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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극의 예술적 특색은 무엇입니까?

장족들이 장극에 집착하는 것은 극의 내용이 매력적이고 장수를 즐기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석공극의 춤 자체는 바로 신을 즐겁게 하는 동작이다. 고대에 사람들은 나무 가면이나 종이 그림을 쓰고, 빨간 가운을 입고, 노래와 춤을 추며 신을 즐겼다. 이를' 신부' 라고 불렀다.

남송지리학자 주곡비는' 답외령' 에서 장족의 노래 풍습을 묘사했다.

광시의 각 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지만, 교외의 마을에서는 제사나 혼상제를 즐길 필요가 없다. 그들은 농사를 짓지만 스스로 즐기기도 한다.

장극은 장족 인민 생활 지역에서 유행하는 7 가지 극종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장극의 창곡도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며 통일된 모델이 아니다.

북육장극의 음악 창곡은 대련의 형식에 속한다. 창곡은 주로 정강, 평강, 부강, 모차강, 저주판, 증오판, 울음강, 애강 등이다. 어떤 캐릭터들은 특정한 창단을 가지고 있다.

정통조 외에도 용사의' 무공조', 노인의' 노인조', 어릿광대의' 어릿광대조' 와 같은 몇 가지 다른 캐릭터가 있다.

남루장극에는 장족 포태극과 엠마 장극이 포함되어 있는데, 창곡은 주로 평평, 한숨, 꽃 따기, 안녕, 안녕, 고음, 울음, 추위, 시 등이 있다.

오페라에서 남로장극을 공연할 때도' 한 사람이 군중과 화합을 부른다' 는 형식을 채택했고, 배우는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밴드는 무대 뒤에서 노래를 불렀다. 텅스텐은 판초와 창단의 끝에서 종종 간주하고 꾸물거리며, 마지막 문장은 도움이 된다. 이런 수법은 무대 분위기를 조성하고, 줄거리 환경을 부각시키고, 인물의 내면의 감정을 드러내고 렌더링하는 데 강한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장극의 주요 창곡은 정조이다. 여자 캐릭터가 부르는 것은 모두' 빨리 와' 라는 글자로,' 빨리 와' 를 의미하고, 남자 캐릭터가 부르는 것은 모두' 농아리' 라는 글자로,' 우리 언니가 어디에 있는가' 를 의미하며, 장족 발라드의 맛이 뚜렷하다.

장극의 주요 창곡의 가사는 모두 장족 전통 민가 특유의 리듬 구조인 허리발 운율 형식을 유지하고 있다. 이른바' 허리 운율' 이란 이전 문장의 마지막 글자와 다음 15 문의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글자, 일곱 문장의 다섯 번째 글자와 운을 맞추는 것이다.

장극 가사의 압운은 제인이 얼마나 많은지, 같은 가운데 변화가 있고, 완곡하고, 끊임없이 이어지고,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중국 전통 희곡에서 유일무이하다. 장족들은 장극에 매료되었다. 장족들이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사와 도백도 모두 장족 방언으로 다정하게 들렸기 때문이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장극의 성강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종류의 음악은 판강에 가깝고, 공연 수준은 경극, 광동극, 운남극 등 각 주요 극종에 가깝고,' 아이계집애',' 에드',' 순해열' 3 개의 큰 소리로 대표된다. 두 번째 음악은 대련으로 광서채조, 운남화등 등 민간 희곡과 유사하며' 아이의해' 음강으로 대표된다. 세 번째 범주는 해방 후 현지 민간 가무의 새로운 발전을 흡수하는 품종으로' 달팽이 아가씨' 로 대표된다.

창곡에 따라 장극은' 아이오리',' 아이이',' 호렬',' 이이' 와 같은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소위 안감이란 각 가사의 시작이나 가사의 끝에 무의미한 어록이나 드롭다운 몇 마디를 더하는 것이다. 아이의아',' 아이의아',' 좋은 안녕' 은 전자에 속한다.' 아이의아, 내 이름은 농고지다', 이런 억양은' 아이의아' 라고 불린다. "e-e-e-e-e-e-e-e-e" 는 후자에 속한다. 예를 들어 "벼가 황금색이라면 수확해야 한다. 그럼 si-e-e-e-e-e-e-e 옹알옹알' 은 부녕장극의 주요 억양 중의 하나이다.

