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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중국화의 영향

불교의 중국화는 중국 랩 문학, 소설, 시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남조와 북조 이후 불경은 낭독, 독창, 가창의 세 가지 형태로 전파되었는데, 이것이 중국 랩문학의 유래이다. 한시는 중국화된 불교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진(晉)나라의 원호문(袁浩文)은 "시는 선승(禪僧)에게 있어서 금석(禪)이고 선(禪)은 시인의 옥칼이다"라고 말했다. 시의 예술을 크게 심화시킨 시를 은유하는 선(禪). 그 중 당나라의 왕위(王孝)는 선(禪)국가를 표현하기 위한 산수 활용이 가장 뛰어나서 '시불'로 알려져 있다.

불교의 중국화는 중국 문학 이론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이는 주로 실량론, 영역론, 묘오각론, 션윈론이다. 소위 실량론은 청나라 왕부지가 『신음명』의 실질량과 비교론을 이용하여 제창한 문학비평론이다. "Yin Ming", "Yin"은 이유이고 "Ming"은 지식입니다. 왕은 "현재는 현재의 의미와 나타나는 참된 의미를 갖고 있다. 현재는 과거에 의존하지 않고 그림자이자 기성품이다. 첫 손길로 느껴진다. 생각하거나 계산하지 않고도 진실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것이야말로 거짓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는 시가 어떠해야 하는지를 예시하기 위해 <장강의 노을 정원>과 <물 건너는 나무꾼에게 묻다>를 예로 들었다. 현장에서 이해했다. 소위 영역론, 즉 예술적 개념론은 성적인 장면이 혼합되는 예술적 영역을 가리킨다. '계(界)'는 불교 용어이기도 하며, '국가를 이해하는 것은 환상과 같고, 꿈과 같다', '지혜의 내면적 깨달음을 버리고 그것이 국가가 아니라는 사실을 망각한다' 등이 있다. 당나라 왕유는 시에는 물질적 영역, 상황, 분위기가 있다고 주장했고, 청나라 왕궈웨이는 더 나아가 영역론을 제시했다. 왕은 "경계는 풍경만이 아니라 행복, 노여움, 슬픔, 희락도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경지이기 때문에 실제 풍경과 진정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을 경지가 있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지가 있다고 한다." 영역이 없어." 소위 묘무이론과 션윈이론은 전자가 안우의 『창랑시담』에서 유래한 것이고, 후자는 청나라 왕시진이 제창한 것이다. 그 중에서 묘오론은 불교사상에 가장 깊은 뿌리를 두고 있다. 명나라 호영림(胡永况)은 “선(禪)이란 첫 깨달음 후에는 모든 법이 공(向)이 되고 막대와 고함과 노여움은 진리일 뿐이며 시란 첫 깨달음 후에 모든 현상이 만나 신음함을 뜻한다”고 말했다. 기침을 하며 순수함을 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