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굴원의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여러분, 감사합니다.
굴원의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여러분, 감사합니다.
* * * 25 편의 문장, 제목은' 구가',' 영혼',' 논문',' 이소',' 구장',' 부거' 이다. "어부" 는 사마천이 기록한 것이다. 한편 굴원은 중국에서 낭만주의 시를 만들었다. 그 작품은 서한 유향 편집장의' 초사' 에 많이 수록되어 있다. 9 가' 9 가 (1) 동황태길, 무장희상황. 검을 옥처럼 쓰다듬으면, 아름다움은 거두지 못할 것이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야오는 당에서 유일하게 XI 방경을 죽일 수 있는 물건이다. 김희 씨, 계주 애교 () 를 마시다. 북소리, 완화절, 하오 주장. 링옌 Xi 미복, 팡 피피 Xi 집. 오음쟁은 복잡하게 얽혀 있고, 낙강중의 너는 행복하고 행복하다. 구가 (2) 구름 위에 너는 난초국을 목욕하고 향기롭다. 정신은 여전히 웅크리고 있고, 부패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태양, 달, 광칠과 함께 장생전을 축하할 것이다. 드래곤, 황제 복장, 채팅, 수영, 장주를 운전하다. 영제는 이미 떨어지고 제비는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창주는 땅이 많고, 천하에는 빈궁이 없다. 남편이 너무 안심해서 그는 매우 피곤하다. 나인 (3) 은 할 수 없지만 누가 중주에 머무를까요? 아름다움은 수리해야 하고, 나는 배를 타고 싶다. 위안 () 과 항목 () 을 파동하지 않게 하여, 강류안 () 을 흐르게 하다. 미래를 내다보면 누가 생각할 것인가? 비룡을 몰고 북쪽으로, 내 길을 타고 동정으로 가다. 백나무와 실크, 태양, 방사형, 파란색. 태양을 바라보니, 나는 극도로 보편적이어서, 나는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갈망한다. 양링시 () 는 별로 좋지 않지만, 여원시 () 는 더욱 숨이 막힐 지경이다! 나는 눈물을 흘리고, 중얼거리고, 보고 싶고, 너를 걱정한다. 월계수 나무는 파란색이고 얼음은 하얗다. 물 속의 지렁이를 따고 부용과 톱밥을 따다. 마음은 다르고, 미디어는 어렵고, 은혜는 얕지 않다. 석세가 얕고, 비룡이 완곡하게 약속하다. 충성스럽지 않고 오랫동안 불평하지만, 진짜라고 생각하지 말고 나머지는 다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침에는 강물이 높고, 저녁에는 명절이 북방에 있다. 새는 집 위에 있고 물은 홀 아래에 있다. 우군을 강 중앙에 기부하고 여페희를 여포에 남겨 두다. 주방 Xi 두약과 결혼하면 당신은 XI 의 딸을 물려받을 것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늦었으니, 말하기가 얼마나 쉬운가. 구가 (4) 호남의 아내 제자가 주옥에 쓰러져 눈빛이 가련하다. 가을바람이 솔솔 불고 동정파가 나뭇잎 밑에 있다. 나는 기대하고 즐겁다. 새가 사과를 줍고 있습니까? 나무에 무엇이 있습니까? 위안, 그리고, 리란, 그리고 내가 감히 말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그 아들. 멀리서 바라보니 물이 졸졸 흐르는 것을 보았다. 사슴은 무엇을 먹습니까? 초점의 수원은 무엇입니까? 우초마유 Xi 고강, Xi 허서 Xi 육지. 내가 그 미녀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차를 몰고 떠날 것이다. 물에 방을 하나 짓고, 수리하고, 덮어 주세요. 일벽은 자단 같고 고추는 대청과 같다. 계동은 황희가 살고, 이신메이 Xi 약국입니다. 이것은 맹인을 위한 커튼이고, 이것은 식은 죽 먹기다. 백우 XI 는 작은 마을이고, 석란 XI 는 향수입니다. 오, 눈부신 뒤 헹. 백초합진정, 향문 건설. 아홉꽃이 만나면 영이 구름처럼 온다. 강은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기부하고, 포류는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남는다. 