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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가 정요를 낭송하다

고시가 정요를 낭송하다

1, 고시 암송.

(1) 감개무량하다. 고전시는 대부분 저자가 표현하고, 언어는 간결하다. 따라서 읽기 전에 작가의 심경을 이해하고 작가로서 읽어야 뚜렷한 감정과 리듬을 찾을 수 있다. 우리는 고전시를 잘 쓰고 자신의 작품을 암송한다. 감정화에는 아무것도 없다. 관건은 소리 부분의 구분이다.

(2) 소리 부분을 나누다. 음성 부분은 단어나 구 사이의 간격을 가리키며, 의미를 표현하여 연장한다. 시의 음성 부분을 분석하는 것은 고시 낭송의 기본 고리이다. 성부가 확정되면 리듬이 생성됩니다. 왕지환의 것과 같다. -응? 높은 산은 하얀 태양을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다 소모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부는 다음과 같이 나뉜다: 왕지환의? 낮-산-산, 황하-물 속으로, 가난하게-천리-눈, 더 높이-? 1 층? -건축.

③, 균일하고 평평합니다. 평성자는 일반적으로 음조가 높고, 성조가 약간 길다. 이성자 성조는 일반적으로 낮고 급하다. 고시에서 평평한 조화는 일정한 법칙을 따른다. 읽을 때, 평평한 글자는 유유히 유장하다: 평평한 글자가 갑작스럽고 수렴한다. 그 결과, 높고 낮은 기복이 서로 어우러져 음조가 우렁차고 듣기 좋고, 매우 듣기 좋고, 조화롭고, 듣기 좋게 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4), 리듬이 선명하다. 고시는 조화로운 운율을 중시한다. 읽을 때는 압운을 좀 더 무겁게 읽은 다음, 작품의 내용과 표현해야 할 사상 감정에 따라 시의 어조와 어속을 합리적으로 안배하여 리듬이 선명해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