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서호 30 경 및 소개
서호 30 경 및 소개
항주 서호 신 10 경 소개
1 .. 구름 위의 대나무 경로. 대나무 경로는 서호 서남, 전당강 북쪽 해안, 오운산 오운계에 위치해 있다. 특별한 지리적 환경 때문에 오운산에 오색찬란한 상운이 부두에 머물며 오랫동안 운기라고 불렸다. 항주에서 약 20 킬로미터, 시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산이 깊고 숲이 빽빽하며, 대숲이 비탈이 가득하고, 구불구불한 길이 그윽하다. 그것은 네 번의' 세계 챔피언' 으로 유명하다. 녹색, 선명함, 시원하고 조용한 대나무 경관. 운사 옛터는 현재 항주시 총노조 직원 휴양소이다. 시: 다섯 송이의 구름이 오운산에 있고, 구름이 구름 낀 부두에 걸려 있다. 비가 구름에서 내리는 대나무 경로, 비가 구름에서 뚝뚝 떨어진다. 호산 제현구로 불리는 운기는 그 깊은 산속의 고사와 대나무 길로 유명하다. 청강희는 28 년 (1689), 38 년, 42 년, 46 년 4 회 구름을 방문하여 시를 한 곡 짓고 황수라는 나무 한 그루를 증정했다. 절강 지방 관리들은 이 중대한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어서정과 황서정을 지었다. 43 년 후, 건륭황제가 항주로 남하하여 여섯 번째로 운기에 도착했다. 원사벽에는 건륭황제가 쓴 시사석각과 명대 동치창 문제가 쓴' 서호세계: 서호 30 경' 비석이 있다. 구름이 무성하고 고목이 많으며 주위에는 야오회봉, 보도용, 청용천, 성의천, 금엽천, 벽관봉이 있어 함께 운기육경이라고 불린다. 청말 이후 운기 대숲이 누차 파괴되어 옛 모습이 회복되지 못했다. 항일전쟁의 가을에는 대숲이 과도하게 잘려 거의 멸종되었다. 1950 이후 항저우원림부문의 배려로 대숲이 점차 살아나고 사찰건물이 보수되고 찻집이 문을 열었다. 1960, 운기 등 일부 사찰은 항총노조 게스트하우스로 개조됐다. 이 절 앞 양정은 숭운탑과 서황정으로 개조되고 오운산으로 통하는 돌계단 앞에 두윤정을 새로 지었다. 1983 삼집정에서 게스트 하우스까지 도로가 전면 개조되어 운기방승이 있는 오래된 건물을 철거했다. * * * 도로 200 미터를 개조하여 도로 폭을 2.8 미터로 넓히다. 제국 대로의 규격에 따르면 석판으로 깔려 있고, 가운데에는 베이지 컬러의 태블릿 석판이 있고, 양쪽에는 작은 네모난 돌탄이 있습니다. 총알 가운데에는 콘크리트 모조 벽돌길 힘줄이 박혀 있다가 녹송석 화강암으로 연석을 만들었다. 원래의 노선에 따라 개조하다. 입구의 노면을 적절히 넓히고, 삼석방방을 짓고, 이마에 구름을 조각한다. 청심, 회용, 쌍북, 옥우 등 4 개의 고정이 수리되었다. 1985 년 9 월, 검은 바탕의 흰색 글씨 기념비가 운기 주징 전시관 중앙에 세워졌다. 2. 장수의 노일룡마을 계화우만각룡은 계곡으로 항주 서호 이남의 한 자연마을에 위치해 남봉과 백학봉 사이에 있다. 5 대 이후 원흥원은 김대천부에 지어졌고 북송시에는 만각원으로 바뀌었다. 만각은 완전히 깨달은 뜻이다. 그곳은 사찰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용무늬가 가득한 산길 양쪽에는 7000 여 그루의 계화, 김계, 은계, 단계, 사계절계 등이 있다. 가을이 되면, 조안나무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향기가 만리에 흩날리며,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이슬이 무거우면, 왕왕 바람에 흩날리며, 빗방울처럼 촘촘하다. 사람이 계수나무 사이를 걸으면 비가 매우 향기로워서 계수비라고 부른다. 시: 백학봉은 물 속에 높고, 시냇물은 구름 위에 떨어지고, 옥수는 금설에 떠있어 향기를 느낀다. Longjing 차 드롭 Danxia, 홈 찐 대나무 찹쌀; 계수나무 꽃비로 가득 차서 항성으로 향한다. 만각룡마을과 앞 15 동. 만룡은 오월 불교 사원 만각서원 (본명 원흥서원) 으로 명명되었다.