만약 당신이 tingzhou 와 duro 에가 면, 당신은 멀리 있을 거 야. 갑자기 얻을 수 없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있고, 포용할 수 있다. 9 가 (5) 대사명이 Xi 천문을 크게 열었고, 나는 Xi 운헌을 취했다. 바람이 선봉이 되고 비가 먼지를 뿌리게 하다. 네가 항목 아래로 돌아가면 너는 더욱 공허해진다. 큐슈는 항상 고민이 있고, 항상 살 때가 있다! 높고 평화롭게 날고 맑은 하늘을 타고 음양에 대항한다. 폐하, 저는 빠른 속도로 황구구덩이를 이끌고 있습니다. 슈라우드가 덮여 옥페가 갈라졌다. 일음과 일양, 모두들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나는 나의 유산을 가지고 집을 떠날 것이다. 늙은 천천히 XI 는 매우 가깝지만, 그가 가까울수록, 그는 점점 희박해진다. 용을 타고 흔들하며, 높은 연못이 흔들린다. 계수나무 가지를 오래 묶을수록 창족은 걱정이 된다. 슬픈 사람은 어쩔 수 없다! 나는 오늘 손실이 없었으면 좋겠다. 생명을 구하는 것은 해야 할 일이지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나인 노래 \" 볼륨 여섯 적은 생각 생활 수미 우, 생활 돈 에 갔다. 푸른 잎은 녹색이고, 나뭇가지는 녹색이고, 방피피는 공격하고 있다. 부인에게는 예쁜 아들이 있다. 손씨는 왜 이렇게 슬퍼하십니까? 추란은 녹색이며 녹색 잎과 보라색 줄기가 있다. 낭랑한 여인은 갑자기 여랑과 혼자 있었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의리가 뒤돌아보지 않고 가버리고, 환기를 타고 운기를 실었다. 슬픔은 슬픔이 아니라 이별이다. 기쁨은 기쁨이 아니다. 새로운 친구를 알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연꽃의 옷이 왔다갔다하다. 당신이 Xi 교외에서 밤을 지낼 때 누가 구름이 더 필요합니까? 여자아이와 구강에서 수영을 하며 물을 향해 달려가다. 나는 딸과 함께 소금물에 목욕을 하고 딸은 햇볕을 쬐고 있다. 아름다운 미래를 전망하고, 맑은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노랫소리가 웅장하다. 공개는 청초하고 완곡하며 혜성을 9 일 동안 어루만졌다. 지용을 겸비한 것은 모두 현명한 행동이고, 손위민이 의리를 지키는 것은 적절한 행동이다. 구가 (7) 동군은 동쪽으로 향하여 나의 문턱을 비춘다. 말의 나머지 부분을 애무하며 안전하게 달리고 밤에는 밝고 또렷하다. 용을 타고, 천둥을 타고, 운기를 메고 있다. 단숨에 정상에 오르자 마음이 낮아졌다. 강한 음탕한 오락자, 관람자는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나는 북을 치고, 나는 피리를 불었다. 노래하고, 보호하고, 현명하고, 사랑하라. (서양속담, 사랑속담) 비행 Xi 추이 쩡, 쇼 시 댄스. 법이 준수될 때, 정신은 태양을 가릴 것이다. 청운은 흰 옷을 입고 긴 화살을 들고 시리우스를 쏘았다. 조조 호가 내려와 북두가 계장을 만드는 것을 도왔다. 나는 여를 썼다, 고열향, 나는 동방에 갔다. 나인 (8) 리버와 처녀는 아홉 개의 강을 헤엄쳐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쳤다. 물차를 타고 연꽃을 덮고, 이룡을 몰다. 쿤룬 산을 둘러보니 내 마음이 날고 있다. 황혼에 집에 가는 것을 잊겠지만, 또 극도로 걱정한다. 주공자북 궐룡당 비늘집. 물 속의 요정은 무엇입니까? 황새를 데리고 물고기를 쫓고, 여자를 데리고 강에서 수영하고, 앞으로 흐른다. 자식 전쟁 동유, 미인 남포를 보내다. 파도가 용솟음쳐서 만나고, 물고기는 인접해 있다. 구가 (9) 누군가가 산귀신에 산 같다면, 그녀는 이희에게 이끌릴 것이다. 웃으면 어색하고 적당하고, 아이는 착하고 온유하기를 갈망한다. 붉은 표범을 타고 문라쿤을 따라 신의차가 귀척을 맺다. Shilan XI 가 Duheng 을 데려 갔고, 그는 이성을 잃었습니다. 나머지 곳에서는 하늘을 볼 수 없고, 길은 위험하고 어렵다. 테이블 독립 Xi 마운틴, 클라우드 용량 Xi 및 미래.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동풍이 흩날리며, 신선이 비가 온다. 수행을 그만두고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네가 늙었을 때 너는 무엇을 할 거니? 