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시를 묻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
고시를 묻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그리고,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리고,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고,
녹색 봄에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이 시는 두보가 자주에 살 때 쓴 것이다. 이 해 두보는 52 세로 안사의 혼란으로 검문을 떠내려간 지 5 년째다. 두보는 줄곧 반란을 평정하여 근원을 찾길 기대하고 있다. 갑자기, 그는 정부군이 제북 () 을 수복했다고 들었는데, 기뻐서 울며 자제할 수가 없었다. 작가는 돌전, 초문, 하지만 보는 것, 끝없이 네 가지 연속 동작으로 놀라움의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 네 가지 동적 묘사에서 작가는 자신이 댐, 무협, 양양, 낙양을 거쳐 꿈의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상상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다. "이 시는 매우 즐겁고 즐겁고, 일파삼할인, 분대를 적용하지 않으면, 간단할수록 더 간결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시는 노두' 인생 첫 속시' 등 모두 정확한 논평이다.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그리고,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리고,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고,
녹색 봄에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이 시는 두보가 자주에 살 때 쓴 것이다. 이 해 두보는 52 세로 안사의 혼란으로 검문을 떠내려간 지 5 년째다. 두보는 줄곧 반란을 평정하여 근원을 찾길 기대하고 있다. 갑자기, 그는 정부군이 제북 () 을 수복했다고 들었는데, 기뻐서 울며 자제할 수가 없었다. 작가는 돌전, 초문, 하지만 보는 것, 끝없이 네 가지 연속 동작으로 놀라움의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 네 가지 동적 묘사에서 작가는 자신이 댐, 무협, 양양, 낙양을 거쳐 꿈의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상상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다. "이 시는 매우 즐겁고 즐겁고, 일파삼할인, 분대를 적용하지 않으면, 간단할수록 더 간결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시는 노두' 인생 첫 속시' 등 모두 정확한 논평이다.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그리고,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리고,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고,
녹색 봄에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이 시는 두보가 자주에 살 때 쓴 것이다. 이 해 두보는 52 세로 안사의 혼란으로 검문을 떠내려간 지 5 년째다. 두보는 줄곧 반란을 평정하여 근원을 찾길 기대하고 있다. 갑자기, 그는 정부군이 제북 () 을 수복했다고 들었는데, 기뻐서 울며 자제할 수가 없었다. 작가는 돌전, 초문, 하지만 보는 것, 끝없이 네 가지 연속 동작으로 놀라움의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 네 가지 동적 묘사에서 작가는 자신이 댐, 무협, 양양, 낙양을 거쳐 꿈의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상상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다. "이 시는 매우 즐겁고 즐겁고, 일파삼할인, 분대를 적용하지 않으면, 간단할수록 더 간결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시는 노두' 인생 첫 속시' 등 모두 정확한 논평이다.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그리고,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리고,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고,
녹색 봄에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이 시는 두보가 자주에 살 때 쓴 것이다. 이 해 두보는 52 세로 안사의 혼란으로 검문을 떠내려간 지 5 년째다. 두보는 줄곧 반란을 평정하여 근원을 찾길 기대하고 있다. 갑자기, 그는 정부군이 제북 () 을 수복했다고 들었는데, 기뻐서 울며 자제할 수가 없었다. 작가는 돌전, 초문, 하지만 보는 것, 끝없이 네 가지 연속 동작으로 놀라움의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 네 가지 동적 묘사에서 작가는 자신이 댐, 무협, 양양, 낙양을 거쳐 꿈의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상상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다. "이 시는 매우 즐겁고 즐겁고, 일파삼할인, 분대를 적용하지 않으면, 간단할수록 더 간결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시는 노두' 인생 첫 속시' 등 모두 정확한 논평이다.
두목-허황
내용
Yuanzai 의 messire 이전에 돈을 빌려, 당나라 xianzong 도 신중한 계산이다.
나는 옷을 보고 동시로 갔지만, 갑자기 활과 화살검을 버리고 서시를 순시했다.
목자는 비록 말을 몰아냈지만, 생명은 에서 왔고, 백발의 마음은 모두 신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천하의 한가한 사람들 중에는 량주 가무만 환영을 받는다.