1980 년, 제 15 굴 서쪽에 원래보다 두 배 큰 마당을 증축하여 높고 높고 높고 높고 높고 낮은, 경사진 지붕을 더한 계화당 세 개를 늘렸다. 정청 (다실) 주변에는 원두막 복도, 청석 조각 난간, 분벽 비행창 장식, 안원은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원래의 경치와 하나가 되었다. 산 중턱에 돌계단이 있는 돌집이 하나 있는데, 소설 인당은 바로 산 중턱에 세워졌다. 왼쪽에 구름정이 하나 있는데, 천장에 서 있는데, 마치 뜬구름처럼 잡을 수 있다. 새 정원은 15 개 건물의 전정에 연결되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1983 계화는 항주시의 향토수종이기 때문에 항주시 꽃으로 뽑혔다. 이때부터 만각용, 석무동이 월계관을 독차지하며 청대 정립성' 금강경' 을 재현했다. 계수나무 꽃이 쪄서 만각룡이 가득 피었다. 꽃을 파는 사람은 꽃을 팔려고 노력하고, 계화는 줄곧 시내로 들어간다. 3. 나는 몽천, 몽천의 호천을 꿈꾸며 서호 남쪽에 위치한 대자산의 정혜사를 꿈꿨다. 호랑이 경주의 이름은 몽천에서 나온다. 당나라 때 한 스님이 이곳에 살았는데, 나중에 물이 부족해서 이사를 준비했다고 한다. 어느 날 그는 꿈에서 신의 지시를 받았는데, 남악항산에는 소년이 있었는데, 봄에는 호랑이 두 마리를 여기로 보내야 했다. 낮에는 두 마리의 호랑이가 비취암에 구멍을 파고, 샘물이 돌벽에서 솟아나와' 호랑이가 꿈샘을 뛰다' 라는 이름을 붙였다. 시: 정혜사 운연이 적고 남악 2 호 벤 최연. 순수한 소년의 물을 만지고 달콤한 찻잔을 양조하십시오. 홍법사는 옛 길을 걷고, 중승이 세상을 구제하는 것을 도왔다. 시냇물은 꽃밭에서 취하고 호랑이는 몽천에서 달린다. 자애로운 산시변의 산골짜기에 있다. 범주천은 서호의 한 명소로, 원래의 범주루 군락, 산천지, 새로 지은 정원, 조각, 이숙동 기념관을 포함한다. 그것은 자연 경관과 인문 경관을 한데 모아 뚜렷한 약충 특색을 가지고 있다. 호랑이 주천은 대자산 노정혜사에 위치해 있다. 지질학적으로, 그것은 갈라진 샘으로, 수량이 풍부하고 수질이 우수하다. 그것의 형성은 현지의 독특한 자연 조건과 관련이 있다. 류천, 용정, 옥천, 과파정, 오산대정은 항저우 5 대 성수로 불린다. 호랑이 주천의 수질이 매우 순수하기 때문에, 세계는 호랑이 주천과 용정차를 서호의 이중적 독특함으로 여긴다. 호랑이 샘의 물 표면 장력이 커서 물이 컵 위 3mm 를 넘칠 수 없어 관광객들이 동전으로 물을 시험해 볼 수 있다. 1980 이전 원호주자의 건축 면적은 약 400m2 로 남북향의 노정혜사와 동서향의 호주자사 두 절이 있었다. 이 두 절은 모두 전중후전으로, 총 3 층으로, 각 층마다 완전한 불상 한 세트가 있다. 1950 년대 초, 타이거 런지 (Tiger Randing Temple) 의 대문은 3 개, 1 개, 2 개의 방, 입구는 두 장군의 불상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대문 뒤의 공터에는 송대석 건물 두 개가 있어 사방에 분포되어 있다. 문혁묘내 소동파가 조각한 불상, 고전 건축, 시, 명대 왕루의' 만각룡단계' 석각, 나한선, 나한정, 계공탑 등 500 개의 석상이 연이어 파괴되거나 철거되었다. 198 1 부터 1983 까지 2 단계로 전면 리모델링. 한 무리의 몽호들이 주연보탑 높은 무대에 길이가 9 미터, 높이가 5 미터인 조각상을 추가했는데, 이는 원래 호랑이가 사당 3 대 대전 뒤의 사당기였다. 조각상은 당대 (즉 아틀라스 중기) 의 빈 행승이다. 그는 두 눈을 약간 감고, 두 손으로 구슬을 비꼬고, 평화롭게 옆으로 눕고, 두 마리의 호랑이가 그의 오른쪽에 있는 구멍으로 만들어졌다. 바위에 몽호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 것은 돌보는 책이다. 이 조각품은 호랑이 주천이 남악동자춘과 호랑이 두 마리의 선물이라는 것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일본에서
