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생활의 적극적인 진보에 관한 시
생활의 적극적인 진보에 관한 시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병화화 꿀을 채취한 후 누구를 위해 고생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하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국어") D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면 의미가 충만하다. (리우웬 동방 일출 서양비, 길은 맑지만 맑다.
(류우석)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그 뜻을 드러낸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두 파괴,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F 모든 것은 준비 (사전 계획) 로 성립될 것이며, 모든 것은 폐지할 준비 (사전 계획) 이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에는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김옥을 제외하고는 지는 것이다.
(유기)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날에는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sulin) 주홍 근처에 있는 사람은 흑인이다.
(푸현) 깨진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고, 죽은 난초는 향을 바꾸지 않는다. (멩 교외) 큐슈 분노 에 따라 바람 천둥, 천 말 차 의 슬픔 에 따라.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죽은 후, 최선을 다했다.
(제갈량 "출사표") 국난이 눈앞에 닥쳐서 그는 급사했다. (조식)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논어")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달다. ("Zhuangzi") l 늙고 강한, 오히려 백두의 마음을 알고;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2. 자신이 적극적으로 진취적이고 진보를 쟁취하도록 격려하다. 쓰촨 언제 바다로 나가고 언제 서부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병화화 꿀을 채취한 후 누구를 위해 고생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하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국어") D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면 의미가 충만하다. (리우웬 동방 일출 서양비, 길은 맑지만 맑다.
(류우석)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그 뜻을 드러낸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두 파괴,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F 모든 것은 준비 (사전 계획) 로 성립될 것이며, 모든 것은 폐지할 준비 (사전 계획) 이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에는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김옥을 제외하고는 지는 것이다.
(유기)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날에는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sulin) 주홍 근처에 있는 사람은 흑인이다.
(푸현) 깨진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고, 죽은 난초는 향을 바꾸지 않는다. (멩 교외) 큐슈 분노 에 따라 바람 천둥, 천 말 차 의 슬픔 에 따라.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죽은 후, 최선을 다했다.
(제갈량 "출사표") 국난이 눈앞에 닥쳐서 그는 급사했다. (조식)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논어")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달다. ("Zhuangzi") l 늙고 강한, 오히려 백두의 마음을 알고;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노인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이화원 용월, 버들개탕 담풍. (연의 슈) 물이 흐르면 부패하지 않고, 가족은 날지 않는다.
(여춘추) 오늘 수원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굴원)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인심을 보았다.
(원곡이 감사를 구함)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공 zizhen) 석양과 외로운 qifei,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상입니다.
(왕보) M 은 적자와 빈약한 수익으로 가득 차 있다. (상서) 메이허슨의 눈은 삼분백인데, 눈은 매향을 잃었다.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한 인재는 끝났다. ("시경")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먹추 앞에는 지기가 없고, 천하 사람들은 모두 너를 안다.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고, 황혼은 여전히 온 하늘에 가득하다.
(류위시) 빈둥거리지 마라, 헛수고야!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N 은 조금씩 푸르고 약간 빨갛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봄빛이 별로 없다.
(왕안석) p 가죽이 없으면 털이 어떻게 붙을까? (좌전)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면 우습다. (한유) q 그 레고, 조화 스파 스.
(송옥) 긍정적 인 순서 없이;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기문 감상, 의문, 분석.
(도연명) 예나 지금이나 가라앉은 일이 무수히 많아 무궁무진하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었지? 그 이후로 나는 다시는 너를 본 적이 없다.
3. 적극적이고 진취적이고 활기찬 고시에 대해서? 적벽회고' 의 저자인 스시' 일강춘수' 는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저자 소개: 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명자첨.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촉도난작가: 이백아, 하지만 키가 크고 위험해! !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시대에 강행할 때까지. 4 만 8 천 년이 지났으니 진 경기와 이야기하지 마세요.
대백산, 서쪽, 여전히 한 마리의 새길이 아미산 정상까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일단 지진에 의해 깨진, 용감한 사람이 손실, 그리고 사다리 돌 스택이 연결 되었습니다.
