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북방 탐미주의 시.
북방 탐미주의 시.
(맹호연:' 춘효') 2.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또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교: 유자송) 3.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위: "아카시아") 4.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비".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함)) 6.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7.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8.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지진: (기해 잡사) 9.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호:' 영류') 10.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에서 나온다.
(예소옹:'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시에서 여름은 1 이다. 얼마나 더운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길어서 아쉽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2. 도시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이상은: (저녁 맑음)) 3.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잔디는 쉬지 않았다. (Xie lingyun: (범선 바다로 붉은 돌을 헤엄 쳐 라) 4.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두보:' 여름밤 한숨' 5. 농부 측 하운아, 앉아서야 나는 감히 먹을 수 있다. ("빈티지: 대박") 6. 모두가 씁쓸하고 더운데,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리옹:' 하련' 7. 잔운은 더위를 수확하고, 새 비는 가을 아라시 () 를 가져온다. (센삼:' 물정 왕화영 소부 회군') 8. 비가 와도 봄이 갈지, 여름이 깊기도 전에 맑을지 모르겠다.
범성대: "즐거운 맑은 날") 9. 청강이 마을을 둘러싸고, 장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두보:' 강촌' 10. 왜 Fangfei 의 출발을 싫어하니? 여름 목욕양은 귀엽다.
(진관:' 3 월 어두운 날 짝수') 시 추석 1.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조조: "바다 좀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3.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가을의 명절이 올까 봐 노란 꽃의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긴 노래) 5.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두보: "절구") 6. 호수와 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막이 없어 광택이 나지 않는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8. 가을빛은 은촛불로 차가운 화면을 그리고 작은 팬을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아냈다.
(두목: "가을밤") 9.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리어:' 우미인') 10.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화 qiji: "추악한 노예? 촉도중) 시동 1. 예를 들어 올 겨울, 성서에서 열린다. 두보:' 군차점'' 2. 석지 가을달, 동령 한수가.
(도연명:' 사계절') 3. 남이웃은 더욱 잊을 수 없고, 겨울 천은 도로 사지 않았다. (육유:' 10 월 28 일은 폭풍우다') 4. 오늘 밤 겨울은 재촉하고, 내일은 나이가 많다.
(동 시공: "수세") 5. 가을바람이 불고, 술을 사서 겨울눈을 날린다. (왕웨이:' 사시') 6. 겨울이 오면 모든 꽃이 사라질 것이다.
(첸 이순신: "메이") 7. 최근 끼얹기가 먼저 시작되었는지 겨울 눈 이후 아직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장 웨이: "아침 메이") 8. 아이는 겨울에 이웃이 되는 것을 배우는데, 해안에 의하면 어리석지만 소중하다.
(육유:' 교외의 가을') 9. 매 겨울부터 날까지, 나는 무릎등이 동반된다. (백거이: "겨울부터 밤낮까지 사집") 10. 날씨와 인사가 서로 재촉하고 있고, 겨울의 지일날은 화창하고, 봄은 또 왔다.
(두보: 샤오지) 시 중산 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2.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산장에서)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몽 5.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웨이: 차이루) 6. 명월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 관산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9. 청산은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qiji: "보살 쌰? 책 장시 상처 벽)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수시:' 제목 실린 벽') 시의 물은 1 이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제인 페윤") 2. 물과 산과 섬이란 무엇인가.
(조조: 바다 좀 봐) 3.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한다. (로: "거위 노래") 4.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5. 산이 중수하고 의심이 갈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산서촌 유람') 6.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에게") 7. 버드나무 청강 수준,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유우석:' 죽지사') 8. 해가 뜰 때 강물은 붉고 불은 더 이기고, 강물은 봄의 파랑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양만리:' 작은 풀') 10. 대나무 밖에는 서너 냥의 복숭아꽃이 있고,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수시: "혜종 {강변의 야경")) 시 중일 1. 남동쪽 모퉁이 일출, 나의 진루에 따라. ("한악부? 상묵 노래) 2. 산이 낮을 가리고 황하가 인파를 겪다.