서호 용정차, 사자, 용, 구름, 호랑이, 매의 차이가 있지만 사자봉, 용정산 차가 가장 좋다. 비밀은 용정촌에 가서 차를 시음해야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용정차에 물어본다. 용정샘물은 맑고 달콤하며 용정차는 더 유명하다. 사람들이 서로 다투어 알아보며 독특한 용정차 문화를 형성했다. 시: 연우, 강남 초목, 서호 고풍. 옹가령에는 참새 한 마리의 혀 주위에 9 가닥의 물과 연기가 있다. 석봉산 아래 18 계 () 에 구름이 뒤덮여 비가 편안하다.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후세 사람들을 위해 작곡하다. 용정에 한 차례 정을 구하다. "서호 신기" 권 2: 용정은 풍호령 산꼭대기에 위치하여 샘물이 가득하다. 055-79000 용정,' 란시' 는 용추,' 자동치검' 의 본명 용화물이라고 불린다. 남송 원년, 효봉 황제 고종, 다행히 산, 우물 위에 있다. 함순은 5 년 동안 돈수우가 석두 한 조각에 용정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진조의 \ "유 팡 기요 \", 미탄의 책, 지금은 동치창의 사본도 있다. 위안 진 () 쌀간 물놀이를 하는 사람들 중에는 조월도 (), 수자첨 (), 자투어 (), 양무위 (), 황계곡 (), 선충 () 까지 모두 한때 성행하였다. 건륭 26 년, 고적이 부흥하여 청천이 새로워졌다. 내년에는 고종 황제가 운이 좋을 때 전전의 후링연이와 후전의 서청경태에게 수여된다. 그는 또한 서정, 세심습지, 구름, 바람 벨, 방원 사원, 용홍계, 행운의 돌, 그리고 용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봉호령은 본명 이용정으로, 속칭 용정이라고 불린다. 산등성이의 저쪽은 외룡정으로, 속칭 노룡정이라고 한다. 오늘날의 이용정은 용정차실 (원용정사) 의 원천지이다. 외룡정 1 호는 상영옹가산 북쪽 경사면에 위치해 있다. 용천과 갈홍 유적지는 모두 우물권에 새겨져 있다. 우물의 윗부분은 인조석벽이고, 중간 허리에는 사람이 설 수 있는 판각이 있다. 판자각 이하의 우물은 주로 천연암벽과 동굴로, 오두막처럼 면적이 약 20 ~ 30 평방미터이다. 하나는 낭떠러지 위의 수조로, 원래의 공호 신전 바로 옆에 있고, 18 궁의 교회 뒤에 있다. 석벽에는 아직도 오래된 용정이 새겨져 있다. 1950 이후 용정관광지는 여러 차례 보수하고, 자동차로를 열고, 재건사를 철거하고, 다실, 상점을 개설하여 관광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운율 돌, 거리 늪, 구름 등 고적은 아직 남아 있다. 용정차는 명대 서호 풍경구의 유명한 특산물 중의 하나이다. 용정차 시식은 북송에서 이미 하나의 조류가 되었다. 원명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용에서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했다. 청대에 이르러 용정차는 공물로 등재되어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1980 이후 용정촌 등 생산차구는 차촌 오락 활동을 잇달아 전개하며 서호차절을 개최하며 관광객들을 위해 신룡정차를 볶아 직접 판매한다. 9. 구계는 구불 안개 숲을 던졌다. 구계강은 저장항주의 유명한 명소 닭관룡 기슭에 위치해 있다. 용정 사자봉과 옹가산 양미령이라는 두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도중에 만청, 홍발, 제두, 방가, 시불, 운기, 백장, 백장이 증가했다. 이곳의 시냇물, 차밭, 안개, 청천은 관광지의 4 대 관광 특색을 이루고 있다. 관광객들은 울퉁불퉁한 오솔길을 걷다가 흐릿한 안개가 사단처럼 언덕 위에 덮인 녹차나무를 보았다. 그러나 졸졸 흐르는 개울과 흐르는 물이 수곡류들의 산기슭과 뿌리에 흐르는 것을 들으니 마치 꿈처럼 천국의 긴 거리를 걷는 것 같다. 시: 봄누에는 실크를 뱉어 사자 봉우리를 짜고, 안개가 젖고, 하늘이 맑고, 봉오리가 돋아나고, 다화가 늦고, 산색이 신성하다.
