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소년을 그리워하다" 의 원문과 감사
"소년을 그리워하다" 의 원문과 감사
일 년 중 술 동반자, 일 년 중 가는 곳, 일 년 중 봄빛.
청명은 가깝고, 천지는 이웃과 같다.
시간을 다 보면 회수하기 어렵다.
과거를 생각해 보세요. 즐거워요.
나는 탑승을 싫어할 때 말문이 막혀서 어두운 사진도 한 장 찍었다.
작성자:
조조 (? -응? ) 단어 애완 동물, yingchang (이 허난 쑤 창) 사람들. 혜종선화 3 년 (1 12 1). 시험 중서, 군계 변경, 내각 문하, 선찬사, 중당 대신으로, 국방에 관직을 맡도록 소환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계, 군계, 군계, 군계) 그의 단어는 속담을 잘 이용하여 희롱과 염사를 많이 한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작품도 있는데, 스타일은 진관과 모곡에 가깝다. 그리고' 영기' 도 있는데, 이것은 전해지지 않았다. 이 단어들은 원숭자의 것이다.
감사:
이 상춘의 시는 구시대에 대한 그리움을 진정으로 표현했다. 지난 영화는' 청명과 부근' 에서 나온 것으로 과거의 기억을 묘사하며 과거의 느낌을 뛰어넘었다. 처음 세 문장, 플러스 세 "년", 더 많은 감정적인 색상을 추가 합니다. 다음에 청춘을 쓰면 잠시 사라지고, 시간은 반복하기 어렵고, 지난 일은 구름처럼, 이미 지난 일이 되었다. 말을 하지 않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너의 슬픔이 증가할 것이다. 걱정거리가 가득 차서 누구에게 하소연하시오! 전체 단어 언어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의경이 그윽하다. 우아함 속에서 풍부하고 진지한 감정을 표현하다. 깊고 슬프고 정이 길다.
"소년을 그리워하다" 원작과 감상 2.
무한 공식 리우, 무자비한 그림 창, 루트 워커 없음. 남산은 여전히 서로 배웅하고, 고성인들만 갈라놓는다.
화원과 시냇물을 그리다. 다시 한번 계산해 보니 다 지나갔다. 류랑의 귀밑머리는 이렇다, 복숭아꽃의 색깔.
번역
버드나무는 일망무제하여, 화선은 인정을 모른다. 그것은 여전히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을 태우고 항해의 돛을 달고 있다. 남산만이 양안이 서로 배웅하려고 하는데, 고성의 미녀는 오히려 산하에 의해 가로막혔다.
양안의 풍경은 그림과 같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원계는 푸르고 맑다. 고향을 다시 여행할 수 있다 해도, 사물은 시비이고, 이미 옛일이 되어 사방을 떠돌아다닌다. 류랑의 귀밑머리는 이미 희끗희끗하고, 사람도 늙었는데, 하물며 복숭아꽃의 청춘은 말할 것도 없다.
주다주석을 달다
관류: 큰길 양쪽의 버드나무. 관청, 관로와 간선 도로.
화호: 화호, 앞뒤가 채색된 큰 배를 가리킨다.
남산: 여성현 남부에 있는 역산을 가리킨다.
벽화: 색채가 섞인 그림.
빌리: 진한 파란색.
지: 처음에는 청홍이라고 불렀고, 청중은 붉은색을 띠고, 나중에는 청채라고 불렀어요.
유랑: 유우석 씨.
유랑의' 복숭아꽃': 유우석이 복숭아시를 쓰고, 자의 불행과 하야를 조롱하는 것을 가리킨다.
창작 배경
이 시는 철종소성 2 년 (1095) 에 쓴 것으로, 시인이 천부 (오늘 하남 상구) 를 비하하고 과거를 작별하는 표현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단어의 저자는 혼자 이 도시를 떠날 때의 느낌이다.
글자의 첫 번째 영화는 펜으로 시작하자마자' 없음'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고, 간단한 방법으로 나그네의 서늘함을 강조하여 나그네의 슬픔을 더했다. 처음 세 문장은 마지막까지 썼고, 벼슬길에 전환점이 있었다. 남산' 이라는 두 문장에서 제목을 붙였다. 남산' 과' 상송' 은' 고성' 에 의해 분리되어 양자를 무한히 연연하게 하고 또 한 층의 슬픔이 더해졌다. 남산' 이라는 말은 고인을 말소할 때의 무한한 미련이다. 정이 있는 사람은 마음이 없는 사람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데, 그들은 더욱 슬프다.
다음 단락은 생활에 대한 느낌을 표현했다. 그림' 의 문장은 역성의 그림 같은 풍경을 묘사하여 미련을 잊게 하고, 포기하기 어렵고, 임천경성을 칭송하였다. "다시 한번 세어봐" 이후, 나는 미래의 변화를 상상할 수 없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여행자의 이별의 슬픔과 아쉬움을 묘사하고, 다음 문장' 육랑' 은 유우석을 비하하여 먼 고향인 장안으로 돌아갔지만, 청춘이 간 이야기는 유년에 대한 감개감을 표현했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고, 설은 텅 비어 있고, 연인이 만날 기회가 없다는 아쉬움을 한탄한다. 전체 글은 우아하고 우아하지만 화려하지는 않다. 정이 진실하고 정취가 면면하다. 시 전체가' 뿌리 없음' 을 서정적인 기초로 하여 슬프다. 남산은 여전히 서로 배웅하고, 고성인들만 갈라놓는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여행자의 이별의 슬픔과 아쉬움을 묘사하고, 다음 부분은 좋은 시간이 흔하지 않다는 것을 한탄하고, 설에는 아무도 없고, 연인이 만날 기회가 없는 아쉬움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단어 전체가 청아하고 우아하지만 화려하지는 않고, 정이 넘치고, 진지하고 부드럽지 않고, 정취가 길고 씹는 힘이 있다. 이 두 문장은 산을 배경으로 미인이 보이지 않는 슬픔을 표현했다. "다시 한번 세어봐" 이후, 나는 미래의 변화를 상상할 수 없다.
