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야리야리한 아이 빙빙은 어떤 배경으로 쓴 건가요?
야리야리한 아이 빙빙은 어떤 배경으로 쓴 건가요?
분석:
시 전체 섭취 순간 빠른 장면은 직접 묘사를 피하고 생생한 이미지의' 숲 입는 소리' 와 적절한 비유로 노인의 눈으로 앳된 아이의 정취를 파헤친다. < P > 시에서 아이가 얼음을 깨는 장면은 즐거움이 넘친다. 마음가짐, 추운 날' 얼음', 동심이 뜨겁다. 색상, "금" 접시 "컬러" 실크 문자열 "은" 얼음; 형태상' 금판' 으로 빠져나온' 은청', 원형입니다. 목소리에는' 옥소진 숲소리' 라는 고음이 있었는데, 갑자기' 유리 깨지는 소리' 로 바뀌었다. 시 전체는 감각을 겸비하고, 목소리도 아름답고, 즐거움도 즐거우며, 어린이들이 얼음을 홀뮴으로 삼고, 스스로 즐기는 정취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시 전체가' 친' 이라는 단어를 강조한다. 야리야리함과 즐거움은 아동으로 하여금 한겨울의 추위를 잊게 하고, 그의 여느 때와 다름없는 활력과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어린이와 노인은 심리적 특성상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아이들의' 탈빙 연극' 장면은 노인의 눈에는 아쉬움이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전체 12 개 답변 보기
qq 입력기 최신 버전 다운로드 인기 소셜 애플리케이션
이 기사에서 언급한 야티를 바탕으로
qq 입력기 최신 버전을 추천하여 인기 소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무 생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매우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P > 선전시 텐센트 컴퓨터 < P > 의 애티가 얼음을 만드는 것은 양완리의 어떤 배경에 적혀 있나요? < P >' 앳된 아이 얼음 만들기' 의 글쓰기 배경: 이 시는 송효종 순희 6 년 (1179) 봄에 양완리가 상주에서 근무했다. 봄소를 치는 것은 고대의 풍습으로, 입춘 전날, 토우로 봄을 맞아 봄을 맞이하고 농민을 설득하는 것을 나타낸다. 봄을 맞은 소는 나중에 갈대나 종이로 만든다. 보통 현지 장관이 채색 채찍을 휘두르며 봄소를 세 바퀴 치고, 예필이 서국으로 돌아간 후, 이어서 농민들이 봄소를 부수었다. 이 시는 어린이들이 어른들이 봄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을 보고 모방하는 모습을 보고 시인의 풍작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야리야리한 금대야는 새벽얼음을 벗고, 채실은 은으로 입는다. 옥차임 을 두드리며 숲을 뚫고, 갑자기 유리 깨진 땅 소리를 냈다. 분석: 시 전체 섭취 순간 속경은 직접 묘사를 피하고 생생한 이미지의' 숲 입는 소리' 와 적절한 비유로 노인의 눈으로 앳된 정취를 파헤친다. 시 속 아이가 얼음을 만드는 장면은 즐거움이 넘친다: 마음가짐, 추운 날' 얼음', 동심이 뜨겁다. 색상, "금" 접시 "컬러" 실크 문자열 "은" 얼음; 형태상' 금판' 으로 빠져나온' 은청', 원형입니다. 목소리에는' 옥소진 숲소리' 라는 고음이 있었는데, 갑자기' 유리 깨지는 소리' 로 바뀌었다. 시 전체는 감각을 겸비하고, 목소리도 아름답고, 즐거움도 즐거우며, 어린이들이 얼음을 홀뮴으로 삼고, 스스로 즐기는 정취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시 전체가' 친' 자 하나를 부각시켰다. 야리야리함과 즐거움은 아동으로 하여금 한겨울의 추위를 잊게 하고, 그의 여느 때와 다름없는 활력과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어린이와 노인은 심리적 특성상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아이들의' 탈빙 연극' 장면은 노인의 눈에는 아쉬움이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양만리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옥차임 을 두드리며 숲을 뚫고, 갑자기 유리 깨진 땅 소리를 냈다. 