민국 36 년 (1947), 저명한 지질학자 이사광은 구계 빙하를 두 번 답사하여 고대 빙하 유적을 발견하였다. 그는 2300 만 년 전의 제 4 기 항주 서호는 여전히 빙설세계라고 생각한다. 당시 하룡정은 저수분지로, 대량의 얼음과 눈을 들고 구계 18 강의 남동쪽에서 흘러나와 구계 18 강의 험한 구간을 형성했다. 민국 시절 18 구계에는 2 ~ 3 개의 개인 찻집이 있어 찻잎을 팔고 연근가루와 계화설탕을 공급했다. 찻집에는 책상과 의자가 많지 않다. 봄과 가을의 아름다운 날, 관광객들은 길가에 테이블과 의자를 가득 놓았다. 1953 부터 1959 까지 항주 시정건설부는 수조와 수력발전소를 건설하여 청소년을 위한 코프 교육을 실시했다. 구계, 18 강 연선의 삼림 환경을 정리하고, 길을 개척하고, 등산로와 망강각을 건설하다. 1975 이후 정원을 보수하고 4 회에 걸쳐 구계식당, 다실, 접수실을 짓는다. 산림 환경을 정리하고, 샘풀을 준설하고, 댐을 쌓고, 도로를 깔고, 정자를 짓고, 관광지를 넓히다. 오산천봉춘추에는 오산이라고 불리는데, 저장항주 서호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들은 시내까지 이어져 있고, 왼쪽은 전당강, 오른쪽은 서호이다. 그것들은 보월 아미산 천산 자양 칠보 운거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산맥이 시내까지 뻗어 있어 높이가 100 미터를 넘지 않는다. 어민들은 바다에 나가 고기잡이를 하는데, 바로 여기에 그물을 펴서, 햇볕을 쬐는 산이라고 한다. 춘추시대에는 오국이 평화를 경계로 하여 오산이라고 불렀다. 우 사부님, 우 우 우 때문에, 그래서 산 에 사부님 사원 이있다, 그래서 사부님 산 이있다; 종석성묘에는 5 대 오악이 있는데, 일명 황성산이라고도 한다. 당나라 때 청산이라고 불렀다. 석운: 강남연우, 시는 서호의 옛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자서는 말하기 어렵고, 서천은 정하기 어렵다. 화엄복숭아꽃이 틀렸고, 12 봉이 납득하고, 성황묘 찻집 술집, 냉면 냉철. 송대 사리는 여래로 무상불처럼 용정차를 지었다. 오천 년이 쏜살같이 흘러간다. 지금은 오산이라고 불리며 항주의 유명한 명소입니다. 문 앞의 관후이정 꼭대기에는 오산의 천풍이라는 유명한 서문장의 제사가 있다. 대련은: 천잠감자 800 리, 나는 어느 해를 그렸는지 안다. 만 개의 불꽃놀이가 이 건물에 속한다. 오산의 명승고적을 가리킨다. 이 곳의 이름은 원대전의 시' 도경' 을 참고한다. 하늘의 바람이 나를 낙타봉으로 날려 산천이 깜찍하다. 현대 추근 (등무산) 의 열사의 시에서 늙은 나무가 햇빛을 뿌리고 석대가 하늘로 치솟았다. 오산의 산과 골짜기에는 고목, 경치가 아름다운 샘물, 바위와 동굴, 특히 수많은 절로 유명하다. 용정기 등 명작은 모두 오산을 묘사한 것이다. 오산에서는 4 시에 여행객들이 왔다갔다하며 노점 점포 거래가 항주 민속의 그림처럼 되어 있다. 민국 이전에는 오산이 꽤 시끌벅적했다. 기차역과 새 시장이 잇따라 등장한 이후 차츰차츰 푸대접을 받아 산세관도 크게 변하지 않았다. 오늘도 오산에는 오공묘, 서석동, 건화암사, 보성사와 같은 역사적 유적이 남아 있다. 민국 초년 제 1 산 마애석각, 마홍각 가시상, 운산 영원석각. 1958, 일부 절을 철거하고 도보 노선을 개설하다. 1963 년, 태세전은 짐전, 상루로 개조되어 외빈접대와 휴식의 장소로 사용되었다. 왕요사는 공공 찻집과 이야기를 하는 장소로 개조될 것이다. 송백 등 상록 침엽수를 대량으로 재배하고, 상건물을 800 년 동안 손질한 장송입니다. 십이지띠에는 석두 화단을 만들고 주변에 잔디를 얹는다.