감사:
안사의 난동이 터진 후, 하서 () 와 우우 () 에 주둔한 군대의 동정 () 이, 토번 () 이 기회를 틈타 허황 () 지역을 점령하여 당 정부에 큰 위협이 되었다. 두목은 만당의 내우외환을 느꼈고, 외환을 막기 위해 정사 할거를 열렬히 주장했다. 그래서 그는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시 몇 수를 쓰는 것에 대해 매우 관심이 많았는데, 허황이 그 중 하나였다.
허황원은 황수와 황하가 만나는 곳을 가리키며 당숙종 이후 티베트족 통치자가 점령한 하서, 우우 지역을 가리킨다. 시의 제목은' 허황' 으로, 매우 눈에 띄며, 취지를 담고 있으며, 전편을 포괄하는 역할을 한다.
시는 두 층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 네 문장은 말했다: 승상 원재 () 는 북서쪽 변두리에서 많은 일을 꾀했지만 대대로 쓸모가 없었지만, 의외의 상황에 빠졌다. 헌종도 화룡을 수복하기로 결심했지만 서징보다 못하다. 여기는 연속 세 가지 전고를 사용하였다. "죄송합니다", 장량 이야기를 빌려 주세요. 그것은' 계획' 이라는 단어를 대체했을 뿐만 아니라, 장량 () 와 견주어 저자의 그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획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획명언) 동방 분장' 은 차오의 잘못된 이야기를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Yuan Zai 의 생각과 경험은 Yuan Zai 가 주변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전략 계획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두목과 오오의 비교는 그의 추앙과 아쉬움을 보여준다. "활을 잊고 칼을 잊는다" 는 황제가 용을 타고 승천하여 신선이 되었다는 전설을 채택했는데, 이는 헌종의 죽음을 가리키며, 헌종을 암리에 깎아 선성선선구선술로 삼았다. 여기서 저자는 헌종이 환관에게 살해된 사건을 완곡하게 바라보며 자신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상은 모두 토론을 거치지 않은 서술이지만, 저자는 허황이 늦어도 회복하지 못한 것에 대한 감정이 말로 넘쳐난다.
마지막 네 구절의 묘사는 대비가 강렬하여 작가의 선명한 사랑과 증오를 표현했다. 허황인은 기이한 옷차림을 하고,' 양을 방목하고 말을 쫓는다' 고 했지만, 이렇게 어렵고 굴욕적인 처지에 처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그들의 마음은 정복되지 않았고, 백발이 성성하고, 가슴이 찢어지고, 영원히 한신이 되었다. 자? 작가는 직서의 방법을 채택하지 않고, 부귀한 한가한 사람들이 원래 허황에서 온 가벼운 노래와 가벼운 춤의 세부 사항에 도취되어 그들의 술 취한 상태를 남김없이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원재와 헌종의 일을 합벽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세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문장을 받치고, 네 번째 문장은 두 번째 문장을 이어받는다. 이런 표기법은 탄식을 강화하는 동시에 기복이 있어 보인다. 세 번째 삼중 정면은 허황인의 성실성을 썼다. "비록" 과 "소진" 이라는 허자는 잘 쓰이지만, 하나는 부풀어오르고, 필법은 힘차다. 그러나 마지막 대련에서는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일부러 유머러스한 어조로 표현하여 풍자의 힘을 강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시 전체를 억누르고, 여운을 되새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시는 창건하고 건조하지 않고 넓고 깊다. 아민 양신이' 성안시화' 에서 말했듯이,' 만당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은 두목이다. 송인은 그의 시가 기세가 웅장하고 우아하며, 정체시에서 특히 어색하여, 정시 폐단을 했다고 평가했다. "이" 허황 "은이 예술적 특징을 분명히 반영합니다.
- 관련 기사
- 푸젠성 취안저우 시 개원사에는 어떤 탑이 있나요?
- 무엇이든 웃긴 다음 문장을 던질 수 있다
- '서둘러'는 어떤 장르의 텍스트인가요?
- 멜란시, 주거송.
- 가나안학원 만화에는 소염이 몇 장 있습니까?
- 초등 학교에서 고대시의 "원일" 가르침에 대한 고찰
- Ouyang xiu 는 Qingzhou 의 12 번째 시에있다
- 건안 칠자' 의 창작 스타일은 건안 문학의 시대적 풍격을 구현했다. 왜 그것을 부르죠?
- "중국 새벽 5 시" 의 원곡은 누구입니까?
- 노래 제목을 찾고 가사에 "비가 내린 후 날씨가 새로울 것" 이라는 문구만 기억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