(왕 zhihuan: "헤론 숙박") 3.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는 아름답고 봄바람의 화초는 매우 향기롭다. 두보:' 절구' 4. 석양이 멀어서 날씨가 추워져서 집이 가난해졌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5.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왕 웨이: "요새로 가라") 6.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수') 7.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8. 천가구들은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안석: 1 월의 날) 9.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양완리: (순자사 보고 임자방 보내기) 10.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이백:' 망천문산' 시 중월 1.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 정야사고) 2.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 (맹호연: 건덕강의 야박) 3.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왕위:' 산거가을') 4. 어두컴컴한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루룬: "하곡") 5.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내가 달을 물어, 나에 게 내 그림자를 가져, 우리 셋 하자.
(이백: "독음명월") 6.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달을 몰랐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백판우라고 불렀다. 리.
2.' 동북풍경' 은 동북에서 풍진 속에 버려져 서남에서 천지 사이를 떠돌아다니는 시구를 어떤 묘사합니까?
삼협의 탑과 계단식 논을 거닐고, 무석옷 * * * 운산. 결국 통치자를 위해 봉사하는 야만인은 믿을 수 없다. 떠돌아다니는 시인은 시대가 돌아올 기회가 없다고 탄식한다.
유신의 일생은 가장 비참하다. 만년에 그의 시는 대강남북을 들썩이게 했다. 역사 고적에 관한 다섯 편의 시, 상편' 두보강로는 영원히 서남으로 동북으로 흐른다.
하늘은 배를 알고 구름은 강나무를 안다. 나는 여행에 지쳐서 혼자 여러 번 떠돌아다녔다.
나는 감정을 낙으로 삼아 창주 부흥에 뜻을 두었다. 여기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신비로운 표범 자세는 없지만 결국 남산의 안개 속에 숨어 있을 것이다. -\ "Xuancheng 카운티 새로운 linpu 다리 \" 시에 진 유 henggu 이미 강보 에, Xi 는 어디 날고 있다.
사방에 운수가 반복되고, 한서는 스스로 지탱한다. 천천히 황혼기에 접어들고 있으니 아직 갈 길이 멀다.
북동쪽으로 흔들리는 것은 불이 남서쪽으로 떠오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형태는 독특한 목소리가 없었고, 운헌은 서로 돌아왔다.
풍부한 물은 천에 기대어 맺히고, 이슬은 하늘을 응결시킨다. (서양속담, 돈속담) 인생의 해가 이미 지났으니, 청운은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온다.
편지를 이행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순조롭게 사고하면 충분하다. 관대하게 임천을 울리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다.
푸량 () 을 애도하며 아낌없이 혼자 그를 애무하다. -\ "푸 리앙 음 \" 육기 백마 북동쪽, 빈 안장 양화살.
불쌍한 마마로, 오늘은 자신이 누군지 모르겠다. 가까운 장래에, 주께서 죽이고, 한밤중에 주께서 싸우실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막막한 가운데 죽어서 눈물처럼 울었다. -\ "백마 \" 두부 금교는 두정서 동북에 위치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젊은 보살상, 얼굴 파도 봄빛.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웅크리고, 풀이 빗속에서 베였다.
전임자가 술을 적게 마셨다고 신고하면 황새가 울리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천진교' 백거이' 역사고적에 관한 다섯 편의 시 제 1 부' 두보 번역: 관중민이 유랑하여 전란을 피해 서남으로 도피하다.
나는 삼협탑에서 오래 머물며 일월을 보내고 무석인과 운산에 살았다. 결국, 교활한 후결인의 피해자는 믿을 수 없고, 세상을 동정하는 사람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양조의 생애는 양조에서 가장 처량했고, 그의 만년의 시사는 강관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감상: 이것은 5 곡의 첫 곡입니다.