시: 푸른 나무는 대나무를 숨기고, 푸른 물은 맑은 날에는 상운을 받치고, 많은 플라밍고가 땔감을 떨어뜨리고, 수묵화가 영창시를 쓴다. 서예계의 역사는 연기처럼 호방하고, 천하를 널리 알리고, 영국의 완고함과 투쟁한다. 후세 사람들은 각자 공과가 있고, 응우엔 던 천 년은 있다. 서호 밖의 호수 중, 응우옌공돈은 중앙정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호수 중 삼도 중의 하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호수명언) 청가경 5 년 (1800), 저장순무원 준설서호를 준설할 때, 준설토가 섬으로 쌓여 있는데, 일반적으로 갯벌로 불린다. 이 섬은 남북 길이가 34 미터, 동서 너비가 33 미터, 면적이 0.57 헥타르이다. 지세가 낮고 토질이 부드러워서 180 여 년 동안 섬에 건물이 없었고 잡목 잡초가 철새의 서식지가 되었다. 민국 23 년 (1934), 항저우 스카우트 협회는 아동군영이었다. 1952- 1958 서호를 준설할 때 섬 주변에 난석 호안을 늘려 섬의 면적을 약간 넓혔다. 1977 년, 와이섬, 다시 한 번 면적을 넓혀 외역을 늘렸다. 198 1 년, 섬에 1000 톤 이상의 이역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화원 주위의 작은 빌딩이 건설되기 시작했다. 화원 주위의 작은 건물은 대나무집 형식으로 경강 골격을 지붕틀로 하고 표토를 감아 쌓을 필요가 없고, 건물 매스가 적당하여 가볍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소박한 느낌을 준다. 전체 섬 배치: 섬 중심은 숲 속 공터로, 정원은 대전과 복도, 나무 울타리, 서북차이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남 연해는 선주이다. 북쪽 해안에는 둥근 정자가 있는데, 맨 위에는 야자수로 지탱되는 전나무 껍질이 있다. 그것은 이운이라고 불린다. 이 당명은 운수집이라고 불리며 리조트는 당내 홍련 푸른 양의 그늘 아래에 걸려 있다. 과거로부터 원원의 하늘과 월련을 보다. 작은 섬이 반짝이는 푸른 파도 위에 떠 있어 화초와 나무 사이에 숨어 있는 것은 벽옥판 속의 반짝이는 비취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소프트쉴드 환전 화폐라고 합니다. 전체 환경은 넓고, 맑고, 조용하고, 먼 산은 물 가까이에 있다. 환비의 원림디자인은 1985 도시건설부 우수 디자인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저장성 우수 디자인 1 등상. 1982 에 건설되어 개방 초기에는 호수 최초의 낚시장으로 이용객이 차를 맛보고 낚시를 할 수 있게 되었다. 1984 부터 벽장 주변 골동품 여행이 섬에서 열리면서 서호 야유회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8. 황룡동은 항주 qixialing 북쪽 기슭 서광로, 호왕묘 유적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길을 따라 무림과 주주 깊은 곳으로 걸어가면 황룡동 고적과 숨겨진 도교 동굴 복지를 볼 수 있다. 남송 이후 명성을 얻은 것은 서호 5 대 용신 중의 하나이다. 청대 항주 24 경,' 호광산색 소품' 이 경황이다. 65438 년부터 0985 년까지 황룡동은 항주 서호구의 모조 놀이공원으로 건설되어 황룡최투라고 불리며 종교문화 인문문화 절원림을 하나로 모았다. 