번역: 이른 아침, 애티가 가득한 어린아이가 밤에 접시에 얼어붙은 얼음을 벗고 손에 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얼음을 가볍게 두드려 숲을 뚫고 지나가는 소리를 냈는데,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렸는데, 얼음이 땅에 떨어져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났다. 확장 자료 1, 창작 배경 이 시는 송효종 순희 6 년 (1179) 봄, 양완리는 당시 상주에서 근무했다. 봄소를 치는 것은 고대의 풍습으로, 입춘 전날, 토우로 봄을 맞아 봄을 맞이하고 농민을 설득하는 것을 나타낸다. 봄을 맞은 소는 나중에 갈대나 종이로 만든다. 이 시는 어린이들이 어른들이 봄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을 보고 모방하는 모습을 보고 시인의 풍작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둘째, 고시 감상시 속 아이가 얼음을 얻는 장면은 즐거움이 넘친다: 마음가짐, 추운 날 얼음, 동심이 뜨겁다. 빛깔, 금판, 색실 끈, 은빙, 형태상 금판으로 벗겨진 은청; 소리 에, Yuqing 임종 의 높은 강 을 입고, 갑자기 다시 유리 깨진 소리 의 선명한 로 바뀌 었습니다. 시 전체는 감각을 겸비하고, 목소리도 아름답고, 즐거움도 즐거우며, 어린이들이 얼음을 홀뮴으로 삼고, 스스로 즐기는 정취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시 전체가 유치한 글자를 두드러지게 했다. 야리야리함과 즐거움은 아동으로 하여금 한겨울의 추위를 잊게 하고, 그의 여느 때와 다름없는 활력과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어린이와 노인은 심리적 특성상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들의 얼음 제거 장면이 노인의 눈에는 비로소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양완리 애티가 얼음을 얻는 글쓰기 배경? < P > 양완리의' 애티가 얼음을 얻는다' 는 글쓰기 배경: 이 시는 송효종 순희가 6 년 (1179) 봄에, 양완리는 당시 상주에서 근무했다. 봄소를 치는 것은 고대의 풍습으로, 입춘 전날, 토우로 봄을 맞아 봄을 맞이하고 농민을 설득하는 것을 나타낸다. 봄을 맞은 소는 나중에 갈대나 종이로 만든다. 보통 현지 장관이 채색 채찍을 휘두르며 봄소를 세 바퀴 치고, 예필이 서국으로 돌아간 후, 이어서 농민들이 봄소를 부수었다. 이 시는 어린이들이 어른들이 봄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을 보고 모방하는 모습을 보고 시인의 풍작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앳된 금 대야는 새벽얼음을 벗고, 채실은 은으로 입는다. 옥차임 을 두드리며 숲을 뚫고, 갑자기 유리 깨진 땅 소리를 냈다. 분석: 시 전체 섭취 순간 속경은 직접 묘사를 피하고 생생한 이미지의' 숲 입는 소리' 와 적절한 비유로 노인의 눈으로 앳된 정취를 파헤친다. 시 속 아이가 얼음을 만드는 장면은 즐거움이 넘친다: 마음가짐, 추운 날' 얼음', 동심이 뜨겁다. 색상, "금" 접시 "컬러" 실크 문자열 "은" 얼음; 형태상' 금판' 으로 빠져나온' 은청', 원형입니다. 목소리에는' 옥소진 숲소리' 라는 고음이 있었는데, 갑자기' 유리 깨지는 소리' 로 바뀌었다. 시 전체는 감각을 겸비하고, 목소리도 아름답고, 즐거움도 즐거우며, 어린이들이 얼음을 홀뮴으로 삼고, 스스로 즐기는 정취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시 전체가' 친' 자 하나를 부각시켰다. 야리야리함과 즐거움은 아동으로 하여금 한겨울의 추위를 잊게 하고, 그의 여느 때와 다름없는 활력과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어린이와 노인은 심리적 특성상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아이들의' 탈빙 연극' 장면은 노인의 눈에는 아쉬움이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앳된 아이가 얼음을 깨는 시인 배경?
