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별 이미지에 관한 시 한 수

별 이미지에 관한 시 한 수

1. 시의 스타 이미지가 각각 무엇을 대표합니까? 우선, 많은 스타들 자체가 어느 정도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태양별처럼, 그것은 보통 따뜻함, 정의, 빛, 진리, 희망 등을 대표한다. 중국의 고전시에서 태양도 군주를 대표한다. 이것은 비교적 특별하다. 다른 예는 정오에 강하지만 밤에는 이해하기 쉽다. 또한 북극성 대표 군주도 흔히 볼 수 있는 반면 북두는 큰 인물이다.

둘째, 전통문화의 신화 전설이 대대로 전해지면서 일부 별들은 견우직녀, 태백 진싱 등과 같은 특정한 의미를 부여받았다.

셋째, 천문 달력 때문에 중국은 종종 별의 이름을 시간, 지역, 방향, 계절 등으로 표시한다. 별의 시간은 이해하기 쉽다. 사실, 별의 지리적 위치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형적인 예는 28 성이 큐슈에 해당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왕텐정서',' 뭇별이 날개를 나누고, 지로항이 잇는다' 와 같다. 이런 응용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배열법과 건축 문헌에서도 볼 수 있다. 이 목록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또 현학과 미신의 영향으로 많은 스타들이 인간화, 신화화 또는 요괴화되었다. 예를 들면 주범, 주형, 주살, 주복록수 등, 물론 주도화운도 있다. 점성술과 관련된 모든 비술은 모두 이렇다. 특히 위자두수와 기문은둔갑이다.

한 가지 추가: 당송시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별' 은 머리카락이 희끗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스타들은 모두 흰 머리카락과 흰 귀밑머리를 가지고 있는데, 파화는 바로 이런 스타다. 。 。 특정 스타와 관련이 없습니다.

2.' 별' 을 빛의 상징으로 하는 별 이미지에 관한 서정시를 써 주세요. 시, 봄, 따뜻함, 희망, 자유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지만, 시의' 별' 은 그 특정한 상황과 의미를 가지고 있다. 즉, 그것은 밝은 햇살이 아닙니다. 망망한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점광으로 시인이 현실에서 집착하는 이상을 기탁했다. 시 전체가' 별' 을 주요 이미지로 하여 가설의 전제하에 서정적인 의도를 표현하여 현실과 이상의 편차를 나타냈다. 시인의 광명에 대한 갈망을 표현하다. 문장의 전환과 절과 절 사이의 이미지가 풍부해짐에 따라 시의 처지는 따뜻함에서 차갑고 혹독하게 변했다. 분위기의 대비는 시인이 광명과 헌신을 추구하겠다는 결심을 보여준다. 하늘의 별에서 시인은 기꺼이 피곤하다. 자신을 태우고, 어두운 대지를 비추지, 그들이 아니다.

"별시" 의 원문에 대한 논평

별의 변화

지구의 모든 구석이 빛으로 가득 차 있다면

누가 스타가 필요합니까? 누가?

밤을 응시하다

머나먼 위로를 찾다

누가 그럴 수 없을까요?

매일

모두 한 수의 시입니다

모든 글자는 별이다.

벌 한 마리가 마음속에서 떨리는 것 같다

누가 부드러운 밤을 갖고 싶지 않아?

호수처럼 부드럽다.

반딧불이와 별들이 수련에서 헤엄친다.

누가 봄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새가 나뭇가지를 가득 떨어뜨렸다.

온 하늘에 추락하는 별처럼

반짝이는 소리가 멀리서 들려온다.

흰 라일락의 구름은 몽롱하다.

지구의 모든 구석이 빛으로 가득 차 있다면

누가 스타가 필요합니까? 누가?

추위 속에서 외로움을 태우다

희망을 좀 찾다

누가 그럴까?

해가 거듭되다

항상 고난에 관한 시를 쓴다.

모든 수도는 떨리는 별들이다.

내 마음속의 얼음과 눈처럼

누가 밤이 얼는 것을 보고 싶습니까?

한 뙈기의 땅처럼 뻣뻣하다

바람이 또 하나의 가는 별을 불어 떨어뜨렸다.

펄럭이는 깃발을 좋아하지 않고 불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금빛 별들이 쏟아져 나왔다

하늘의 별이 피곤할 때, 솟아오른다.