시: qixialing 보라색 연기가 감돌고, 푸른 대나무가 우뚝 솟아 있고, 동천의 기쁨이 있고, 황룡이 푸르고 물을 탐내고 있다. Qixia 산 뒤의 빗자루 도킹, 즉 황룡동. 청대 항주 24 경, 황룡이 푸르러지고 황룡이 푸르러져서 태어났다. 침을 뱉는 두 글자는 철권못의 절벽 사이에 용구가 물을 뿌리고 주막이 거꾸로 걸려 있는 독특한 광경을 부각시키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철권, 철권, 철권, 철권, 철권, 철권) 황룡동은 송원 명청시대에 불교 명소였으며 민국 초년에는 도관으로 바뀌었다. 앞에는 원림이 있고, 뒤에는 동천, 진산 가짜 산, 자연 풍경과 인공 건축물이 있는 우아한 원림이 있다. 황룡동의 현존하는 구도, 주체건물, 암석, 연못은 모두 오이의 추종자들에 의해 수리되었다.
수도꼭지를 개조하여 단류한 샘물을 수돗물로 바꿔 황룡의 토수 경관을 회복하다. 재건된 기중기가 멈추고 향기로운 눈이 싱크대와 구부러진 복도 옆에 있었다. 새로 지은 청운각과 청매정이 산에 있다. 원시 향객의 정원 기초를 이용하여 네모난 죽원을 짓고, 네모난 대나무, 봉죽, 자죽, 나한죽 등 관상대나무를 심었다. 9. 황산의 구름. 황서는 서호의 남쪽, 서호와 전당강 사이, 해발 239 미터에 위치해 있다. 5 대 때, 한 집 돈 오남이 명주 (오늘 닝보) 아육왕사의 불사리 () 와 결혼했는데, 본명은 왕옥산이었다. 명나라에서는 관흥궁이 옥제에게 제사를 지내는 데 사용되었다. 그것은 황우산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는데, 본명은 에덴이었고, 뒤이어 정원으로 개조되었다. 왕우는 옥황산으로 개명되었다. 산에는 천지, 백옥두꺼비 우물 등 고적이 있고, 산중턱에는 팔선들이 모이는 동굴이 있다. 바람이 불어올 때마다 나는 우뚝 솟은 덩 산꼭대기에 서서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마주하고, 사방은 우뚝 솟은 산들이지만,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소리는 내 귀에서 들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때때로 구름이 정면으로 불어와 날아가는데, 호수와 산색이 넓고 강이 매우 광활하다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운: 전왕의 업적은 후세 사람들의 그림자예요. 아이유포파양은 선하고, 용동은 보라색으로 올라가고, 옥황봉은 비운을 떠받든다. 황산북림서호, 남림전당강, 동림봉황산, 서접남면과 대자산. 산이 우뚝 솟아 산꼭대기는 늘 운무가 감돌며 풍경으로 유명하다. 옥산은 남량 때 불사가 있었고, 5 대 때는 오월 때 충분히 발전했다. 만당 동광 2 년 (924 년), 산둥 자운령보도 개통, 등운대 등 불사 건립 아육왕묘 제천. 남송 시대가 되자 절이 이미 확대되었다. 명대 옥황산묘는 도관 산정관, 부흥관, 자운궁으로 바뀌어 청대에 흥성하였다. 중화민국이 계속 발전하다. 산 전체가 자연인문경관으로 가득 차 있고,' 임안지' 는 황우 64 경을 싣고 있는데, 마치 정자에 기대어 신선을 보는 것 같다. 산 위의 건물은 산둥 산 정상에서 자운령 사이의 지역에 분포되어 있으며 건축 면적은 약 2 1 10 평방미터이다. 1956 년 산꼭대기, 자운령, 자래동 건물을 수리했다. 1978 은 4.23km 길이의 옥황산 관광로를 새로 짓고 산루 전체를 보수했다. 관흥은 작은 정원과 흩어진 정원이 있는 정원으로 개조되었다. 중앙정전 (원옥전) 앞벽에는 옥룡목각 돋을새김이 박혀 있고 주위에는 점성비석이 진열되어 있다. 두 복도는 천문 과학 지식을 소개하는 창구이다. 