높은 깃발에는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몰고 있고, 아래 먼 곳에서는 강이 휘젓는 수로를 휘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높이는 황학에게 모두 어려운 것이다. 불쌍한 원숭이여, 발톱만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녹토산은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 100 걸음 걸을 때마다 우리는 그 흙더미 가운데를 아홉 바퀴 돌아야 한다. 우리는 숨을 헐떡이며 오리온 별자리를 스쳐 지나가고, 우물별을 지나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신음하며 땅에 쓰러졌다.
우리는 이 서쪽 오솔길이 영원히 끝이 없는지 의심스럽다. 이 길은 너무 가파르여 올라갈 수 없다. 오래된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울음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수컷은 부드럽게 회전하여 암컷을 따라갔다.
도착했을 때, 또 두쥐안 우울한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내가 걱정하는 것은 공산과 촉도의 험난함, 푸른 하늘에 오르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심지어 그것이 뺨을 창백하게 만드는 것을 들었다. 가장 높은 절벽은 천국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있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 내려앉았다.
날아오는 급류와 폭포는 다투어 소음을 내고, 절벽을 치고, 석두 산을 높은 산과 협곡으로 만들었다. 무거운 위험을 무릅쓰고, 너는 이미 먼 길을 걸었다! 망루의 좁은 입구는 견고하고 험준하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 명이 이길 수 없다.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에 대한 것이라면? 。 낮에는 배고픈 호랑이가 무섭고, 밤에는 독성이 강한 파충류가 있는데, 그들의 이빨과 뾰족한 이빨은 마처럼 사람을 죽일 준비가 되어 있다.
실크시티는 아름답지만, 나는 차라리 빨리 집에 돌아가겠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서쪽을 비스듬히 바라보니 길었다.
아! 얼마나 가파르고, 얼마나 높은가! 촉도는 걷기가 더 어렵고, 하늘보다 걷기가 더 어렵다. 촉나라의 두 왕과 어붕, 그들의 건국은 얼마나 모호하냐.
이후 48,000 년이 지나서야 진나라 사람들과 접촉했다. 태백산서가 막혀서 새길만 있고 날짐승은 아미산 꼭대기를 넘을 수 있다.
땅이 무너져 장사들이 모두 눌려 죽을 때까지 사다리와 돌더미를 잇지 못했다. 수레를 끄는 육룡도 구부려야 하는 최고봉이 있고, 아래에는 높이 튀어나온 파도의 소용돌이가 있다.
날 수 있는 황학은 여전히 날 수 없다. 원숭이는 지나갈 곳이 없을까 봐 걱정한다. 청산은 구불구불 구불하여 짧은 여정에서 많은 굽이 굽이쳐 산꼭대기를 굽이굽이 돌았다.
숨을 죽이고, 손을 뻗어 별을 만지고, 가슴을 만지고, 한숨을 내쉬었다. 서쪽 여행은 언제 돌아옵니까? 무서운 길, 가파른 바위는 오르기 어렵다.
나는 새들이 오래된 숲에서 비명을 지르고 신음하는 것을 보았고, 암컷과 수컷이 숲속을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다. 달밤에 두쥐안 울음소리를 듣고, 빈산이 슬프다.
촉도는 걷기가 어렵고, 천도보다 더 어려워서, 이 말을 들으면 가슴이 아프다. 끝없이 이어지는 산봉우리가 하늘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시든 소나무가 가파른 절벽에 거꾸로 걸려 있다.
급류와 폭포가 요란하게 돌진하여 낭떠러지에 부딪쳐 석두 구르며 우레와 같은 소리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너무 위험해요. 너 왜 여기에 왔니? 검각은 가파르고 험하며 험준하다.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만 명이 열 수 없다.
문지기가 믿음직하지 않으면 집권하는 승냥이가 된다. 아침에는 호랑이를 피하고, 밤에는 긴 뱀을 경계하고, 이를 악물고 피를 빨아들이며, 피살자 수는 알려져 있지 않다.