이 시는 아름답고 화려하지 않고, 우아하고 심오하며, 다정하고 정취가 풍부하여, 기억에 남는다.
"소년을 그리워하다" 원작과 감사 3 원작:
플라잉 시즌, 수양버들 골목, 동풍 정원. 두꺼운 막은 여전히 예전의 모습이지만, 엿보는 막은 오히려 멀었다.
리앙, 하층 가수는 항상 괴로움을 동반한다. 그리움은 소용없어, 당초 너를 만난 것을 후회한다.
감사:
이 작은 말 한마디가 봄날 아끼는 사람의 느낌을 일파삼할인으로 묘사했다. 작가는 풍경과 사람을 하나로 융합시켰다. 수양버들 골목, 동풍원, 꽃의 계절. 두터운 막은 여전히 예전의 모습이었고, 막을 엿보는 사람이 멀어져 끝없는 감개감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안과 춤을 추는 제비가 고통을 증가시켰다. 오늘 아카시아 쓸모 없기 때문에, 당초 만나지 말았어야 했던 것을 후회했다. 단어 전체가 아름답고 완곡하며 감정이 얽히다.
"소예" 원문과 감상 4 "소예이별"
조보
무한관유, 무정하게 그린 창,
뿌리가 없는 여행자.
남산은 여전히 서로 배웅하고, 고성인들만 갈라놓는다.
정원과 시냇물을 그리고,
다 지나갔어요.
류랑의 귀밑머리는 이렇다, 복숭아꽃의 색깔.
감사:
이 단어는 작가가 천부를 작별하고 과거를 작별하는 일종의 표현이다. 첫 번째 영화에서 작별 인사를 하는 이야기를 쓴다. 세 개의' 없음' 글자로 시작하여 자신의 행방과 벼슬길을 쓰는 것은 매우 놀랍다! 남산을 쓰고 고인을 송별하며 한없이 미련을 두다. 다음 영화는 과거로 돌아갈 것이다. 그림' 이라는 문장은 임천의 풍경을 칭찬하고, 성화원 꽃계처럼 그림 같은 풍경을 써냈으며, 시인의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인상과 그리움을 써냈다. 다시 한번 세어봐' 이후 미래, 관자놀이의 색깔, 주체객체의 변화를 상상하며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전어는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경염의를 빌며, 첫 문장을 신경으로 하고, 마지막에 전례를 써서, 당신을 더욱 친근하고, 흥미진진하게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년을 그리워하다" 원문과 그 감사 5 원문:
일 년 중 술 동반자, 일 년 중 가는 곳, 일 년 중 봄빛. 청명은 가깝고, 천지는 이웃과 같다.
시간을 다 보면 회수하기 어렵다. 과거를 생각해 보세요. 즐거워요. 나는 탑승을 싫어할 때 말문이 막혀서 어두운 사진도 한 장 찍었다.
시 감상:
이것은 작가 청명절에 고향에 놀러 갈 때 쓴 아끼는 시 한 곡이다. 전어는 선을 그리는 수법을 채택하여 진지하고 두터운 감정과 소박하고 평평한 언어로 행간에 무한한 정을 전하고 있다.
첫 번째 영화의 처음 세 문장은 과거의 소풍을 회상했다. 연도는 현재 연도입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구체적인 시간도 청명절임을 알고 있다. 세 문장은' 년' 자로 시작하는데, 창력이 강하고 참신하고 독특하다. 그러나 다음 두 마디는 눈앞의 광경을 한 획씩 가져왔다. 이때 청명절은 곧 다가올 것이고 봄빛이 화창할 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곳도 내가 전에 가봤던 곳이고, 풍경은 여전히 예전만큼 좋다. 그러나, 나의 이전의 술동반자는 이때 모두 먼 곳에 있어서 함께 식사하러 갈 수 없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동료 행인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영화는 이 일에서 온 느낌이다. 우선, 작가는 세월을 지나가는 연기구름처럼 한탄하며, 좋은 시간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과거를 생각하면 즐겁고, 과거로 만들어라" 는 전문에서 모든 사람이 즐거운 일을 한 적이 있지만, 사물은 옳고, 아름다운 시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돌이켜 보면, 과거의 즐거운 일은 이미 옛일이다. 진나라대 서예가 왕희지' 란정집서' 본문은 "나는 그것을 낙으로 삼고, 피칭 사이에 옛일이 되었으니, 나는 여전히 그것을 낙으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어이가 없다' 는 이 몇 글자의 하숙처는 원래 옛 장소, 즉 내가 젊었을 때 가려던 곳이었다. 이전 영화의 두 번째 문장에서' 나는 어이가 없다' 고 말한 것은' 그해 술파트너' 가 이미 천애로 전락하여 서로 하소연할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증오" 라는 단어는 의기투합한 친구와 이야기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흘러가면 돌이킬 수 없다" 는 것을 증오한다. 결론 문장 "어둠 속에서 나를 쏘다" 는 것은 "증오" 의 표현이다. 작가가 난간에 기대어 수많은 생각이 솟아올랐을 때, 어둠 속에서 나를 찍어서 이야기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단어는 동작으로 묘사되어 우울한 선비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