삼산쇼를 찍고, 석뢰 실러그맨만과 함께. 미안합니다.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렸지만, 당신이 보고 싶을 때 한가할 수 없습니다. 산속의 사람들은 두로를 좋아하고, 그들은 석천과 송백을 마신다. 너는 내가 매우 의심스럽다고 생각한다. 천둥소리가 빗소리에 채워져, 빗소리가 보이지 않고, 밤이 울리고 있다. 바람이 부스럭거리고, 나무가 부스럭 소리를 내며, 나는 내 아들이 그립다. 나는 매우 걱정된다. 구가 (10) 국상이 우리 동생을 조련하고, 나는 코뿔소 갑옷을 입고, 차가 틀렸다. 태양을 가리고, 적은 구름처럼 되고, 화살은 떨어진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내 직무를 저질렀고, 내 팀을 짓밟았고, 왼쪽 친척이 죽었구나, 오른쪽 친척이 찔렸다. 두 바퀴를 묻고, 네 말을 걸려 넘어지고, 옥채가 북을 친다. 그때가 되면 나는 노여움을 참지 못하고, 야야를 호되게 죽이고, 그를 버릴 것이다. 돌아오지 않고, 돌아가지 않고, 평원이 흐릿하고, 길이 매우 외지다. 몸은 장검을 걸치고, 손에 강궁을 들고, 몸은 먼저 이별하고, 장신은 고치지 않는다. 용감무쌍한 네가 최고다. 너는 죽을 때까지 직위를 고수한다. 몸은 이미 죽었고, 정신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너의 영혼은 영웅의 유령이다! 나인 노래 (1 1) 예령이 변례하고 바대인이 춤을 춘다. 딸은 포용을 숭상한다. 춘란추국화는 유유히 한없이 흘러간다. \ "shejiang \" 의 우애는 이 기이한 옷차림을 좋아하고 늙고 시들지 않는다. 최위는 긴 머리핀을 가지고 대지에서 멀리 떨어져 머리에 구름을 달고 있다. 명월에 추앙을 받다. 세상은 흐리고, 나는 더 많은 것을 모르지만, 우리는 그것을 무시한다. 청어치 한 대를 몰고 나와 숭화는 정원에서 수영한다. 곤륜산을 기어올라 옥벽을 먹고, 나는 하늘과 땅과 함께 살고, 해와 달과 함께 빛을 낸다. 남방의 서양인에게 나는 무슨 상인지 모르지만, 나는 강양에 더 도움이 된다. 오죽의 싸구려를 차지하고 뒤를 돌아보다. 아아, 가을과 겨울 바람이 마도보다 높고 산이 높고 집이 차보다 많다. 배를 타고 위안을 찾아가면, 제무국은 곧 패배할 것이다. 배는 들어갈 수 없고, 환수는 의심스럽다. 아침에는 시간을 낭비하고, 아침에는 또 하룻밤이다. 마음이 곧으면 멀면 다친다. 푸포석' 굴원' 654.38+백만 원. 푸포석은 적어도 일곱 개의 틀의 굴원을 만들어 냈는데, 굴원에 대한 그의 존경을 알 수 있다. 남경박물관에는 굴원 작품 두 프레임이 있는데, 1940 년대에 쓰여졌다. 푸가는 또 한 프레임 1953 이 쓴 굴원의 시' 굴원 행음도' 도 있다. 또 다른 1950 년대 작품은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또 세 장의 개인 소장품이 있는데, 하나는 싱가포르 수집가 판에게 소유됐고, 다른 하나는 굴원 초상이며, 1947 에서, 마지막은' 굴하위 라인 음도' 로 1953 에서 창작됐다. [4] 이 단락을 편집하여' 애국시인 굴원' 의 영예를 얻었다. 왕건봉은 굴원을 시인으로 묘사했다. 그 때부터 중국에는 문학으로 유명한 작가가 있었다. 그는' 초사' (일명' 사오체') 의 문체를 창설하여' 옷을 입은 시인, 비세대' 로 칭송받았다. 유향, 유신의 교정과 왕일의 주석에 따르면 굴원 작품은 모두 25 부이며 각각' 이소' 1,' 다문' 1,' 구가'1이다 사기 굴원 열전' 사마천의 말에 따르면 혼은 1 건이다. 일부 학자들은' 조다' 도 굴원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행' 뒤의 장과' 구장' 의 일부 장이 굴원이 쓴 것이 아니라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곽모로 씨의 고증에 따르면 전해 내려오는 굴원 작품은 23 부이다. 그중' 구가' 1 1 편,' 구장' 9 편,' 이소' 1 편,' 다문'/Kloc- 전반적으로' 이소',' 전문',' 구가' 는 굴원 작품의 세 가지 유형의 대표로 볼 수 있다. "9 장", "먼 여행", "부거", "어부", "영혼", "대법" 은 내용과 체례에서 모두 "이소" 와 함께 분류할 수 있으며, 대부분 조사할 수 있고, 의미있고, 저자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소' 는 굴원이 자신의 이상, 경험, 고통, 열정, 그리고 일생으로 주조한 장려한 시편으로, 선명한 인격광휘를 빛나게 하며 굴원의 모든 창작의 초점이다. 