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폐명을 누가 압니까? 그의 시를 좀 붙이다.
폐명을 누가 압니까? 그의 시를 좀 붙이다.
문제 설명:
그의 삶, 그의 일화.
분석:
폐명 (190 1 ~ 1967), 본명 풍문병, 소설가, 후베이 황매인. 일찍이 실크사 회원이었고, 스승은 주작인이다. 그는 문학사에서 경파의 대표 작가로 여겨진다. 1929 가 출간한' 대숲 이야기' 는 그의 첫 소설집으로 향토문학에 속한다. 폐명의 대표작으로는' 장사교',' 허이선생전',' 허이선생이 날아간 후' 등이 있다. 후자의 두 소설은 심지어 그들의 시적 추구에서도 현실의 터무니없는 것을 드러낸다. 그는 북경대학교 중문과 교수를 역임한 적이 있는데, 1930 년대에 상당히 영향력이 있는 베이징 작가이다. 그의 소설은 현대 서구 소설 기교와 중국 고전시와 산문 풍격의 융합이다. 그의 글은 소박하고 심오하며, 평평하고 소박하며 독특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이런 독특한 글쓰기 스타일은' 피풍명' 이라고 불리며 중국 현대소설 발전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폐명은 유명한 작가이지만, 그의 작품을 읽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의 문장 () 는 일찍이 이해하기 어려운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주작인과 유평보 () 만이 그의 지음이었다. 그가 쓴 것은 대다수 사람들이 읽을 수 없는 장 () 의 산문으로, 소수의 사람들이 점점 더 벤치에 서서 만지고 싶어졌다. 폐명은 자신의 작문 수법을 인정했다. "분명히 중국시의 영향을 받아 소설을 쓰는 것은 당대의 절문과 마찬가지로 언어를 낭비하려 하지 않는다." Fei Ming 소설은 "산문 문화" 로 유명합니다. 그는 주작인의 문학 사상을 소설 분야에 도입하여 실천에 옮겼다. 그는 서구 현대소설 기법과 중국 고전시 산문 스타일을 결합하여 소박하고 심오하며 평실하고 소박하며 독특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이런 독특한 글쓰기 스타일은' 피풍명' 이라고 불리며, 심종문 등 후대의 경파 작가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고, 심지어 40 년대의 왕증기조차도 그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