진성은 즐거운 곳이지만 집에 가는 것이 낫다. 촉도는 걷기가 어렵고, 하늘보다 걷기가 더 어렵다. 나는 서방으로 돌아서서 길게 한숨을 쉬었다.
4. 시 1, 다른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진취적으로 행동하도록 독려한다. 시: 황사는 금갑백전을 걸치고, 누란을 깨뜨리지 않고, 영원히 돌려주지 않는다.
에서: 당나라 왕 Changling "병역 7 노래 4 부"
해석: 변관 전사는 백전을 겪고, 갑옷은 낡고, 의욕은 꺼지지 않는다. 침입한 적을 물리칠 때까지 그들은 영원히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시: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고용하도록 하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에서: 당나라 Li Bai "와인에"
해석: 신은 나의 재능을 창조하셨다. 이런 재능은 반드시 유용할 것이다. 황금꽃이 죽은 후에 나는 다시 그것을 얻을 수 있다.
3. 시구: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에만 있다.
출처: 왕안석, 송 \ "등비 봉황 \"
해석: 나는 구름이 나의 먼 곳을 가로막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비래봉의 가장 높은 곳에 서 있기 때문이다.
시: 오직 충성보국, 집에는 천국이 없다.
에서: 동 청대 "정월 초하루에는 류아자의 운율을 차지한다"
해석: 충성만이 조국에 보답할 수 있다. 현재 조국은 외국에 침략당하고 있어 행복한 가정을 찾을 곳이 없다.
시: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출처: 송나라 wentianxiang "제로 딩 양"
해석: 예로부터 사람들은 모두 죽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라를 충실히 보답할 수 있다면, 죽은 후에도 여전히 눈부시게 빛날 수 있고, 청사에 이름을 올릴 수 있습니다.
5. 공격적인 시구 54 자 1, 봄바람은 버드나무를 대담하게 빗고, 밤비는 사람을 촉촉하게 가린다. 정판교
2, 시야가 넓어서 쌓는다. -스시
3,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견자
4, 천 불어 유열, 풍동, 서, 북, 남. 정판교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축의기
6. 꽃이 꿀을 따면 누구를 위해 노력하면 달콤하다. -로인
7. 근면은 좋은 훈련이다. 열심히 노력하면 1 점이 된다. -후아
8, 말굽 질병 자랑 봄 바람, 장안 꽃 하루 를 볼 수 있습니다. -맹교
9, 바람과 함께 밤 에 몰래,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10, 레고, 그 화소. -송옥
1 1, 백 번 읽는다는 것은 그 의미가 자명하다. -'삼국지'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하며,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13, 열심히 밥 먹는 것을 잊고, 최고를 즐기는 것을 잊고, 노년이 오는 것을 몰랐다. -논어
14, 노익장, 백두의 마음을 더 잘 안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15,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스시
6. 어떤 긍정적인 시가 있습니까? 1. 시: 매화향은 춥지 않습니까?
에서: 당나라, 선종 마스터 황베리의' 개반송'.
해석: 얼어붙은 추위가 없으면 향기로운 매화가 없다.
시: 천돛은 침몰선 옆을 지나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
에서: 당나라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해석: 여전히 수천 척의 범선이 전복된 배 옆을 지나가고 있다. 죽은 나무 앞에는 천 그루의 나무가 번창하고 있다.
시: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고용하도록 하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에서: 당나라 Li Bai "와인에"
해석: 신은 나의 재능을 창조하셨다. 이런 재능은 반드시 유용할 것이다. 황금꽃이 죽은 후에 나는 다시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시: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에서: 당나라 왕 Changling "병역 7 노래 4 부"
해석: 수비대 장병들은 백전을 거치며 갑옷이 낡고 야망이 꺼지지 않고 침입한 적을 물리치지 않고 영원히 귀향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5. 시: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큰 파도를 뚫고 탁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에 다리를 놓을 것이다.
에서: 당나라 이백 "나도 가기 어렵다."
해석: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기회가 항상 올 것이라고 믿고 반드시 돛을 올려 바다를 건너야 한다!