시인의 편지는 시로 시작한다. 왜냐하면 작가는 신서의 시와 부에 대해 매우 추앙하고 매우 매료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상큼한 여개복", "여신 문장 늙어가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당시 그는 강릉을 한 번 여행하려고 했는데, 유신의 떠돌아다니는 것과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릉, 강릉, 강릉, 강릉, 강릉, 강릉) 제 1 련은 두보가 안사의 난리 이후 일생의 총결산이다.
안사의 난리 이후 두보는 장안에서 장주로 도망쳐 영무에 가고 싶어 장안으로 포로가 되었다. 이후 장안에서 봉상으로 도망쳐 장주로 친척을 방문했다. 장안 광복 후 그는 화주로 강등되어 벼슬을 버리고 같은 계곡을 거쳐 촉에 들어가' 풍진 중 고독'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당시 전쟁이 치열해서 먼지가 날렸다.
촉에 입촉한 후 청두에서 약 5 년을 살고, 자주 랑주에서 1 년을 살았다. 엄무가 죽은 후 청두에서 운안까지, 지금은 운안에서 여주까지 와서 "천지 사이의 남서쪽으로 떠돌아다닌다" 는 이름을 붙였다. 사실만을 말하고 깊은 감명을 받다.
전욱은 남서쪽으로 흩날리며 자신이 있는 곳을 가리켰다. 이곳은 풍격이 판이하여, 집은 산에 의지하여 지어졌고, 층층이 우뚝 솟아 있어,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다.
산간 지역의 대다수 사람들은 모두 고대 우계만의 후예이다. 그들은 오색띠 옷을 입고 구름과 산과 함께 산다. 목 관절은 표류의 원인을 조사합니다.
이 두 문장은 모두 영사의 뜻을 담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서도 옛사람-송신-영화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원래 여산 반당은 후경의 반량, 두보 반여산, 반후경 () 과 비슷하다. 두보는 떠돌아다니며 막막했고, 유신도 북조에 배속되어' 애강남' 을 썼다. 지위가 비슷하기 때문에, 그는 "동병상련" 을 느꼈다.
두 갈래의 병행이기 때문에, 이 두 문장은 위와 아래다. 윌리엄은 첫 대련을 받아들였는데, 장신이 오랫동안 북조에 감금되어 있어서 종종 그를 우울하고 처량하게 느끼게 했다고 한다. 만년에 이르러 그는 시풍을 바꿔 원래의 화려함에서 울창함으로 바뀌었고, 늘 시골에 내려가는 것을 생각하며, 울분을' 장군' 으로 옮겨가는 것이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
시 전체가 안사의 혼란에서 시작하여 그가 촉으로 표류하여 정착할 곳이 없다고 썼다. 그런 다음 삼협 협곡, 무석, 이순신에 살고 있다고 씁니다.
안사의 난을 간교하게 쓰니, 마치 양조의 후황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외지에서 떠돌아다니며, 마치 그 해의 우신처럼 돌아가고 싶었다. 마지막으로, 나는 노년의' 애강남' 을 썼는데, 비장함이 극에 달하며, 고향에 대한 그의 그리움과 나라에 대한 그리움을 담고 있다.
시 전체가 쓴 것은 모두 풍경과 감정으로, 모두 몸소 경험하고, 심오하고 진지하며,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작가 소개: 두보 (7 12-770) 는 양양, 한족에서 태어나 하남현으로 이주했다.
[1-2]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소릉야로 이백과 함께' 두리' 라고 불린다. 이상은과 두목과' 소두리' 를 구별하기 위해 두보 이백도' 대두리' 라고 불리며, 두보는 늘' 노두' 라고 불린다.
[1] 두보는 중국 고전시에 큰 영향을 미치고 후세 사람들에게' 시성' 이라고 불리며, 그 시는' 시사' 라고 불린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스이, 두공부라고 불렀고, 그를 두소릉, 두초당이라고 불렀다.
