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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란 무엇입니까? 기사 문학?

Cavalier 는 중세 유럽에서 정규 군사 훈련을 받은 기병으로, 나중에는 사회계층을 대표하는 영예로운 칭호로 발전했다. 기사의 신분은 왕왕 물려받은 것이 아니다. 기사는 귀족 계층의 최하층에 속하며, 보통 작은 표지만 가지고 있다. 중세 유럽의 정세가 혼란스러웠고, 왕과 귀족들은 전쟁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가진 병종이 필요했기 때문에, 일부 젊은이들을 정성껏 길러 기사가 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중세 기사의 전설은 종종 각종 낭만적인 상상을 과장하였다. 이것은 대부분 우리의 현재 상황에 대한 불만과 우리의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모조성에서 살고 귀족의 생활을 하고 있다. 사악한 마법사와 거인을 물리치고 선량하지만 무지한 농민을 보호하며 숙녀나 왕의 이름으로 용감하게 싸운다. 돈키호테를 뒤엎은 무협 소설이나 프로방스 민요가수의 즉흥 창작은 모두 이상적인 기사의 행동 규범을 충분히 해석했다. 그러나 현대인조차도 자신의 양심을 영원히 따를 수는 없다. 게다가, 이전에 우리가 무력으로 말을 했을 때, 기사는 종종 한정된 궤도에서 벗어났다. 14 와 15 세기에 유럽 각국의 군사조직은 모두 비슷했다. 국왕 밑에는 사장과 원수가 있는데, 그들의 권력은 때때로 독립적이고 때로는 교차하기도 한다. 이어 전령관, 전령관, 부관, 사무원, 참모 역할을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종종 상대방의 캠프로 파견되어 전서를 받거나 휴전을 요구하며, 전후에 자신의 사상자 수를 집계해야 한다. 그는 전능한 위치이다. 다음 작전 부대는 중대로 나뉘어 귀족이나 기사가 이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기사는 Banneret, 즉 기사라는 두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이 이름은 그들의 직사각형 깃발에서 유래한 것으로 전투의 주력이다. 수습기사는 학사, 즉 견습생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작은 대열을 형성하여 주력을 따랐다. 그들은 경험을 쌓고 더 많은 전투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 수습 기사의 깃발도 직사각형이지만 끝은 연미형으로 갈라진다. 그들이 상당히 큰 성적을 낸 후에 지휘관에게 업그레이드를 요구할 수 있다. 그래서 전령관은 깃발의 제비를 잘라 기사로 업그레이드했다. 그래서 많은 교회의 행동 규범은 기사의 규칙이 되었고, 기사는 하느님의 군인이 되었습니다. 당시 기사의 원칙은 주로 독실한 기독교인이 되는 것이었다. 12 ~ 13 세기 이후 경건함이 제 1 규범이 되었으며, 기독교를 믿는 것은 품질이자 자격이자 규정이자 구속기사이다. 기사의 장비도 교리를 대표하고, 칼은 십자가의 상징이며, 방패는 교회를 보호하는 의무를 대표하고, 양날의 칼은 정의의 한 면을 나타내고 적을 죽인다. 하나님을 믿고, 기사도 실제 행동으로 자신의 죄를 기도하고 참회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교회를 보호하는 수호자가 되어야 한다. 세속 국가는 하느님이 세상에 계시는 방이고, 왕은 방의 대표이다. 기사가 왕을 보호하는 것은 신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를 보호하는 것이다. ● 기사 문학 기사 문학은 유럽 기사 제도의 산물이며 중세 유럽 특유의 문학 현상으로 세속 봉건 문학의 주요 업적을 보여준다. 유럽 봉건 사회는 전형적인 등급 제도를 실시한다. 당시 봉건주가 등급을 매기고, 작은 봉건주가 대봉건주에게 봉하여' 제후' 나' 제후' 가 되었다. 이 사람들은 후에 점차 봉건주 계급의 최하층이나 계급으로 발전하여,' 기사' 라고 불리며 봉건 지주가 기르는 봉건 무장이다. 잦은 전투와 기사층의 발전으로 기사제도가 점차 형성되고 있다. 기사 작위는 하층 봉건주의 영예이며, 봉건주의 자녀는 특별한 훈련과 일정한 의식을 거쳐야 봉작될 수 있다. 기사는 역사의 진화에서 점차 기사 정신을 담은 도덕기준과 신조를 형성하였다. 기사의 신조는' 군주에 충실하고 종교와 기사 정신을 보호한다' 며' 우아하고 예의' 를 요구한다. 그들은 무술을 잘 배우는 동시에 예의를 배우고 시를 쓰고 음악을 감상한다. 기사는 개인의 영예를 무엇보다 높이 평가하고 모험에서 명성을 얻고 봉건 영주와' 사랑하는 여자들' 을 위해 봉사하고 싶어 한다. 기사도 종교에 충실하지만 금욕주의를 추구하지는 않는다. 기사층의 지위는 1 1 세기가 시작된 200 년 동안 지속된 8 차 십자군 동정에서 크게 향상되었다. 특히 13 세기에는 기사 정신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후 사회생산력이 발달하면서 화총과 용병들이 등장하면서 기사 제도가 점차 쇠퇴하고 있다. 기사 정신이 나타난 후에도 기사 사상 감정을 반영하는 문학이 나왔다. 기사는 봉건 하층 출신이기 때문에 접촉하는 서사시와 가요가 비교적 많다. 