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Geng cunsan-그림 학자 Geng 미디어.
Geng cunsan-그림 학자 Geng 미디어.
거문고 흐르는 명월.
마철 김고의 동정심,
Geng Jie 는 회화 방면의 선비이다.
-제목
-응? 1
한 사람의 경솔한 시대에는 대사가 전혀 없다.
한 사람이 모두 대사라고 자칭하는 시대이자 위선대가 횡행하는 시대다.
이것은 시대의 불행이자 개인의 운명의 큰 행운이다.
중세 유럽에서는 케플러, 단테, 하비, 미켈란젤로 등 많은 예술스타들이 혼란에 빠졌다.
기공 선생 이래 중국 당대 서화 예술계는 덕예 쌍신을 이루기 어려웠다
덕이 있으면 어울리지 않고, 덕이 있으면 재능이 없거나, 덕이 없으면 재능이 없다.
그러나 정통 서화는 결코 대가가 부족하지 않다.
자기가 고수라고 칭찬하는 사람도 있고, 돈을 써서 허풍을 떠는 사람도 있고, 이익을 위해 아첨하는 사람도 있다.
시장, 서화가, 서화가들이 공동으로 예술 번영의 광경을 만들어, 사람들로 하여금 눈을 뜨게 하고, 헷갈리게 했다.
서예 회화, 종업원의 전공 수준이 고르지 않고, 도덕적 소양이 높고 낮다.
선생님과 서예를 배웠기 때문에 요 몇 년 동안 문학 창작에 종사하지 않았기 때문에 서화권 사람들과 약간의 접촉이 있었다.
수십만 명,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그림을 자랑하고, 그림을 그리는 데 전념하고, 세상일에 신경 쓰지 않고, 청고하고 자만하여 사람의 위진을 과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재주가 있고 학문이 있는 사람도 있고, 혼수를 더듬어 물고기를 잡는 사람도 있다.
많이 보고, 점점 더 이상 자신의 외적 포장에 미련을 두지 않는다.
나는 항상 예술가와 대사가 사람들 사이에 있다고 믿었다.
저의 서투른 의견을 용서해 주십시오: Geng 은 민간 고수라는 칭호에 부끄럽지 않습니다.
강선생과의 접촉, 교류, 대화, 채팅은 깨달음의 과정이다.
한 화가가 류해기장 서비홍 피카소 반 고흐를 말해 중국과 서양 회화의 감상 기교와 회화 기교를 토론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한 화가가 서예와 그림의 상보성 관계, 불교와 기독교의 차이, 동양의 부처와 서양의 신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한 화가가 기업관리, 기업마케팅, 시대문제, 사회핫스팟, 개인성장과 도덕민속에 대해 알려준다.
마을 3 선생, 전 기업 임원, 상장회사 마케팅 이사, 서화학자, 식객, 마음을 가다듬고 남편을 팔 수 있습니다.
그것과 교제하는 것은 정말 봄바람 같다.
문학 종사자로서 마을 삼선생의 우여곡절 인생 경험, 해박한 인문 지식, 탄탄한 회화 공저, 초연한 불, 도마심, 감탄을 자아낸다.
2
리우 Qinghe:
안녕하세요, 마을 삼선생. 다시 만나서 반갑습니다. 만나서 대화하기 쉬워요. 당신과 인터뷰를 하기가 어려워요.
Geng 예금 iii:
나도 기쁘고 나에 대한 당신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자신의 명성을 널리 퍼뜨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화가로서 나는 개인적으로 작품으로 말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리우 Qinghe:
먼저 "유명 화가가 아닌 강촌 3 인전" 이라고 말하다. 왜' 아니오' 라는 글자를' 유명' 이라는 글자 앞에 놓아야 합니까?
Geng 예금 iii:
이것은 초기 미술 전시회입니다.
당시 주최측은 포스터 홍보를 하고 싶어서 어떻게 쓰는지 물었다.
나는 이런 제목을 썼는데, 우리도 그다지 유명하지 않다. 부정사를 더하면 타협이다.
지금까지 나는 내가 유명한 화가라고 말한 적이 없다.
리우 Qinghe:
너는 너무 겸손하다. 나는 이 행동이 너의 성장 경험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추측한다.
Geng 예금 iii:
젊었을 때 나도 광야의 꿈을 꾸었다. 모든 예술가의 뼈에는 야성이 있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나는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웠다.
아버지는 공필 화가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일정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
리우 Qinghe:
원래 너는 예술 세가였구나? 부모님과 가정이 당신의 경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Geng 예금 iii:
어렸을 때 아버지가 대단하다고 생각했을 뿐이에요. 물감을 잘 조절하고, 붓을 닦자, 그림 한 폭이 나왔다. 나는 신기해서 그 물건들을 가지고 스스로 그렸다.
내가 아홉 살 때 많은 친구들이 나를 갈았다. 대부분 겨자 과수원을 베끼는 사진이다.
아버지는 예술에 대해 특히 가혹한 사람이고, 깨끗하고 생활의 법칙을 중시하는 사람이다.
