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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시의 독특한 이미지

카이사르 3344 년

외국시

나는 차라리 라피츠 페도피가 되고 싶다.

나는 차라리 급류가 되고 싶다.

산속의 한 강,

울퉁불퉁한 길에서

바위 위를 통과하다 ...

내 애인만 있으면

이것은 작은 물고기입니다.

내 파도 속에서

즐겁게 헤엄쳐 다니다.

나는 차라리 척박한 숲이 되고 싶다.

강 양안에서

바람의 경우,

용감하게 분투하다 ...

내 애인만 있으면

그것은 새입니다.

제가 밀집한 곳에서

둥지를 만들고 나뭇가지 사이에서 노래를 부르다.

저는 폐허가 되고 싶습니다.

가파른 바위 위에

이 조용한 파괴

저를 우울하게 하지 않았습니다. ...

내 애인만 있으면

녹색 아이비입니다.

나의 황량한 이마를 따라

다정하게 올라가다.

차라리 오두막을 만들고 싶습니다.

깊은 계곡의 바닥에서

오두막의 꼭대기에 있다

비바람에 맞다 ...

내 애인만 있으면

귀여운 불꽃입니다.

내 난로 안에 있다.

즐겁게 천천히 윙크하다.

나는 구름이 되고 싶다.

이것은 회색 깃발입니다.

광활한 하늘 속에서

느긋하게 한가로이 돌아다니다.

내 애인만 있으면

산호 일몰입니다.

내 창백한 얼굴 옆에,

밝은 광채를 보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시인은 산의 좁은 수로를 따라 험한 오솔길을 가로질러 우뚝 솟은 바위를 가로질러 흐르는 급류가 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그의 애인이 작은 물고기라는 전제하에 그렇게 원했다. 시인은 그녀를 위해 작은 파도를 일으켜 애인이 그 속에서 장난치게 할 의향이 있다.

그러나 격류는 여전히 시인의 사랑에 대한 전적인 태도를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시인은 그의 애인을 더 많은 이미지, 즉 새, 아이비, 난로, 산호 같은 석양으로 생각하고, 그의 팔이나 가슴에서 자유롭게 자라며 자유롭게 돌아다닌다. 시인은 광풍이 기승을 부리더라도 불모지림을 기꺼이 하기 때문이다. 의지가 허망한 것은 험준한 암석에 파괴되더라도 허망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바람이 몰아쳐도 오두막을 만들 의향이 있다. 소원은 뜬구름이고, 깃발을 깨뜨리는 것이다. 설령 네 애인의 아름다움과 영광을 부각시킬 수 있다 해도.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시 속의 이런 겹쳐진 이미지들은 곳곳에 서늘하고 비장하다. 서늘하고 비장한 배후는 일종의 숭고하고 견지이다. 영혼의 숭고함과 사랑의 집념. 한편, 연인의 이미지는 시인의 눈에 보이는 연인의 형상이다: 아름다움, 명랑함, 열정, 밝음; 다른 한편으로는 시인이 추구하는 이상을 대표한다.

시는 평행한 단락과 연속적인 단문으로 풍부한 내용을 적절하게 표현하여 열정과 기세가 웅장하다. 이 시는 또한 시인의 사랑 선언이다: 뜻을 굽히지 않고 뜻을 굽히지 않는다. 또 다른 유명한 시인의 시에서 말했듯이, "생명은 소중하고 사랑은 더 비싸다. 시간이 있으면 둘 다 던질 수 있어요. " 시인은 이렇다. 그들은 의지가 확고하여 자신이 추구하는 것에 대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얼마나 위대한 헌신인가! 얼마나 위대한 생각인가!

바로 이런 집요하고 충성스러운 사랑관은 시인이 모든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애인과 함께 지킬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러한 이상에 대한 숭고한 추구와 자유에 대한 완강한 추구는 시인과 그의 시를 깊이 감동시켜 대대로 자유와 이상을 갈망하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현대시

슈팅 양

라인이 없는 컬러 벽 차트.