장극의 곡조 변화는 매우 선명하다. 장극의 주요 곡조는 정조이기 때문에 그 곡조는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극중 인물의 정서적 요구에 따라 변화하고 연주할 수 있다. 게다가 슬픈 곡조와 단조도 있다.

장극 느린 판의 창곡, 중앙판의 고강, 채화조, 고음, 속판의 고강, 빠른 고강, 빠른 채화, 산판의 울음, 냉강, 시강, 소판은 모두 장족 사람들이 잘 아는 민가에서 온 것으로 인기가 많다.

장극의 음악 곡조는 장족 산가의 정취로 가득 차 있으며, 각 곡조는 상업적인 조합을 동반한다.

소령은 쇼단의 노래 반주에 쓰인다. 선율이 은은하고 은은하다. 대부분 16 음을 사용하며, 전체 노래는 노래의 첫 문장을 위주로 한다. 반전은 전쟁에서 무생을 위해 반주하는 데 쓰이며 리듬감이 강하고 옥타브와 사분음표를 사용하며 16 분음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사조는 소성이 등장하는 반주로 옥타브와 이분음표가 많다.

가위탄은 단단이 걸을 때의 반주이다. 단단은 걸을 때 손으로 춤을 추며 부채로 얼굴을 가리고 반보 쭈그리고 앉았다. 이 곡은 춤 반주로 화려하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할 수 있다.

황제가 등장할 때 때때로 한 곡으로 반주를 한다. 관음은 황제가 나타날 때만 쓸 수 있다. 대부분 8 분음과 16 분음, 완곡하고 부드럽다.

장극의 반주 악기는 주로 말고호로, 말다리뼈로 만들어졌으며, 금속현이 있어 경호보다 가늘고 음색이 맑고 맑다. 악기는, 조롱박, 이호, 삼현, 퉁소, 피리 등이 있으며, 때로는 목엽을 보조로 사용하기도 한다. 또 목어, 드럼, 심벌즈, 별공, 고변공 등 타악기도 있다. 그중에서도 석공극의 벌북이 가장 특색이 있고, 음색이 두껍고, 소리가 하늘을 진동하는 것 같다.

장극의 반주 음악은 다성부의 방법을 채택하고, 각종 악기는 서로 다른 조율을 가지고 있으며, 멜로디에 다양한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연주하면 매우 흥미롭다. 우리나라 소수민족 다성부 음악 보고의 보물이다.

북육장극은 주로 마곡호, 조롱박, 월금 등 반주 악기를 사용한다. 남로장극은 청호, 후호, 작은 삼현을 위주로 한다. 드럼, 공, 심벌즈, 무막 피리와 함께 장사단 연극; 부녕장극은 토공, 토고, 심벌즈, 토호, 토삼현, 피리, 수나를 주요 반주 악기로 한다.

광남장극의 반주 악기는 후금, 이호, 삼현, 월금입니다. 타악기는 바삭한 드럼, 큰 드럼, 심벌즈, 꽹과리, 심벌즈, 큰 사이즈 등이 있다.

남북로의 장극 공연은 각각 특색이 있다. 북육장극의 공연에서 학생과 단은 모두 부채, 어릿광대, 각양각색의 무용수들을 들고 단부채를 사용했고, 화단은 접부채를 사용했다. 남루장극의 공연에도 역할 분담이 있다. 페인트 얼굴은 큰 페인트 얼굴과 작은 페인트 얼굴로 나뉜다. 젊은 학생은 문생과 무생이고, 댄의 역할은 무단이다.