두보는' 춘망',' 북벌',' 삼관',' 삼별' 등 명편을 창작했다. 간원 2 년 (759), 두보는 벼슬을 버리고 천으로 들어갔다. 전란에서 벗어나 비교적 안정된 생활을 했지만, 그는 여전히 인생 전체에 관심을 갖고 국가 대사에 관심을 갖고 있다.
두보는 현실주의 시인이지만, 광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면도 있다. 그의 대표작' 음주 팔선의 노래' 에서 두보의 호탕함과 건운을 쉽게 알 수 있다. 두보 사상의 핵심은 유가의 인정 사상이다. 그는' 군요순위 () 를 시켜서 풍속을 순결하게 하라' 는 큰 뜻을 가지고 있다.
두보는 살아 있을 때 명성이 두드러지지는 않았지만 명성이 멀리 퍼져 중국 문학과 일본 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두보의 시는 약 65,438+0,500 곡이 보존되어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두공부에 소장되어 있다.
3. 남북에 관한 한마디 하소가 형에게 그것을 주었다.
낙양의 종이값이 비싼 것은 네 형 때문이고, 쓰촨 빨간 종이가 가난한 것은 네 형 때문이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동쪽에서 서쪽으로, 9 천 리, 오빠 외에는 아무도 없다.
오.
남북은 손님과 같고, 먼 봉우리와 높은 새는 이웃이다.
청가는 아직 살 수 있어 무심코 이길 수 없다.
수시, 촉중 고승, 사룡추자서벽.
만약 네가 며칠 더 고생하면 피곤하면, 나이를 걱정하지 마라.
구름은 무심코, 동서남북은 단 하루밖에 없다.
왕안석이 헬란 강의 주인을 측량하다.
하란계에는 소나무 몇 그루가 있고, 동서남북에는 각각 몇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만약 네가 여기서 며칠 묵을 수 있다면, 아무도 조용히 앉아 있을 수 없다.
5 월 2 일, 첸은 귀적을 피해 동정호에 들어갔다.
북가어는 눈이 내리고 돛비는 호수로 향한다.
동서남북의 손님, 왜 페이시앙 허리 색깔을 듣지 않습니까?
여본에서 뽕나무 씨앗을 따다.
군은 달, 남북, 동서, 남북과 같지 않다.
얄미운 너는 강변 위층에 높이 걸려 있는 달과 같다. 방금 완벽하다가 없어졌다. 달이 다시 둥글게 되면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택부 산자
귀성만 권하고 생입을 남기지 않는다.
동서남북은 영원히 집이다. 어디로 가는지 알려주세요.
사는 것은 항상 하늘에 의지해야 하지만, 하늘은 막기 어렵다.
만약 내가 가지고 집에 간다면, 왜 말을 많이 할 필요가 있니?
4. 고풍 문장 1,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앞으로는 아름다움이 없을 거야! 순안은 미인이다! 시골의 아름다움! 천하를 놀라게 하다!
2. 부용은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고, 수신전은 향기롭다.
3. 수락, 냉막, 행동거지가 달콤하고 진실하며 피부가 부드럽고 섬세하며 뼈가 고르다
4. 삼춘처럼 아름다운 복숭아, 단순히 구추의 국화와도 같다.
5. 눈썹과 눈가는 모두 정교하고 목소리와 웃음이 모두 부드럽습니다.
6. 만약 당신이 놀라신다면, 만약 당신이 유람용이라면.
7. 미녀가 술에 취하면 그녀는 더 좋아 보인다.
8.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해서 따로 날아간 후.
9.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손으로 얼굴에 분을 바르지 않고, 더 이상 어깨에 실크 가운을 걸치지 않는다.
10. 절색티베트는 오늘 옛날부터 연꽃이 부끄러웠다.
1 1. 북방에는 미녀가 있어 절세의 독립이다.