동시에 그는 그 시대의 정통 민족 노동자이기도 하다.
우리 엄마는 농민이고, 선량함과 근면은 그녀의 일생을 동반한다.
우리 언니도 미술 수업도 가르치고 있고 그림도 그리고 있어요.
부모님의 말과 행동, 특히 인간으로서 특히 감사드립니다.
셋;삼;3
리우 Qinghe:
부모님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Geng 예금 iii:
아버지는 시기적절하지 않은 처지에서 태어나 중년이 되면 아버지를 더 잘 이해하신다.
아쉽게도 그는 농촌 출신이지만, 그는 결코 불평하지 않고 줄곧 낙관적으로 생활한다.
아버지의 그림에 대한 엄밀함과 어머니 생활의 선량함은 나의 성격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렇게 한 쌍의 부모님을 만나, 나는 특히 운이 좋다.
리우 Qinghe:
예술의 길에서, 너의 아버지를 제외하고, 너는 누구에게 가장 감사하고 싶니?
Geng 예금 iii:
정말 한 선생님이 돌아가신 지 여러 해가 되었다, 진.
그는 나의 중학교 선생님이어서 나에게 아주 좋다. 그는 내가 그림을 그리는 것을 지지할 뿐만 아니라, 돈을 돌려주고, 물건을 사주고, 나를 지지하도록 격려했다.
당시 농촌과 가정 여건이 모두 부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진 선생님의 지지에 특히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선생님께서 돌아가시기 너무 일찍, 나는 그가 매우 그립다.
그가 없었다면 나는 오늘이 없었을 것이다.
리우 Qinghe:
당신의 예술적 경험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Geng 예금 iii:
대학 시절에 나는 그림을 배워서 예술가가 되고 싶었다.
그때 나는 가사를 쓰고 최건, 정균, 늑대에게 미련을 두었습니다. 그들은 상당히 록 가수였습니다.
졸업 후 현실이 매우 잔혹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먼저 생계를 꾸려 북경의 한 기업에 갔다.
직원부터 임원에 이르기까지 나는 전국의 대도시를 거의 두루 돌아다녔다. 나중에 몸에 문제가 생겨서 정주로 돌아가 휴양을 하다가 나중에 경제가 넉넉해졌다. 나는 또 붓을 들고 지금까지 버텼다.
리우 Qinghe:
그동안 베이징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Geng 예금 iii:
그것은 베이징에서의 그 경험 때문에, 나로 하여금 견문을 넓히게 하고, 더 이상 외부의 유혹을 받지 않게 했다.
그래야 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림 창작에 종사할 수 있다.
사
리우 Qinghe:
나는 너의 산수화가 더 좋다는 것을 안다. 고진은 산수화의 하이라이트이다. 너는 왜 고진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니?
Geng 예금 iii:
고진은 역사가 있다.
평요, 봉황고성, 우진, 황요, 주장, 이 유명한 고읍들은 모두 가 본 적이 있고, 모두 살아본 적이 있다.
여러분이 그 안에 있을 때,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리, 흐르는 물, 지붕, 빔, 계단식 논, 현판, 거리, 슬레이트 등은 모두 역사, 문화, 예술이다.
고진 자체의 독특한 매력은 너의 영혼을 세례할 것이다.
고진의 돌다리 위를 걷고, 청석판의 골목을 걸으며, 벽 1 와트, 테이블 1 의자, 고대인과 친구를 사귀고 천지와 교류할 수 있다.
예술이란 무엇입니까?
유인선, 밀을 베는 노농, 울창한 나무는 모두 예술이다. 시, 산문, 그림이 될 수 있다.
연예인은 사명감과 사회적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평생 그렇게 멀리 가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작품을 보고, 먼 곳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고,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끼게 해야 한다.
영화 한 편, 연극 한 편, 책 한 권, 서화 한 폭이 될 수 있다. -응?
리우 Qinghe:
너와 비교하면 나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나는 그렇게 높은 경지감과 사명감이 없다.
Geng 예금 iii:
이것은 모든 사람의 잘못이다. 예술 작품은 독특하고 복제할 수 없는 것이어야 한다. 그렇다면 무엇이 예술품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심사숙고한 작품.
한 폭의 그림이 작가의 사상이 없다면, 그것은 그림일 뿐 예술품이라고 부를 수 없다.
리우 Qinghe: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Geng 예금 iii:
예술 작품은 사상과 마찬가지로, 공맹의 길과 같이 유포될 수 있다. 수천 년 후, 그것은 여전히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공맹의 도는 그 자체로 예술품이다. 왜냐하면 복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리우 Qinghe:
가르침을 받은 후 오늘날의 서화업계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Geng 예금 iii:
예술은 산업이 아니며 산업이라고 부를 수도 없다.
예술은 일종의 깨달음과 자기 교육의 과정이며, 예술은 일종의 종교이다.
시장경제시대에 돈은 한 예술품의 세속적 가치만 측정할 수 있었는데, 그것은 사람들의 심미, 도덕적 최종선, 가치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즉, 예술은 돈으로 측정해서는 안됩니다.