석공극 공연 초반의 가면은 모두 72 종으로, 각 가면은 한 부류의 인물을 대표하며, 각각 전형적인 인물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후기 작품으로는' 홍동고',' 야명주',' 장미',' 백새복',' 수차펌프의 노래' 등이 있다. , 청중의 호평을 받았다. 석장의 연극 공연이 시작되었을 때, 그는 빨간 옷과 나무 가면을 입고 의상을 갈아입었다.

광남장극의 연기 특징은 무용성이 강하고, 부채를 주요 소품으로, 학생은 단팬을, 학생은 접부채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테마는 여자가' 좋은 형제 라이' 를 부르고, 남자가' 아리' 를 부르는 것이다.

광남장극 공연 전에 반장이 개막식을 주재했다. 배경은 향안, 향 3 개, 술 3 잔, 연극신에게 바칩니다. 반장은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공연의 성공을 기원하며, 신령이 온 마을 사람들의 가축이 번창하고 풍작을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했다. 공연이 끝나면 무대가 같은 방식으로 닫힙니다.

광남장극의 공연은 보통 광장에 진흙대를 하나 세우거나 석판으로 임시 무대를 짓고, 그 위에 큰 천을 하나 걸치고, 중간에 가로화면을 띄우고, 프런트와 무대 두 부분을 나누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무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가로화면에는 기린, 용봉 등의 도안이 그려져 있고, 양쪽에 커튼이 걸려 있고, 커튼에는 연꽃, 석류, 수성 등의 도안이 그려져 있다. 배경에는 늑대 신의 패가 놓여 있는 탁자가 하나 있다. 트렁크, 헬멧, 손잡이 등. 양쪽에 배치됩니다. 프런트에 테이블 두 개 의자, 왼쪽에는 문예장, 오른쪽에는 무술장이 있습니다. 극작가는 책상 뒤에 앉아서 대사를 제시하고 공연을 지휘했다.

광남장극에는' 문풍은 범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무공은 칼을 빼놓을 수 없고, 옆으로 등장하고, 무대에 등장하고, 가창공 1 위, 경배객' 이라는 전통 공연 프로그램이 있다. 공무원이 등장하는' 안내' 프로그램은 한국 드라마의' 배조' 에 가깝다. 무장이 등장하는' 점프대' 는 초기 윈난극의' 푸시 셔츠' 에 가깝다.

광남장극 공연에서 연예인이 맡은 역할은 다음과 같다.

아가씨는 점잖고 선비는 유아하고 국왕은 건방지다. 어릿광대만이 방탕하고, 노래하기 전에 매우 무례할 수 있고, 입장에서는 뺨을 때리지 않고 마음대로 발휘할 수 있다.

장극이 풍부해서 지금은 이름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이 340 여 명이다. 그 중에서도 민족 투쟁을 반영하는 역사 이야기와 신화 이야기가 있다. 하나는 로맨스 소설을 각색한 연재판이다. 다른 하나는 민간 창법을 위주로 하는 것이다. 그리고 생활극, 창작개편작가, 예를 들면 류삼언니, 달팽이소녀, 양주, 이식극 초점 등이 있다.

장극의 제재는 대부분 민족 생활의 내용을 반영한다. 예를 들면 부보, 농, 장언니 하범, 보박, 홍동고, 금화 은화, 야부, 용문과 소니, 유이대 미귀신, 모이왕, 백새복, 백마처녀, 그리고

장극 음악은 주로 민가, 민간 랩, 도장 음악 등에서 유래했다. 희곡 음악의 구분에 따라 공동, 곡표, 가사, 악기로 나눌 수 있다. 장극 공연에도 전통적인 절차와 편성 규칙이 있지만, 너무 많은 절차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장족 종교가무와 연극의 필요에 따라 민간 한극 등 각종 연기 기교를 끊임없이 흡수하여 노래와 춤을 담은 공연 형식을 형성했다.

장극의 화장은 멋복과 페이스북으로 나눌 수 있다. 멋있는 옷은 학생과 무용수의 통용복, 밑기름, 붉은 바닥, 눈썹이다. 얼굴이 깨끗해서 다른 선과 패턴을 그리지 않았습니다. 페이스북에는 일정한 형식이 있어 인물이 자연히 선명하다.

