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호튼의 비너스 장례식.

호튼의 비너스 장례식.

8 월 9 일은 남아프리카의 여성의 날이다. 예년과 달리 올해 축하의 중점은 186 년 전 사망한 남아프리카 여성이 고향 동케이프 주 한길촌에서 성대하고 엄숙한 장례식을 치르는 것이다. 음베키 대통령과 수천 명의 각계 내빈과 현지 민중들이 희비가 교차하는 심정으로 사라 배트맨의 시신에 마지막 작별을 고했다. 장례식은 오전 9 시 30 분부터 밤 1: 30 까지 4 시간 동안 지속되어 남아프리카 국립방송국에서 전국에 생중계되었다. 엄숙한 남아프리카 애국가, 신나는 민족 무용, 고무적인 전통 고악, 각계의 장엄한 연설, 불타는 전통 약초, 흥분된 고향 사람들은 장례식의 주요 멜로디를 구성해 매우 분명하고 강력한 목소리를 전달했다. 노예제, 식민주의, 인종차별은 배트맨 역사의 비극의 주범이다. 그녀의 비참한 처지는 남아프리카 흑인 여성과 아프리카 여성의 운명의 진정한 축소판이다. 그녀의 시신은 오늘 돌려보냈다

사라 배트맨은 1789 아프리카 대륙 남단의 간타스 강에서 태어났다. 바로 1998 년 유럽 대륙에서 발발한 프랑스 대혁명은 자유, 평등, 박애라는 이념으로 문명세계를 강타했다. 당시 그녀의 고향은 네덜란드 식민지에 의해 통치되었고, 그녀는 곧 네덜란드인 피터 세자 농장의 작은 노예가 되었다. 물론, 그녀는 그 이후에 일어난 일이 그녀의 운명을 먼 유럽 대륙과 프랑스라는 낯선 나라와 밀접하게 연결시켜 줄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피터의 형 헨리크와 영국 군의관 던롭이 농장을 방문했을 때, 뜻밖에 배트맨이라는 특수 인물이 발견되어 호기심이 가득 찼다. 그들은 배트맨의 거대한 엉덩이는 유럽에서 유행하는 아프리카 인종 낙후론의 증거라고 생각했고, 유럽 전람회에 운송하는 것은 돈줄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두 사람은 감언이설로 배트맨에게 문명세계의 아름다운 미래를 그려 영국으로 유인했다.

18 10 년, 2 1 세의 배트맨이 런던에서 그의 비인간적인 이국 생활을 시작했다. 그녀의 먹고 사는 조건은 돼지와 개처럼 괴물로 대낮에 나체 전시회를 한다. 당시 런던의 타임스는 배트맨이 야수처럼 공공장소에서 왔다갔다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공연당 3 시간 동안 계속되었다고 보도했다. 그녀의 엉덩이와 늘어진 알몸 생식기가 조소의 대상이 되었다. 유럽 백인들은 아프리카 흑인을 호툰 독인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호툰 독비너스의 예명을 지어 창조적으로 세례를 해 기독교인이 되었다.

18 14 년, 배트맨은 헨리크에게 파리로 끌려가 프랑스 조련사 레오에게 팔려 이상한 전시상 역할을 계속하며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 한 프랑스 기자는 눈물이 그녀의 눈가에서 솟아나고, 그녀의 피부는 연한 녹색으로 변했고, 그녀는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고, 그녀는 북을 쳤다. 그녀는 아프리카에서 약탈한 진기한 새, 동물, 식물과 함께 식물원에서 전시된 감정없는 동물로 여겨진다. 이 더러운 인체 전시회에 과학적 라벨을 붙이기 위해 배트맨은 자연박물관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다. 세 과학자는 이 살아 있는 인간 표본에 관심을 갖고 화가를 네 방향에서 그녀에게 초상화를 그리도록 초청하고, 과학 연구의 이름으로 사후에 그녀의 시체를 보존하라고 제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1816/Kloc-0 그러나 그녀의 비극은 그녀의 죽음으로 끝나지 않았고, 이후 그녀는 문명사회에서 과학의 죄수가 되어 일부 인류학자들이 인종차별주의 논문을 쓰는 근거가 되었다. 고대 인류학자인 구빌은 배트맨의 엉덩이와 암컷 고릴라를 비교 연구하여 흑인과 침팬지의 유전적 관계를 찾아 이른바 새로운 이론을 세우려고 했다. 석고상으로 만든 후, 그녀의 시체는 해부되어 골격 표본으로 만들어졌다. 그녀의 뇌와 생식기는 두 개의 큰 유리병에 담가 포르말린 용액에 담가 보존하여 합법적이고 양도할 수 없는 국가 소장품이 되었다. 배트맨의 석고상과 뼈가 프랑스 인류학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1974 년 프랑스 의회가 생명윤리법을 통과시킨 후에야 인류 유해의 관련 규정에 따라 공개 전시를 중단했다.