십자군 동정에서 동양 문화와의 접촉으로 기사 문학은 종교에 충실하고 금욕주의를 추구하지 않지만 독특한 문학적 특징을 보였다. 각종 문화의 융합과 영향은 기사문학에서 매우 뚜렷하다고 할 수 있다. 기사 문학의 주요 내용은 기사의 모험 경험과 기사의 우아한 사랑을 묘사하고 기사 정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주요 장르는 기사 서정시와 기사 전설이다. 기사 가사는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에 처음 등장했다. 프랑스는 기사 정신이 발달한 곳이기 때문에 기사 문학도 가장 번영하고 있다. 프로방스는 "중세 시대에는' 가치 있는 발전' 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유럽 발전 앞까지 걸었다" 고 말했다. 엥겔스:' 폴란드에 대한 프랑크푸르트 변론',' 막스엥겔스 전집' 제 5 권, 인민출판사, 420 면. 프로방스의 시는 궁정에서 발전해 왔으며, 그 형식은 대부분 민가를 이용하여 진화한 것이다. 그중에는 짧은 노래, 감상시, 목가, 세레나데, 여명 노래가 있다. 특히' 여명 노래' 가 가장 유명하다. 이' 여명 노래' 는 한 기사와 한 여성이 하룻밤 유회를 거쳐 여명 앞에서 헤어지는 장면과 느낌을 묘사하며 종교적 금욕주의의 속박에 반항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거스는' 여명 노래' 를' 프로방스 서정시의 정수' 라고 부른다. 기사 서정시의 저자는 찾기가 매우 어렵다. 대부분의 서명 작품들은 아라마이와 바클라트와 같은 기사가 쓴 것이다. 대량의 기사 서정시의 출현은 유럽 현대인문주의 문학에서 사랑 작품의 시작이 되었다. 13 세기 초 북방 귀족들이 남쪽에서 알비파를 진압할 때 프로방스가 파괴되고 많은 시인들이 이탈리아로 도피하여 서정시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기사 전설 ("legend" 는 "Romance" 또는 "Romance" 로 음역됨) 은 프랑스 북부에서 흥성하는 서사시이다. 그 주요 내용은 기사를 써서 명예를 얻거나 종교를 보호하거나 여성들의 사랑을 얻기 위해 모험을 하고 괴물이나 이교도와 싸우는 것이다. 그 중 초자연적인 황당무계한 이야기는 역사적 근거가 없다. 십자군이 동정할 때, 각 민족이 모여 기이한 일화와 전설을 서로 이야기하면서, 일부 기사들의 모험 이야기가 국경을 넘나들며, 같은 장르의 작품이 많은 민족 문헌에 등장한다. 기사 전설의 근원에 따르면, 세 가지 체계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영국 이야기 체계로, 아서 왕과 구켈트족 원탁기사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시를 가리킨다. 그 중 유명한 작품은' 랜슬롯' 이나 12 세기 프랑스 시인 크레시안드 트로아의' 죄수차 속 기사' (1 168? ), 아이반, 사자기사 (1 175? ), 그리고 트리스트럼과 에셀 (12 세기) 은 독일과 프랑스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비잔틴 체계로, 비잔틴에서 전해 내려오는 그리스 말기 전설을 소재로 한 비잔틴 이야기시를 가리킨다. 유명한 작품은 Floa, Blancsifro (1 170? ) 그리고 오카슨과 니콜렛 (13 세기); 셋째는 고대 시스템, 즉 고대 그리스 로마 문학 작품을 모방한 서사시이다. 아서 왕과 원탁기사의 이야기는 기사 전설에서 가장 흔한 주제이다. 아서 왕은 봉건 사회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왕으로 묘사되었다. 카멜롯 성의 로비에는 100 석이 있는 거대한 원탁이 있었고, 땀을 흘리는 모든 기사들이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독립기사들이 위험을 무릅쓰고 기사 대열에 합류하는 이야기가 생겨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 이야기들은 이후의 영국 문학, 심지어 유럽 문학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아서 왕의 전설에 속한 또 다른 가치 있는 작품은' 트리스트럼과 에젤' 으로, 사랑의 거부할 수 없는 힘을 상징적으로 불렀다. 기사의 전설적인 사상에는 많은 요소가 있고 예술적으로도 뚜렷한 특징이 있다. 사상적으로 많은 작품들이 기사 계급과 기사 제도를 미화하고, 기사 정신을 선양하고, 봉건 영주에 대한 충성의 잔혹함과 잔인함을 감추는 것은 모두 부정적인 요인이다. 그러나 일부 작품들은 봉건주의와 하층민의 반항정신을 반영하고 금욕주의에 영향을 미치는 사랑을 찬양하며 폭행을 없애고 여성을 보호하는 협의를 칭송하며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다. 기사 전설의 로맨틱한 정서, 기괴한 줄거리, 사랑 이야기는 이후의 낭만주의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친다. 기사 전설' 은 한두 명의 주요 인물의 경험을 중심으로 작품과 조직 이야기를 구성하고 인물과 그 내면의 활동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앞으로의 유럽 소설 창작에 대한 가치 있는 참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