12. 사람은 연월 같고, 서리와 눈은 손목을 얼린다.
13. 회기 웃음소리가 넘쳐나고 구름이 쌓여 있다.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석류이가 향기롭다.
14. 겸손은 물 위에 꽃처럼, 행동은 바람처럼 버드나무를 돕는다.
15.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하다,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16. 매력적인 소녀의 부끄러움, 세월은 근심이 없다.
17. 미인이 더 요염하고 가을물이 설령보다 낫다.
18. 진주 태슬 회전, 별 흔들림, 꽃등나무 이동.
19.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20. 누가 바람둥이를 비틀어 너를 어지럽게 할 것인가.
2 1.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적용되었고, 6 개 궁전의 가루와 물감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22. 맥박 눈의 파도가 꽃으로 가득 찼다.
23. 미소를 지으며 기대해요.
24.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5. 너도 알다시피 그리움은 씁쓸하다. 너는 어떻게 차마 노예를 버릴 수 있니?
26. 랑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이 그를 만나는 것보다 더 쉬울 것 같다.
27. 진사가루는 깊고 고르지 않아 한가한 꽃이 그윽하고 그윽하다. 자세히 잘 보이는 곳은 사람이 매우 인도적이고 허리가 가늘다.
28. 모든 신의 찬양, 선녀처럼 춤을 춘다.
29.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자연을 조각한다.
30. 붉은 이슬 향기, 성우 단장.
3 1 .. 구름 한 송이 소용돌이, 옥소 한 마리, 얇은 셔츠 한 벌, 가벼운 나사 한 켤레.
32. 호박은 반굽은 단봉안에 숨어 있고, 앵두 한 개는 입술에 있다.
33. 봄바람은 이미 지나갔고, 새는 향기를 가지고 한가롭게 거닐었다.
34. 김작은 머리에 머리핀을 쓰고 허리가 가늘다.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로 스며들었다. 어떻게 날 수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바람을 타고 날아갈 수 있습니까? 영광을 기대하며 울부짖는다.
35. 웃음은 꽃과 같고 옥음은 부드럽게 흐른다.
36. 밝은 구름은 달을 가리고, 흩날리는 것은 풍류설과 같다.
37. 양씨네 아이까지, 거의 아직 자라지 않고, 안방에서 자랐고,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38. 바람은 작은 뜰로 돌아가고, 버드나무는 푸르다.
39. 왜 온유함이 흩어지는가? 원한을 사랑하고 원한을 품다.
40. 섬세한 발걸음은 세상에 둘도 없다.
4 1. 하지만 하늘의 은사와 숨김없이, 마침내 어느 날 황실 멤버로 선정됐다
42.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류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43. 액체 정자가 되어 매끄럽고 예뻐요.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Huarongwenna, 내 식사를 잊어 버렸습니다.
부드러움은 언어에서 매력적입니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최진의 장신구를 달고 진주를 달아 몸을 과시하세요.
45. 붉은 입술은 밖이 밝고, 흰 치아는 신선하며, 밝은 눈동자는 좋고, 법랑은 보조한다.
46. 어제 산이 어렴풋이 왔을 때 옷에 구름이 끼었다.
47. 그녀보다 누가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5. 먼 거리를 걷는 것에 관한 아름다운 구절은 무엇입니까?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돈) 두목 "청명절"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은 실제로 희미한 불빛 아래 있었다-(송) 신 qiji \ "옥안 원
진 (당나라) 왕 창령 \ "플러그 \"
사막 고독한 직선, 장하 낙엔-(돈) 왕위 \ "그쳤다. \"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만큼 좋지 않다.-(당) 이백은 "왕륜을 증여한다"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면, 너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서쪽에서 양관까지 떠날 것이다.-(돈) 왕위 \ "송원 20 안시. \"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었음에도 불구하고,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주는 것이 더 걱정스럽다.-(돈) 이백 "선주 셰홀 관서운"
한 사람이 타향에서 낯선 사람을 만나 명절 때마다 친분을 생각하며-(돈) 9 월 9 일 왕위의 산둥 형제에 대한 추억.