' 야리야리한 아이 얼음 만들기' 는 남송 시인 양완리가 지은 것이다. 창작 배경 이 시는 송효종 순희 6 년 (1179) 봄, 양완리는 당시 상주에서 근무했다. 봄소를 치는 것은 고대의 풍습으로, 입춘 전날, 토우로 봄을 맞아 봄을 맞이하고 농민을 설득하는 것을 나타낸다. 봄을 맞은 소는 나중에 갈대나 종이로 만든다. 보통 현지 장관이 채색 채찍을 휘두르며 봄소를 세 바퀴 치고, 예필이 서국으로 돌아간 후, 이어서 농민들이 봄소를 부수었다. 이 시는 어린이들이 어른들이 봄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을 보고 모방하는 모습을 보고 시인의 풍작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인물은 양만리 (1127 년 1 월 29 일-126 년 6 월 15 일), 자정수, 호성재, 강우인, 남송의 유명한 시인, 신하, 육유, 유태 (M O), 범성대, 그리고' 중흥 4 대 시인' 이라고 소개했다 송광종은 친서' 성재' 라는 단어를 썼기 때문에 학자들은 이를' 성재선생' 이라고 부른다. 사오싱 24 년, 양만리든 진사 제, 역시 송고종, 송효종, 송광종, 송녕종 사조, 국자 박사, 광둥 () 개희년 2 년, 양만리가 병으로 죽고, 연세가 8 이다. 광록 의사, 사후' 문절' 을 증정하다. 양완리는 평생 시 2 만여수를 지었고, 전세 작품은 4 천 2 곡이며, 한 세대의 시종으로 불린다. 그의 시는 대부분 자연 경관을 묘사하고, 이를 통해 언어가 얕고,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유머러스한' 성재체' 를 창조했다. 또한 < P >' 유치한 아이 얼음 만들기' 의 글쓰기 배경: 이 시는 송효종 순희 6 년 (1179) 봄, 양완리는 당시 상주에서 근무했다. 봄소를 치는 것은 고대의 풍습으로, 입춘 전날, 토우로 봄을 맞아 봄을 맞이하고 농민을 설득하는 것을 나타낸다. 봄을 맞은 소는 나중에 갈대나 종이로 만든다. 보통 현지 장관이 채색 채찍을 휘두르며 봄소를 세 바퀴 치고, 예필이 서국으로 돌아간 후, 이어서 농민들이 봄소를 부수었다. 이 시는 어린이들이 어른들이 봄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을 보고 모방하는 모습을 보고 시인의 풍작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 P > 시 전체가 다음과 같다. 야리야리한 금대야는 새벽얼음을 벗고, 채실은 은으로 입는다. 옥차임 을 두드리며 숲을 뚫고, 갑자기 유리 깨진 땅 소리를 냈다.
분석:
시 전체 섭취 순간 속경은 직접 묘사를 피하고 생생한 이미지의' 숲 입는' 소리와 적절한 비유로 노인의 안목으로 유치한 정취를 발굴했다. < P > 시에서 아이가 얼음을 깨는 장면은 즐거움이 넘친다. 마음가짐, 추운 날' 얼음', 동심이 뜨겁다. 색상, "금" 접시 "컬러" 실크 문자열 "은" 얼음; 형태상' 금판' 으로 빠져나온' 은청', 원형입니다. 목소리에는' 옥소진 숲소리' 라는 고음이 있었는데, 갑자기' 유리 깨지는 소리' 로 바뀌었다. 시 전체는 감각을 겸비하고, 목소리도 아름답고, 즐거움도 즐거우며, 어린이들이 얼음을 홀뮴으로 삼고, 스스로 즐기는 정취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시 전체가' 친' 이라는 단어를 강조한다. 야리야리함과 즐거움은 아동으로 하여금 한겨울의 추위를 잊게 하고, 그의 여느 때와 다름없는 활력과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어린이와 노인은 심리적 특성상 많은 공통점이 있다. 다만, 아이들의' 얼음 벗기기 연극' 장면은 노인의 눈에는 아쉬움이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