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찾아오는 것은 먹기 위해서이다. 밥을 먹는 것이 목적이다. 균열을 탐구하고, 틈을 뚫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생존을 위해 적극적이다! 상하 두 부분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찾아오는 것은 먹기 위해서이다. 밥을 먹는 것이 목적이다. 균열을 탐구하고, 틈을 뚫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생존을 위해 적극적이다! 상하 두 부분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찾아오는 것은 먹기 위해서이다. 밥을 먹는 것이 목적이다. 균열을 탐구하고, 틈을 뚫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생존을 위해 적극적이라는 것은 개미가 먹이를 구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배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은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대련대결, 문대결, 봄스티커, 춘련, 대련부, 도부, 대련이 (고대에 청당, 민가에 걸려 있던 기둥으로 붙여진 이름) 등. , 복숭아의 상징에서 파생 된 이원 문학입니다.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이중구입니다. 그것은 중국어 특유의 예술 형식으로, 간결하고 심오하며, 가지런하고 균일하며,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다
확장 데이터:
산문과 운은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이다. 대련은 자신의 발전 과정에서 고대 시, 산문, 가사, 노래의 특징을 흡수했다. 그래서 대련에 사용된 문장은 정체시, 문문 외에 고시, 산문문, 연극 모조문도 포함되어 있다. 문장마다 다른 격법이 있고, 다른 관엄도 있다. 그중 율시의 문장은 가장 엄격하지만, 고체운문의 문장은 문장 끝을 제외하고는 다른 위치에 제한이 없다.
춘련의 출처 중 하나는 춘스티커이다. 옛사람들은 봄이 시작될 때 점점 더' 이춘' 이라는 단어를 붙이다가 점차 춘련으로 발전하여 중국 근로자들이 재난을 피하고 상서로운 소망을 맞이하고 있음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