전문' 은 굴원이 신화 전설에 따라 창작한 시로 작가의 학술조예와 역사, 자연에 대한 견해를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구가" 는 굴원 가공윤식의 초나라 제신악곡이다. 인물 감정의 표현과 환경 분위기의 묘사에 삶의 기운이 가득하다. 그러나 그것은 세대나 신의 표현이지 작가의 자기서정이 아니라 남초문학 전통의 흔적을 더 잘 표현했다. 이소' 와' 구가' 는 굴원 작품의 기본 풍격을 구성한다. 굴원의 작품은 신화 작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많은 허황된 내용은 모두 신화 발전에서 나온 것이다. 굴원도 현실을 주목하는 시인이다. 그의 작품은 현실 사회의 각종 갈등을 반영하는데, 특히 초국의 암흑정치를 폭로했다. 굴원의 작품 스타일은 시경 () 과 현저히 다르다. 이것은 양쯔강 유역과 황하 유역의 민속 차이와 관련이 있다. 당시 북방은 이미 종법사회에 들어섰고, 초국은 씨족 사회의 유풍으로 강인하고 활발하여 예법에 얽매이지 않았다. 그래서 굴원의' 부거도 (부분)' [5] 와 인인지사의 애국적인 정이 이렇게 직설적으로 표현되어 사용된 자료가 너무 풍부해서 무엇이든 필밑으로 돌진할 수 있다. 사람과 신의 사랑을 쓰고, 미친 사람을 쓰고, 고대 역사 전설을 쓰고, 귀신을 쓰고, 모든 신은 민간에서 평범한 인간성을 가지고 있고, 신은 일반인을 초월하는 사람일 뿐이다. 그들은 작품을 밝고, 감정적이고, 자유로워 보이게 한다. 이런 작품은 북방 문학과는 다른 특징을 보여 준다. 제도적으로 볼 때 굴원 이전의 시는' 시경' 이든 남방 민요든 단편 소설이지만 굴원은 장편 거제로 발전했다. 이소' 만 2400 여 자가 있다. 표현수법에서 굴원은 교묘하게 부, 비, 흥을 결합시켜' 바닐라 미인' 의 비흥 수법을 대량으로 운용하여 추상적인 도덕, 의식, 복잡한 현실 관계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언어 형식에서 굴원의 작품은' 시경' 의 4 개 구도를 돌파했고, 말마다 5, 6, 7, 8, 9 자가 다르고, 세 글자와 십자구가 있다. 문법이 들쭉날쭉하고 계층이 민첩하다. "Xi" 라는 단어와 허사 (예:' 의',' 의',' 의',' 의',' 의',' 의',' 아' 등) 는 문장 끝에 자주 사용되어 음절을 조율하여 억양, 노래, 한숨 효과를 낸다. 요컨대, 그의 작품은 내용부터 형식까지 매우 창조적이다. 굴원의 작품은 초인이 한나라 도성 관중을 건립한 후 더 큰 영향을 미쳤다. 초사' 의 끊임없는 학습과 발전에 따라 북방의 문학은 점차 추 () 가 되었다. 새로운 오언시와 칠언시는 모두 초소와 관련이 있다. 한대 푸 작가들은 모두 초사의 영향을 받았다. 한나라 이후 역대에는 모두' 소소' 작품이 나왔다. 작가는 굴원의 시로 자신의 장애를 표현하고, 심지어 굴원의 경험으로도 비유하는 것이 굴원 문학의 직접적인 발전이다. 이 밖에 시, 노래, 단어, 곡, 극, 진사, 대곡, 극본 등도 있다. 굴원의 생애사적을 제재로 하여' 굴원 초상',' 구가',' 구토온' 등. , 셀 수 없습니다. 그래서 노신은 굴원의 작품을 "걸출하다", "후세 문장 () 에 미치는 영향은 심지어 300 편 (시경) 위에 있다" (노신 "중국 문학사 개요") 라고 불렀다. [6] 유명한 시인 곽모로는 그의 사적을 기념하기 위해' 천둥송송' 을 쓴 적이 있다. 세계문화명인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17 개국에서 온 75 명의 유명 인사들이 공동으로' 세계보위평화대회' 를 시작했다. 1953 년 모스크바에서 세계평화대회를 개최한 세계평화이사회는 굴원을' 세계 4 대 문화유명 인사 중 하나' 로 선정해 전 세계인민에게 기념을 호소하기로 했다. 당시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세계보위평화대회에 호응하고 국제적 지위를 쟁취하기 위해 중화인민공화국과 문화부는 곽모로, 유국인, 정진호, 문 등으로 구성된' 굴원 연구팀' 을 구성하여 굴원의 저작을 책으로 정리하여 백화문으로 출판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