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스시의' 추모' 시는 나를 신비롭게 하는 것이 아니라 죽근의 원근으로 돌아갔다.

스시의' 추모' 시는 나를 신비롭게 하는 것이 아니라 죽근의 원근으로 돌아갔다.

어린 모종으로서 자랑하지 않고 오동이를 나에게 신비하게 만들지 않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나는 장면에 천세약이 없는 것이 싫다, 단지 소승선만을 준다.

슬플 때 이전의 빚을 갚으려면 등을 끊을 수 있다.

죽근은 멀고 가까운 곳이 없고, 밤등은 은근하고 예의 바르다.

조운, 우리 두 불쌍한 아이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죽었다. 하나님이 나를 처벌하지 않으십니까?

나는 정말 너의 생명을 지키고 싶다. 나는 불로장생하지 않는 약이 싫다. 나는 소승선으로 너를 배웅할 수밖에 없다.

나는 매우 슬프다. 너와 나는 순식간에 빚을 갚았는데, 다음 생에는 다시 만날 인연이 없을 것 같다.

아무리 멀어도 너와 나는 함께 죽근에 누워 술에 취해 죽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그러나 결국 나는 대성탑에서 밤에 청등을 켜서 너의 영혼을 동반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묘하고 수려하지 않다' 는 공자가 안원이 일찍 세상을 떠났다고 탄식하는 말이다. 《논어》요? 자한: "'씨를 드러내지 않으면 남편이 있어요! 그 선반과 비현실적인 사람들은 모두 남편이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싹이 드러나지 않는다" 는 말을 사용하여 사람이 자라기 전에 죽었다는 것을 비유했다. 남조량인 유신은' 상서사' 를 위해' 무수의 모종, 늘 슬프다' 는 순서를 정했다. 나는 이전의 죽음을 애도할 때만 슬픔을 느낀다. ""

오 () 와 나 () 라는 아이를 신비하게 만들지 마라. "고전적인 양자장 ()" 으로, "아이를 키우고 묘목이 없는 저 사람들이 우리 집 오 () 의 아이인가?" " 그가 아홉 살 때, 그는 나에게 편지를 썼다. \ "chaoyun 태어난 입양 아들, 1 세 미만 사망 했다.

풍경에 머물다' 라는 말은 왕조운을 살려고 한다는 뜻이지만, 얄미운 것은 불로장생약이 없다는 것이다. 배웅' 이란 말은 조운이 죽으면 불교의 소승선으로만 배웅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근심" 이라는 시는 백거이의 시를 사용한다. "늘 달명을 쓰지 않고 시집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두보의' 귀죽근' 한 마디가 바로 고전적인 예이다.

밤등은 탑 속의 요정이다.' 밤에 내가 청등을 켜서 대성탑에서 구름을 향하는 영혼을 동반한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