배트맨이 죽기 전후의 운명은 고난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것 같고, 그녀의 삼자 여행은 이미 7 년 동안 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65438 년부터 0995 년까지 만델라 당시 대통령은 프랑스에게 배트맨의 시신을 돌려줄 것을 정식으로 요구했다. 하지만 프랑스는 이를 외면하고 여러모로 밀어붙였고, 남아프리카 정부, 민중, 과학자, 작가들은 끈질기게 인내했고, 국제친구들의 도움으로 프랑스는 올해 초 배트맨을 돌려주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배트맨은 지난 5 월 3 일 고토로 돌아와 한 사람과 한 민족의 존엄성을 회복했다.

배트맨의 귀환을 요구하는 과정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전문 조직을 설립했고, 남아프리카의 저명한 인류학자인 토비아스 교수와 여작가 페라스는 독특한 역할을 했다. 토바이어스 교수는 연구를 통해 배트맨에 대한 비하적인 별명인 사티티를 포기하고 그 본명인 사라를 대신하기로 결정했다고 지적했다. 그는 배트맨의 시신이 평범한 인간의 시신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우리는 그녀의 이름과 출생지를 알고 있으며, 우리는 반환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페라스는 1998 에서 배트맨을 위해 특별히 시를 한 편 썼는데, 열정이 충만하여 프랑스 의원을 감동시켰다. 오늘 장례식에서 그녀는 눈물을 머금고 그녀의 시를 낭송했다. 이 시는 네 단락이 있는데, 다음은 첫 단락이다.

내가 너를 집에 데려다 줄게.

고향, 초원 기억나?

큰 떡갈나무 밑에 무성한 풀이 자라고 있다.

그곳은 날씨가 높고 상쾌해서 햇빛이 더 이상 구워지지 않는다.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한 침대는 산기슭에 놓여 있다.

너의 침대에는 약초와 동전이 깔려 있다.

황제는 빨간색과 흰색 꽃을 피웠다.

이 강은 즐거운 노래 한 곡을 부르고 있다.

그것은 맑은 물이 석두 위를 오를 때 튀는 물보라였다.

배트맨은 고토에 묻힐 수 있고, 역사는 깊고, 현실의 의의가 크다. 그녀는 형상이다. 그녀의 이미지, 생명, 죽음, 사후의 존엄성이 인종차별주의, 식민주의, 성차별을 이겼다. 그녀는 상징이며, 그녀의 경험은 인류가 어떻게 간과되고 서로 짓밟혔는지를 생각나게 한다. 그녀의 비극은 풍부한 인류 유산으로, 세상에 우리가 결코 전철을 밟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려준다. 음베키 대통령이 장례식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배트맨은 유럽으로 운반되어서는 안 되며, 그녀의 이름은 가져가서는 안 되며, 그녀의 출생지, 코이산, 아프리카의 신분은 빼앗겨서는 안 되며, 그녀는 야만적인 괴물로 거리에 나타나서는 안 된다. 그는 유럽에서 외로운 것은 그 아프리카 여자가 아니라 그녀의 삶과 조국을 소외시킨 것이 아니라 야만적인 행위로 그녀를 학대한 사람들이라고 강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굴욕을 당한 인간만이 괴물이 아니라 배트맨을 모욕하는 사람들이다.

배트맨의 비참한 운명과 굴욕은 인류 역사상 어둠과 추함의 무거운 페이지였다. 백주 대낮에 인류가 서로 노예로 삼고 짓밟는 추악한 행위를 폭로하고 이른바 인권수호자라는 가면을 철저히 찢었다. 배트맨' 의 역사적 비극은 아이러니하게도 프랑스 대혁명 이후였다. 배트맨 유해가 돌아오면서 식민지 시대에 남겨진 채무는 법적으로 청산된 것 같다. 그러나, 그녀는 생전에 런던과 파리에서 괴물로 전시된 후, 인체 표본과 석고상으로 만들어 프랑스 인류학박물관에 전시된 굴욕의 역사와 그녀의 인권이 잔혹하게 짓밟혔다는 놀라운 사실은 지금도 문명세계가 씻을 수 없는 역사적 증거이다.

배트맨의 장례식은 역사의 상처를 치유하고 민족 화해를 촉진하는 중요한 단계이며, 인권 보호, 여성의 존엄성 존중, 평화 화해, 단결로 나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정부는 배트맨의 무덤을 국가 중점 유물로 발표하고 케이프타운에 기념관을 건설해 여성의 존엄성을 보호하고 젊은 세대에게 역사적 비극을 명심하도록 경고했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인류 문명의 진보에 따라 역사는 마침내 이 무거운 한 페이지를 넘겼다. 고난과 굴욕을 겪은 배트맨은 마침내 자신의 운명을 깨닫고 자신의 비극으로 인류의 양심을 불렀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배트맨이 고향으로 돌아온 날짜는 아프리카 연합이 성립된 시간과 일치하며 우연한 만남이 아니라 역사의 전진의 발걸음과 시대 발전의 요구다.

2 세기 동안 어렵고 우여곡절의 운명을 거쳐 배트맨은 마침내 조국의 품에 돌아왔다. 그녀의 고향 사람들은 친절하게 그녀를 어머니라고 부르며 특별히 그녀를 장례로 보냈다. 음베키 대통령은 자애롭게 씻은 석두 한 조각을 그녀의 무덤 앞에 놓았다 ... 편히 쉬어라, 사라 배트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