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인생이 단지 만나기 위해서라면 왜 만날 필요가 있느냐는 시가 있다.

인생이 단지 만나기 위해서라면 왜 만날 필요가 있느냐는 시가 있다.

인생이 단지 만나기 위해서라면, 왜 만나 서로 알 필요가 있느냐는 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인생이 처음이라면, 왜 가을바람에 부채를 하나 그려야 합니까?

청 나란 용약에서 나온' 목란어, 고대 결사와 캄보디아 친구 모방'.

그리고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당대 시인 백거이의' 비파행' 에서 나왔다.

여 보, 나도 몰라. 당신은 도대체 무엇을 묻고 싶습니까?

만남, 만남, 만남, 왜 만났습니까? 너의 말투를 들으니, 나는 너의 마음이 매우 모순되는 것 같다.

만나서 서로 아는 것은 막대한 인연이다.

소중히, 결국 결과가 없다면.

실수할 때,

인생은 내일 어딘가에 있는데, 왜 만날 필요가 있니? 하필 다시 만날 필요가 있는가? 무엇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만나지 못했다.

앤드류와 군은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는다.

이 시는 창고가초가 쓴 것으로, 네가 말한 것과 약간 비슷하고 대의도 비슷하다.

우리가 만나지 않으면 어떻게 사랑할 수 있을까?

만약 당신이 사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디를 그리워합니까?

그러나 이렇게 그리운 이상 함께 있을 수 없는데 왜 당초에 만날 필요가 있는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사자성어를 알아맞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엄자열 h, 첫눈에 반했다

그래서: 고인.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옛 친구처럼 처음 만났을 때.

[출처] "좌전 시앙 공 29 년": "아들 재물이 옛 지인과 같다." 악, 치아 오담 ...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친구. 왜 우리는 전에 만났습니까? 가사는 어떤 노래입니까? 베이징 교통대' 줄곧 순풍' 란 편미곡' 영원한 동반' 입니다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시 전체가 백거이' 비파행' 에서 나왔다.

시 전체:

원과 10 년, 우천 구강군 사마. 내년 가을, 송포구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한밤중에 비파를 치는 사람들, 교토의 철골이 있는 사람들을 듣는다. 남자에게 묻자, 본 장안은 여성을 숭상하고, 늙고 퇴색한 무 () 조에게 비파를 배우고, 자녀 () 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술을 시켜 쾌수에게 몇 곡을 연주하게 했다. 젊었을 때, 나는 스스로에게 나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금 나는 방랑하고, 초췌하고, 강호 사이를 헤엄쳐 가고 있다. 벼슬한 지 2 년이 되었는데, 마음이 편안해서 자신이 이미 미래로 향했다고 느꼈다. 긴 문장 때문에, 노래 선물, 매 616 자, 비파흥이라고 합니다.

저녁에 나는 양양강에서 한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아아, 음악이 없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서로 이별할 때, 강은 신비하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의 방향을 따라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닦고, 천천히 꼬고, 현을 쓸고, 현을 누르며, 먼저' 네온' 을 하고, 그 후' 육요' 를 한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 말간, 꽃바닥이 미끄러우니, 너는 봄빛을 삼키기 어려워 얼음 아래로 흐른다.

얼음샘은 춥고 떫고, 현이 응결되어, 응결이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며,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그녀의 예술은 심지어 전문가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조개껍데기가 박힌 은빗은 그녀의 리듬에 부러져 피로 물든 치마가 술에 더러워졌다.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차가운 말이 문 앞에 있어서 결국 그녀는 자신의 아내를 한 상인에게 주었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꾼다. 이 꿈은 화장과 눈물로 가득 차 있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는데,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응?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하는 봄날 아침과 달빛의 가을밤에, 나는 늘 포도주를 들고 혼자 다 마신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 당신을 위해 비파 여행기를 번역합니다.

...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을까? -응? 이 구강관원.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다.

감사:

이 시의 예술성은 매우 높다. 첫째, 그는 가수와 가수의 생각과 감정을 결합시켜 너도 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나도 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운명은 같고, 밀접한 관계가 있다. 비파녀가 인생 경험을 서술한 후 시인은 그들이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하늘과 땅이 늙었다" 고 생각했다. 시인이 자신의 신세를 이야기한 후 비파녀는 "... 내가 한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멍하니 있었다", 비파녀가 또 한 곡을 연주한 후 시인은 더욱 "이 구강관" 이었다.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절친한 친구는 곳곳에 감동적이고 곳곳에 사랑이 있다. 둘째, 시에서 풍경을 쓰고 음악을 쓰는 수법이 뛰어나 인생 경험을 쓰고 슬픔을 표현하며 분위기와 일치해 처음부터 끝까지 슬픈 분위기에 잠기게 한다. 다시 한 번, 작품 언어는 생동감 있고, 개괄력이 강하며, 간단하고 유연하기 때문에 시 전체가 회자되어 외우기 쉽다. 예를 들어, "하지만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이미 천 번을 불렀고,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보이지 않았다." "어두운 느낌과 증오생활을 하지 말고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말해라." "문 앞의 차마가 점점 적어지고,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 등은 모두 아름답고 감동적인 문장이다!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반의어 시해 메모리 친구,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다음 문장에서 우리는 만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다음 문장: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구강에 있는 병든 망명자이다. 원래 문장은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는 것이다. 하늘과 땅이 늙어서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작성자 정보:

백거이 (772 ~ 846), 만년 또 향산거사, 중국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그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통속적이어서' 시성' 과' 시왕' 으로 불린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장경집' 은 대표작으로는' 장한가',' 숯인',' 비파행' 등이 있다. 백거이는 하남 정주신정에서 태어나 낙양에 묻혔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옛 저택 기념관은 낙양 외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원 (백거이의 묘) 은 낙양 남부 상산 비파봉에 위치해 있다.

작품 소개:

비파행' 은 당대 시인 백거이의 장편악부시 중의 하나이다. 원과 11 년 (8 16). 이 시는 비파녀의 뛰어난 연주 기교와 불행한 처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봉건사회 관료 부패, 민생 깔림, 인재 매몰 등 불합리한 현상을 드러내며 시인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출하고, 그녀에 대한 시인의 무고하고 비하된 원한을 표현했다.

인생이 처음 본 인생과 같다면, 왜 그녀나 그를 다시 만날 필요가 있는가? 선지자를 만날 운명이지만 영원할 수 없는 사람. 아마도 붐비는 인파 속에서, 아마도 등불이 맹장에 있는 거리, 아마도 강남의 빗골목이나 북쪽의 눈 속에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쓸쓸한 가을바람이나 빗속에서 만날 때, 우리는 자신의 감정, 사랑, 치정, 광기를 잊을 수 있다. 눈빛의 교류만으로 자신이 상대방이 찾고자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생활이 이렇게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그녀는 잊을 수 없는 과정이 있지만, 그와 결과가 없다. 마침내 그녀가 그와 헤어졌을 때, 몇 년 후, 그녀는 처음 만났을 때의 꽃, 그 낙엽, 그 밝은 달을 회상했다.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나: 근데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어요. 무슨 뜻이에요? 첫 문장: 만남은 인연인데, 그럼 왜 꼭 서로 알아야 하나요?

두 번째 말: 그들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알고 지심 친구로 여겼는데, 마치 만난 오랜 친구와도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