다른 극들과는 달리 장극의 창곡은 다양한 음조와 판에 박힌 눈빛으로 생경하고 호방하며 깨끗한 창법으로 나뉜다. 댄교의 노래는 완곡하고 완곡하며 섬세하며 활음이 많다. 배우가 음악에 맞춰 더 자유로워져서 음악이 중간까지 연주되면 배우가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장극 타악기의 협력에서 타악기는 두 문장마다 한 번씩 치는데, 가창곡이 또렷하고 대사가 많다. 배우들의 음악과 타악기에 대한 조화는 짐과 같지만 꽹과리를 쓰지 않고 노래를 부르면 목소리가 강하고 힘이 있다. 타악기의 조화는 몇 개의 악기가 함께 연주되는 것으로, 음악에서는 반대 음조만 동반할 수 있다.

장극의 타악기도 다른 극종과는 달리 징과 북만 하나로 용법상 현악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노래와 음악 타악기의 결합도 매우 밀접하다. 어떤 업무든 한 번에 두 마디 부를 때마다 항상 타악기를 쳐야 한다.

주앙 사람들은 무술, 특히 권투를 가장 좋아한다. 장족의 연극과 춤은 바로 이 기초 위에서 발견되었다. 장극의 무술 연기는 동작이 강하고 리듬감이 강하며 인물은 작지만 짙은 민족 풍격을 지니고 있다. 공연 예술은 거칠어 보이지만 어느 정도 민족적 독특한 스타일이 있다.

장극은 원래 의류 소품이 없었다. 청조 광서년 동안 광서에 가서 장사를 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단지 의류 소품들만 가지고 왔다. 이후 장극 연예인들은 각기 다른 캐릭터에 따라 해마다 보충과 개혁을 진행해야 충실할 수 있었다. 하지만 옷은 민족적 특색이 있어 대부분 황갈색이다.

댄교는 보통 장족처럼 머리에 수건을 싸서 수건에 쇠고리를 달았다. 전통 장극의 복식은 대부분 자제를 위해, 대부분 스스로 흰 천을 짜고, 천은 의류 스타일에 따라 각종 도안을 그린다.

장극극극은 대부분 본민족의 생활실천에서 유래한 것으로, 장족의 생활의지와 심미습관을 반영하고, 진선미를 노래하며, 거짓과 추함, 악을 채찍질하며, 선명한 민족적 풍격과 깊은 사상적 특색을 형성하였다.

장극은 민족 공연 활동에 따라 생겨나고 발전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결혼식과 명절 때 공연하며 강한 민속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극은 지방곡, 지방곡조, 민간곡예, 민간무용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민가, 옥타브, 계절, 단조를 흡수하고 형제극종에서 음악, 곡표, 공연 형식, 기교를 도입했다. 장극 자체 예술의 다중 소스 특징을 형성하였다.

장극 공연은 장어로 노래하고 낭송하며 민족 속담, 은유, 비속어, 격언 경구를 인용한다. 언어가 생동감 있고 어휘가 풍부하며, 대립이 정연하고 운율이 정연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 독특한 연극 언어 특색을 형성하였다.

포괄적인 예술 형식으로서 장극의 제재, 내용, 창강, 연기 기교 등이 있다. 거의 원생태의 장족 문화와 하나가 되어 무대 예술 이미지를 통해 보여 주면서 장족 문화의 보고와 전승의 중요한 전달체가 되었다.

장극은 장족 민간 가무와 민간 종교 예술을 기초로 발전하였다. 그것은 몇 가지 발전 단계를 거쳤다: 오락신, 오락인 오락신, 재오락인. 그것의 창법도 민가와 단조에서 앉아서 배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동시에 한족 지방극의 예술적 양분을 흡수하여 민족 문화 교류의 생동감 있는 표현이며, 우리나라 소수민족 연극 발전사에 대한 연구에 실증적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