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모차르트의 세부 사항
모차르트의 세부 사항
모차르트는 다작의 작곡가로 평생 600 여 편의 작품을 창작하여 거의 모든 곡식과 장르를 포괄하였다. 그의 짧은 일생 동안, 그는 성숙하고 고전 시대의 음악 풍격을 병행했고, 그의 작품은 고전 음악의 전형으로 널리 여겨져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모차르트는 신성 로마 제국의 잘츠부르크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수년간의 여행과 순회공연 끝에 그는 17 세부터 줄곧 잘츠부르크의 궁중 음악가였지만, 그는 여전히 더 좋은 직위를 찾고 있다.
178 1 년, 모차르트는 아버지와 대주교의 통제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했다. 그는 사직하여 비엔나로 깊이 연구하여 명리를 겸수했다. 그러나, 나쁜 재무 관리는 그의 만년 경제난으로 이어졌다. 비엔나의 10 년 동안 모차르트는 그의 가장 유명한 교향곡, 협주곡, 오페라, 성악 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모차르트는 1756 년 잘츠부르크 곡물 골목 9 호에서 태어났다. 당시 잘츠부르크 대주교구의 수도로 신성 로마 제국에 속해 있었다. 그의 아버지는 작곡가 레오폴드 모차르트 (1719-1787), 어머니는 안나 마리아 포터 (/Kloc-)
집안의 일곱 번째 아이로서, 그의 언니 마리아 안나 (별명 남넬) 가 175 1 년생하기 전, 그리고 그때부터 그가 태어나는 기간까지 세 아이와 두 아이가 모두 어린 나이에 죽었다. 그가 태어나서 세례를 받았을 때, 그는 "조앤스 크리스토 우리 볼프강 우리 티아펠로 모짜르트" 라고 불렸다.
"티아펠로" 는 "하느님의 사랑" 을 의미하는 그리스어에서 나왔다. 이 이름은 독일어' 고틀리브', 이탈리아어' 아미디오', 라틴어' 아마데우스' 에 해당한다. 그러나 그가 생전에 그 이름을 사용한 적이 없다. 우리가 알고 있는 모차르트의 이름'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는 모차르트가 공식 석상에서 사용하는 이름이다.
레오폴드 원산지인 아우크스부르크 (현재 독일) 는 유명한 작곡가이자 경험이 풍부한 교사이다. 1743 년, 그는 당시 잘츠부르크 친왕 대주교였던 레오폴드 안동 폰 필미안에 의해 자신의 밴드의 바이올린 연주자로 임명되었다. 4 년 후 그는 안나 마리아와 결혼했다. 모차르트가 태어난 해에 레오폴드는' 바이올린 연주 규칙' 을 출간해 호평을 받았다. 1763 년 밴드 보조 음악 감독이 되었다.
모차르트의 일곱 살 된 여동생 남니야가 아버지로부터 키보드 연주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세 살 된 모차르트는 그의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그는 절대적인 어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범한 기억력도 가지고 있다. 다섯 살 때, 그는 아버지에게 건반을 가르쳐 달라고 하였고, 그 후 바이올린, 오르간, 음악 창작도 했다. 이 시점에서 그의 능력은 급상승했다. 읽기, 쓰기, 계산, 심지어 악보를 알게 된 후 그의 몸값은 65438+ 였다.
모차르트의 어린 시절, 그의 아버지는 그의 유일한 선생님이었고, 음악 외에도 다른 언어와 과목을 가르쳤다. 레오폴드는 어린이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모차르트의 진보는 종종 그의 아버지를 능가한다. 모차르트의 초기 작품과 바이올린 연주 기교는 레오폴드를 놀라게 했을 뿐만 아니라 작곡을 포기하고 모차르트를 적극적으로 양성하는 조숙함과 독창성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확장 데이터:
첫째, 다른 단계들은
1, 일찍
모차르트의 초기 창작 시절, 그 작품은 바로크 시대의 음악 스타일, 특히 건축, 문학, 역사적 배경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
2. 중기
모차르트의 창작 중기에 그의 작품은 가볍고 유쾌하며 단순하고 고귀한 특징을 보였다. 그의 작품은' 자유',' 갈망',' 동경' 의 감정을 드러냈다. 모차르트는 비엔나의 순회공연에서 당시 가장 선진적인 예술의 영향을 받았고, 더욱 선진적인 오페라와 노래 창작 기법, 그리고 하모니 대위법도 배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앞으로 오페라 분야에서의 지위와 예술곡 반주에서 형성된 독특한 하모니 방식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3. 후기
비엔나, 모차르트가 창작한 마지막 10 년은 그의 가장 중요한 창작 시기였으며, 하이튼은 이 시기에 모차르트에 영향을 준 가장 중요한 사람이었다. 이 시기 모차르트의 오페라 작품은 더욱 복잡하고 줄거리가 더욱 생생하며 음악과 무대의 결합이 더욱 일치했다. 예술노래에서 피아노 반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노래 속 예술이미지의' 묘사' 에 참여했다.
둘째, 개인 작품
모차르트는 세계에 600 여 편의 작품을 남겼고, 창작시간을 명시하지 않아 순서가 혼란스러웠다. 주요 작품은 교향곡 63 부, 세트 16 부, 세레나데 13 부, 행진곡 15 부, 작은 스텝 댄스 105 부
9 곡의 피아노 합주, 43 곡의 바이올린 소나타, 23 곡의 피아노 소나타, 15 곡의 오페라, 4 곡의 청창극, 4 곡의 청창극, 50 곡의 종교 합창, 18 곡의 듀엣, 55 곡의 독창과 관현악곡, 32 곡
바이두 백과-모차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