원래 남천문은 본전으로 바뀌었고, 벽에는 옥황산이 박혀 있었고, 홀 벽에는 거대한 색채' 서호신기' 벽화가 그려져 있었다. 새로 지은 던운관을 참관하는 관광객들은 나선계단을 통해 전시관을 내려다볼 수 있다. 부흥관수 식당이 건설되었고 식당 내벽에는 서호, 옥룡, 금봉, 군선 등 대형 동화 벽화가 그려져 있다. 산꼭대기의 보조시설 주방 기숙사 창고 화장실은 모두 지하실에 숨어 있다. 남파와 자래동에서는 새 수조와 펌프실을 짓고 수돗물을 산꼭대기로 끌어들여 빗물이 산꼭대기를 모으는 역사를 마무리한다. 천일지와 자운령 야외 홀을 정리하다. 자래동 앞의 꽃나무를 조정하고 향나무, 벚꽃, 계화, 자미 등 관상꽃나무를 가꾸다. 비운다실을 재건하면 차를 마시면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아침 안개가 퍼지고 있거나 가벼운 연기가 떠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서호의 북쪽, 남쪽, 서삼면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산들은 아름다운 서호를 둘러싸고 있다. 서남부에는 용정산, 립안산, 남풍산, 하연산, 대자산, 석림산, 남평산, 봉황산, 무산이 있는데, 총칭 남산이라고 합니다. 북부에는 영은산, 북봉산, 선고모산, 서하산, 포석산이 있는데, 통칭하여 북산이라고 한다. 그들은 서호, 강남의 명주, 마치 달의 별과 같다. 산의 높이는 400 미터도 안 되지만 산봉우리는 아름답고 임천도 아름답다. 그들의 산은 모두 쥐라기 응회암으로 이루어져 있다. 응회암은 화산 응회암의 약칭이다. 단단한 화산 부스러기 바위. 주로 입자 크기가 2mm 미만인 결정 조각, 암석 조각 및 유리 조각으로 구성됩니다. 부스러기는 50% 미만이고, 분류차는 나쁘고, 틈새는 미세한 화산먼지이다. 부드러운 다공성. 여기는 유리 부스러기 응회암 응회암입니다. 결정체 조각은 석영 장석 실리콘 광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3 가 철 함량이 높다. 유리 부스러기 함유량 3-8%, 응회암 접합, 덩어리 구조, 바위가 단단하고, 두꺼운-거대층, 유리처럼, 황토마노 광택이 있습니다. 분화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생산됩니다. 갈령과 포석산은 서호의 북쪽 스크린이다. 부러진 다리와 흰 제방에서 북쪽을 바라보는 것은 확대된 물석 분재 같다. 등갈령, 포석산, 남망평호, 푸른 물이 출렁이다. 새 한 마리가 북방의 만 묘의 평지를 바라보고,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동쪽 거리는 상가이고, 시장은 외성의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서쪽에는 천산과 만수가 있고, 산미는 맑다. 산둥 보석 산꼭대기에는 보디탑이 우뚝 솟아 있어 아름다웠다. 우아하고 다채롭고 구름 높이 솟은 몸매가 좋은 미녀라는 별명에 딱 들어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아름다움은 북송 왕조 초년에 태어났다. 원래 9 급 벽돌 나무 구조였다. 명대가 재건될 때까지, 여전히 육화탑, 뇌봉탑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이런 구조를 유지하고 있다. 지금의 벽돌 솔리드 스타일은 1933 으로 재건되어 청조의 원래 스타일을 모방한다. 가능하지만 외형이 아름답고 지위가 뛰어나 서호의 눈에 띄는 상징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