돈의 양은 한 작품이 유통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없다.
시간만이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리우 Qinghe:
너는 이것이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니? 아니면 오늘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Geng 예금 iii:
나는 시대가 단순히 좋고 나쁨으로 묘사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성세에 유기견이 있고, 난세에 쾌락주의자가 있다.
이 시대에는 노인들이 발을 헛디뎌 부축되지 않는 등 빈부 격차, 계층 고화, 집값 기형과 같은 천가 채례와 같은 많은 문제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무지한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이유로 지금은 좋지 않다.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를 몇 개 듣고 민국이 그립다.
시간을 거슬러 그 사람들을 민국에 던질 수 있다면 아무도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실수로 죽임을 당했고, 생명도 없어졌다. 시와 먼 곳은요?
지금의 시대는 노력만 하면 수확을 거둘 수 있고, 심지어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시대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이 시대를 포용해야 한다, 우리는 그것을 배척해서는 안 되고, 불평해서는 안 된다.
-응? 다섯;오;5
리우 Qinghe:
젊은이들이 그림을 배우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에 대해 어떤 의견이나 제안이 있습니까?
Geng 예금 iii:
화가가 고아하여 생계를 꾸리는 것이 저속하다.
하지만 한 사람이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것은 밥을 먹는 것이다.
오늘날 사회 경제적 압력이 너무 커서, 조용히 안정되고 바쁜 도시에서 아무렇게나 살지 않으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외람되지만, 오늘날 속도를 늦추고 자신을 연마할 수 있는 젊은이는 거의 없습니다.
나는 마음을 가라앉힐 수 없고, 고생도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한평생 가난하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계속 버텨라. 나는 10 년 20 년을 견지하면 반드시 성취할 것이라고 믿는다.
리우 Qinghe:
그럼 지금의 젊은이들, 특히 90 대, 00 대 이후에 무슨 말을 하고 싶으세요?
Geng 예금 iii:
저는 70 년대에 왔고, 제 생각과 경험은 지금의 젊은이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나는 어른이나 선생님으로서 조언을 좀 할 수 밖에 없다.
나는 개인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사회는 좋다.
사회는 모든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 불평하지 맙시다. 누구나 자신의 일을 잘해야 하고, 여력이 있을 때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야 한다.
지구는 둥글고, 너의 선량함은 결국 보답을 받을 것이다.
저는 강호입니다. 저는 제단입니다.
Geng 세 가지 소개:
하남 신향에서 태어났습니다. 1973.
1995 하남대학교 공예미술과를 졸업했습니다.
여섯;육
후기:
그림은 재미를 위해 자신을 보충하는 사람이다.
마을 삼선생이 나에게 보낸 개인 프로필은 매우 간단해서, 나는 그에게 내가 더 많은 직함과 명예를 추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대답했다: 나는 평범한 화가이다.
진정한 대가는 결코 사람과 비교함으로써 자신의 위대함을 드러내지 않는다.
매번 인터뷰하기 전에 인터뷰 내용의 개요를 면접관에게 보내는데, 마을 3 선생님도 유일하게 손으로 짧게 대답한 게스트였다.
세 선생님이 쓴 논문을 보관하는 것은 그 자신이 제기한 문제에 대한 냉정한 사고이자 나 자신과 전체 취재팀에 대한 존중이다.
세계에서 가장 쓰기 어려운 것은 명제 작문이 아니라 무제 작문이다.
마을 3 선생의 개인 인터뷰에 대하여 나는 6 번 이상 예약을 할 수 없다. 나지막한 마을 세 선생님은 다섯 번이나 완곡하게 거절하셨다.
마지막으로, 6 개의 약속으로 면접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세 선생님을 구해서 직설적으로 말했다.
자신을 글쓰기에 제한하지 마라. 자신의 생각과 의지에 따라 쓰다. 너는 자신의 모든 말을 책임져야 한다.
마치 천둥소리 같고, 또 경종과 같이 귓가를 에워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마을 삼선생이 늘 각지로 초청되어 강의를 하는데, 나는 운 좋게 한 번 들었다. 나의 전문적인 소양, 해박한 학식, 소탈한 플랫폼은 수십 년 전 민국난세 중의 거장들을 생각나게 한다.
한 선임 화가가 이미지를 돌보지 않고 몇 명의 아랫사람 앞에서 목청껏 울었다. 그런 장면은 매우 슬프다.
여기에서도 진 선생님, 천도가 근근에 보답하기를 기원합니다. 당신의 학생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 인터뷰의 원래 제목은' 그림 속의 강개한 미친 생활' 이다. 나중에, 마을 삼선생이 보고 나서, 나에게 비공식적으로 편지를 썼다: 미친 글자를 가져가서 유가로 바꾸다.
이런 느낌은 사람을 감탄하게 한다.
촌산 선생이 바쁜 와중에도 나의 인터뷰를 받아주신 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65 년 5 월 30 일 438+08
오수대의 해에 정사월은 일본을 파수했다.
허난성 정저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