강한 항의를 표현했다. 화면은 일어선 소와 으르렁거리는 말을 중심으로 한다. 화가는 구상수법과 입체주의 수법을 결합해 기하학선의 조합을 통해 내부 구조가 촘촘하고 긴밀하게 연결된 형태를 얻어 신나는 예술언어로 파시스트 전쟁의 비인간적인 폭행을 고소했다.
프랑코 정부의 잔인한 피카소가 파리에 정착했지만 1937 년 4 월 26 일 스페인 바스크 지역의 역사적인 도시가 되었습니까? 스페인 내전의 혼란 속에서 게르니카는 파시스트 독일군의 공격을 받았고, 도시 전체가 폐허로 폭파되어 수천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고, 그 중 대부분이 여성과 어린이들이었는데, 이는 피카소의 강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독일군의 강력한 군사력을 생각하면서 무방비 작은 마을에 이렇게 야만적인 폭격을 가하자 분개하여 이 벽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이' 게르니카' 는 도대체 무엇을 보여 줍니까? 비행기, 폭탄, 탱크, 총포는 없고 소, 말, 여자, 등밖에 없나요? 물체처럼, 그 의미는 이미 표상을 넘어섰다. 피카소는 상징적인 전쟁의 비극을 푸른색조에 넣었고, 연한 파란색과 연한 회색은 흑조의 대비에서 정의의 극치를 보여 잔혹함, 고통, 절망, 공포의 모든 의미를 모았다. 이 냉혹한 황소, 죽어가는 말, 하늘에서 비명을 지르는 외침 소리, 팔이 부러진 병사, 죽은 아기를 안고 우는 어머니, 어안이 벙벙한 목격자? 그것은 도대체 무엇을 보여 줍니까?
피카소는 자신의 작품에 대해 침묵을 지켰고, 관람객에게 자유로운 체험공간을 주고 싶었지만, 게르니카의 경우 그림 속 활발한 선으로 그린 소, 말, 손의 의미, 그리고 스페인 신화 속 그 상징들의 기원의 의미를 설명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소는 잔인함을 나타내고 말은 국민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예, 저는 그 그림에서 상징주의를 사용했지만, 다른 모든 그림에는 없습니까? 。 -응? 그 그림은 인민에 대한 의도적인 호소이자 의식적인 선전이다.
스페인의 일반인들의 눈에는 투우장의 황소가 요괴와 도깨비 등 어두운 세력의 문화적 요인을 대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피카소는 소를 이용해 백성들의 고통을 무시하는 잔혹한 정권을 대표한다. 동시에, 투우장 투우사의 공격으로 수소도 죽음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스페인 투우 문화에서 이 말은 황소의 포효에 굴복하지 않는 인민의 상징이며 폭정에 반항하는 주력군이다. 사병들은 이미 쓰러졌지만 보검을 꼭 쥐고 끝없는 정신의 꽃을 상징하며 국민의 복수 결심과 끝까지 싸우는 정신을 표현했다.
이 거대한 그림은 피카소가 진보와 평화를 주제로 한 파리 세계박람회 스페인관에서 그린 것으로 영국 미국 등에 전시돼 자유를 사랑하고 민주주의를 지지하는 전 세계 사람들의 외침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한편 프랑코 정권이 끝난 뒤 이 그림을 스페인 조국에 기증하겠다고 선언한 화가의 역할을 통해 이 그림의 의미는 곧 간단한 사건의 항의를 뛰어넘어 정치투쟁에서 문화시위가 되고 심지어 폭력에 반대하는 문화항의가 되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투쟁 중 문화시위, 심지어 폭력에 반대하는 문화항의까지 했다. 그 의미에서 이 작품은 이 우연한 사건을 뛰어넘었다. 단지 회화 기교를 통해 상징적인 계몽과 중요한 계기의 역할을 했을 뿐이다. 이것은 충격적이고, 폭력적이며, 특히 색채가 결여된 그림이다. 이 색은 빛과 그림자와 입체감을 가리킨다. 바로 이런 것이 부족해서 죽음을 상징한다. 이런 죽음은 폭격 피해자의 죽음일 뿐만 아니라 문명의 죽음이기도 하다.
스페인 화가, 모델 피카소가 세로로 유화 130 을 그렸나요? 가로 162 cm 마드리드 국가공주 소피아 예술 컬렉션
이 그림은 화가가 여자 모델을 그리고 있는 것을 묘사한다. 오른쪽의 나체녀는 바닥에 앉아 있고 화가는 의자에 앉아 그림에 전념하고 있다. 배경은 간단하고 인물은 모두 그림이다. 화가는 자신의 입체파의 면모로 대상을 완전히 표현했다. 그는 스트레칭, 스쿼시, 비틀기, 인체를 조절하여 놀라운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맨발의 소녀
맨발의 소녀' 는 일명' 맨발의 소녀' 로 피카소 14 세 때의 작품이다. 그림에 나오는 소녀는 평범한 이웃 소녀이다. 그녀는 담장 앞에 아무렇게나 앉아 검은 큰 눈이 앞을 응시하며 옷차림이 소박하고 꾀죄죄한 스카프가 어깨에 아무렇게나 걸쳐져 있었고, 거친 큰 발은 그녀의 집의 가난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거친 손과 큰 발에 해당하는 것은 소녀의 순수한 눈, 균형 잡힌 얼굴, 우울하고 조용한 표정이다. 회화 기교에서 피카소는 인물을 앞에 앉혔지만 의자와 지면 사이의 공간 관계를 숨겼다. 여자 원피스 처리에서 그는 명암으로 층감을 부각시켰고, 치마 색깔은 빨간색에서 어두운 빨간색까지 점차 변동해 2 차원 화면을 3 차원으로 투시했다.
피카소가 회화 기교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배움에 근거가 있는 것은 비율이 아니라 필인가? 이것이 바로 국화의 대가인 장대천이 피카소를 배회한 후 한 말이다.
물론' 맨발의 소녀' 라는 그림도 순전히 기법으로 이긴 것은 아니다. 모처럼 피카소는 그 나이에 또래 모델의 내면적 기질과 삶을 포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결과적으로 그의 노력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래서 그림에 강한 시각과 감정 대비가 이 그림의 매력이다. 피카소 본인은' 맨발의 소녀' 에 대해 상당히 만족하며 항상 곁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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