순수하지만 풀 수 없는 대수학

거문고 한 자루가 처마 위의 빗방울을 흔들다.

건너편 해안에 도달할 수 없는 패들 한 켤레

버드는 보통 묵묵히 기다린다.

석양은 일반적으로 매우 멀다.

어쩌면 바다가 숨겨져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흘러나오는 것은 단지 두 방울의 눈물일 뿐이다.

아, 심장의 시각에서

영혼 깊은 곳에서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그리움' 은 매우 아름다운 단어이다. 예나 지금이나 수많은 시인과 작가들이 명성이 자자한 좋은 문장을 써냈다. "내 주머니가 점점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고, 초췌해지게 된다" (류영), "이별 후, 나는 너를 만난 것을 기억할 것이다. 나는 여러 번 너와 함께 꿈을 꿀 것이다" (안), "내가 계속 베면 내 근심을 남길 것이다. 그러나 나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특히' 내 마음속의 한 가지 맛' (이어),' 술이 근심에 잠기고, 상심의 눈물이 된다' (범중연),' 봄빛 3 점, 2 분 먼지, 1 분 흐르는 물. 자세히 말하자면, 그렇지 않은 것 같다. 눈물이 남을 남기는 것 같다. "(수시) 애도와 같이 애절한 시구가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 수천 년 동안 수많은 독자들 사이에서 * * * 노랫소리를 불러일으켰다.

당대 여시인의 작품에서' 그리움' 은 여전히 순미와 진실로 많은 사람들을 울게 한다.

이 시의 제 1 절은 독특한 사상과 형식으로 이 시의 독특성을 보여 주었다. "선이 없는 컬러 벽 차트 한 장"-그 아름다움을 느낄 수는 있지만, 그 모양은 만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순수하지만 풀리지 않는 대수학"-나는 그 감정을 이해할 수 있지만 그 열매를 찾을 수 없다. 이런 무력감과 슬픔이 바로 내가 꿈처럼 너를 그리워하는 곳이 아닌가? 거문고 줄이 적막하고 거문고 소리가 끊어져 희망과 실망이' 처마 밑의 빗방울' 에서 반짝였다. 그 속에서 헤엄쳐, 물 한가운데를 헤엄쳐' 와' 물과 물 사이, 맥맥맥은 말할 수 없다' 는 아픔과는 달리, 그리운 그리움은 시구의 글자 사이로 넘쳐 차마 만질 수 없다.

"꽃봉오리는 보통 묵묵히 기다린다", "묵묵히" 라는 단어는 "꽃봉오리" 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기다리는 절박함과 희망의 다정함이 종이에 넘쳐난다. 석양은 보통 멀다',' 멀리' 는 기다림의 슬픔과 그리움의 고통을 부각시켰다.

두 개의 영상이 따스하고 따스한 화면 속에 사람들이 그리워하는 마음을 굳혔다. 심장 깊은 곳에는 바다가 있다. 눈물은 바다와 같고, 그리움은 바다와 같고, 기대는 바다와 같다. 결국 초조하고 불안한 해어가 두 개의 깊은 호수를 넘쳤고, 두 개의 반짝이는 눈물방울이 세상의 모든 진심을 드러냈다. 그리움의 진실은 안팎에서 얕은 것에서 깊은 곳으로, 남김없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움은 단순한 일이 아니다. 시인의 표현도 다각도로 시작해 이미지로 사고와 말을 돕는다. 네 개의 이미지는 논리적으로 관련이 없지만, 각 이미지의 본질은 비슷한 의미의 그리움을 생각나게 한다. 이 시의 사유는 추상적인 점프로 뚜렷한 논리적 흔적을 찾을 수 없지만, 감정은 공간의 입체감을 느끼며, 뒷맛이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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