햇빛이 비칠 수 없는 곳을 비추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서정시는 빛, 즉 시, 봄, 따뜻함, 희망, 자유 등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별' 으로 상징한다. 그러나 시의 "별" 은 특정한 상황과 의미를 가지고 있다. 즉, 햇빛에 반짝이는 빛이 아니라 무한한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빛을 보여준다. 빛을 포함해서, 그들은 시인이 현실에서 집착하는 이상을 기탁했다. 시 전체는 두 개의 기본 대칭 소절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 절 16 행은 모두 가설문' 만약 ...' 으로 시작하는데, 단숨에 이루어진 기세가 있다. 시 전체는' 별' 을 주요 이미지로, 가설을 전제로 서정적인 의도를 표현하며 현실과 이상의 이탈과 시인의 광명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제 1 절 처음 네 줄은 사람들이 별빛을 바라보며 별을 먼 위로로 삼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둠이 이미 대지를 뒤덮었기 때문이다. 이' 만약' 을 비롯한 조건문은 어두운 현실에 대한 강력한 부정을 구성한다. 다음 12 줄은' 누가 원하지 않는다',' 누가 원하지 않는다',' 누가 싫어하는가' 로 시작하는 세 가지 반문문문문입니다. 각 반문문문문문문문문마다 한 조의 진보적인 은유를 끌어내어 시인들이 동경하는 광명세계를 아름다운 이미지로 써냅니다. 그것은 시적인 세계입니다. 그것은 여름밤처럼 부드러운 세계입니다. 그것은 봄처럼 따뜻하고 매력적인 세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 부는 1 부와 같은 구조, 비슷한 문장형, 진행성 은유를 사용하지만, 그 앞 12 행은 "누가 필요없는 사람 ... 누가 ... 누가 ... 누가 ... 누가' 방향' 하지 않을 것인가 ... 누가 ... 누가 ... 이 절 앞의 네 마디, 이전 절 앞의 네 문장과 마찬가지로 모두' 만약' 의 가설식을 채택하여 현실에 대한 부정을 구성해 긍정에서 부정에 이르는 자유의 희망을 표현했다. 다음 여덟 줄에서 누가 현실의 냉혹함과 고통을 적을 것인가. 이 현실 세계에서 시인은 항상 해마다 고난의 시를 쓰고, 밤이 얼고, 얇은 별이 바람에 날려 떨어진다. 이 묘사들은 제 1 절의 분위기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마지막 네 줄에서 제 1 절에 사용된 긍정구' 누가 싫어하는가 ...' 를 회복한 것은 시인이 광명 추구에 힘쓰고 있다는 결심을 보여준다. 시인은 하늘의 별이 피곤할 때 자신을 불태워 어둠의 대지를 환히 밝히려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주제는 어둡고 차가운 현실에 대한 부정을 표현하고, 이상에 대한 동경과 추구, 혼란과 상실에도 불구하고 확고한 희망을 표현한 것으로 몽롱한 시에서 대표적이다. 예술적으로도 몽롱한 시의 일부 특징을 표현할 수 있다. 사상 감정을 직접 표현하거나 표현하지 않고, 항상 어떤 물체를 이용하여 경험을 암시하거나 간접적으로 표현한다. 별, 시, 벌, 반딧불, 수련, 봄, 새, 라일락 꽃 등. 밝고 아름다운 이상세계를 상징하는 데 쓰이고, 밤, 빙설, 얼어붙은 밤, 굳은 땅, 바람에 흩어진 별 등을 상징한다. 어둡고 차가운 현실 세계를 표현하는 데 쓰이는 이 시는 함축적이고 아름답다. 이런 표현 방식은 중국고시와 매우 비슷하다.

4. 별에 관한 시 중에는' 냉화화면', 두목님의' 가을 은초', 로의' 경팬 반딧불' 이 있다.

주령 (4) 밤은 물처럼 차갑고 나팔꽃과 직녀 스타 (5) 를 구경한다. 주 ① 병풍화: 도안이 있는 병풍.

2 경로: 로즈. 3 반딧불: 날 수 있는 반딧불.

④ 일일 순서: 노천 돌 순서. ⑤ Vega: 두 별자리의 이름.

실의에 빠진 소녀 생활의 외로움과 괴로움에 대한 간략한 분석이다. 첫 번째 문장은 추경을 쓰고' 차가운' 자를 써서 가을의 높고 상쾌한 분위기를 암시하며 주인공의 내면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반딧불이를 두드려 시간을 보내고 우울함을 완화하는 두 마디를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세 마디로 나는 밤에 잠을 잘 수 없고, 행운을 기다리며, 거리를 물로 삼아 너의 사랑을 얼음처럼 비유한다.

마지막 문장에서, 나는 견우직녀를 우러러보는 것으로 나의 애도를 표했다. 항당은 은퇴하고 논평했다. "층층 경물은 그림 그리는 인물화이다.

누워서 보다' 라는 단어만으로도 감정을 자극하고 똑똑하게 만들 수 있다. ".

5. "별" 은 함성시에서 무엇을 상징합니까? 첫째, 많은 별들은 어느 정도의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태양별처럼, 그것은 보통 따뜻함, 정의, 빛, 진리, 희망 등을 대표한다. 중국의 고전시에서 태양도 군주를 대표한다. 이것은 비교적 특별하다. 다른 예는 정오에 강하지만 밤에는 이해하기 쉽다. 또한 북극성 대표 군주도 흔히 볼 수 있는 반면 북두는 큰 인물이다.

둘째, 전통문화의 신화 전설이 대대로 전해지면서 일부 별들은 견우직녀, 태백 진싱 등과 같은 특정한 의미를 부여받았다.

셋째, 천문 달력 때문에 중국은 종종 별의 이름을 시간, 지역, 방향, 계절 등으로 표시한다.

별의 시간은 이해하기 쉽다. 사실, 별의 지리적 위치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형적인 예는 28 성이 큐슈에 해당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왕텐정서',' 뭇별이 날개를 나누고, 지로항이 잇는다' 와 같다. 이런 응용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배열법과 건축 문헌에서도 볼 수 있다.

이 목록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또 현학과 미신의 영향으로 많은 스타들이 인간화, 신화화 또는 요괴화되었다.

예를 들면 주범, 주형, 주살, 주복록수 등, 물론 주도화운도 있다. 점성술과 관련된 모든 비술은 모두 이렇다. 특히 위자두수와 기문은둔갑이다.

한 가지 추가: 당송시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별' 은 머리카락이 희끗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스타들은 모두 흰 머리카락과 흰 귀밑머리를 가지고 있는데, 파화는 바로 이런 스타다.

특정 스타와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