사람들이 오래, 천 좋은 풍경 을 바랍니다-(노래) 수시 물 조정 노래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인 (돈) 의' 배달' 이다
먼 곳을 선택했으니 그 중의 고달프만 신경 쓴다.
폭죽의 굉음, 오래된 해가 지나갔다.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송) 왕안석' 1 월 일'
비바람이 마침내 태양을 맞았으니, 폴로는 정신을 걸 곳이 없다. -(명나라) 북경' 단오가 이미 끝났다'. 진 () 시에는 명월 () 이 있고, 한 () 시에는 문을 닫고, 장정 () 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당나라) 왕 창령의 "플러그 상"
거리에 관한 노래:
1. 가수: 욱가유
가사 출처:
머나먼 욱가유
가사: 담선
작곡: 담선
드라마' 선검기협전' 엔딩곡
조용히 흐르는 은하수와 사랑에 빠지다.
꿈만 같다.
유혹
촉촉한 눈
멈출 수 없는 감상. 너에게 의지할 때가 되었다
어깨
너의 처음 모습을 기억해라.
이제 통과되었습니다.
산전수전, 아파도
나도 영원히 희망한다.
이렇게 네 곁에서 기다려
네가 먼 곳에서 가리키는 방향을 봐라.
가서 구경하다.
먼 곳의 또렷한 시간
지금까지 나는 잊지 않을 것이다.
너의 처음 모습을 기억해라.
이제 통과되었습니다.
산전수전, 아파도
나도 영원히 희망한다.
이렇게 네 곁에서 기다려
멀리서 바라보니, 나는 젊고 경박하다.
꿈을 가지고 끝없이 건너다.
먼 곳에서 사랑의 천국을 찾다
나는 너를 지지한다
비상하다
네가 먼 곳에서 가리키는 방향을 봐라.
가서 구경하다.
먼 곳의 또렷한 시간
지금까지 나는 잊지 않을 것이다.
멀리서 바라보니, 나는 젊고 경박하다.
꿈을 가지고 끝없이 건너다.
먼 곳에서 사랑의 천국을 찾다
나는 너를 지지한다
날아가서 용감하게 날아가다.
가수: 여자친구 (S.H.E)
송: "먼 곳"
넓은 어깨, 깨끗하고 섬세한 손가락.
웃음은 눈에 햇살이 가득한 바다와 같다.
나는 네가 꼭 이렇다고 생각한다.
나는 나타나기 전에 너와 사랑에 빠졌다.
너를 만나기 전에 나는 네가 보고 싶었다.
만약 당신이 아직도 관개를 하고 있다면, 나를 사랑하세요.
만약 내가 기다려야 한다면, 나는 기다릴 것이다.
남북 어딘가에 사랑의 천국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사랑으로 서로를 즐겁게 하고 날아다니는 날개를 즐긴다.
저를 찾아주세요. 때가 되었다.
우리가 만난 사거리에서 나를 알아보세요.
내 사랑이 먼저 네 마음속에 심어져 있다.
그것이 성숙하기를 기다리도록 나를 감동시켜 주세요.
남북 어딘가에 사랑의 천국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사랑으로 서로를 즐겁게 하고 날아다니는 날개를 즐긴다.
가끔 외롭지만 너무 오래 기다렸지만
청춘이 너무 짧지 않도록 ~
하지만 조금만 더 멀리 보면 다시 한 번 신념을 굳힐 수 있다.
가장 좋은 너만이 가장 좋은 사랑을 줄 수 있다.
나는 멀지 않은 곳에 우리가 사랑하는 천국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마음은 따뜻할 것이고, 웃음은 찬란하고, 모래별은 항상 너와 함께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