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송대의 유명한 시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송대의 유명한 시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중흥 4 대 시인, 일명 남송 4 인칭, 중국 4 대 시인 유무, 양완리, 범성대, 육유의 총칭이다. 그때 양과 루는 모두 유명했다. 마오 전 세계 작품은 적다. 양과 범은 육유만큼 좋지는 않지만, 각기 특색이 있다. 양완리는 강서시파의 경직화에 반항하여 활발하고 자연스러운 진지한 풍격을 창조했다. 양만리, 육유의 전세 작품 수가 놀랍다. 중흥 4 대 시인은 송대 시가 두 번째로 번영하는 시기를 대표한다. 양완리는' 자이성기' 가 있고, 범성대에는' 범세호기' 가 있고, 육유에는 전세의' 육방옹기' 가 있다. 한번 봅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송대의 유명한 시인들이다. 나는 네가 그것들을 좋아하길 바란다.

왕안석: (102 1 ~ 1086), 북송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문자절, 만호 반산. 임천, 푸저우 (오늘 강서) 사람. 인종 이청진사. 가우 3 년 (1058), 그는' 적빈적약' 의 국면을 바꿀 것을 요구하고, 부민 강병 정책을 시행하고, 관료지주의 합병을 억제하고, 통치력을 강화하여 대규모 농민 봉기를 방지하고, 지주계급의 통치를 공고히 할 것을 주장했다. 종신희녕 2 년 (1069) 그는 정사에 참가했다. 이듬해에 그는 재상이 되어 종신에 의지하여 정치 개혁을 추진했다. 서하 등 오주를 지원해 서하와의 작전을 개선했다. 새 법률은 보수파의 반대에 부딪혔다. 희녕은 7 년 동안 해직되었다. 이듬해에 다시 단계를 밟다. 9 년 사임, 여전히 강녕 (오늘 장쑤 난징) 에 거주하고, 공 징 (gongjing) 을 개명하고, 세계는 공 징 (gongjing) 이라고 부른다. 사망 부고.

주방연: (1056-1121) 북송 시인. 단어 아름다움 쳉, 전당 (현재 절강 항주) 에서 태어났다. , 태, 여주 교수, zhili shuixian 등. 혜종은 혜우각을 기다리며 성달한 집을 추진하고 있다. 음률에 정통한 그는 많은 새로운 음조를 창조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내실, 여행 위주이며, 영물의 작품도 있다. 규칙이 매우 엄격하다. 언어가 우아하고 우아하다. 장조는 특히 서사에 능하다. 나중에 율율 시인이 차지했다. 옛 사론에서 그는 "시인의 왕관" 이라고 불린다. 한 무리의 무슬림 거사들이 이미 실전되었다.

구양수: (1007- 1072) 북송 문학가, 역사학자. 자영숙 () 은 창주 () 길수 () 에서 태어났다. 천성진사 () 는 관각 () 을 교정했는데, 언론이 직설적이어서 이릉 () 을 비하했다. 이청 시대, 임간관, 범중엄 지원, 정치 개량을 요구하며, 지주로 모함을 받았다. 벼슬에서 한림학사, 추밀부특사, 그리고 정무까지. 왕안석은 신법을 실시할 때 청묘법을 비판했다. 석문.

오문영: (약 12 12- 1272) 명군특, 몽창인, 만년 또 호작, 사명 (오늘 절강) 사람 나는 평생 벼슬을 한 적이 없지만 많은 친구를 사귀고 더 많은 가사를 썼다. 그는 중요한 시인이다. 오늘 꿈의 집합체가 있다.

범성대: (1126 ~1193) 남송 시인. 단어 지능, 우 junpingjiang (현재 장쑤 소주) 사람들 에서 태어났다. 사오싱 24 년 (1 154), 수재. 그는 혜주 도사로 임명되어 군대에 입대하고 예부 외교대신으로 전근되었다. 나중에 그는 국가를 이해하고, 세금을 줄이고, 수리공사를 하며, 꽤 성공적이었다. 큰길 6 년 (1 170), 랑공관에 사는 수재관으로 고위 관리로 가장해 진국으로 보냈다. 진국의 성지를 받아들이는 예의를 바꾸기 위해 하남의' 능묘' 를 요구하기 위해 범성대는 진국에서' 아낌없이 주머니를 풀다' 며 카메라가 부러져 송팅의 위신을 지키며 만회 귀국했다.

황정견: (1045- 1 105), 본명 노직, 홍주 펜닝 (오늘 강서수) 부자. 영종치평 4 년 (1067), 진사. 철은 "교서랑" 과 "교정" 이라고 불린다. 후탁은 집에서 산다. 소생이 집권 초기에 신당은 편사에서' 의사' 라고 부르며 푸저우를 비하하고 구이저우 등지를 배치했다. 혜종초 익주가 억류되었다. 공의 시는 초창기에 수시로 알려졌으며,,,,,,,,,,,,,,,,,,,,,,,,,,,, 。

유크장: (1 187- 1269), 푸전 성향인 송효종 석춘 14 년 (기원1)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남송의 유명한 애국시인으로, 많은 비장하고 격앙된 애국시를 썼다. 후세 작품에는' 후촌선생 전집', 196 권 (그 중 시 5000 여 곡, 시 200 여 곡, 시 4 권) 이 있다. 그의 시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의 풍채를 흡수할 뿐만 아니라 남송 초 애국시인 육유의 풍격을 계승하여 현실을 반영하고 웅장하고 호방하다. 수시 () 신 () 지 () 등과 호방하고 영향력 있는 유파를 형성하였다. 그는 신 기아의 혁신 정신을 계승하면서 동시에 단어의 산문화, 의론 문화의 특징을 발전시켰다. 동시에 남송 말년의 성현이기도 하다. 그는 나라를 사랑하고 백성을 사랑하며, 강직하여, 당시의 선비들에게 우러러보고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하였다.

신 기아: (1 140- 1207), 남송 시인. 유안이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지아 법사, Licheng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태어날 때, 산둥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스물한 살에 항김의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망명자를 모집하고, X 팀을 훈련시키고, 농사를 장려하고, 부패와 싸우고, 민생 안정을 중시하는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다. 그는 평생 항금을 고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